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기공에 관한 기타 관련 정보

기공에 관한 기타 관련 정보

기공씨의 강인함과 순결 저자: 쉬커

기공, 예명 만주 위안바이, 1912년 7월 26일 베이징 출생, 교수 겸 박사. D. 베이징 사범대학 학생 교사, 중국 문예계 연맹 명예회원. 그는 교육자, 문물감정 전문가, 고전문학 전문가, 언어학자, 서예가, 화가, 시인이다. 기공의 서예와 산문', '시와 운율 원고', '중국 현상 시리즈', '기공 운율', '기공의 말', '기공의 말', '룬서 사행' 외 다수.

기공 선생님은 제가 존경하는 선배님인데, 저는 이 존경심을 결코 마다하지 않습니다. 예배라는 말은 무게가 무겁습니다. 말과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할 나이가 된 후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공 선생님에게는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탁월하고 시대를 초월한 무료 법서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심오한 지식 때문일까요? 나는 이것이 훌륭한 일이지만 예배를 보장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Qi Gong 선생님의 독특한 성격 매력 때문에 전적으로 존경합니다. 겸손하고 친절하며 명성과 부에 무관심하고 개방적이며 관용적입니다. 기공선생을 그리워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의 지식이나 법서가 아니라 그의 인품이다. 내 생각에 기공씨는 거의 완벽하다.

기공 선생은 "돌을 쳐서 단단함을 얻고, 물 한 숟갈로 순결함을 얻으라"라고 적힌 고대 벼루를 가지고 있다. . "Jianjingju"는 자신을 "Jianjingweng"이라고 부릅니다. 10여 년 전 이 비문을 처음 봤을 때 나는 그것을 기 선생의 자기 격려의 말이라고 여겼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치 선생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면서 '''라는 말이 확고하지 않은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깨끗함”은 왕씨의 인간으로서의 삶을 진실하게 반영하는 것일까요?

먼저 '단단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확고한, 강한, 확고한, 단호한. 사람들이 보기에 기공씨는 매우 유머러스하고 태평한 노인으로, 더욱 부드러움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Qi 씨의 성격에도 '강한'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후 씨는 항상 겸손한 사람이었지만 결코 군중을 따르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원칙적인 문제에 있어서 그는 분명했습니다. 그가 진지해지기를 원한다면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자신의 서예를 위조하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냉담했지만,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고대 서화와 그림을 진위하고, 그 위조품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매우 화를 냈습니다. 그는 특별히 저를 불러 신문에 성명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제부터 기공은 더 이상 어떤 개인의 서화와 그림의 진위 여부를 인증하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개인이 수집한 고대 서화와 그림을 새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이런 행위는 반드시 밝혀야 한다. 이는 나에 대해 허위사실을 퍼뜨리는 것과는 다르다. 이는 내 이름으로 타인을 속이는 행위다. 나는 이러한 범죄행위에 대해 형사책임을 추궁할 권리가 있다"고 엄숙하게 말했다. 그 후, 치씨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치씨가 태평하고 대화하기 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신사는 정말로 자신이 말한 대로 행하여 문화재 감정 분야에서 좋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이 사건이 발생한 지 10년이 지났지만, 당시 기공선생의 진지하고 불안한 표정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기공선생의 법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 이를 읽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보살의 마음을 지닌 기씨는 다른 사람의 요청을 거의 거부하지 않고 거의 항상 응답합니다. 그러나 서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상대방이 거액의 돈을 약속하더라도 치 씨는 변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업가가 치 씨에게 명판을 써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치씨가 체면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치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꽤 예의바르게 대했습니다. 이 사람은 성실하지 않은데 오늘은 그에게 성실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습니다. 치 씨는 사람에게 비문을 쓸 때 항상 먼저 “중국어 간체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번체를 원하시나요?”라고 묻습니다. 이것이 바로 남을 존중하는 그의 습관이다. 그는 책이나 명판을 쓸 때마다 늘 간체자로 글을 쓴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간체자를 좋아하느냐고 묻자 그는 “글쓰기를 좋아하느냐 못하느냐, 보기에 좋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문제가 아니다”라고 엄중하게 말했다. 법이 규정한 대로 구현해야 한다."

