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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 Huaijin의 개인적인 경험

민국 20년(1931년), 13세 난화이진은 초등학교 졸업시험에서 꼴찌로 졸업증서만 받았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목각을 배우거나 상점에서 견습생으로 일하라고 요청했지만 Nan Huaijin은 거부하여 집에서 공부해야 했습니다. 3년 동안 독학하는 동안 그의 아버지는 해박한 지식을 갖춘 교사인 Ye Gongshu를 고용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중화민국 24년(1935년), 17세의 난화이진(Nan Huaijin)은 이모이자 사촌인 왕추이펑(Wang Cuifeng)과 결혼하여 큰아들 난순취안(Nan Shunquan)을 낳았다. 같은 해 원저우를 떠나 절강국립무술회관에 가서 무술을 수련했으며, 절강국립예술학원에서 공부하고 제2기 국립무술지도사 양성과정을 졸업했다. 중앙군사학교 정치학과 10기, 금릉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무술교사 자격을 취득했다.

민국 25년(1936년) 남화이진은 여름방학을 맞아 집으로 돌아갔고, 그의 아내는 나중에 둘째 아들 남효순을 낳았다.

중화민국 26년(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스무살의 남화이진은 홀로 쓰촨성에 가서 입대를 결심하고 중앙군사학교 정치학과 제10회에 입학하였고, 졸업 후 사천으로 돌아와 중앙군사학교 장교교육반에 입학하였다.

중화민국 28년(1939), 남화이진은 자신을 양산개척회사 총경리, 지방자위대 총사령관으로 임명했다. 국경을 지키고 국경을 지켰습니다. 나중에 그는 다시 육군사관학교의 정치교관으로 전근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 서부의 금릉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을 공부하고 대중에 봉사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불경에 전념했습니다.

중화민국 31년(1942), 남화이진은 중앙군사학교 교관을 사임하고 인관현(현 두장옌시) 영암사를 버리고 왕청봉을 만났다. 후에 남화이진(南淮金)은 불교를 깊이 공부하기 위해 조용히 청두를 떠나 아미산 정상에 있는 대평사(大平寺)에 은거하여 강장(康張)으로 여행하였다.

민화 32년(1943년) 봄, 남화이진은 원환현을 만났고, 만남을 거쳐 절친한 친구가 됐다. 선승 Xuyun이 충칭에 와서 호국재난을 진정시키기 위한 법회를 주재했습니다. Yuan Huanxian의 수련 기간이 만료되자 Yuan Huanxian과 Nan Huaijin은 Xuyun 노승을 청두 영암사로 초대하기 위해 충칭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법을 전파하기 위해 비말라키르티 사원(Vimalakirti Temple)을 세웠고, 난화이진(Nan Huaijin)은 그를 따라다니며 문벽을 숭배하고 비말라키르티(Vimalakirti Vimalakirti)의 첫 제자가 되었으며 많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중화민국 34년(1945년) 남화이진은 쓰촨성, 서강성, 티베트 등 여러 종파를 순회하며 공부하기 위해 수행했다. 어메이산 중풍대평사(中峰大平寺)에 3년 동안 은둔하다. 그 후 한동안 난화이진은 수행자로서 도처에서 스승을 찾았고, 그 과정에서 끊임없이 여러 학파의 지식을 흡수했으며 점차 유교, 불교, 도교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형성했습니다.

중화민국 36년(1947)에 고향인 악경으로 돌아와 항저우 산천주에서 은둔생활을 했다. 나중에 장시성 루산(Lushan)의 천지사(Tianchi Temple) 근처에서 수리되었습니다. 1955년 남화이진(南淮金)은 부끄러운 상황 속에서 『선해리시험』이라는 책을 출판했으나 한 권도 팔지 못했다. 곧 가족은 상인과 괴짜들이 하루 종일 시끄러운 야채 시장 근처에 사는 타이베이 룽취안 거리로 이사했습니다. 이곳에서 난화이진은 어린 아들을 왼손으로 잡고 일년 내내 오른손으로 책을 썼고, 포대기에 싸인 아기가 울지 않도록 계속 발로 요람을 밀었습니다. 고민에 빠진 남화이진은 뛰어난 기억력으로 『현대해설』과 『현대해설』을 완성했다. , 서점 한구석에 쌓여 있었고, 구입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1960년대부터 대만 관리들은 중국 문화 르네상스 운동을 추진하여 사람들 사이에 강한 문화적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1960년에 후시는 『수랑가마의 정의에 대한 현대해설』을 읽고 동의를 표시했다. 대만 주둔지.

