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미국 드라마의 위기는 무엇입니까?

미국 드라마의 위기는 무엇입니까?

출처:' 연극예술' (상하이 연극학원 학보) (상하이), 1, 2007.

작가 정보: 메리? 캠벨, 미녀

메리? 뉴욕대 부원장 겸 티시 예술학원 원장 캠벨.

번역자: 엄신

몇 달 전, 유명한 그리스계 미국인 배우 올림피아? 두카키스는 한 달에 한 번씩 집에서 배우 모임을 열어 미국 배우의 어색한 처지를 토론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단체는 커졌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다. 매우 성취한 배우 몇 명, 극작가 한 명, 젊은 작가를 지지하고 격려하는 극장 주인 한 명, 예술 스폰서 한 명, 나 한 명, 당대 예술가를 양성하는 학원 대표. 최근 모임에서 두카키스 여사는 그녀의 우렁찬 목소리로 다음과 같은 성명을 낭독했는데, 이것은 우리 단체의 공개 선언이 되었다.

"우리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시대의 형성 요인을 찾고 이해하며 적절한 표현을 찾는 행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신화, 새로운 신화 창조를 위해 도전할 수 있다. 또는 우리는 계속 소외되어 이 극적인 과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우리의 초점은 미국 연극 예술가, 배우, 극작가, 감독, 디자이너, 그리고 그들과 그들의 시대를 알고 싶어하는 미국 관객들입니다. 희극이라는 독특한 훈련 과정이 필요한 예술에 직면하여 열심히 일하는 것은 교육자들이다.

나는 우리의 노력이 새로운 출발점을 제공하고 공개 대화를 촉진하기를 바란다. ""

올림피아? 두카키스

이런 주장에 대한 불만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성명에서 메아리치는 기대의 소리는 어디에서 왔는가? 그것은 세계 현대 연극 예술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육자들에게 어떤 책임을 지게 하는가?

진짜 연극

우선 제가 가리키는 이 드라마의 내면적 의미를 소개하겠습니다. 어제 저녁, 호 교수는 나에게 상해 연극학원의 학교 휘장을 보여 주었는데, 그 위에는 네 명이 그려져 있어 함께 모여 연극을 만든 사람을 대표한다. 그들은 단결하여 친밀한 협력을 상징한다. 두카키스 집에서 만난 배우들은 이런 친밀한 관계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극작가 연극의 텍스트 언어를 매일 밤 살아있는 몸짓으로 바꾸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배우의 목소리의 모든 음고, 리듬, 동작, 눈빛, 침묵은 마치 팔레트처럼 극작가의 상상력을 위한 문을 열었다. 어떤 경우에는 성공적인 창작이 소품, 의류, 조명을 통해 우리에게 시각적인 상황을 보여 줍니다. 우리 관람객들은 마치 조용한 손님처럼 살금살금 들어가 조용히 앉아 눈앞의 모든 것을 증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는 일상생활의 느낌을 버린다. 반대로, 우리는 이런 가상적인 상황에 살면서 연극의 매력을 느꼈다. 우리도 무대에서 점차 전개되는 캐릭터와 감정과 지능 교류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훌륭한 감독은 연극과 배우, 소품, 의류, 조명 디자인, 대사 (그리고 극작가가 아직 살아 있다면) 를 시각적으로 융합시켜 연극 공연 시작부터 소통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좋은 감독은 관객과 전체 연극 공연 과정의 소통을 유지할 수 있다. 물론 무대의 모든 연기자들은 먼저 원활한 소통을 해야 한다.

내 이해에 따르면, 성공적인 창작은 무대 위의 인물의 운명이 나의 운명이라고 생각하게 해야 한다. 너는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네가 극장을 나갈 때, 너는 중요한 일이 발생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20 세기 연극을 보면 연극에 관한 중요한 사건들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1950 년대의 맥카시 청문회는 아서입니까? 아서 밀러의 연극은 기회를 제공했다. KLOC-0/7 세기 미국 세일럼 마녀 재판에서 잔혹한 종교 박해의 위선을 폭로했다. 최근 재연된 로레인. 로레인 한스베리의' 햇빛 아래 건포도' 는 미국 흑인이 민권운동 과정에서 자신의 지위를 바꾸기 위해 보여준 집단적 의지력을 강하게 표현했다. 토니? 쿠치나의' 천사는 미국에 있다' (Angels in America: Parts 1 2) 의 1 부와 2 부는 사회와 정치의 위선을 비판했다. 레이건 시대가 에이즈의 전 세계 확산을 막기 위해 취한 조치에 반대하는 위선이기 때문이다.