'넷'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보자. 순수하다는 것은 깨끗하고 깨끗하며 불순물이 없다는 뜻입니다. "조용한 강"이라는 기공 선생에 관한 책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정말 좋은데, Mr. Mr.의 매력을 생생하게 요약해줍니다. 내 남편은 구름 속에 우뚝 솟은 산도 아니고, 격동하는 바다도 아니고, 조용하고 평화롭고 맑고 깨끗한 강일 뿐입니다. 그의 마음은 순수하고 생각이 번잡하지 않으며 삶과 죽음에 관심이 없으며 명예와 부를 깃털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몇 년 전 그는 서예와 그림을 팔아 얻은 돈으로 '장학금'을 마련했지만 자신의 이름이 아닌 멘토 Chen Yuan (Li Yun)의 이름으로 많은 서예와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보수와 관계없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여러 차례 희망 프로젝트에 기부하고 학교 밖 아이들을 후원했지만 그 자신은 항상 간단한 음식, 평범한 옷, 지역 신발로 소박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미스터의 인생은 꽤 전설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만나고 싶어하며 심지어 그를 만난 후 한두 편의 기사를 작성하고 게시하기도 합니다(일부는 전혀 만나지 않습니다). 기사에는 부정확한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기공 씨는 항상 매우 낙관적이었고 "문을 열고 바람에 날아가면 다른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꾸짖을 것입니다."라고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를 위해 전기를 쓰는 것. 그는 한때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부끄러워하고 좋은 재능도 없고 나쁜 재능도 없습니다. 조심한다고 해서 어떻게 내 명성을 잃을 수 있습니까?" 그는 자신의 이름을 높이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 "가정"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사람들이 그에게 준 "집". 그는 자신이 교사라고 믿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비밀리에 요양 중이던 기공씨에 대한 유명한 농담이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 찾아오는 방문객들에 짜증이 나서 그는 평소의 유머로 문에 다음과 같은 메모를 썼습니다. 자이언트 판다가 아프다. 방문객은 출입할 수 없다!" 이후 '자이언트 판다'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 농담은 오랫동안 전해 내려왔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한번은 치 씨가 나에게 "소문을 반박하라"고 정중하게 요청했다. "외부 사람들이 기공이 자이언트 판다라고 주장했다고 ​​했지만 그것은 모두 잘못된 정보였습니다." "사실 제가 쓴 글은 '기공은 판다'였습니다." 동면 중인데 방문객이 거부되면 문을 두드리고 문을 밀어 열면 벌금 1위안이 부과됩니다.”라고 Qi씨가 말했습니다. "나는 자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감히 국보라고 부를 수 있겠습니까?"

특히 기공 선생이 쓴 한 쌍의 구절을 좋아합니다. "모든 성인과 동등할 수 있고, 세련됨과 감정을 연관시키지 마십시오." 이것이 가장 적절한 해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단단하다"와 "순수하다"라는 두 단어입니다. 기공씨는 정직하고 올곧으며, 그의 고상한 도덕적 성품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으며, 마음이 넓고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며 개인의 이익과 손실을 전혀 고려하지 않습니다. "단단함"과 "순수함"이라는 단어는 그의 성격, 윤리, 열망, 심지어 전체 영적 세계를 요약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부지런하고 효과적인 일 중 하나는 서예와 그림 감정입니다. 사회적 저항으로 인해 쉽게 발생하는 실천의 금기, 즉 1. 황제의 권력, 2. 귀족을 강요하는 것, 3. 자신의 장점을 강요하는 것, 4. 약함을 보호하는 것, 5. 덕을 존중하는 것, 6. 실천의 금기 사항을 일곱 가지로 정리해 보았다. . 원격 피해. , 7. 대중을 허용합니다. 요컨대 처음 세 가지는 사회적 권위의 압력에서 비롯되고, 마지막 네 가지는 감정인의 이기심에서 비롯된 것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존경하는 장샤오빈 선생님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그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선배이기 때문에 매우 태평하게 말합니다. 말년에 그는 청나라 그림을 수집했는데, 우연히 원나라 때 그와 같은 이름을 가진 화가가 있었는데, 그 그림에 명나라 때의 추기를 붙여서 그 그림이라고 했습니다. 원나라의 화가. Wang Shixiang 씨와 저는 이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 기사를 썼습니다. Zhang 씨는 이 사실을 알고 매우 불쾌해했습니다. 그 사람은 우리를 다시 보더니 어린아이를 꾸짖는 듯한 반 농담조로 “너 또 장난칠 거야?”라고 말했고, 우리는 “더 이상 장난치지 말자”고 말하며 모두 웃었다. 이는 석신우에 담을 수 있는 우아한 농담이지만, '타인을 이용한다', '재물을 이용한다'는 현상이 존재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부유지', '부유지'의 핵심은 과학적 권위에 대한 믿음이며, 과학적 권위에는 특정 기록에 대한 미신도 포함된다. 예를 들어 Duan Fang은 "Ren Yin의 여름 보내기 기록"이라는 책을 썼으며 항상 책 앞에 가장 오래되고 가장 중요한 인물의 초상화를 넣고 싶었습니다. Kuai Guangdian이라는 남자가 그 소식을 듣고 Yuchi Yiseng이 그린 것으로 알려진 천왕의 초상화를 가져다가 문으로 가서 Duan Fang의 눈앞에 번쩍였습니다. 물론 Duan Fang은 Yuchi Yiseng이 이 주제로 작품을 그렸다는 서지 책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식욕이 돋보였고 그는 재빨리 말했습니다. "오늘 가져온 그림은 가져갈 수 없습니다. 여기에 좋은 것이 있습니다. ." ,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을 유지하는 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Kuai Guangdian이 원했던 것입니다.

