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국학 삼보가 가리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국학 삼보가 가리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문제 1: 국학 삼보 논문 집필 지적재산권은 무형재산권으로 지적 창조노동의 성과를 가리키며 지적 근로자가 법에 따라 누리는 권리다. 이런 권리는 인신권과 재산권, 정신적, 경제적 권리라고도 한다. 인신권이란 권력과 지적 성과를 거둔 사람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인신관계의 법적 반영을 말한다. 예를 들어 저자가 작품에 서명할 권리, 출판, 수정할 권리 등이 있다. , 영적 권리입니다. 재산권이란 이러한 지적 성과가 법적으로 인가된 후 권리자가 이러한 지적 성과를 이용하여 보수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이 권리는 경제적 권리라고도합니다. 지적재산권의 대상은 인류의 두뇌이고, 인간 지능의 창조는' 지적 성과권' 에 속하며, 과학, 기술, 문화, 예술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지적 활동으로 창조된 정신부가 법에 따라 누리는 권리를 가리킨다.

질문 2: 국학 문제 1. 첫 여성 시인은 채연 (문희) 입니다.

첫 번째 전기 통사: "역사 기록"

첫 번째 사전은 "erya" 입니다.

첫 번째 백과사전은' 영락대전' 이다.

첫 번째 시집은' 시경' 이다.

제 1 부 문집: "소명문집"

7. 첫 번째 사전: 한자를 해석하여 한자를 해석하다

8. 첫 번째 신화 에피소드: "산해경"

중국 최초의 고전 소설집: "세설 신어"

10. 첫 번째 문언지괴소설집' 수색희신'

1 1. 첫 번째 서지:' 논어'

12. 첫 연대기서는 춘추시대다.

13. 제 1 부 단절사:' 한서'

14. 첫 병서:' 손자병법'

15. 제 2 편 서한의 사마: 사마천. 사마상루

16. 악부 쌍벽: 목란어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고, 읊음은 악부삼절이다.

17. 역사의 거울.

18. 2 박자: 첫순간의 서프라이즈, 두 번째 순간의 서프라이즈

19. 대두리: 이백두부효두리: 이상은두목

20. 중국 현대문단의 쌍둥이 별: 노신과 곽모로.

2 1. 삼선: 덕공을 세우다.

22. 3 세대: 하상주

23.' 춘추' 삼전:' 좌전',' 숫양전',' 곡양전'.

24. 삼왕: 우하, 상탕 공작.

삼산: 영주, 봉래방장

삼교: 유석도

27. 삼공: 주중에 사마사제는 보통입니다.

서한 시대에는 재상 처가 의사였다.

청명, 태사, 태포

삼조: 조조 조비

29. 공안삼원: 원중도, 원홍도, 원종도

30. 강남 삼고루: 호남 악양루, 무창 황학루, 남창 왕텐정.

3 1 .. 추운 해 삼우: 송죽매

32. 삼복: 좌봉계, 특히 부풍, 경경

33. 과학 연구의 세 가지 요소: 향시험 1 위, 응시 1 위, 합격시험 1 위, 아들 1 위 (,회원, 장원).

34. 궁시험 삼정갑: 장원이 먼저 꽃을 찾아요.

35. 중국의 3 대 국수는 경극, 한의학, 중국화이다.

36. 세 글자: 여세명이 세상을 경고하고 세상을 깨우는 말 (풍몽룡)

유교 고전 3 례: Li Zhou Li yi 의 의식.

38. 삼관: 신안관, 석호관, 관관.

39. 3 작별 인사: 결혼 할 때 노숙하지 마라.

40. 곽말로의' 여신' 삼부작-곽향당설의' 여신의 꽃' 재생

4 1. 마오 돈의 "침식" 부작: 환멸과 흔들림의 추구

농촌 부작: 봄 누에의 가을 수확

바진의 "사랑" 부작: 안개, 비, 전기

"급류" 부작: 봄과 가을 가정

43. 첫 번째 국사: 국어

44. 모사 군사가의 언행을 기록한 첫 앨범: 국책과 전국책

45. 개인의 언행을 소재로 한 첫 역사 산문:' 연자춘추'.

46. 최초의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

47. 첫 번째 서사장시:' 공작새 남동쪽 비행' (357 구, 1785 자).

48. 첫 번째 문학 비평 논문: 캐논? 논문 (조비)

49. 제 1 전원시인: 동진 도연명

50. 남북조 시대 아량인 리우웬의 첫 문학 이론과 비평 전문 저서' 문심 조각용'.

5 1 .. 첫 시 이론과 비판 논문&'종러시', 남북조인.

52. 첫 번째 코프 저작, 필기형식으로 쓴 종합 학술 저작: 북송 심괄의' 맹시필담'.