우리 학교에서 나는 항상 학생들의 작품을 칭찬한다. 예를 들어,' 즉흥 창작' 이라는 필수 과목 숙제가 있고, 두 공연 대학원생이 창작하고' 연속체 중' 이라는 작품을 공연했다. 티시 예술학원 교실에서 완성한 이 작품은 두 여자의 곤혹을 표현했다. 하나는 아프리카계, 하나는 아프리카계. 두 사람 모두 HIV 에 감염되었고, 각자의 문화적 배경이 그들을 죄책감에 빠뜨렸다. 영화평론가의 인정, 흥행의 성공, 창작비용의 경제성, 국제협력의 가치, 국제관객의 환영과 인정, 연극학교라는 성장의 요람과의 연계는 모두 우리에게 참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점점 사람들은 극장에 무슨 큰일이 있다고 거의 느끼지 않는다. 배우와 극작가가 두카키스 여사의 집에서 표현한 불만은 관객으로서의 나의 불만과 다르지 않다. 작품은 항상 급하게 완성한 느낌을 준다. 내가 본 많은 작품들은 해석하면 모두 애매모호하다. 이런 작품은 구조가 느슨해서 한 편의 연극 속 배우가 같은 연극에서 공연하지 않는 것 같다. 나는 스스로에게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극작가가 대본을 쓸 시간이 없는 건가요? 이 현대극들은 대부분 겁이 많고 야망과 기장이 부족하다. 비록 일 자체가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일관되지 않은 상황을 나타낼 것이다. 감독이 리허설을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기 때문인가요? 당신은 틀린 배우를 선택 했는가? 아니면 감독이 무대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흥행 스타를 선택해야 하는가?

우리 팀의 배우들은 그들의 관점에서 문제가 무엇인지 알려줄 것이다. 그들은 자신이 고용된 조력자처럼 느껴졌다. 그들은 이 창작 과정에서 자신의 목소리가 없다. 그들은 무대 위의 소품처럼 사방을 돌아다니라는 지시를 받았다. 때때로 그들은 극본의 전문을 똑똑히 볼 수 없고, 자신의 그 부분만 보고, 그들의 전반적인 이해를 방해하기도 한다. 감독의 실수나 부적절한 옷차림을 보아도 담당자와 소통할 수 없다. 프로 연극가로서 이 시점에서 배우들의 느낌은 불만스러운 관중 같다. 어쩔 수 없다.

미국 드라마는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습니까?

이 사실의 원인은 연극 운영을 지탱하는 경제 기반이 잔인하고 잔혹한 경제 현실이 연극의 현실에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이다. 경제 상황은 분명히 현재의 상황과 관련이 있다. 지난 20 년 동안 극장 자산을 소유하고 유지하는 비용이 급등했다. 이와 함께 연방정부, 주 정부, 지방정부의 지출금이 줄면서 극장은 이미 미국에서 매우 비싼 업종이 되었다. 극장은 예술 창작의 과정을 간소화하고 단축함으로써 자금을 줄이고 위험을 피한다. 리허설 시간도 단축되었다. 브로드웨이 안팎에서 옛 연극을 반복하는 것이 새 연극을 준비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소팀을 초청하는 것이 대진보다 연기가 더 우세하다. 그렇다면 극작가는 작은 작품을 만드는 것에 국한되지 않을까요? 현재 투자자들은 새 작가의 새 작품이나 새 배우와 감독의 새 작품에 투자하고 싶지 않다. 심지어 50 년 동안 혁신 연극과 신인 배우의 발원지였던 일부 지방극장도 뉴욕 극장과 같은 경제적 충격을 받았다. 혁신과 재창조를 통해 현대극을 통해 젊은 인재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도 제한적이다. 새로운 목소리가 없으면 연극도 신세대 연극 애호가와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잃게 된다.

잔혹한 경제현실은 극장 경영자들이 위험을 무릅쓰지 못하게 하는 것도 미국 극장 관객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누가 이런 모험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인가? 누가 매일 밤 두세 시간 동안 극장에 가서 어쩔 수 없이 많은 입장권을 지불해야 하는데, 실망스러운 체험을 받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시가지의 청소년들은 어떻게 이렇게 높은 운임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대학생은 어떻게 2 ~ 3 인분 벌어들인 수입으로 표를 사나요?