나중에 미국 워싱턴의 프리어 미술관에서 이 그림을 봤는데 정말 작품이 안 됐어요. 나무판에 여러 글자가 붙어 있었는데, 대부분이 그랬어요. 송나라의 지폐는 단 한 장뿐이었다. 옛 기록에는 이 그림이 당시에 유통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이것이 유치 이생의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기공: 내가 서예가라고 말하지 마세요

서예가, 문화 유물가, 역사가, 그의 의견으로는 모든 오라가 부업에 불과합니다.

명예가가 되고 나면 자연스럽게 서예를 찾는 사람이 많아질 것이다. 기공은 우열을 가리지 않고 어떤 요청에도 기꺼이 응하며 무시할 수 없다. 그는 책을 쓸 때 결코 벼루와 먹을 선택하지 않고, 화선지 밑에 오래된 신문 몇 장을 깔고, 입에 시를 쓰고, 손에 통을 쥐고 똑바로 쓴다. Qi Gong은 자신의 명성으로 인해 매우 피곤하지만 Qi 선생님은 항상 삶에 대해 관대하고 개방적이며 유머러스한 태도를 유지합니다.

컴퓨터가 없어서는 안될 도구가 되면서 사람들은 점차 전통적인 '펜, 잉크, 종이, 벼루'에서 벗어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컴퓨터를 사용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좋은 캘리그라피를 "쓸" 수 있습니다. Founder Group이 Founder Qiti를 포함하여 18개의 새로운 글꼴을 출시했을 때 Qigong은 Founder Group의 글꼴 및 모델 부서에 초대되어 컴퓨터 캐릭터 제작 과정을 큰 관심을 갖고 지켜보며 컴퓨터 캐릭터 제작에 대한 건설적인 제안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서예가로서 전통 서예와 현대 컴퓨터 기술의 결합을 높이 평가하며 3번 연속 '좋다'고 말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 기방정의 점묘법은 생동감이 넘치고 선명한 자세와 섬세한 눈썹, 관대한 자세로 기의 우아하고 대담하며 자유로운 서체를 구현하고 있으며 밝고 관대한 특징을 갖고 있다. 그는 오랫동안 미소를 지으며 "공중화장실이 그리워서 글을 쓸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연예인 토크쇼 '동방의 아들'이었고, 기자는 기공을 훌륭한 서예가로 인터뷰했다. 그러나 기공은 처음에는 서예가가 아니라고 밝혔고, 처음에는 선생이었고 그 다음에는 화가였으며 서예는 취미일 뿐이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기공은 시, 서예, 회화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중국 서예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지만 서예와 회화는 그의 주요 사업이 아닙니다. 그의 주요 직업은 문학과 역사이며, 평생 동안 고전문학과 중국어를 가르쳤고, 고대문학, 역사학, 고전학, 언어학, 선학 등을 연구했다. 시의 리듬에 대하여', 그리고 '고대 글꼴에 관한 논문'. 잠깐만요. 그는 청나라 역사를 잘 알고 있으며 1950년대에는 『청사고고』를 편집하고 『홍루몽』에 주석을 달며 7년을 보냈다.