1976년 난화이진은 이러한 경향을 살려 『논어』라는 강의집을 펴냈고, 이 책은 여러 차례 재출판되며 중국 문화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1994년 2월 11일 남보타사 선당이 완공되자 난화이진은 먀오잔 장로의 초청으로 샤먼 남보타사에 와서 난젠선 7일 - 생명과학과 선 수행 연구 선 강의. 이 활동은 Nan Huaijin이 현대 과학 정신과 일곱 가지 전통 불교 선 형태를 결합하여 수행한 수행입니다. Nan Huaijin은 7일 동안 명상의 본질을 직접 설명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명상 수행을 지도했습니다. 그는 또한 평생의 학습 경험과 통찰력을 모든 사람에게 전했으며 그의 "남선 7일" 비디오는 인터넷에 널리 퍼졌습니다. 1945년 티베트를 떠난 후 그는 곤명으로 가서 윈난대학과 쓰촨대학에서 강의를 했다.

그는 1949년 봄 대만으로 건너가 중국문화대학, 푸젠대학, 국립정치대학에서 강사로 근무했다.

1949년 2월, 난화이진이 처음 대만에 도착했을 때 작은 호텔에서 화재를 겪었고, 이후 길림성 창춘 출신의 소녀 양샹웨이도 난화이진에게 수용된 난민 중 한 명이 됐다. , 두 사람은 결혼했습니다. 중국에서 태어난 Nan Huaijin은 생계를 유지하고 온주 동료들과 함께 운송 사업을 시작하여 3 척의 배로 "Yi Li Xing"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국민당이 저우산(周山)에서 퇴각하자 일리항(伊端昌)회사의 배를 점령했고, 남화이진(南淮氏)은 돈을 모두 잃고 하룻밤 사이에 큰 빚을 지게 되었다. 두 딸과 두 아들이 차례로 태어났고, 그들은 지룽 해변의 허름한 골목, 기와가 새고 문이 닫혀 있는 오두막집에 빽빽이 들어차서 살아야 했다.

1963년 타이베이 중국문화대학의 설립자인 장기윤(張秀雲)은 난화이진(南淮錦)을 민족학부 교수 겸 학장으로 채용하고, 추가 조건을 내세워 교수직을 수락했다. 학교 수업도 듣지 않고, 대학원생들은 집에서 가르친다고 하더군요.

이후 Nan Huaijin은 타이페이의 Fu Jen Catholic University에서 "I Ching"과정을 개설했으며 그 결과 학생 수가 크게 증가했으며 대부분은 대만의 미래 정치 고위 인사, 문화 및 금융 인물이었습니다.

1969년 난화이진은 '동서정수협회'를 창립하고 이후 '노구문화기업회사', 시팡선삼림, '시팡정글학원'을 설립했다.

인 1971년 난화이진은 1984년 잡지 '인문주의 세계'를 창간했다. 난화이진은 재난을 피하기 위해 1985년 미국으로 이민해 1983년 버지니아에 '동서대학'을 설립했다. Ching-kuo와 Liu Shaokang의 사무실은 해체되었습니다. Wang Sheng은 Nan Huaijin과 함께 불교를 공부했기 때문에 장칭국은 Nan Huaijin이 대만의 새로운 정치 부서의 지도자가 될 것이라고 의심했다고 합니다.

1988년 난화이진은 홍콩으로 돌아와 정착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 공산당 주석이자 원저우시당 서기인 동초재가 방문하여 난화이진을 희망했다. Nan Huaijin은 Sun Yat-sen의 "국가 창립 전략"에 언급된 Jinwen-Wenzhou 철도를 옹호하고 홍보하기로 결정했으며 Jin-Wenzhou 철도의 발기인이 되어 중국 최초의 철도 합작 회사를 건설하기 위한 자금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 태순과 원청이 홍수를 당했을 때 난화이진은 피해자들을 구출하기 위해 돈을 기부하고 원저우에 '남의의과학기술재단'과 '농업과학기술재단'을 설립했다.

