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카메라는 거울 사진을 어떻게 찍나요?
카메라는 거울 사진을 어떻게 찍나요?
영화 속 인물들이 거울을 보는 장면은 어땠나요?
사실 <턴 아웃 더 라이트> 감독님이 투명인간 역을 해달라고 하더군요
아빙빙
지난회에서는
'거울'
'거울'의 맥락에서 부여된 다층적인 의미를 자세히 분석했다. 영화
그런데 거울은 모든 것을 반사할 수 있으니
카메라가 거울에 비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와서 보세요, 보세요
_
반사 사각지대를 찾으세요
카메라 노출을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 ,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카메라와 거울을 일정한 각도로 배치하면 반사된 상은 거울 반대편의 수평선인 180도 이내의 상이 된다는 것을 중학교 물리학 수업에서 모두 배웠습니다.
이것은 장점도 많고 간단하고 비용도 절약되지만 단점은 더 많습니다.
반사 사각지대를 찾고 거울을 촬영할 때 고정샷만 촬영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 이동하자마자 위치를 벗어나기 쉬우므로 일정을 변경해야만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장면이 지루하고 지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반사사각을 활용한 촬영 방식은 피사체의 비스듬한 측면만 보여줄 수 있어 카메라가 거울과 수직을 이룰 수 없어 피사체의 정면이 보이지 않는다. 자연렌즈 언어의 한계도 많습니다.
따라서 반사 사각지대를 찾아내는 방식은 미러 촬영 기법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법이지만,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가장 어려운 작업이기도 하다.
시청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일부 감독은 '샤이닝'에서 대니가 거울 앞에서 혼잣말을 하는 부분처럼 몽타주 부분을 내러티브에 삽입한 뒤, , 그리고 배우들의 과장된 감정적 격차는 이 장면의 공포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틸트시프트 렌즈
거울을 수직으로 촬영하는 것은 마음대로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렌즈를 바꾸면 가능합니다.
틸트 시프트 렌즈의 특수한 내부 기계적 구조 덕분에 카메라가 거울을 직접 마주하지 않고도 정면을 포착할 수 있다는 게 놀랍지 않나요?
사실 틸트시프트 렌즈는 사진 분야에서 파노라마나 원경을 촬영하는 데 더 널리 사용됩니다. 특수한 렌즈 구조로 인해 사진에 담을 때 촬영되는 풍경이 매우 크게 보입니다. 모델, 절묘하고 귀여운.
이것은 또한 거울을 촬영할 때 틸트 시프트 렌즈가 근접 촬영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결정합니다. 장면이 커지면 왜곡이 더 심각해집니다.
'대니쉬 걸'에서는 카메라가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이 대부분 틸트쉬프트 렌즈로 촬영된다. 왜곡 효과를 피하기 위해.
또 다른 점은 구조적 한계로 인해 틸트 시프트 렌즈에는 자동 초점 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조리개가 크고 초점 거리가 짧아서 사용자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포커스 풀러를 갖고 있고, 촬영하는 사람도 경험이 많아 틸트시프트 렌즈를 사용할 때 부담이 거의 없다.
하지만 틸트 시프트 렌즈를 사용해 거울을 촬영하고 모션 효과를 얻고 싶은 평범한 영화 매니아나 학생이라면 서두를 것이다.
트윈 테크닉
카메라가 아직 영화를 먹어치우는 거대기업이었던 시대에 감독들은 거울신을 어떻게 촬영했을까?
1933년 영화 '오리 수프'는 거울에 문제가 있는 세계 최초의 영화여야 한다. 레오 맥캐리 감독은 거울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벽을 허물었다. 그리고 비슷한 옷을 입은 두 명의 배우가 거울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동시에 거울 공연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이 방법을 일시적으로 트윈 방법이라고 부릅니다.
'오리국'의 배우들은 빈틈이 많지만 영화가 요구하는 코미디 효과를 충족시킨다. 무엇보다도 거울 같은 장면을 촬영하는 데 중요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어리석은 일이지만 실제로는 훌륭한 방법이 아직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터미네이터2'에도 그런 장면이 있는데, 카메라가 거울 앞으로 패닝하는데, 거울 속에 사진작가의 그림자가 없는 이유는 '오리수프'와 같다. , 미러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거울 인터페이스 뒤에 슈워제네거가 앉아 있고, 안에서 보이는 장면도 오래전에 차려놓은 스튜디오의 반대편이기도 하고, 우리가 보는 터미네이터의 뒷머리는 사실 스턴트맨인데, 어쩌면 그를 뇌 대용품이라고 불러야 할까?
전경과 배경에 정면으로 등장하는 사라 코너에 대해서는 실제로 카메론이 아내 린다 해밀턴과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레슬리를 동시에 초대해 출연하게 됐다.
이 촬영 방식은 소위 거울 앞에서 카메라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여 사진이 계속해서 변화하고 칙칙한 인상을 없앨 수 있지만, 촬영하기 어려운 조건도 많다. 성취하다.
우선, 모든 사람이 쌍둥이만큼 좋은 자원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둘째, 두 개의 동일한 세트를 만드는 것도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듭니다.
물론, 배우들의 연기 싱크로율도 촬영 성공의 관건이다. 트윈 방식을 활용한 NG 샷 수가 다른 방식에 비해 높은 경우가 많아 효율성도 중요한 요소다. 세트에서 고려해야합니다.
유니버설 그린 스크린
가장 화제가 된 거울 촬영 장면은 1997년 '컨택트'에 등장했다.
어린 엘리는 아버지가 아파서 쓰러진 것을 발견하고 약을 사러 싱크대까지 달려갔다. 결국 그 장면은 거울에서 빠져나와 어린 소녀의 시점으로 바뀌었다.