기공이 어렸을 때 할아버지는 그를 사랑해 옹화사 늙은 라마를 스승으로 모시라고 당부했다. 그는 1살 때 아버지를 잃었고, 10살 때 증조할아버지를 잃었다.

빚 상환으로 인해 그의 가족의 재정 상황은 빈곤에 빠졌고 기공은 공부할 수 없습니다. 증조할아버지의 제자들의 도움으로 그는 마지못해 학교에 입학했다. 1933년, 21세의 기공은 중학교를 마치지 못했지만 서예와 그림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할아버지의 제자였던 부증상(富智亮)은 기공의 작품을 빼앗아 당시 푸젠가톨릭대학교 총장이었던 천위안(陳源)에게 접근했다. Qi Gong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Chen Yuan은 그가 Fu Jen Catholic University 부속 고등학교에서 중국어를 가르치는 직업을 찾도록 도왔습니다. 가난한 집안 출신인 기공이 이 직업을 갖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그는 열심히 가르쳤지만 해고되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하다. 그는 중학교를 졸업하지 않았고, 졸업장도 없다.

서예가, 문화재학자, 역사가 등 모든 아우라가 그의 생각에는 '부업'이다. 그는 "나의 본업은 선생님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선생님'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고, 항상 자신의 '학생'이라고 불리지 않을 정도로 겸손하고 자제력이 있었다.

누군가가 가짜를 가리키며 "치라오야, 이거 네가 썼냐"고 물었다. 치라오는 이를 듣고 살짝 웃으며 "나보다 낫다"고 말했다. 미술, 서예, 회화, 문화재 감상을 겸비한 공 작가는 국내외에서 저명한 전문가이자 학자이다. 그는 과거 왕조의 특징과 작가 스타일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으며, 뛰어난 지식을 갖고 있으며, 또한 문화 유물과 문화 역사적 성취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나쁜 제품과 가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시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그가 자신의 개인적인 작품을 결코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가짜 작품'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가 있는데 가격이 그리 높지 않은데, 어떤 사람이 그것을 보고 가게 주인에게 "진짜인가요?"라고 물었고, 가게 주인도 매우 기뻐하며 "이 가격이 맞나요?"라고 말했습니다. " 나중에 Qi Lao가 이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이 가게에 와서 품목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살펴보았습니다. Qi 씨를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누군가 다가와 "치라오 씨가 썼어요?"라고 묻자, 치라오는 "나보다 낫다"며 웃었다. 얼마 후, 기노는 다시 말을 바꾸어 "내가 이것을 썼다"고 말한 뒤 "사람들이 나를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내 이름으로 쓴다. 게다가 그는 가난하고 궁핍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말했다. 그가 나에게 돈을 빌리러 오면 내가 빌려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는 문정명(文智ming), 당인(唐密) 등 명나라의 사람들을 찬양하는 글을 썼는데, 일부 사람들은 그곳에서 그림과 서예를 위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은 논쟁을 벌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가짜 물건에 비문을 써서 그들을 가난하게 만들었습니다. 가난한 작은 유명 예술가들이 몇 푼만 벌어 생계를 유지하게 해주고, 부자들은 진품과 가짜 그림을 사더라도 큰 손실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이 개념은 지적 재산권 보호법을 준수하지 않지만 Qigong의 일관된 자비로운 감정을 반영합니다.

기공은 자신의 평생 연구와 학습, 경험을 최대한 후대에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점점 더 커졌습니다. 그는 논문과 책 원고를 정리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밤에 야근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때로는 생각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밤을 새워야 할 때도 있습니다.

기공은 '대학 진학' 기사에서 특히 "나의 멘토 진위안에게 '호의'라는 단어는 일반적인 호의가 아닌 나의 생각과 지식을 재구성해 주는 호의"라고 강조했다. ." !" Chen Yuan 씨의 훈련에 대한 감사와 영구 기념관으로 Qi Gong은 1988년 8월 자신의 서예와 그림 작품을 자선 단체에 판매하여 베이징 사범 대학에 "Liyun 장학금"을 설립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그 후 2년 동안 Qi Gong은 종종 한밤중에 글을 쓰면서 "끊임없이 손을 흔드는" 창의적인 상태에 거의 도달했으며 추가 비용으로 10,000위안을 기부했습니다. 1990년 12월 홍콩에서 '기공 서화 자선 전시회'가 성대히 개최됐다. 300여 작품 중 엄선된 100여 점의 서예와 10점의 그림이 홍콩의 열성적인 교육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100편의 작품에 대한 보수가 필요하여 163만 위안을 모금했습니다. 학교에서 장학금 이름을 그의 이름으로 짓자고 제안했을 때 Qi Gong은 "우리 전 선생님 Li Yun의 도서관에 'Li Yun'이라는 단어를 따서 장학금 이름을 붙인 목적은 Chen Yuan 선생님에게서 배우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천위안 선생의 애국심을 계승하고 계승한다." 근면과 엄격한 학문의 정신은 어린 학생들을 격려하고 양성하며 교육과 과학 연구의 발전을 촉진한다."

