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탄웨이웨이는 인기가 많은데 왜 콘서트를 열지 않았나요?
탄웨이웨이는 인기가 많은데 왜 콘서트를 열지 않았나요?
탄웨이웨이는 2006년 여름 후난위성TV '슈퍼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후부터 각종 음악 공연에 미지근하게 참여해 왔다. Tan Weiwei는 2009년 새해 전야 콘서트에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Tan Moumou'를 부르며 여론의 선두에 섰습니다.
그녀가 춘절 갈라 무대에 연속으로 출연한 것도 이번이 세 번째다. 놀라운 점을 꼽자면 11월이었다. 2017년 2월 20일 유명 가수 탄웨이웨이(Tan Weiwei)가 '뉴스 네트워크'에 초장편 보도를 게재해 4회에 걸쳐 3분 16초 동안 방송됐다. '초심을 잊지 마세요', '양팬의 미래' 등 세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시간이 3분 16초에 이르렀습니다. 이 뉴스에서 Tan Weiwei는 4 번 출연하고 450 단어가 넘는 말을하며 3 개의 작품을 언급했습니다. 예능 스타에 대한 보도의 길이와 전체 구조는 'Xinwen Lianbo'에서 매우 드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첫째로 이미 중국 문화 르네상스의 배경을 갖고 있고, 둘째로 그녀가 확실히 중국 문화 르네상스의 전망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뛰어난 노래 대부분은 문화적 자신감에 대한 현재 요구 사항과 매우 일치하는 독특한 국가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 분야에서 그녀는 상대적으로 경쟁이 적고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는 전문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고 상대적으로 음악적 소양이 높으며, 성급하지도 않고 올바른 길을 간다면 인기를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녀의 "고원의 심장", "티베트 속으로", "화인 라오강의 외침", "조금 색을 주세요", "중국 이야기: 가오창 - 울부짖는 강 - 수이강 - 진강", "모 메이' 등, 이(Yi), 티베트, 몽골 등의 민족 노래가 즉석에서 연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내적이면서도 국제적이며 고대와 현대를 모두 잘 알고 있으며 매우 웅장하게 공연합니다. 많은 음악 평론가들은 그녀에 대해 매우 낙관하고 있으며 그녀가 민족 노래와 고대 노래의 현대화에 집중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팝, 록, 일렉트로닉, 힙합은 모두 외부에서 왔고 민족 음악은 원주민입니다. Tan Weiwei는 옛날 화음 사투리로 해외에 갔기 때문에 그녀가 "Xinwen Lianbo"에 출연한 것도 당연합니다.
저는 탄웨이웨이의 노래를 오랫동안 좋아했기 때문에 이 질문에는 약간의 망설임으로 대답했습니다.
우선 정정하자면 탄웨이웨이는 콘서트를 한 번도 한 적이 없고, 대규모 단독 콘서트를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나는 그녀와 샤바오량의 노동체육관 콘서트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 2만~3만 명이 모이는 가운데 그녀의 라이브 공연은 여전히 샤바오량보다 좋았다.
Tan Weiwei의 문제는 항상 자신의 포지셔닝이 약간 흔들리기 때문에 팬의 포지셔닝과 충성도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탄웨이웨이는 슈퍼걸 시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고음을 뽐내고 순위도 올릴 수 있다는 이유로 민요를 선호했다. 그러나 탄웨이웨이는 '슈퍼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후 민요 부문에만 머물고 싶지 않았고, 대중음악 창작자 및 프로듀서들과 폭넓은 접촉을 가졌으며, 먼저 한동안 논란을 불러일으킨 것은 탄무무(Tan Moumou)였다. , 그리고 유명한 Gao Xiaosong은 If There Is an Afterlife를 썼습니다.
탄 웨이웨이가 이 방향으로 나아가서 몇 년간 충분한 인기를 쌓고, 앨범과 예능 가수까지 겸업했다면 아직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노동자 경기장. 그러나 그녀는 팝 음악을 시도한 후 록과 민속 음악을 시작했으며 이때 화인 곡과 일부 록 노래가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스타일이나 심지어 장르까지 바꾸면 장르를 넘나들며 팬들이 따라오지 못할 테니까, 어차피 모두가 음악 취향을 바꾸기는 힘들잖아요. 록, 팝, 포크송은 모두 자신만의 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수들이 원을 넘나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현상입니다. Tan Weiwei는 작품이 부족하지 않고 여러 명작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의 충성스러운 팬층은 크지 않습니다. 그녀와 샤바오량의 플래터 콘서트를 들었을 때도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노래는 꽤 효과적이었지만 스타일의 차이가 꽤 뚜렷했고 스타일도 약간 불일치했습니다.