대체 어떻게 벽에 고정된 거울이 꼬마 엘리를 따라 위층까지 우여곡절을 겪는 걸까요?
나중에 영화 촬영감독인 켄 랄스턴과 스티븐 로젠바움은 엘리가 위층으로 올라가는 장면은 실제로 미리 촬영한 것이며, 거울은 전혀 존재하지 않고 그린스크린을 사용한 것이라고 밝혔다. 후반 작업을 위해. 두 번째 장면은 단순히 유리문을 여는 엘리의 손을 따라갔습니다.
영화 '블랙 스완' 역시 그린 스크린 위장 거울 효과를 대대적으로 활용해 주로 정신분열증이라는 주제에 맞게 거울 속에 비친 니나의 사악한 성격을 보여줬다. 그린 스크린 기술을 통해서만 거울 내부와 외부의 서로 다른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촬영할 때 반드시 거울을 보여줄 필요는 없지만, 위에서 언급한 틸트시프트 렌즈와 포스트-시프트를 사용하는 방법 외에도 유리창 반사와 같은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처리에는 좀 더 직접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물리적 공간에 장애물을 교묘하게 배치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휠체어가 길을 건너는 '해피엔딩' 장면에서는 하네케 감독이 교묘하게 유리를 막는 방패를 배치해 사진작가의 허점을 잡기 위해 거리 곳곳에 유리 진열장이 기다리고 있다. . 지나가는 차량이 카메라를 막고 있습니다.
훌륭한 감독은 이런 장면을 대사 없이 한 번에 찍고, 허점이 생기지 않도록 반복적으로 리허설을 하게 된다.
거울을 보지 마세요
잘 찍으려면 사진가와 감독의 심오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창의력, 재능 , 그리고 진지한 자세
'불을 끄고 영화를 해체하라' 위챗 공개 계정에 계속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화 비하인드에 대한 심층적인 해체 작업에 함께해주세요 장면.
저희는 고전만 읽습니다.
거울 속 인물을 카메라로 찍고 싶다면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카메라를 거울에 직접 대고 사진을 찍으면 된다. 주목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이 거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반사된 모습과 거울 사이의 거리가 거울과 거울 사이의 거리의 두 배이기 때문입니다. 선명도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과 거울.
사진가는 거울을 직접 마주해서는 안 되고, 일정한 각도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카메라맨이 찍히게 된다.
빛과 빛의 각도에 주의하세요. 좋은 빛은 촬영의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빛이 좋지 않으면 결과도 좋지 않습니다. 거울은 반사율이 높은 물체이므로 빛의 각도가 잘못되면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점만 주의하고 사진가의 심리적 자질이 좋다면 거울 속의 인물 사진도 훌륭하게 찍을 수 있다.
레바의 거울신이 히트했는데, 어떻게 촬영됐는지 아시나요?
레바의 거울신은 인터넷 상에서 순식간에 화제가 됐다. 이번 연기에서 레바가 일종의 외로움을 연기했다는 점을 느낀 이들도 많으며, 어떻게 촬영됐는지 궁금해하는 이들도 많다. 감독님이 레바에게 투명인간 역할을 요청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드라마에서 거울에 대해 자세히 배웠는데, 영화에서든 삶에서든 거울은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지만 필연적입니다. 촬영 중에도 거울 속에 카메라가 등장했는데, 레바의 거울 장면을 보면 이런 접근 방식을 깨뜨린다.
레바의 거울 장면
촬영할 때 카메라는 비밀을 밝히는 것을 가장 금기시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많은 방법을 사용하여 비밀을 밝히지 않는다는 것을 물리학적인 측면에서 발견했습니다. 카메라 거울을 촬영하면 눈을 가늘게 뜨는 렌즈가 형성됩니다. 이렇게 하면 카메라가 거울에 나타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각적 촬영을 수행하면 카메라 렌즈를 이동하는 경우에만 고정할 수 있으므로 착용하기가 특히 쉽습니다. 현재의 일부 변경 사항에 따르면 미러 렌즈가 더욱 지루해 보입니다.
각도 문제
일반적으로 거울 장면을 촬영할 때 카메라는 반드시 축을 이동하거나 각도를 이동하도록 선택합니다. 이것이 거짓이면 플롯이 확실히 실패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는 축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하므로 사람의 얼굴이나 풍경을 더욱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멀리서 촬영할 때 발생하는 왜곡 효과도 방지합니다. 현재 촬영 과정에서 움직이는 렌즈는 원거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가의 경험
물론 사진가도 경험이 풍부해서 거울신을 찍을 때 부담감은 없었어요. 자신만의 움직임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실제로 촬영할 것입니다. Reba는 실제로 이 거울 장면에서 사진 작가의 고급 경험을 활용했습니다. 모두가 배워야 하는 곳이기도 하므로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지금, 직장에서도 계속해서 배워야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 빅뱅은 데뷔 이후 몇 번의 콘서트를 열었고, MAMA 상을 몇 번이나 수상했나요?
- 6월 24일은 무슨 공휴일인가요?
- 태양광 태양광 패널 브랜드 순위 예시 및 제품 가격 예시
- 투유유가 노벨 의학상을 받은 후 중국 학자들이 부끄러워해야 하는 이유
- 그림 동화 중 얼마나 많은 작품이 영화로 만들어졌나요?
- 하버드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의 두뇌 발달이 가장 활발한 시기는 단 세 번뿐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 에덴의 비밀
- Xingtu, Lynk & Co, WEY 세 대의 자동차 중에서 어떤 차를 선택하시겠습니까?
- 플래시 킬링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 미국에서 열리는 UFC Unrestricted Fighting에 중국인은 왜 참가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