53. 첫 일기여행기: 명대 서홍조' 서하객여행기'.

54. 제 1 여성사, 일대명사종: 이청조.

1. 중국 최초의 풍자소설:' 유림외사'.

2. 중국에서 진화론의 첫 번째 번역본: 엄복된 헉슬리 진화론. 그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통역이 된 사람이다.

3. 중국 최초의 개인이 창작한 문언단편 소설집:'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4. 중국 신문사상 첫 단편 소설은' 광인일기' 입니다.

5.' 동화가든' 을 개척한 최초의 작가는 예성타오다.

중국 최초의 낭만적 인 동화: 서쪽으로의 여행.

7. 첫 번째 보고 문학 작품은: (하연) 개인 근로자입니다.

8. 신중국 최초로' 인민예술가' 라는 칭호를 획득한 작가 라오서. 그의 작품은' 용수골' 이다

9. 진나라 시대의 두 걸출한 학파는 유교와 묵가이다.

10. 유교 사상의 두 대표는 공자와 맹자입니다. 그들은 각각 지성과 차성으로 존경받습니다.

1 1 .. 당대의 개원, 천보년 사이에 두 개의 사파가 나타났다: 고적합, 대표로 대표되는 국경사어는 왕위 ... >>

질문 3: 불교의 삼보는 각각 어떤 공과가 있습니까? 삼보 중의 웨이드는 매우 우월하다. 모든 중생을 번뇌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사견의 사념에서 벗어나, 각종 시종일관 강요하는 습성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세계의 등대이자 진정한 피난처이다. 삼보의 잡초는 말로 묘사할 수 없고 고려할 수 없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악업을 타파할 수 있다

삼보에 귀의하기 전에 인생은 창해 한 방울과 같다. 내비게이션과 나침반이 없으면 사람들은 표류하여 침몰할 것이며, 영원히 해안에 도착할 수 없을 것이다. 중생은 모두 고민에 얽매여 3 계 6 도로 흐르고 끝이 없다. 이제 삼보에 귀의하는 승리를 통해 그들은 악행을 막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되었다. 역류하여 올라가니 생각이 깨어나기 시작하자마자 고민도 갈라졌다. 예를 들어, 배와 배는 항해사와 정확한 나침반에 뿌듯해 결국 핑안 항구로 들어섰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명언)

저주를 받다

중생은 종종 생사의 고난을 많이 겪기 때문에 빠져나갈 수 없는 분노한 도둑에게 습격당하는 것처럼 두려워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지금 삼보에 귀의하여 삼보공덕에 의해 버티고, 고적을 원망하고 해를 멈추고, 중생의 행복을 누리게 한다.

사견의 사념에서 벗어날 수 있다

모든 중생이 벗어날 수 없는 이유는 사견이 끊임없이 새로운 상업을 창조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가난한 사람들은 노력하지 않고 가난을 초래하는데, 삼보는 망토 속의 진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제때에 위험을 해소하고 추의 생명을 진흥시켰기 때문에, 그들은 악을 바로잡고 악을 깨고 선을 행하여 깨달음을 얻었다.

내 습관을 줄일 수 있다.

처음부터, 모든 중생은 모두 무명으로 나를 위해 심신을 취하였으며, 그 이후로 무수한 습관이 축적되어 6 륜 순환의 잠재력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제 삼보에 귀의하자, 그들은 이 자아를 화해시키고, 습기를 줄이고, 몸과 마음을 깨끗하고 자각하게 했다.

질문 4: 삼보에 귀의해야 속인이라고 부를 수 있나요? 1 .. 엄밀히 말하면 삼보에 귀의하고, 집에서 연습하며, 집에서 부처를 배우라고 한다. 2.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의식이지만 좋은 시작이다. 3. 더 중요한 것은 자아성, 정, 정의, 청정삼보에 귀의하는 것이다. 4. 의식 시작부터 소개된 본질과 문, 오계, 십선, 그리고 편지의 해석을 소개했다. 거사 거사: 산스크리트어 Grha-pati 는 부모, 집주인, 어른, 재산 또는' 가정인' 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인도의 세 번째 상업 노동자 계급인 Vishya Vaisya, 부유한 사람 또는 존경받는 미덕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그러나 오늘날 중국의 불교 사회에서는 집에서 불교를 믿는 모든 불교도들이 이미 일반적으로 거사로 불린다.

거사' 라는 단어는 불교의 전유물이 아니다. 중국의' 예기' 에서는 이미' 거사금벨트'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 이는 처사를 가리킨다. 그는 도사로서 은둔의 뜻을 가지고 있다.

인도에서는 거사가 불교가 창조한 것이 아니다. 산스크리트어에서 속인은' 자' 라고 불린다. 네가 부처를 믿든 안 믿든, 집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거사라고 부를 수 있다.