그는 돈이 있을 때 항상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전에는 돈이 없어서 생활이 정말 슬펐어요. , 이모, 선생님, 아내가 살아있을 때 돈이 없어서 그 많은 돈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는 “우리는 어려움을 공유하지만 축복을 공유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내 상태가 좋을수록 나는 불편함을 더 많이 느낀다. 더 열심히 일해야만 더 균형 잡힌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중국 주취안 위성 발사 센터", 발사대 중앙에는 유명한 서예가 기공 선생이 쓴 "중국 주취안 위성 발사 센터"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1978년, 기공이 66세, 그의 아내, 어머니, 멘토가 차례로 그를 떠났습니다. 그의 인생의 힘든 시절을 회고하면서 기공은 슬픔에 잠긴 채 재치 있고 간결한 '자필 비문'을 썼습니다.

중학생, 부교수. 명성은 높지만 몸이 왼쪽으로 마비되고 얼굴이 약간 둥글고 피부가 두껍지 않으며 아내가 사망했으며 질병은 여전히 ​​​​있습니다. 66세가 되었는데, 그의 사후 직함도 추악하고, 몸도 악취도 나고, 부디 '베이징 샹산 만안 묘지'에 안장되길 바랍니다. 3평방미터 규모의 묘로 정면은 옥천(玉泉), 뒤는 서산(西山)을 바라보고 있으며, 왼편에 소나무가 서 있고 오른편으로 평탄한 길이 이어진다. 기공이 죽자 기공선생의 조카인 장징화이(張景淮)는 30년 동안 기공선생을 섬겼고, '스승님, 안녕하십니까'라는 축복 속에 기공선생의 항아리를 천천히 무덤에 보냈습니다.

기공씨가 담긴 상자 안에는 아내의 생필품 몇 가지와 두 어르신의 사진(플렉시글라스에 새겨진 사진)이 들어 있습니다. 1975년 '10년 대재난' 중 아내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유골도 없어져 차선책을 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재를 함께 묻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기공선생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아내가 죽은 후 기공선생은 "스무시"로 슬픔을 표현하고 마침내 멍하니 기도했습니다. 아버지는 오랫동안 잠들어 계셨고, 누나는 지금도 영원히 내가 누구인지 모른다.” 뼈가 재로 변할 수 있는가?(기공은 어렸을 때부터 이모를 아버지라고 불렀다.) ." 그녀는 결혼하지 않았고 그의 아내가 기공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자매"는 그의 아내를 기공이 부르는 이름입니다. )

기공 선생의 묘비, 받침대 및 비문은 독특하고 풍부합니다. 기공의 삶의 성격과 수양을 완벽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비석은 짙은 검정색과 윤기나는 대리석으로 만든 확대된 돌벼루로 중앙에는 기공의 표준 서명이 일직선으로 새겨져 있고, 이름 아래에는 생년월일(1912-2005)이 가로로 새겨져 있다. 다음 행은 가로이며 "장바오첸 부인"이라는 책이 기공법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름 아래에는 주인의 아내의 탄생과 사망 연도(1910-1975)가 새겨져 있습니다. 묘비에는 상하 스타일이 없으며 단순하고 우아하며 단순하고 위엄이 있습니다.