1992년 6월 16일, 난화이진(Nan Huaijin)은 본토와 대만의 비밀 사절을 위한 '평화적 경제 협상과 통일을 위한 제안' 초안을 직접 작성했습니다. 11월 18일 양안 평화 회담 창립. 진원 철도 개발 유한회사(Jinwen Railway Development Co., Ltd.)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난화이진(Nan Huaijin)이 회사의 회장 겸 총책임자를 맡았습니다. 12월 18일, 진원 철도가 공식적으로 개통되었습니다. p>

1998년 6월 11일 진원철도 개통을 앞두고 난화이진은 '성공 후 은퇴'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지분을 저장성과 철도부에 양도했다. 길을 인민에게 돌려준다'. 진원철도는 현재 상하이철도국 관할이다.

2006년 이후 난화이진은 장쑤성 쑤저우시 우장묘강으로 이주해 '' 중국 전통문화를 전파하고 이를 현대 자연과학과 인문학과 결합하여 인지과학과 생명과학 연구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쑤저우 우장구에 있는 태호대학교 홀', 이후 광화장학재단을 설립해 많은 중국 대학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민국 20년(1931년), 13세 난화이진은 초등학교 졸업시험에서 꼴찌를 하고 아버지로부터 졸업장만 받고 취업을 거부했다. 목각 가게의 견습생이어서 집에서 공부해야 했다. 3년 동안 독학하던 중 아버지는 1949년(1949년) 지식이 풍부한 교사인 예공수를 고용했다. 민국), 국민당 정부가 대만으로 옮긴 후 원환현은 대만에서 쌍감경을 가르쳤고, 사람들을 모아 법을 가르치고 선전했으며, 노곡문화회사를 설립하고 불교경전을 출판했으며, 재가 남회금이 그 우두머리였습니다.

장상더 교수는 1932년 후난성 샹탄에서 태어났다. 1962년 국립대만대학 철학연구소를 졸업했다. 그는 소수의 중국어 전문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대만 청년군 제206사단 군인으로 국립대만대학 철학연구소를 졸업하고 중국문화대학, 경찰대학, 정치간부학교에서 부교수를 역임했다. 학교, 중국철학학회 사무총장, 국회 영문비밀비서, 중국 본토 공자회 명예부회장, 북경중국문화학원 강사, 귀양중국문화학원 명예학장, 보리달마학원 설립자 , Bodhidharma Press의 출판사이자 중국 문화와 철학의 대가 Nan Huaijin이 설립한 Shifang Jungle Academy의 첨단 연구 부서 책임자인 그는 50년 이상 Nan Master Nan의 오랜 제자입니다. "난젠 칠일(Seven Days of Nanzen)"은 난화이진(Nan Huaijin)이 샤먼(Xiamen) 남보타사(Nanputuo Temple)에서 7일 동안 승려들을 위해 명상을 할 때 녹화한 영상의 이름입니다. 1993년에 남화이진(Nan Huaijin)은 민난 불교 대학의 새로 지어진 선 홀에서 처음 7개의 선 세션을 주최했습니다. 개정판은 총 21개입니다. "남선의 7일간"은 생명과학의 실험입니다.

1949년 난화이진은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학생들에게 고대 중국 고전을 가르치기 위해 집에 텐트를 쳤다. 그는 대만 도착 초기에 타이페이에 "십만선의 숲 타이페이 도장"과 "동서 정수 협회"를 설립했으며 또한 신주 현에 "십만선의 숲 어메이 도장"을 설립했습니다. 모든 생명체에게 명상 수행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그 후 타이베이, 베이터우, 서지, 가오슝 등지에서 많은 선칠선법회가 열렸습니다. 실제 문헌을 출판하고 중국 문화 활성화를 옹호합니다. 1966년 Nan Huaijin은 대만 당국과 협력하여 중국 문화 활성화를 촉진하고 윤리를 옹호했습니다. 그는 Qian Mu, Hu Shi, Lin Yutang, Mou Zongsan, Tang Junyi 등과 함께 대만과 홍콩을 여행하며 전통 문화를 설명했습니다. 1969년 남화이진(南淮金)은 중서정수협회를 설립했다. 1977년 남화이진은 대만에 노고출판사를 설립하기 시작했고, "노구문화기업회사", "스팡서원" 등 문화교육기관을 열어 문학, 역사, 철학, 불교를 전파하고 문화수준을 향상시켰습니다. 사람들, 특히 최초의 문학 작품 "논어" "비에 카이"의 출판은 섬 전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80년대 후반 난화이진은 홍콩으로 이주했다. 1990년 원저우 홍수로 인해 Nan Huaijin은 Nan's Medical and Agricultural Science and Technology Award Foundation을 설립했습니다.