탄웨이웨이의 어떤 노래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탄 웨이웨이는 콘서트를 한 적이 없나요? 나는 이것에 정말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인기가 있는지?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Xiaoxianrou만큼 좋지도 않고 화제의 소녀들만큼 좋지도 않습니다! 물론 이렇게 비교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Tan Weiwei가 이렇게 비교하고 싶지 않은 것 같아요!
그녀의 노래 'Tan Moumou' 때문에 그녀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처음으로 Shang Wenjie를 좋아했기 때문이기도 했지만 팬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그들의 작품을 먼저 좋아하고 그다음 사람들을 좋아해요. 그런데, 슈퍼걸에서는 라이브도 아주 잘하는 Yu Kewei를 꽤 좋아해요.
탄웨이웨이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자신이 많이 변했다고 느낀다. 슈퍼걸 시절에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그런 스타가 있다는 것만 알았죠. 변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외모와 성격 모두 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일단 외모부터 얘기하자면, 제가 처음 데뷔했을 때는 어린애 같았고, 성격도 오만했어요. 무슨 문제를 일으키려고 그러는 거야! 중심 사상이 없습니다. 이제 좀 더 편안하고 절제된 느낌이 듭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 불완전함의 의미를 이해할 때 비로소 반쯤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그녀의 음악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이는 국가 음악 유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유명한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베이징 노동자 운동장과 선전역을 거쳐 운전했습니다. 그러나 참석률이 매우 저조했고, 무료 티켓까지 포함하면 40%에 불과해 투어 계획이 취소됐다.
탄 웨이웨이는 절대적으로 재능있는 가수이자 사천 음악 교사이며 오디션 전에 비엔나로 갔다. 하지만 목소리에는 특징이 없고, 이미지도 아이돌과는 거리가 멀다. 그리고 노래는 틈새 시장입니다. 대중음악이 본토에 들어온 지 30년이 지났지만 중국인들의 취향은 여전히 탄 스타일이 아닌 서정적인 구아바 스타일이다. 특히 에스닉과 록 시장은 좋지 않다. 이것은 또한 그녀의 출석률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본 노래를 커버하는 홍콩, 대만 가수들이 흥행 최고다
탄 웨이웨이는 능력이 있을까? 정말 강력합니다.
탄 웨이웨이가 인기가 있나요? 솔직히 말해서 인기가 없었어요. 즉, 제목의 전제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콘서트도 있었지만 참석률이 너무 낮고 주최 측도 돈을 잃으니 당연히 계속할 수 없다.
그렇다면 그녀는 확실히 능력있고 예쁜데 왜 아무도 그녀를 지지하지 않는 걸까요?
가장 큰 이유는 학문적인 노래가 대중적이지 않고, 음성 인식도도 낮다는 점이다. 듣는 사람에게 누가 부르는지 알려주지 못한다면 그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다
우선, 최근 몇 년간 좋은 팝송 창작이 가끔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국내 대중음악계는 여전히 정체 상태이고, 공연 시장도 부진하며, 영화와 TV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Wang Feng과 같이 공연할 자본이 있는 소수의 사람들은 회의 외에 다른 가수들은 솔직히 말해서 작품이 없고 무엇을 노래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화중은 트릭을 만들 수는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탄 웨이웨이 그녀는 노래 스타일이나 옷차림이 매우 독특한 가수입니다. 무대에서 그녀는 매우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해석한 노래는 곧바로 그녀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갖게 된다.
가수 입장에서 보면 탄웨이웨이는 가창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쉽게 소화할 수 있으며, 특히 록 스타일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일반 가수들이 따라할 수 없는 매력이다. .
하지만 가수로서 성격은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니라 단점일 수도 있다. 특히 현 연예계에서는 너무 개인주의가 음악의 대중성과 홍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상업적 이익을 중시하는 연예계에서는 개성이 너무 강하면 상업적 가치가 낮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수들에게 콘서트는 위험한 투자이다. 조심하지 않으면 콘서트를 열면 막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상업단체에서는 이런 독특한 가수의 콘서트를 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경제적 이익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탄웨이웨이는 슈퍼걸로 데뷔해 준우승자로 연예계에 진출했고, 탄웨이웨이의 경력 발전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탄웨이웨이는 슈퍼걸 무대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많은 팬들의 마음 속에는 우승 후보로 꼽힌다.
Tan Weiwei의 인기는 같은 기간의 많은 학생들보다 훨씬 높지만 인기가 매우 높지만 Tan Weiwei가 그렇게 인기가 있다면 왜 콘서트를 열지 않았습니까?
탄 웨이웨이 그렇게 인기가 많은데 왜 콘서트를 안 열었나요?
가수로서 콘서트를 하는 게 일상인데, 가수로서 탄 웨이웨이는 콘서트를 안 해요. 탄 웨이웨이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데 왜 콘서트를 열지 않았나요? 탄 무무.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부르는지 모릅니다. 이것은 또한 Tan Weiwei의 작품이 널리 불려지지 않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노래는 거리에 퍼지지 않았습니다.