묘비의 독특한 독창성은 묘비 아래쪽에 두 개의 벼루가 새겨져 있다는 점입니다. 하나는 강희제의 '황제 벼루'에 있는 '왕서'와 '왕비문'입니다. Qi Gong이 수집 한 청나라의 "한 펀치 돌" 경도를 취하고 한 숟가락의 물을 사용하여 순수하게 만드십시오." 거기에는 "Kangxi"와 "Yu Ming"이라는 두 개의 인장이 있습니다. 기공은 옹정의 9대 손자입니다. 그는 1911년 혁명 2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왕의 성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개혁 개방 이후 왕족들은 스스로를 "애신각뤄"라고 여겼습니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원래의 열망을 바꾸지 않고 진지한 풍자를 썼습니다. 기공은 이 "제왕벼루"를 가보로 여기지 않았지만 이 "제비문"의 의미를 좋아했고, 이 "제비문"을 따서 그의 방을 "건경주"라고 명명했으며 "건경"으로 알려졌습니다. Weng". 훨씬 더 우연적이고 매우 따뜻한 것은 또 다른 벼루에 "원백공공의 벼루"라는 비문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감히 그런 벼루를 만들었습니까? 작가는 Qi Gong의 멘토이자 베이징 사범 대학의 전 총장 인 "Chen Yuan"입니다. 1990년, 기공이 거의 80세가 되었을 때, 그는 노년의 후회를 만회하기 위해 옛 교장 이름을 딴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하기 위해 자신의 서예와 그림을 자선 단체에 팔기 위해 홍콩으로 갔다. 앞으로 이곳에 와서 기공선생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이 이 묘비를 읽으면 많은 연상과 감동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묘비의 밑부분은 상징인 연꽃을 쭉 뻗은 모습입니다. 불교좌. 기공은 세 살 때 옹화사(永河寺)에서 엄숙한 예식에 따라 입문식을 거행했고, 평생 부처님을 숭배했으며 죽기 전에는 중병에 걸려 입원했다. 그는 왼팔에 바늘을 꽂고 있었고, 여전히 오른손에는 묵주를 들고 있었습니다. 저는 잠이 들 때나 깨어 있을 때에도 묵주를 세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손가락이 살짝 움직인다. 기공의 자기 진술: “나는 불교와 스승으로부터 사람들이 자비롭고 자비로우며 모든 생명체를 배려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기공은 '어린 시절 외로웠고 중년을 험난하게 보냈다'. 고난을 많이 겪었지만 '천인을 자비롭게' 마음속에 품고 모든 중생을 사랑했다. 실천을 통해 얻은 철학. 그러나 기공은 그의 시에서 다음과 같이 고백하듯이 마음이 강인한 사람이다. "비석 앞 비석 밑둥과 연결된 같은 질감과 색깔의 거대한 돌 위에는 기공의 '자기(自己)'가 새겨져 있다. 비문'을 평생 동안 지었다. 이것은 삼자 시이다. 시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중학생, 부교수. 독서에 능숙하지 않으면 전문 지식을 철저하게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명성은 대단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높은 수준에서 성공하지 못하면 낮은 수준에서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마비되어 왼쪽으로 이동했고, 세력은 한때 오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얼굴은 약간 둥글고 피부는 두껍지 않습니다. 그의 아내는 죽었고 그에게는 후손이 없습니다. 애도는 여전히 새롭고 질병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예순여섯은 장수를 뜻한다. 바바오산(八寶山)이 점차 합쳐진다. 그의 사후 직함은 추(Chou)이다. 몸과 이름 모두 냄새가 난다. "여기서 원래 기대와 다른 유일한 점은 그가 죽은 후에 '파바오산'에 살지 않고 '만안'에 은둔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오랫동안 '파바오산'을 19 12년 7월 26일 베이징에서 태어난 기공의 조상은 옹정제의 다섯째 아들이었다. 청나라 이름은 홍주(洪州)이며, 그의 후손들은 증조부 시대에 이르러서야 신분을 잃어 고시를 거쳐 탈출구를 찾아야 했다. 그의 증조부인 포량(浦梁)은 과거에 합격하여 황실 ​​서원에 입학하였고, 청나라 말기에는 예부장관과 차하르목사를 역임하였고, 할아버지 옥용도 한림서원에서 태어났다.

나의 증조할아버지는 1922년 빚 상환으로 인해 가업이 쇠퇴하면서 세상을 떠났다. p>1923년, 그의 나이 열한 살이었다.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

장례비를 마련하기 위해 가족이 소장한 책을 팔아치운 20대에 불과한 헝지화는 결혼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가족 중 이모로도 알려진 조카 기공을 키웁니다. (만주족 관습에서 "아빠"는 삼촌을 의미함)

12~14세

베이징의 후이. 문초등학교와 회문중학교에 다닐 때, 할아버지 책상 옆 벽에 걸린 큰 풍경화를 보았는데, 그 그림은 할아버지가 작은 그림을 가져가는 것도 보았습니다. 몇 번의 획으로 대나무와 돌에 그렸습니다. 학교에서 그의 작품은 학교에서 선물로 선정되어 15세에서 17세 사이에 전달되었습니다.