2004년 난화이진은 상하이로 이주했다. 2006년에 태호대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한 수비학의 대가가 난화이진(Nan Huaijin)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결과를 내놓았는데, 이 사람은 "무일푼이고, 적처럼 부유하고, 금인도 없고, 세상에서 강력하다"고 말했습니다. 난화이진은 '왕'과 '횡포'의 아우라를 갖고 있다고 하지만 그는 진짜 왕은 아니다.

사실 난화이진은 '왕'이고, 일반적인 개념의 '왕'은 난공에 합당하지 않다. 1918년 저장(浙江)성 원저우(溫州) 웨칭(趙淸)의 학자 가문에서 태어난 난화이진(Nan Huaijin)은 어릴 때부터 엄격한 전통 몬테소리 교육을 받았다. 남화이진은 열일곱 살이 되었을 때 사서오경을 공부한 것 외에도 수백 가지 학파에 손을 대고 권투와 검술을 배울 때마다 행복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부지런하고 공부를 잘하는 청년이었습니다. 논어(論論)에 “고대의 선비는 자기를 위하고 현세의 선비는 남을 위한다”는 말과 같이, 남화이진의 집안 배경이 깊지만 그의 할머니와 아버지는 이를 묻지 않았다. 화이진'은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 '집의 외아들'은 장래에 유명해지거나 부자가 되고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반대로 그의 할머니도 그에게 '공부는 해도 괜찮지만 하지마'라고 말했다. 공무원이 되지 말라." 그의 아버지는 요구 사항이 매우 낮습니다. 자립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한, 공부를 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이들 가정교사들은 늘 명예와 부, 화려함을 무시했던 난화이진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어야 했다. 그는 최전선에 뛰어들어 수백 건의 반응에 응답했다”며 “이 순간 갑자기 깨어날 수도 있는 이 능력은 보통 사람들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이다. 따라서 나중에 누군가 Nan Huaijin에게 자녀 교육 방법을 물었을 때 Nan Huaijin은 다음 네 단어로만 대답했습니다. "훌륭하다"는 의미는 "학생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각 사람의 각기 다른 상황에 따라 상황을 최대한 활용한다"는 의미입니다. 기질과 재능.

난화이진은 세대의 대가로서 고대와 현대를 넘나들며 "유교 고전과 이론의 세 가지 주요 가르침을 결합하고 수백 가지 사상 학파에서 유래"를 결합하고 동서양을 통합합니다. 게다가, 예전에 국제적으로 유명한 대학에서 난화이진을 명예 교수나 박사 지도교수로 임명하고 싶어했지만 모두 거절당했습니다. 난화이진은 "이것에 속지 않겠다"고 웃었다. 따라서 일부 소위 학력 있는 학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난화이진의 저작과 학문에 의문을 제기하는 경우가 많으며, 흠을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Zhu Qingshi 교수의 회상에 따르면 글의 일부 "결함"에 대해 Nan Huaijin은 시기적절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이를 비판하고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루쉰(Lu Xun)과 난화이진(Nan Huaijin)은 다음과 같은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사람은 선(禪) 정신과 집중력이 있어야 하므로 가짜 유교인은 진짜 유명 창녀만큼 좋지 않습니다."

난화이진이 본연의 모습을 드러낸다. 난화이진(Nan Huaijin)은 그의 저서에서 중국의 전통문화에는 왕도(王道), 신하의 도(臣下), 스승의 도(師道)라는 세 가지 사상이 있다고 말했다. 고대 하(夏)나라, 상(商)나라, 주(周)나라 시대에 황제, 왕자, 학자 관료는 모두 왕, 스승, 황제의 친척이라는 임무와 지위를 가졌습니다. 위의 두 가지가 독립적으로 존재한 것은 주(周)나라 중기 이후에 일어났다. 이것은 본질적인 의미(Gongtianxia와 Jiatianxia)의 차이가 되어야 하는 명백한 "유역"입니다. 먼저 Nan Huaijin의 학술 연구 결과를 감상하고 그 실제적 ​​가치와 의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논어'를 다시 이해하기 위해 남화이진을 따라가면서 공자는 현실과 평범함, 사랑스러움에 더 가까워졌다. 『논어』는 공자와 제자들이 일상의 학문과 생활 속에서 나누는 대화와 시사 문제를 다룬 기록이다. 수십 년 전 누군가가 『논어』의 편곡 순서에 문제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난공화이진과 난화이진을 초대해 편곡에 참여시키고자 했습니다. 신중하고 반복적인 연구 끝에 Hou Nan Huaijin은 질서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히려 그 일관성은 매우 "예술적"이어서 "희극"이 시간에 멈췄습니다. 남화이진(南淮金)의 자서전에서 그는 15년 동안 3~4차례 『논어』를 가르쳤다. 난화이진(南淮信)은 “공자의 이론과 『논어』의 가치는 어느 시대, 어느 지역을 막론하고 원문이 잘못 해석되지 않는 한 언제나 파괴할 수 없는 가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불멸의 가치, 신중하게 생각하고 명확하게 구별하고 얻은 것을 통합하고 행동으로 보면 반드시 자기 증명을 얻을 것입니다."