불교의 가정 신도에 대한 존칭의 기원은 아마도' 비모문경' 에서 비롯될 것이다. 비모에는 네 가지 존칭이 있다. 편리품은 장로라고, 문수품은 사부거사, 보살품은 거사라고 한다. 나씨, 현자, 현석 등의 대사의 설명에 따르면, 비모추는 동방아공불국의 평생 수보살로, 중생이 모두 집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거사' 라는 단어를 집안의 불교도들을 지칭하는 것도 대보살로 존경받는다는 뜻이다.

이로써 명실상부한 거사는 대승보살이지 처사나 회색 분위기의 은둔자가 아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용아가마에서는 네 계층 중 세 번째 계층만 속인이라고 하고, 윤왕이 주로 (화물) 을 차지하는 대신은 속인의 보물로 불리기 때문에 속인은 상인, 사장 또는 실업가와 맞먹는다.

우리나라에서' 거사' 라는 단어는' 예기' 의 옥조류에서 유래했다. 한비자의 책에서는' 유임 등 속인' 이라고도 불리는데, 모두 예술적 수양이 있어서 관직을 구하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나중에 중국과 일본은 유교 고전의 원래 의도에 따르지 않고 일반적으로 도인을 속인이라고 불렀다. 예를 들면' 냉염경' 제 1 권,' 화안 금정연의' 제 7 권,' 조정세연' 제 3 권.

당송 시대에는 불교가 중국에서 성행하였고, 도사도 거사라고 자칭했고, 중상층 지식인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거사' 라는 이름을 지었다. 예를 들어 도교를 믿는 이백은' 청련거사' 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Xiangshan 평신도" 라고 주장한다. 스시는' 동파거사' 로, 범성대는' 석호거사' 로 봉쇄되었다. 이청조는' 이안거사' 라고 불렀다.

속인의 기원:

석가모니가 육곡연 근처에서 선교했을 때 보르네오 장로 줄리가의 아들 여사는 호화로운 생활에 지쳐서 밤늦게 육곡연으로 도피해 석가모니에게 곤경에서 벗어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석가모니는 예사의 고민이 그가 태자가 되었을 때와 비슷하다는 말을 듣고 지금의 생활에 싫증이 나서 동정하고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이때 여셸의 아버지 길리갈은 부처님께 아들을 찾아갔고, 부처님은 불교에 대해 말했다. 부는 믿을 수 없고,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각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부처의 감화로 줄리가도 출가하려 했지만, 집안의 장사는 아무도 묻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부처는 반드시 출가해야 부처를 믿을 수 있다고 가르쳤다. 이에 이갑은 집에서 수행한 최초의 불교 제자인 유포세이로 받아들여졌다. 이는 집에서 수행한 거사를 뜻한다. 줄리아는' 우수한 여성' 이 된 후 부처를 그녀의 집에 초청하여 강의했다. 석가모니가 줄리가의 집에 있을 때, 그는 예사의 어머니에게 불교를 선전했고, 예사의 어머니는 석가모니의 충실한 딸이 되어 불교 가정 생활을 하고 싶어 했다. 그래서 부처는 그녀를 제 1 유녀로 받아들였고, 중국어는 충실녀, 여거사를 뜻한다. 부처는 집에서 수행하는 유포세, 우포이가 불살생, 도둑질, 비도덕적, 거짓말, 술 안 마시는 50% 원칙을 지키면 부처의 다른 제자들과 같다고 말했다.

역사상의 문외한인

이백, 바이올렛 속인

향산 불교도 백거이 (당대 대시인)

굴욕을 당한 속인 사공도 (당나라 시인)

푸밍, 흑상 거사 (남북조 때 양산휘 존칭)

"연봉" 의 속인 이유

진오세, 북송 시인, 롱추인

끝없는 평신도-장상영 (북송 유명 인물)

고희 거사-리 지이 (북송 작가)

황정견, 산골짜기 속인 (북송 작가)

왕안석, 반산 불교도 (북송 문학가)

문외한범중연-범중연 (북송정론가)

사천인 소과 (북송 문학가)

설 (북송)

..... & gt& gt

질문 5: 왜 어떤 사람들은 남쪽을 국학의 대가로 추앙하는가? 어떤 사람들은 남쪽이 국학 사기꾼이라고 생각한다. 국학은 통일된 가치 기준이 없다. 그는 그가 옳다고 말했는데, 네가 옳다고 했잖아. 사실 석남의 국학 연구는 불 도 유교의 융합이다. 세태가 서늘하다고 말할 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욕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석남을 공격하여 대중의 총애를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몇 가지 예만 들다. 사람마다 경지, 가치관, 목적, 입장이 다르기 때문이다.

