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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죽은 후에 왜 일곱 일을 합니까? 어떤 7이 주요 7인가요?
1. 불교이론: 학자들은 칠일의 풍습이 운명론에서 유래했다고 믿는 경우가 많다. 이는 불교가 전한에서 남조, 북조에 이르는 시기에 형성되었다. 당나라 초기부터 신앙의 범위를 벗어나 세속화되었다. 죽음의 날을 왜 '7'로 정하는가? 죽음과 삶 사이에는 7일을 하나로 삼아 저승에서 삶을 구하는 어린아이와 같은 '바르도' 단계가 있다고 한다. 기간; 7일이 지나도 환생의 운명을 찾지 못했다면 7일을 더 계속할 수 있습니다. 7일이 지나면 반드시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요가 이론" 참조).
그래서 이 7일, 49일 중 매 7일마다 구원과 제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러한 칠일의 풍습이 불교의 '생운론'에서 영감을 받아 남조와 북조에 걸쳐 형성된 것은 당연히 당시 불교가 성행한 산물이라고 보아야 할 것이다. 당나라의 이아오(利母)는 『불당가론』을 쓴 적이 있는데, 이는 기(氣)를 행하는 풍속과 그 이론적 근거를 반박하는 것인데, 그 근거 중 하나는 유교에서 강조하는 인간에 어긋나는 '상해의례'였다. 이는 또한 기를 행하는 것이 원래 불교에서 나온 것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2. 반대로 7가지 풍습이 도교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관습의 실천으로 볼 때, Do Qi는 승려와 도교 승려 모두를 초대하여 경전을 암송하도록 합니다. Do Qi의 기원에 대한 다양한 민간 설명은 대부분 지옥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도교의 장려와 일치합니다.
3. 7일을 만드는 풍습이 진(秦)나라 시대의 '혼집해산론'에서 유래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사람이 태어나면 7일을 밀랍으로 사용하고, 영혼은 하나의 밀랍으로 이루어졌으므로 일생은 49일이며, 일곱 영혼은 온전하며, 죽음은 7일 동안 금기니, 사람이 49일 죽으면 한 영혼은 흩어진다. 일곱 영혼이 흩어지리라. 일곱을 행한다는 것은 죽은 자에게 제사를 드린다는 뜻이다.
그리고 하늘이 음양이기와 금목수화토의 오행으로 만물을 이루는 것과 같이 이를 '칠정사'라 한다. 사람에게는 음양오행이 있고 칠정(七感)이 있으므로 하늘에는 도(道)가 칠(七)만 있고 사람의 기(氣)도 칠(七)밖에 없으며 또 『의·서·복』도 말한다. 7일이 지나면 돌아오느니라', 의례서·탄공상'에 '물과 슬러리가 입에 들어가지 못하면 7일'이라고 한 것은 모두 이에 근거한 것이다. 그것은 모두 진리에서 나온 것이며, 신앙이기도 하다. 후세의 일곱 가지 풍속을 뜻함. 그런데 이러한 개념과 옛 의식이 어떻게 일곱을 행하는 풍습으로 변모하였는가? 그것은 지금까지 아무도 설명하지 못한 의문이다.
4. 7을 만드는 풍습의 원형이 '중국인'이 부모의 영혼을 맞이했던 주나라의 제사인 '우희제'라고 추측하는 사람들도 있다. '유'는 '안'이라는 뜻으로 죽은 자의 영혼이 안식할 수 있다는 뜻이다. 예법에 따르면 유제의 제사는 망자의 신분에 따라 다르며, 학자의 상은 3제, 관리의 상은 5제, 왕자의 제사는 7제이다. 7일 동안.
'의례가 무너지고 음악이 무너진' 만추춘추기에는 관료들이 모두 제후의 7년 의례를 임의로 사용했다. 그 후 진나라가 육국을 합병하고 여러 왕조가 바뀌면서 조건을 갖춘 사람은 누구나 기우를 가질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결국 백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풍습이 되었습니다.
'일곱살' 기간에는 구체적인 예절이 많고, 각 장소마다 고유한 관습이 있습니다. 광저우 지역에서는 5일째 되는 날 장례를 반드시 기혼 여성이 치러야 하며, 이날 비용은 기혼 여성이 전액 부담한다. 큰 조카가 할 거예요. 사망 후 처음 7일, 셋째 7일, 일곱 번째 7일을 '큰 7일'이라고 합니다.