5·4신문화운동이 남화이진이 '곡식가게'라고 표현한 유교문화를 전복한 이후 현대 중국인들은 세상에서 올바른 행동 방식을 잃어버렸다. Nan Huaijin의 지도에 따르면 Nan Huaijin은 Kongjia Store의 몰락이 실제로 '소년'과 관련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송나라 학자 진퉁푸(陳东富)가 말했듯이 공자는 수천년 동안 '오해'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하나를 말하고 다른 하나를 빼는 것은 성인의 말이 아니다. 그것은 도(道)의 두 가지와 같다."

남화이진은 고전을 해석하고 고전과 역사를 결합하는 방법과 개인적 수양을 통해 『논어』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평범하고 사랑스럽고 조화로운 세계를 복원해 주었습니다. 공자". 공자의 실제 모습. 무용은 공자가 깨달은 사람이라는 사실을 의심한 반면, 남화이진은 형이상학적 존재론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었다.

공자는 증자에게 “내 길은 일관적이다”라고 말했다. 사실 그것은 본질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Zengzi는 다른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승의 길은 오직 충성과 용서뿐입니다. 수련생들이 충분히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구체적인 이해와 수행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수 선사가 만든 게송인 "먼지를 피하기 위해 항상 부지런히 닦아라"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비교와 인용 방식을 통해 난화이진은 진동복(Chen Tongfu)과 난화이진(Nan Huaijin)이 “마음으로 이해하고 학문에 전념하며 일치를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말한 것처럼 『논어』의 정신을 간단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심오한 성취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충분한 힘이 있다면 하루에 한 번씩 숙달할 수 있을 것이며, 그것은 오늘 배우는 것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 진술의 의미는 다음과 같이 이해될 수도 있습니다. "지식을 얻으려면 사물을 조사해야 하며, 그러면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 사물, 사물에 대한 대응에서부터 마음의 교화에 이르기까지 '인'의 경지에 이르기까지 후대 유교에서는 이를 '자연과 인간의 합일'이라 불렀다. 우리 중국 유교의 원칙은 문화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유가의 삼대경(도덕, 인애, 완덕)과 팔목(사물, 지식, 성실, 정심, 수양, 가정질서, 나라 다스리기, 세계평화)을 용어로 삼는다. 불교의 삼대지도자는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입니다. 여덟 개의 눈은 관대함, 계율, 인내, 근면, 명상, 반야와 같습니다.

이 팔안은 대외적 응용의 전반적인 방향으로, 유교를 통틀어 흐르는 핵심 부분은 '마음과 성'에 대한 학문이며, '마음을 알고 성품을 보는 것' 이후에도 그러므로 증자가 임종할 때 이렇게 말했다. "발을 벌려라. 손을 벌려라. 마치 심연을 마주할 때 얇은 얼음 위를 걷는 것처럼 따뜻하게. 이제부터 나는 할 줄 안다. 내 남편을 피해라, 얘야!" 남화이진은 고전의 도입을 개인의 '마음과 본성'의 수양과 함양으로 승화시키고 이를 국가와 민족, 전 인류의 운명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하여 평생 학자로 살아왔습니다. 새로운 인본주의적 패턴을 창조합니다. 모든 강을 바다로 받아들이는 조류를 바다로 바꾸려는 이런 태도는 대부분의 학자들이 무시하는 핵심 부분이자, 도달할 수 없는 높이이기도 하다. 참된 수련의 노력과 보현보살의 서원의 힘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그가 중국의 전통 유교문화사상을 통합하여 유교문화의 기본원리인 '내성외왕'을 형성한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이 점을 바탕으로 남화이진은 『원대학잡설』, 『맹자의 우회』 등을 잇달아 강의하며 유교에 관한 일련의 학문적 연구를 완성하고, 내포와 확장, 만들기 학술 연구 측면에서 그는 항상 소위 "하늘이 통일되고 맑아지며 땅이 평화로워지고 문왕이 통일되고 세계가 통일될 것"이라는 동일한 중심 사상을 유지합니다. 평화로운'은 독자들에게 깨달음과 깨달음을 줍니다. 중국의 고유한 인문학 분야에는 종교와 철학의 신앙과 실천이 포함되어 있으며,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에는 유교와 도교가 원래 같은 가문이었습니다. 수백 개의 사상 학파 등을 포함하여 중국의 인본주의 철학 체계 전체를 구성합니다.