큰 아들의 지도 아래 지아시민 선생과 함께 회화를 공부했다. 지아 선생은 회화사에 정통하고 서예와 그림 감상에도 해박하고 식견이 깊었다.

그는 종종 기공을 고궁 박물관에 데리고 가서 전시된 고대 그림과 서예를 보기도 했고 때로는 친구들과 함께 그것들을 읽고 논평하기도 했으며, 기공도 그것들을 하나씩 적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기공에게 깊은 영감을 주고 교육을 주었습니다. 기공은 더 많은 그림 기술을 배우고 싶어했고, 지아 선생님은 그를 우징팅 선생님에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Wu 선생님은 인내심을 가지고 그림 기술을 가르치십니다. 그는 결코 일반적인 용어로 말하지 않고 특히 기공의 실력을 매우 빠르게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령을 지적합니다. 한번은 한 장로님이 그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하셔서 액자에 걸어 걸어 놓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큰 친척이 "그림을 다 그린 뒤에 사인을 하지 말고 선생님께 사인을 해달라고 하라"고 말하자 큰 자극을 받아 본격적으로 서예 연습을 시작했다.

1930년, 18세

오래된 가족 친구의 소개로 그는 다이장푸(Dai Jiangfu) 선생에게 한문을 배우고 옛 시를 짓는 법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의 세심한 훈련과 부지런한 독학 덕분에 그는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고전 문학과 역사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1932년, 20세

장바오첸과 결혼. 장가(張氏) 만주족은 기공보다 2살 연상이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가르쳤고 때로는 돈을 벌기 위해 그림을 팔기도 했습니다.

1933년 스물한 살

푸증샹 선생의 소개를 받고 천위안 선생에게 가르침을 받은 그는 그의 작품을 읽고 이렇게 생각했다. "그의 글은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를 푸젠 중학교에서 중국어 교사로 섬기도록 주선했습니다. 그 뒤 수십 년간 교육계에 종사하며 주로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서예와 그림도 팔았으나 “그건 부업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1935년 당시 스물세 살.

푸젠가톨릭대학교 미술과에서 조교로 근무했으며 여가 시간에는 서예와 그림 창작에 종사했습니다.

1938년, 26세

푸젠가톨릭대학교 중국어과 강사 역임. 항일전쟁 승리 이후에는 고궁박물원 특별위원을 역임하며 원고 심사와 기록물 감정을 담당했다.

1949년 37세

푸젠가톨릭대학교 중국어과 부교수, 북경대학교 박물관학과 교수를 역임.

1952년 40세

전국의 고등교육 학교가 학과 개편을 거쳐 푸젠가톨릭대학교가 북경사범대학교와 합병되어 중국학과 부교수로 임명되었다. 베이징 사범대학교에서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구삼(Jiu San)" 협회에 가입하여 "구삼(Jiu San)" 협회 북경 지부 회원으로 선출되었으며, 나중에 베이징 정협(Beijing CPPCC)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Xiang Da, Wang Chongmin, Zhou Yiliang, Zeng Yigong, Wang Shushu 등과 작업하여 둔황 문화 및 대중 음악을 강조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인민 문학 출판사에서 출판 된 Cheng Yi 버전의 "Red Mansions"에 주석을 썼습니다. 이것은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이후 출판 된 최초의 주석 버전이었습니다.

1957년, 마흔다섯 살에 어머니와 이모가 차례로 세상을 떠났다.

1962년, 50세

'고대 글꼴에 관한 논문'과 '시의 리듬에 관한 논문'이라는 두 권의 원고를 완성했습니다.

1963년 51세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메모"

1966년 54세

" 문화대혁명'이 일어나 모든 공개적인 독서와 저술 활동이 중단되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사적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는 서예에 능숙했기 때문에 반군으로부터 큰 인물 포스터를 복사하라는 명령을 자주 받았습니다.

1971년 59세

중화서적 주최의 『24사』와 『청나라사서』를 강조하는 작업에 참여했으며, 왕중한(王忠河)등과 함께 『청나라사고』의 구두점을 찍는 일을 맡았다.

1975년, 예순셋의 나이로

아내 장바오첸이 세상을 떠났다.