탄 웨이웨이의 강점
많은 가수들의 콘서트에서 팬들이 자신의 아이돌과 함께 노래하는 모습을 들을 수 있지만, 탄 웨이웨이에게는 이런 상황이 일어나기 어렵다. 작품이 있어서 노래를 못 부를 수 있어요. 탄 웨이웨이는 정말 실력이 뛰어나지만, 그녀의 노래 실력이 얼마나 놀라운지 일반 청중들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노래에서 드러나는 감정을 느끼는 것이지만, 탄 웨이웨이의 노래에는 감정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탄웨이웨이의 대중적 인지도는 그리 좋지 않은 편이다. 그녀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그녀의 탄탄한 실력을 칭찬하지만, 콘서트 티켓을 사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실력을 듣는 사람들이 아니다.
탄 웨이웨이는 어떻게 인기를 얻었나요?
탄 웨이웨이는 그렇게 인기가 많은데 왜 콘서트를 한 번도 열지 않았나요? 반면에 그는 대중들에게 인기가 없고 그의 작품도 널리 인기를 끌지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탄웨이웨이가 정말 콘서트를 한다면 콘서트를 파는 것도 문제가 될 것 같다. 탄웨이웨이 역시 자신의 이유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콘서트를 한 번도 열지 않았다. Tan Weiwei는 현명하고 능력이 뛰어나서 더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수 탄 웨이웨이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그녀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2006년 '슈퍼걸'에서 전국 준우승자로 데뷔했습니다. 오디션 이후 모두가 그녀의 노래 실력을 목격했습니다. 관통하는 목소리와 탄웨이웨이의 무대 위 스타일은 독특한 에스닉 스타일의 음악으로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하기에 충분하지만,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은 시장 취향에 치우치지 않는다.
데뷔 이후부터 미온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2009년 제야 콘서트까지 Tan Weiwei의 첫 번째 싱글 "Tan Moumou"는 그녀를 하루아침에 선두에 올려놓았으며, 이 노래는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다양한 가창력 프로그램에서 그녀를 볼 수 있음은 물론, 인정받을 만한 것은 그녀의 노래 실력이다. 그녀는 '나는 가수다'에서 저우샤오우와 '영원한 연회는 없다'로 호흡을 맞추며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가요계의 베테랑인 Gao Xiaosong과 Cui Jian은 Tan Weiwei를 항상 존경해 왔으며, Gao Xiaosong도 그녀를 위해 'Tan Moumou'와 'If There Is an Afterlife'를 직접 작곡했지만 이 두 곡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모든 작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귀족들의 도움으로 탄웨이웨이의 음악 경력이 마침내 다시 부활한 것입니다.
최지안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팬들이 탄웨이웨이의 여성 로커 느낌을 접할 수 있게 됐다. 탄웨이웨이는 '가수' 무대에서 황치산의 '등대'를 열창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하며 막강 가수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Tan Weiwei는 오랫동안 춘절 갈라 무대에 올랐으며, 그녀의 강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녀는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시도했으며 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경쾌한 '사후가 있다면'부터 파격적인 '등대', 놀라운 '화음고곡'까지 그녀는 단연 80년대 이후 본토 여성가수를 대표하는 가장 대표적인 곡이다.
여러 차례 춘절 갈라 무대에 출연했고, '뉴스 네트워크'에도 출연한 탄 웨이웨이는 파워와 인기 면에서 당연히 같은 시기 다른 예능 스타들에 뒤지지 않지만, 대규모 콘서트를 거의 개최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입니다.
데뷔 이후 수많은 명작을 배출했지만, 그녀가 대표작으로 꼽는 작품은 아마도 <사후가 있다면>과 <탄무무>뿐일 것이다. 대표작이 너무 적은 것도 그녀에게는 큰 아쉬움이다. 게다가 그녀의 노래는 그다지 인기가 없고 거리에서도 대중화되지 않았으며, 그녀의 음악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꽤 분위기 있어 일반 사람들이 소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민요에 대한 기초가 탄탄하고, 음역대가 넓고, 폭발력이 강한 편이지만, 자신의 장점을 너무 무기로 활용해 관객들이 감정적으로 동요되기 어렵다. 작품 속 노래 실력은 정말 좋은데 노래에는 감정이 없다. 듣고 나면 잊혀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한 그녀는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분위기를 잘 조성했지만, 그녀의 노래는 대부분 그녀의 실력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높은 음을 내어서 청중이 그녀와 상호 작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관객들의 팔로워와 팬들의 응원이 없다면 콘서트를 한다고 해도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오락이 걱정됩니다
자급 자족, 오락 및 공공 오락 O'er
좋아한다면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