난화이진은 나라가 망하면 다시 부흥할 수 있지만, 문화가 쇠퇴하면 되살아날 수 없다고 말했다. 중국 문화의 가장 초기의 결점은 진나라 말기 이후에 발생했으며 소위 책을 태우고 유교를 모욕하는 죄는 심각한 범죄가 아니 었습니다. 핵심은 서초 군주가 "아방 궁전"을 불태웠다는 것입니다. 한나라 무제시대까지 이 시기는 불연속적이었다. 나중에 발전한 유교의 대부분은 동중서가 경전 연구를 통해 유교를 전수한 이후 한 유학자들에 의해 추가되거나 제거되었으며, 나중에 송명 시대에 성리학이 발전할 때까지 한설(Hanxue)의 일부로 불렸다. 왕조, 공자(孔子)는 깊은 오해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부패한 유교사상과 '평시에는 조용히 앉아서 의논하고 위급할 때에는 임금에게 보답한다'는 '3대5불일치'에 대한 오해와 더불어 대표하는 유교적 해석과 성리학사상도 포함된다. "Zhu and Cheng"은 수천 년 동안 왕조를 이끌어 왔습니다. 오래 지속된 법의 악은 자연스럽게 후세에 의해 전복되는 원인이 되었고, 그 결과 선한 성공이 수행되어 "채찍질"되었습니다.

난화이진의 『논어』에는 공자의 교육 방법과 대상이 사람마다 다르다고 밝히고 있는데, 공자의 통찰력과 교육의 시기 파악도 '하늘에 닿을 수 있는 손과 눈'이다. 예를 들어, "Zizhi Yanju Shenruye, Yaoyaoruye"는 후대의 성리학자들이 보여준 것처럼 심각하고 불합리하지 않으므로 공자는 공자를 형성했습니다. 천하의 불꽃을 먹지 않고 마침내 유교를 '멸망'의 길로 밀어버린 '성인'. 남화이진의 입문 방식은 자신의 수련 경험을 토대로 고전과 고전을 비교하고 고전과 역사를 결합하여 유교, 불교, 도교를 충분히 비교하고 소통한 점이 흥미롭다. .승리한 지적 기술은 실제로 오늘날 "쓰기 없이 말하기"라는 새로운 경향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런 종류의 『논어』는 현대 중국의 평범한 사람들이 읽고 나면 받아들일 수 있는 유교의 보편적인 교육적 가치와 전통 고전 계승에 대한 공헌이라는 점에서 실로 구마라집의 공덕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남화이진은 남다른 지혜와 공덕, 전통문화 기반을 바탕으로 우리에게 고전의 보물창고로 가는 길을 열어주었다. , 현대 중국 사람들이 올바른 삶의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그것이 진짜인 한 평범해 보여야 하고, 그것이 사랑스러워 보이는 것은 바로 그것이다. 독자들이 '마음'을 이해하는 데 좀 더 도움이 된다면 그 가치와 의의는 더욱 심오해질 것입니다. 불교의 진정한 의미를 활용하여 생명의 가치를 실천하고 인간 본성에 대한 비판과 고귀함을 분석합니다. Nan Huaijin은 평생 동안 불교를 공부한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이 가장 두려웠다고 자주 한탄했습니다. Nan Huaijin은 자신이 불교도라고 불릴 자격이 없다고 공개적으로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겸손함에서 우리는 실제로 Nan Huaijin이 불교를 배우는 것이 "형식과 미신"으로 변할 것을 걱정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1950년대 초, 난화이진은 대만에 살면서 가장 빈곤한 상태에 있을 때 『수랑가마의 위대한 의미에 대한 현대적 해석』과 『현대적 해석』이라는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Langya의 위대한 의미 해석 ". 나중에 Nan Huaijin도 자신을 비웃었습니다. "Er Leng Zi"라고 불립니다. 남화이금(南淮金)은 25세에 쓰촨성 북부의 대선종인 원주환현(袁緣経)과 함께 앉아 도교를 깨닫고, 후에 아미산 대평사(大平寺)에 가서 대장경을 낭독하였다. 그는 즉시 강장(康張)에 가서 모든 성취한 사람들을 방문하였다. 이때 그의 삶의 목표와 방향이 확립되었다고 해야 할 것이다. 그 후 그는 대만에 와서 운송 사업을 하게 되었고, 대만이 번영할 때마다 매일 테이블을 열어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들을 접대했습니다.