이런 경제 환경에서' 공공극장' [주: 1962 부터 공공극장 ('뉴욕 셰익스피어 축제' 라고도 함) 이 뉴욕 센트럴파크의 드라코트 극장에서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무료로 공연하기 시작했다. 센트럴파크에서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무료로 상연하는 것은 확실히 도전이다. 이 무료 셰익스피어 극장은 대부분의 밤 뉴욕 지하철 칸의 승객들처럼 다양한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극장에 가는 비용이 높다면, 젊은 연극 애호가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은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전자 오락에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충실한 연극 애호가들은 표를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

여러 해 동안 미국 예술가들은 정부가 극장, 무용단, 박물관, 교향악단, 예술 훈련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그렇게 하면 사적인 지원이나 방법을 찾는 부담을 피할 수 있다. 그러나 국제적으로 일부 국가에서는 문화기관이나 학원이 더 이상 KLOC-0/00% 가 정부에 의해 후원되지 않고 예술과 문화 분야에서도 개인 후원을 도입하는 추세가 커지고 있다. 미국의 현 상태를 부정적인 우화로 삼아 이들에게 민간 자금 조달을 과도하게 추진하는 문화사업은 좋은 일이 아니라고 경고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민간출자와 시장화 운영이 모두 만능이 아니기 때문이다.

지난 20 년 동안 경제적 요인은 불쾌한 영향을 주었고, 정치적 성향은 공공 분야에 더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이런 경향은 연극과 연극 예술가를 양성하는 기구뿐만 아니라 나라 전체에도 영향을 미친다. 국제사회에게 정치적 개입은 위험한 전조이다. 전 세계는 원래 극장이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해' 강권에 직면하고 진실을 말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권력에 진실을 말하다' 는 2000 년 개봉한 미국 영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올림피아? 두카키스는 선언에서 "우리는 선택할 수 있다" 고 선언했다. 사실, 장기 민주주의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이미 이것을 해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연구기관이든 개인으로든 우리 예술 선택의 분위기가 달라졌다. 지난 40 년을 되돌아보면 이 변화를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40 년 전, 우리의 연방 정부 입법은 예술이 일종의 공익이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우리가 장기 민주주의 체제 하에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이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묘사는 1965 가 설립한' 국가예술인문기부법' 에 제도화되었다. 이 두 가지 기부는 예술가와 학자들에게 기관과 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미국의 문화적 전망을 변화시켰다. 전대미문의 목소리가 드디어 싹트면서 미국 예술 분야 유례없는 다문화를 형성했다. 기부 법안에 따르면 예술을 지지하고 활기찬 민주정치를 지지하는 것은 동전의 양면으로 분리될 수 없다. 법안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도의 문명은 과학기술에 정력과 흥미를 집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학술과 문화 활동의 각 분야까지 확대해야 한다.

다른 단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민주주의는 시민들에게 지혜와 선견지명을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들이 사상이 없는 기술의 노예가 아니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을 강력하게 지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건강한 민주주의와 예술을 지지하는 연방 정부 사이에 다리를 놓은 후, 이 법안은 예술을 지지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인문학과의 예술 실천과 연구는 끊임없는 헌신과 투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어떤 정부도 명령을 통해 위대한 예술가와 학자를 생산할 수 없다. 따라서 연방 정부는 자유로운 사고, 상상력, 조사를 장려하는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러한 혁신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데 필요한 물질적 조건도 지원해야 합니다.

국립예술재단 (NEA) 과 국가인문재단 (NEH) 은 그들의 증여금을 통해 지혜와 선견지명을 제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예술가와 학자의 업무에 물질적 조건을 제공해야 한다.

연방정부를 본보기로 전국의 많은 도시에 있는 주 예술위원회와 정부는 예술이 공익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공공기관의 예술과 연극 투자가 늘면서 사적인 지원도 늘고 지방극장도 번창하기 시작했다. 뉴욕대학교 예술학원, 즉 지금의 티시예술학원은 국가가 기증한 같은 해에 설립되었다. 이 대학은' 대담한 모험' 이라고 자처하지만 실제로는 자유롭고 진취적인 예술 기관이다. 이런 식으로 뉴욕의 도심의 음악, 공연 예술, 춤, 영화 예술 센터, 뉴욕 서부 교외, 동부 교외, 외동 교외의 문학' 풍경' 에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예술의 실증주의와 모험정신을 선포했다.

