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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왕 란의 스킬 메커니즘 분석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 모바일 게임의 많은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영웅의 콤보와 게임 플레이를 모르고,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의 스킬이 무엇인지도 알지 못합니다. Honor of Kings의 메커니즘 분석
King of Glory의 란 스킬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
① 란의 스킬 메커니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패시브: 적의 혈액량이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란은 이를 "먹이"로 표시합니다. 기본 공격과 스킬은 실제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얻습니다.
이것은 매우 압도적인 메커니즘으로 맵을 열어 상대방이 남은 혈액을 '낭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실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으며, 중장기적인 고기 공격도 가능합니다. 보장됩니다.
스킬 1 : 란이 짧은 거리를 앞으로 돌진한 후 다이브하여 3초간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합니다. 다시 1번 스킬을 누르면 앞으로 돌진해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킵니다. 그를.
다이빙 상태의 란은 강에서 CD 제한이 없으며 무제한으로 수영할 수 있다. 1500야드 내에 '먹이'가 나타나면(영웅에게만 해당) 이동 속도가 다시 증가한다.
두 번째 스킬: 란은 칼을 두 번 휘두르며 적을 공격할 때마다 표식을 얻습니다. 최대 3겹까지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표식이 소모되며 즉시 그 뒤로 돌진합니다. 다이빙 중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란이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스킬은 란의 주 데미지 소스로, 적을 추격할 때마다 두 번째 스킬의 CD가 1초씩 감소됩니다.
세 번째 스킬 : 란은 단검을 앞으로 던져 경로상의 적을 기절시킨다. 약 0.5초 후 란은 즉시 단검 위치로 달려가 경로상의 적을 끌어당긴다. 항우의 스킬은 다이빙 중 궁극기 사용 시 단검을 던지지 않습니다.
스프린트 단계에서 무기가 켜지면 란은 헤게모니 상태가 되어 컨트롤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이는 스킬 분석에서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버그.
②한 스킬로 벽을 두 번 관통할 수 있습니다.
갱킹 시에는 한 스킬의 벽 관통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빠른 달리기를 달성하는 동시에 한 스킬의 2단계 변위를 사용하여 즉시 적에게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
단,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체험 서버에서는 기본 공격으로 다이브를 해제하는 메커니즘을 해제했다는 것입니다. 즉, 다이브 상태를 해제하려면 스킬만 사용할 수 있고, 그리고 두 번째, 세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다이브를 깨면 스킬 CD의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3초만 기다리다가 스스로 뛰어내리면 첫 번째 스킬 CD의 절반을 돌려받게 됩니다.
③두 번째 스킬의 표식은 적에게 붙는 디버프가 아닌 자신을 위한 중첩 버프이며, 예를 들어 필드에 진입하기 전에 긁을 수 있으며 5초간 지속됩니다. 야생 몬스터는 표식을 수집합니다.
표식을 소모하는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대시 거리가 몸 두 개에 달하며, 자물쇠를 열면 연속 점프가 가능해 적을 현기증나게 만들 수 있다. 눈부신.
잠금이 해제되어도 상관없이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2차 스킬의 강화된 기본공격은 치명타나 피흡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란의 치명타 장비의 장점이 높지 않으며, '관통 CD 흐름'도 있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재다능할 것입니다.
IV세 번째 스킬은 특히 해결 불가능한 스킬로 필드에 들어가고 나갈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란의 궁극기 값이 살짝 낮을 뿐이고, 아직 체험판 서버에서는 살아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보통 상황에서는 112aaa로 시작해서 사람을 죽이는 걸 좋아하는데, 그 다음에는 어쨌든 궁극기를 사용하여 나가거나 끝내십시오. 윤종준의 콤보처럼 거리가 충분히 멀기 때문에 궁극기를 유지하는 한 후퇴할 수 없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룹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이는 종귀의 갈고리와 다소 유사합니다.
즉, 11개 동작으로 시작하여 적의 C자세 앞으로 돌진한 다음, C자세를 많이 열어 뒤로 끌어다가 마지막에 2aaa로 마무리하여 적의 진형을 완전히 교란시키는 것이다. 어쨌든 매우 "싸다". 더욱 황당한 것은 란의 궁극기가 스스로 벽을 뚫고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벽을 뚫고 밀어낼 수도 있다는 점이다.
샹위는 그걸 보고 정말 눈물을 흘릴 것 같다.
⑤ 란의 콤보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상대적으로 단순합니다.
1132aaa는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콤보로, 더 안전한 진입과 퇴출이 가능합니다.
112aaa3은 잔여 체력을 수확할 때 사용되는 콤보입니다. 궁극기는 두 번째 항목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211aaa3은 적의 앞줄을 도약판으로 삼아 C를 자르는 콤보로 필드 진입 압박감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조합 방법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으니 란의 조작 난이도는 샬롯과 비슷할 것 같지만 사실 스킬을 익히고 나면.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인식이 필요합니다.
⑥ 란은 강에서 다이빙을 할 때 CD 손실이 없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강에 있는 풀밭에 숨어 시장에 들어갈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확실한 상황이 아니라면 팀원들이 싸우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반대편에 체력이 절반인 영웅이 나타나는 것을 보고 튀어나와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란이 발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패시브는 더 빠른 피해를 입힙니다.
솔직히 란에 능숙해지면 주위를 돌아다니는 인식과 전장에 진입하는 시점을 판단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른 암살자를 플레이할 때 차분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더 이상 체력이 가득 찬 채 탱크 해머를 필사적으로 쫓는 "멍청한 녹색"과는 같지 않을 것입니다.
7란은 대결, 지원, 정글 세 가지 포지션을 취할 수 있는데, 결국 정글러를 추천합니다. 이는 란의 강을 빠르게 이동하는 능력을 완벽하게 활용하여 최고의 지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예란의 각인 장비 : 변이 10개, 독수리의 눈 10개, 수렵 7개, 정수 3개
란의 두 번째 스킬의 체력 회복 능력이 약간 '물기'라서 아직은 밋밋하네요 사용해 보기 서버가 여러 번 냉각되었으므로 효과적인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추출물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란의 두 번째 스킬인 강화된 기본 공격은 치명타나 피를 빨아먹을 수 없기 때문에 'CD 관통' 루트를 택하고 레드나이프+섀도우+얼음표를 활용해 CD를 확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런 다음 포준을 사용하여 패시브를 강화하세요.
루란과 싸우기 위한 각인 장비: 10x 돌연변이, 10x 매의 눈, 10x 조화
루와 싸우기 위한 장비는 자신을 굳건히 서기 위해 반쯤 육중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여 전장을 나눌 수 있습니다.
8Lan의 강점은 적어도 T1 상류는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개발되면 T0는 1132를 함께 사용하면 너무 많은 변위가 발생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전체 화면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추격 거리와 강력한 기동성은 그를 높은 수준의 여행에서 지원하기에 충분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란의 강 다이빙이 제한이 없으며, 주변에 체력이 30% 미만인 적들이 있을 때 마초나 관우처럼 이동 속도를 극한까지 높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팀원과 점점 더 적은 상황에서 형성됩니다.
궁극적인 수는 말할 것도 없고 '부정행위' 메커니즘이다. 그러나 Lan에게도 단점이 있습니다. 즉, 선택 불가능한 메커니즘이 없으며 멀티 컨트롤 라인업을 만날 때 수행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Zhang Liang과 Donghuang은 여전히 그의 천적입니다.
그리고 란이 다이빙을 할 때 컨트롤이나 공격을 받아 강제로 다이빙을 깰 수는 없겠지만, 란이 강에서 떨어지면 바를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