그러나 재난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방랑자가 되었습니다. 이 삶의 엄청난 대조는 난화이진(Nan Huaijin)을 꺾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마치 '신이 내린 기회'처럼 독특한 천재와 대가 세대를 만들어냈다.

수년 후 난화이진은 이 경험을 이야기할 때 배움에 관해서는 “나는 밥을 위해 책을 쓴다”고 한 마디로 남겼다. 난화이진(Nan Huaij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인생을 살펴보면 어떤 사람들은 자랑스러울 때 푹 빠지고, 더 나쁜 것은 좌절할 때 푹 빠지는 사람들입니다. 사람이 진정한 '수련'의 상태를 갖지 못한다면 명예와 치욕에도 불구하고 침착함을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사실이다. Zhang Shangde 선생님은 Nan Huaijin의 가장 어려운시기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크게 한숨을 쉬었습니다. Nan Huaijin이 가난하다는 것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의 얼굴에는 온 세상이 그의 것 같았습니다. 너무 부자!

'수랑가마대이의 현대해설' 서문에는 "이 위대한 시대에는 모든 것이 변하고, 그 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혼돈이 일어난다. 혼돈은 모든 것을 망친다"고 적혀 있다. , 그러므로 모든 것을 처음부터 정리해야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맞게 고유의 문화를 정리하고 모호하게 보이지 않는 씨앗을 퍼뜨리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위대한 보살이란 무엇입니까? 위대한 보살은 모든 중생의 깨달음을 성취하기 위해 의심할 바 없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했습니다. 난화이진은 "우주부터 무한까지 세상의 모든 지식은 모두 몸과 마음, 삶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즉, 모두 생명 연구를 위한 것이다. . 삶과 몸, 마음과 삶에 대한 공부 없이는 다른 배움이 없을 것입니다." 쌍감경이 외경이라는 일부 사람들의 주장에 대해 남화이진은 증거로 이를 반박하고 맑은 것은 그 자체로 분명하고 탁한 것은 그 자체의 탁함을 나타냈다.

난화이진의 연민과 의지는 다음 구절에서 더욱 드러납니다. “이 시대에 살면서 개인적인 경험과 세상의 혼란은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종종 사람들을 온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그리고 모든 인류는 과학이든 철학이든 종교이든 모두가 삶의 진리를 구하고 지혜로부터의 구원을 구하는 끊임없는 공황 상태에 살고 있습니다. 이 책은 가난의 어려운 시절에 복니로 번역되었습니다. 독자들은 이로부터 참된 지혜와 해방의 진리를 깨달을 수 있고, 이 거꾸로 된 꿈같은 삶의 세계가 평온과 행복의 영역으로 승화될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경전의 통찰력 있는 말씀은 "모든 생각은 망상이다"라는 한 문장에 담겨 있습니다. 남화이진(南淮信)은 『능욕대의미현재해석』에서 “능강경은 사상이나 이론, 수행 방법을 막론하고 모든 불교와 불교에 있어 매우 중요한 경전이다. , 그것은 오경과 십일학의 초점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지식을 열망하는 모든 학자는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Xingzong에 관심을 기울이는 학자도 읽어야합니다. 부처님의 마음을 봉인하고 말을 세우지 아니하였느니라. 옛날에 보리달마대사가 법을 가르치러 왔을 때 동시에 능가경으로 입문하였느니라. 불교의 가르침이나 진정한 깨달음을 구하는 것은 능가경(Lanavatara Sutra)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불교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상하고 진언이나 부처님 명호를 외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진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아주 작은 차이도 수천 리의 진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선불교에는 '견해만 중시하고 행위는 중히 여기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사람들이 '의식만'에 대한 학문을 이해하지 못하여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고 있다는 점이다.