하지만 레이건은 1980 에서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보수적인 가치관을 가져왔다. 이 운동은 조직된 기독교 근본주의자들의 부분적인 지지를 받았다. 레이건의 통치 기간 동안, 정치는 종교에 복종하고, 심상치 않은 잔혹함과 사나운 힘을 방출하며, 미국 인민생활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보수적인 가치관을 실현하였다. 충성과 신앙은 의심할 여지가 없게 되었다. 충성의 경우, 예술 작품이 종교적 신념에 위배된다면, 그 작품은 기회가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근본주의자들에게 예술은 그들이 공격하는 대상이다. 정치적 권리에 있어서 예술은 침묵하거나 반대파의 경멸과 의심을 받는다. 1980 년대 말에 일부 보수파 상원의원과 하원의원들은 주정부 기부 법안의 지지를 받은 예술가들을 공격하여 그들의 작품이 음란하다고 비난했다. 강력한 정의감과 분노로 입법자들은 예술가와 예술학원에게 외설스러운 작품을 지원하기 위해 공적자금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성명서에 서명하도록 강요했다. 문화 분야의 전쟁이 이미 시작되었다. 거의 하룻밤 사이에 보수파는' 미국 납세자의 돈으로 어떤 예술을 후원해야 하는가' 에 대해 여론을 장악했다. 그들이 여론을 이용해 예술을 죄악과 퇴폐의 표현으로 빚은 것은 더 이상 공익이 아니라 공공의 치욕의 상징이다. 무의식적으로 많은 지도자, 예술원, 예술가들이 이런 공격에 단련되었다. 각급 정부의 입법위원들이 갑자기 예술에 대한 정치적 지출금을 대폭 삭감하여 오늘까지 회복하지 못했다.

또한, 90 년대의 민주적 과정은 예술에 대한 공격을 늦추지 않았고, 예술을 제창하는 것은 단지 정치적 구호일 뿐, 민주당 대통령 임기 동안 그들이 기부법안 성립 당시 누렸던 예술의 영광을 회복하는 데 큰 역할을 하지 않았다.

2 1 세기 초, 또 보수적인 방안을 제시했는데, 더욱 잔인하고 논란이 더 컸다. 9. 1 1' 사건 이후 한동안 국가정권이 확장되고 근본주의 세력이 커지고 나라가 전쟁의 수렁에 빠졌다.