1976년 예순네 살

4인방이 무너진 뒤 사범대학이 개강했다.

1977년 65세

중화서점에서 《시와 운율 원고》 간행

1978년 66세

p>

문화대혁명 이후 정책을 시행한 후에도 여전히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1979년, 예순일곱 살

문물출판사에서 '고대 글꼴'을 출판했습니다.

1981년 69세

중화서점에서 '기공시리즈'를 출판했다. 같은 해 중국서예가협회가 창립되어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홍콩중문대학의 초청으로 홍콩으로 건너가 중국어와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강의를 했다.

1982년 일흔 살

국립고서편찬출판기획단이 결성되어 그 회원을 역임했다.

1983년 71세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선전부 '중국미술전집' 사무실의 초청을 받아 "중국 예술 전체 컬렉션"의 컨설턴트. 국가문화재청에서 조직한 7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중국 고대 서화 감정팀에 참여하여 베이징 및 전국 주요 도시의 박물관에 소장된 고대 서화 작품의 진위 여부를 심사하고 감정합니다.

1984년, 일흔두 살의 나이에 그는 박사과정 지도교수로 채용됐다. 중국서예가협회 회장으로 선출됨.

1986년 74세의 나이로 국가문화재감정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됐다.

일흔일곱 살, 1989년

지난 4월 중앙문학사연구소 부소장으로 임명됐다. "기공 운율"은 베이징 사범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0년, 일흔여덟 살

홍콩상업출판사와 북경합작출판사에서 '책의 백구행'을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지난 수십 년간의 서예 실천에 대한 그의 체계적인 이론을 시의 형태로 요약하고, 역대 서예가에 대한 논평과 서예 매듭과 획의 사용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담고 있다.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하기 위해 홍콩에서 "기공 서화 자선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1991년 79세

국립고서편찬출판기획단 자문위원 역임. "중국 현상 시리즈"는 The Commercial Press (Hong Kong) Co., Ltd.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같은 해 11월 말, 서화 자선 판매 수익금 163만 위안 이상을 모두 베이징 사범대학에 기부해 '리윤 장학 기금'을 설립했다. 9월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방문하고 오사카박물관이 소장한 중국 서화의 보물들을 관람했습니다.

1992년 나이 80세

북경사범대학과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롱바오자이가 공동으로 '기공서화전시회'를 개최했다. 베이징, 광저우, 일본에서 전시되었습니다. "Shuo Bagu", "기공의 서화 및 그림에 대한 참고 사항"및 "기공의 서화 및 그림 사진 앨범"은 베이징 사범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됩니다.

1994년 82세의 나이로

서화 교류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영보자이와 한국동양화랑이 공동주최한 '기공·금영현 서예 공동전'을 베이징과 서울에서 개최했다. "Qi Gong Xiu Yu"는 베이징 사범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5년 83세

용바오자이(Rong Baozhai)가 "기공서예백경"과 "기공서화작품특별집"을 출판했습니다.

여든네 살, 1996년

지난 10월 미국, 독일, 프랑스를 방문하고 국립삼국박물관이 소장한 중국 서화 보물을 참관했다. 왕국.

1997년 나이 85세

지난 4월 중앙문학사연구소는 서화 대표단을 싱가포르로 조직해 서화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중앙문학사연구소 회원인 기공씨가 그룹의 수장을 맡고 있습니다. 10월에는 홍콩상업출판사의 초청으로 홍콩에 가서 홍콩의 조국반환 기념식과 상상출판사 창립 10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많은 서화와 작품을 창작하였습니다. 홍콩의 귀환. "기공사륜수백행"의 일본어 번역본이 도쿄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998년 86세

북경사범대학 교수 및 박사 지도교수.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제5기 회의 위원, 제6, 7, 8, 9차 회의 상무위원, 국가문화재평가위원회 위원장, 중앙연구원 부주임이다. 문화역사연구소, 중국서예가협회 명예회장.

2005년 93세

6월 30일 2시 25분 베이징에서 병으로 사망. 2012년 중국 수집 산업에 영향을 미친 고전 인물 10대

2013년 1월 6일 중국민속문학예술가협회, 중국 유명인사 수집위원회 등이 주최한 '2012년 중국에 영향' 행사가 열렸습니다. .'컬렉션 월드(Collection World)' 매거진과 기타 부서가 주최하는 '컬렉션 업계의 10대 고전 인물'이 베이징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기공이 선정된 후보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