싱글 숄더 '선하일리시험'은 수천년의 우여곡절을 불러일으키며 땅의 산과 강을 부수고 영원한 침묵 속에 자리잡는다. 1973년 난궁화이진(Nangong Huaijin)은 타이베이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딱지에 중독되어 전성기에 옷과 진주를 찾아다니고, 마불의 오만함이 걱정되어 서슴지 않고 우아하게 꾸미는 모습에 많은 학생들이 놀란다. 나라 밖의 선종들과 수많은 학자들은 그들의 타락한 영혼을 되살리기를 원하며, 오래된 납과 새 납이 마치 먼지와 같다는 것을 그들이 알기를 바라며 이 편집물을 다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리는 엉뚱한 생각과 신비스러운 논쟁과 같고, 선(禪)은 말에 관한 것이 아니며, 목적은 말을 초월하며, 꽃을 따고 웃으며, 유능함과 자비로움이 불필요해지고, 바다를 건너 옷을 물려주는데, 젊은이들은 단지 덧붙일 뿐입니다. 누출, 다섯 가문, 일곱 종파, 가문의 보물을 파괴하는 것 이상입니다. 수천 가지 차이점이 있는데 왜 명확성을 지적하기 위해 노력합니까? 이 편집 작업은 무 활동인데 나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 Nangong Huaijin이 말했듯이 "도"를 진정으로 이해했다면 이것, 저것, 이 평범한 가구를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 사람들이 무작정 코끼리를 만지고 서로 다른 길을 거쳐 같은 목적지에 도달할 때, 그저 “의도가 지극히 문학적이며, 꽃을 집어들고 웃는다”는 것은 당연하다.

불교의 목적은 일반 대중이 자신의 '본래의 얼굴'을 이해하고 '항상 행복하고 순수한' 게임 삼매의 상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위의 세 가지 삶과 여섯 가지 환생의 효과와 불교를 실현하는 목적은 모든 악행을 삼가고 모든 선행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Nan Huaijin은 유교, 불교, 도교의 세 가지 사상을 추론하고 요약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람들에게 동양에도 성인이 있고 서양에도 성인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보통'에서 '고귀함'까지 한계적인 문제는 없다. 소위 '한걸음 전진'은 여전히 ​​평지로 돌아가야 하고 공중에 매달려 있을 수는 없다. 그러므로 '평범함'은 '가장 고귀함'이다. 난화이진의 임종 모습은 이 사실을 보여준다. 소위 "평범한 사람들"은 평범해지기를 꺼리는 사람들과 정확하게 동의어입니다. 인간은 진리 추구에 대한 열정이 부족했던 적이 없습니다. 시대의 흐름이 자신의 행동을 재검토하도록 강요할 때 비로소 우리는 이미 진리(보통)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가 더 이상 자신의 실수를 발견하는 지혜와 이를 바로잡는 능력조차 갖지 못한다면, 이는 인류 전체에게 재앙이 될 것입니다.

난화이진은 일생 동안 사물을 가지고 놀며 성공한 사람에서 거침없이 달마를 위해 몸을 잊어버리고 세상을 떠나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보통"에서 "고귀한"으로.

남화이진의 인생에 대한 설명은 “부처는 마음이고, 도는 뼈이며, 유교는 외모이며, 세상을 관대하게 보는 것은 손에 있고, 기운은 몸에 있고, 생각은 몸에 있다”이다. 뇌가 있어야 삶이 평온하게 살아갈 수 있다.”

대만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교(주로 불교도)를 시작하는데, 불교의 가르침에는 '금강경은 무엇을 말하는가? 대만과 홍콩의 밀교.

중국 본토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양철학에서 동양문화로 옮겨갔다. 그 중에는 『논어』, 『맹자문단』, 『본대학 위옌』, 『유학』 등의 대표작들이 널리 유통되고 있다. 변화의 책" 》. 전통문화에 대한 기존의 많은 오해를 바로잡는다.

도교에 관해서도 『노자도설』, 『장자장화』, 『도교 밀교와 동양신비주의』 등 난화이진의 책은 수비학과 한의학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