특히 다음 두 가지 입법은 미국인의 자유사상의 표현을 제한한다. 하나는' 애국자 운동 법안' 으로 세계무역센터가 습격을 당한 지 45 일 만에 통과된 이 입법은 정부가 자국 시민을 감시할 수 있는 권한을 강화했다. 두 번째는 2006 년 초' 애국운동법' 에 대한 진일보한 쇄신이다. 두 경우 모두, 정부 의사결정자들은 국회와 대중에게 어떤 불만이나 논쟁도 불충실과 반역의 표현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 * * 와 당의 국가예술재단 전 의장 존? 존 프롱마이어 (John Frohnmayer) 도 부시의 스핀 의사 회원이다. 그는 이런 확대된 정치권력을 비판하기 시작했다. 2006 년 6 월 그는 유진 오레곤 시티 클럽에서' 광산에서 온 외침: 예술, 자유, 사회' 라는 제목의 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애국운동법' 을 갱신하는 것은 현 대통령이 강권 정치에 관심을 갖는 핑계일 뿐만 아니라 전체주의를 추진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경고했다. 동시에, 그가 운동에 서명할 때, 또한 매우 번거로웠다. 그는 대통령이' 성명서 서명' 방식으로' 애국운동법' 에 서명하여 정부 당국이 대통령의 뜻에 따라 법안을 추진하거나 추진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애국 운동법의 경우, 블라멜이 지적한 바와 같이 대통령이 서명한 법안은 미국 연방 수사국의 정보를 국회, 대중, 언론에 봉쇄할 수 있다. Lemeyer 는 대통령이 성명서에 서명하는 도구를 최대 750 회 사용했으며, 이 방법은 과거 대통령이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것으로 관찰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다. 행정기구를 이용하여 법원 위에 입법을 개정하고, 법원의 전통적인 감독과 견제와 균형을 박탈하고, 입법자들이 법률을 제정하는 과정에서 행정기관에 대한 독립성을 잃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행정권력 남용은 이미 보편화되었다. 미국 의회의 전문가 노먼처럼요? 호스테스와 토마스? 토마스 만은' 외교'1112 월호에서 * * * 와 당 대표대회 (적어도 2006 년 중기 선거 전) 가 결국 외교사무를 포기한 것을 관찰했다. 국토안전법' 에서' 애국운동법',' 이라크 전쟁' 에 이르기까지 이 일련의 행정결의안의 논증, 조사, 도전 실패 이후 국회는 미국 초기' 개국훈' 이 구상한' 법치' 역할을 포기하기로 했다. 반대로, 그것은 이미 행정권력의 한 가지가 되었다. 또한 미국 언론은 정치에 대한 비판과 도전의 권력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팔았고, 미국 민주주의의 건강 상태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만연한 행정권력도 과학연구 지원 여부를 결정하는 상황에 부딪친 것으로 추정된다. 2004 년 4 월, 노벨 문학상 수상자, 의학상 수상자, 연방정부 퇴직 고위 경영진, 대학 총장, 이사회 의장 등 60 명의 세계적 과학자 60 명이 이데올로기 분야에서의 당국의 개입에 항의하는 항의서에 서명했다. 한 전 정부 관료가 관찰한 바와 같이, 결정은 더 이상 이성적인 사고와 분석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당파의 이익에 기반을 둔 것이지, 곧 일어날 사건 자체가 아니라 몽상가들이 원하는 일에 기반을 두고 있다.

플라멜은 예술 분야에서 미국 행정권력의 범람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Lemeyer 는 "정치인들이 진실을 말하기를 두려워 할 때, 예술가들은 그렇게 할 수있다" 고 썼다. 재닛 윈터스턴 (Jeanette Winterston) 은 "자아와 삶에 대한 우리의 진실을 일깨울 수 있다. 이런 진실은 종종 하루 24 시간 현실 생활에서 발생하는 각종 돌발 사건에 의해 억압된다. 하지만 우리는 발견한 사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고 썼다. 만약 우리가 예술이 정말로 그런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우리는 연극 교육자로서 어떤 책임을 져야 합니까?

그렇다면 미국 연극과 미국 민주주의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이번 국제 연극 예술 교육 대회와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첫째로, 민주주의 자체는 연극에 활력과 독립의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정치와 경제는 우리의 민주주의와 올림피아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까? 두카키스와 우리 팀이 선택한 아이디어. 이러한 위협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민주주의와 종교를 혼동하는 것이다. 이런 위험은 세계 다른 곳에서도 존재한다. 근본주의의 성행은 의견을 표현하는 모든 곳에 도전을 가져왔다. 둘째, 경제적으로 점점 더 많은 국가들이 예술에 대한 정부의 지지를 박탈하거나 최소한 사적인 지원의 비율을 증가시켜 정부의 지지를 줄였다. 미국의 사설 지원 시스템은 극이 시장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예시로, 최종선을 제외하고는 돌파되지 않았다.

이번 교장 포럼이 주창한 바와 같이,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첫 번째는 이런 가능성이 있는지, 즉 국제적으로 연극 훈련의 사상을 교류하고, 연극에서 새로운 어휘, 규칙, 조례를 발견하여 연극을 진흥시키고 새로운 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둘째, 이 포럼은 또한 세계 각지의 대학들이 * * * 양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세계 각지의 전문 연극에 있어서 이 대학들은 지난 20 년 동안 신인과 새 작품이 출현한 정원이 되었으며, 학교 간 교류를 다시 시작하는 원천이기도 하다. 문제는이 역할을 잘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연극 교육자의 책임

"권력에 직면하고 진실을 말하라" 는 것이 아서인가? 아서 밀러, 로렌? 로레인 한스 베리와 토니? 쿠스나 등 사람들이 작품에서 표현하고 싶은 것은 우리에 대한 경각심이다. 국제적으로 케냐의 은구기 와 티옹고, 남아프리카의 아솔 가드와 존 카니, 체코의 바츠라프 하웰, 그리고 그들의 협력자들이 현실에 도전하고 차이와 논쟁을 공공공간으로 끌어들이는 연극을 만들어 낸 것은 그들의 신변 안전에 큰 모험이었다. 연극 교육자로서, 우리가 하는 연극이 오락과 취업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권세 있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고, 진실을 추구하는 의식을 깨우거나, 우리의 선택을 확대할 수 있다면, 나는 우리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연극에 충실한 선생님을 식별합니다.