이날 제사에는 '일곱을 걷는다'는 풍습이 있다. 즉, 이날 제사에는 시집간 딸과 며느리가 각각 등불을 들고 다닌다는 것이다. 그리고 정해진 의식에 따라 날아가는 것도, 흔히 "영웅을 위한 싸움"으로 알려진 집으로 가장 먼저 달려가는 경주와 같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어도 그 영혼이 살아 있는 사람과 똑같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제나라를 하는 일은 대개 사위가 주관한다. 절강에서는 '칠일'을 주관하는 방식이 다양합니다. 항저우에서는 사위가 '5월 7일'을 주관하는 반면, 린안, 닝보 등에서는 사위가 주관합니다. -law는 "Sixth Seventh Day"를 담당합니다. '5월 7일' 전날 밤 곳곳에 '왕샹 테라스'를 짓는 것이 인기다. 전설에 따르면 고인은 그날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만 알고 지하세계의 "왕샹타이(Wangxiangtai)"에 올라가 지하세계에 있는 가족을 만나고 친척과 친구들을 만날 것이라고 합니다. 항저우 사람들은 고인의 옷 위에 우산을 씌운 채 무대에 놓는 습관이 있습니다.
쑤저우 인근 지역에서는 이날 오전 5시경 아이들이 문을 열고 서쪽을 향해 세 차례 “아무개 돌아오다!”라고 외치며 앞에서 통곡했다. 동시에 미리 만들어진 음식과 술을 추모식으로 대접하는데, 이를 '우워치 야식'이라고 합니다.
새벽이 지나고 유족들은 가게 주인에게 미리 꽃종이로 집을 묶어달라고 부탁할 예정이다. 문, 창문, 현관, 마당 난간, 우물, 난로 등이 모두 완성된 모습이다. 그들은 모두 불로 태울 것이고, 이것이 죽은 사람을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종이 가전제품을 죽은 자에게 소각하여 사후 세계에서도 '현대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9일째 되는 날에는 'Seven Breaks'를 해야 합니다. 단치 이후에는 효의 시대가 시작되고 유족들은 이를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친척과 친구들이 'Broken Seven' 기념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단기(Duanqi)" 날, 도교 승려들이 도장에 초대되었는데, 이를 완곡하게 표현하면 "바오타이핑(Bao Taiping)"이라고 불렸습니다. 왜냐하면 이번에는 산 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경전을 읽고 참회한 후 상복을 벗고 평상복을 입었습니다.
중국 남부의 일부 소수민족 중에는 '제'시대에 '시체를 즐겁게 하는 풍습'이 있다. 관이 보관되는 기간 동안 투지아 사람들은 12일마다 성대한 깨우기 의식을 거행합니다. 지역 및 다른 마을의 젊은 남녀들이 유족의 집 뒤에 모여 애도 춤을 추고, 연주하고, 노래합니다.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트너를 선택합니다. '걱정 해소', '장례용 북 연주'라고도 알려진 장례무는 투지아족의 조상인 바족이 창안한 민족무용으로, 이후 2000년 이상 투지아족의 자녀들이 이어오고 있다. 춤을 추다 장례춤이 전해져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사람이 사망한 후, 특히 노인이 돌아가신 첫날 밤에 유족들은 이런 애도의 춤을 춥니다. 초대된 가수는 드럼을 연주하고 노래를 이끌었고 다른 두 사람은 며칠 밤 동안 관 주위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애도춤의 목적은 고인의 가족들의 슬픔을 달래고 우울함을 해소시켜 애도하되 슬프지 않고, 상처를 입어도 아프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추가 정보:
불교는 가장 악한 일을 한 사람은 즉시 지옥에 가고, 많은 선행을 한 사람은 즉시 천국에 간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혼은. 즉시 환생할 수 없습니다. 환생하지 않은 언데드 영혼은 유령이 아니다. 그들은 죽음에서 환생을 거쳐 환생의 기회를 기다리는 일종의 육체이다. 그러므로 사람이 죽은 뒤 7기 동안 효도하는 친척이나 친지, 친구가 스님에게 불사를 부탁할 수 있다면 죽은 사람은 더 좋은 곳에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제7기라고 주장합니다.
일곱 번의 기간이 지나고 죽은 영혼의 환생 범주가 확정되면 불을 수행하면 복이 증가할 뿐 환생의 범주를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일생에 많은 악을 행하여 다음 생에 동물로 태어나게 된다면, 죽은 뒤 칠칠세 동안에 효도하는 친척과 친구가 그 사람을 위해 큰 공양을 해준다면 , 스님이 독경하는 것을 듣고 즉시 회개하고 선의를 품게 되면 동물이 되지 않고 인간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도교인들은 또한 죽은 자를 구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일곱 영혼"이 사라지기 전이라고 믿습니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일곱번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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