불법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이른바 인포체와 법사들이 불법을 이렇게 정확하게 해석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불교는 "견지, 수증, 소원" 이라고 말하지만, 광수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도 부처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좀 더 심각하게 말하자면, "말법시대, 악사들은 갠지스강 모래처럼 말했다!"

석남을 공격하는 사람들은 그의 어르신의 책을 읽고 다시 판단합시다!

질문 6:' 심경' 도 국학의 일부인가요? 10 의 점수는 국학에 속하지 않고 불학에 속한다. 유학은 국학이다. 통독해서 읽다 보면, 모든 말 한마디에 큰 지혜와 큰 자비가 담겨 있다는 것을 점점 깨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질문 7: 장치성 소개 저명한 국학 전문가, 양생전문가, 학자서예가, 국학 정신수양 창도자, 정협위원. 9 월 출생, 1959, 안후이현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장철' 에서 태어나 중국 최초의 국의대사 이기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상속인 장순화의 장남이다. 베이징대 박사, 베이징 중약대 박사후 과정. 현재 베이징 한의대 국학원 원장, 한의학 문화연구원 원장, 교수, 박사생 멘토, 중국 인민대 국학원 교수, 베이징대, 칭화대 국학과정 초청 교수, 국제이학연합회 부회장, 중국 자연변증법 연구회 이학과 과학위원회 주임위원, 중화한의학학회 중의학문화분회 명예회장. 2009 년 소후가' 당대 국학 4 대 종사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Com 은' 국학수심 1 위' 로 불린다. 20 13 가 제 12 회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20 15 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인민정치협상단' 첫 특임교수로 초빙됐다. 장치성 선생은 연이어 훈학 전문가 전초진 선생, 이학 마스터 주버쿤 씨, 국의대사 왕홍투 씨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1990 년대 최초의' 등뼈' 는' 쉬운 위주, 삼교상보성' 을 제시하여 유, 도, 석방, 의학을 융합하기 쉽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국학을 보급하고, 정신집을 건설하며, 청소년들이 국학을 전승할 수 있도록' 장치성국학 기금' 을 설립하는 데 주력했다. 장치성 선생은 중국 최초의 이학 사전, 첫 번째 이학 응용 백과사전, 첫 번째 국가급 대학원 교재' 한의학 철학 기초',' 중국 전통문화 개론' 을 편집했다. 왕선생은 국내에서 최초로' 국학관리' 와' 국학양생' 이라는 개념을 제시하여' 양심개지',' 오행식인용제',' 삼보오심양법' 의 관리 모델을 만들어 국내 최초의 개인국학 홈페이지를 설립했다. 장치성 교수는 중국인으로서 평생 오경을 읽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젊은이는' 논어' 를 읽고 자신을 성인으로 키워야 사업을 할 수 있다. 중년은 도덕경을 읽고 허망함을 내려놓아야 즐겁다. 만년에' 단경' 을 읽고 자연이 미래를 알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역경> () 와' 황제의 내경 ()' 에 관해서는, 하나는 지식생 () 에 근거하고, 하나는 양생 () 에 근거하기 때문에, 반드시 항상 숭배해야 한다.

질문 8: 나는 도가노자의 도덕경을 연구한 지 오래되었지만 지금은 해법에 빠져 있다. 나는 또한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너는 행복해야 한다.): 행동은 출세하는 것이 아니라, 있든 없든 상관없다. (마하트마 간디, 행복명언) 했다고 해서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해, 문제없어, 다만 부족할 뿐이야. 자연에 순응하는 것은 맞지만, 자연에 순응하는 것은 완전히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삼보가 있는데, 하나는 착하고, 다른 하나는 검소하고, 셋은 없어,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할 수 있다. 도교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종종 사건, 사물, 생명의 발전법 (당분간 더 좋은 명사를 찾지 못함) 에 근거하여 아직 나타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마치 네가 무위를 작문으로 바꾸려는 것처럼. 아마도 너의 작문은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지만, 수능이 반드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는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야 한다. 변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변화만 바꿀 수 없다. 만약 네가 문필이 날카롭고 생각이 분명하다면, 당연히 그것을 작문으로 바꾸거나 수능으로 가져갈 수 있다. 하지만 현재의 사고방식에 따르면 작문을 가져오면 신기함 때문에 약간의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수능을 가져오면 약간 부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길 수 있을 만큼 여유가 있나요? 대국을 다스리는 것은 작은 신선함을 끓이는 것과 같다. 그것은 일정한 성과가 있어야 네가 여유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무위도 마찬가지다. 너는 어떻게 네가 얻고 잃지 않은 것을 내려놓을 수 있니?

하하. 응, 많이 말하면 헷갈려. 죄송합니다. 일가의 말은 헤아릴 수 없다. 도교를 수행하는 사람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고, 그 다음에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