연극을 가르치기 위해 고용된 교사들은 연극의 힘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져야 한다. 학교는 연극 교육을 사명으로 하는 선생님을 찾아야 한다. 그들에게 연극 예술가를 훈련시키는 것은 단지 직업이나 직업의 길이 아니라 연극 문화에 대한 확고한 약속이다.

2) 적극적으로 인재를 발굴하다

세계 대부분의 문화에서 고교는 인재 발견과 모집에 힘쓰고 있다. 미국은 스포츠 인재를 찾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같은 정력도 예술 인재를 찾고 식별하는 데 투입해야 한다. 교육자들은 경제적 지위, 인종, 문화적 배경에 관계없이 할 말이 있는 젊은이들을 찾아 끌어들이기 위해 과거와 같이 물을 들고 가는 것이 아니라 도시와 농촌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도덕적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우리는 이 사람들이 우리 문 앞에 스스로 나타나기를 기대할 수 없다. 우리는 댄스 가이드 빌을 찾으러 나가야 합니까? 빌 T 존스가 말한' 배고픈 젊은 예술가' 는 그들을 캠퍼스로 데리고 가서 훈련시켰다. 뉴욕대는 이미 적극적인 인재 검색 활동을 시작했고, 전국 각지의 지역사회 조직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우리의 중학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재 양성을 시작했다.

3) 대학을 언론 자유의 영구 진지로 만들다.

애국 운동법' 이 소름 끼치는 영향을 끼쳤지만 표현의 자유와 불만을 표현할 권리는 여전히 미국 캠퍼스에서 유지되고 있다. 쿠바 극작가 에두아르도? 에두아르도 마차도 (Eduardo Machado) 는 최근 연설에서 현대 연극에 갈등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그는 충돌이나 연극을 뜻한다. 반대와 논쟁은 이런 갈등을 유지하고 존재하게 하는 관건이다.

4) 모험과 시도를 장려하십시오.

교육자들은 캠퍼스의 비교적 자유로운 환경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탐구하고, 실험을 하고, 실수를 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베켓이 말했듯이, 학생들은 그들이' 시도와 실패' 를 느끼고 있어야 한다. 다시 실패하면 실패 후 더 좋아질 것이다. ""

5) 비판적인 문화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런 모험적인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는 우리 교육자들이 항상 그런 편안한 처지에 빠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 현상 유지는 쉽고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것은 사람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교사와 경영진은 여전히 비판문화를 만들어 교육 가설에 단계적으로 의문을 제기하고 이런 가설을 깨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6) 전문적인 협력을 장려한다.

이런 실험 분위기는 예술대학의 교육을 성숙하게 하고 비영리 협력을 전개하는 반면, 영리성 협력은 종종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 우리의 연극 프로젝트는 부분적으로 합작극장의 연구개발부로 사용될 수 있다. 뉴욕대학교 예술학원에서 우리는 클래식 무대극단과의 협력을 고려하고 있으며, 우리는 Tisch 예술대학이 형성한 작품을 극장으로 옮겨 정규 연극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운임 인하

극장과 학교 간의 협력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면 비영리극 운임을 낮출 수 있다. 제작비가 현저히 낮아져 학교에서 전문 극장으로 옮겨가는 드라마 요금이 더 낮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작품의 예술적 가치가 높으면 관객들은 새로운 작품과 새로운 예술가를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8) 학제 간 협력을 강화하다.

학과 경계를 고수하고 전공 분야를 퇴수하는 현상은 대학 교육에 해롭다. 연극대학의 교육자들은 반드시 이러한 현상을 강력하게 저항해야 한다. 연극이 무너지고 있는 것 같다면, 연극 예술가가 육성 과정에서 협력 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다. 연극 예술가는 감독과 배우, 디자이너와 감독, 작가 간의 업무 관계, 심지어 창작 과정 전체를 이해해야 한다. 오스카상? 오스카 유스티스 (Oskar Eustis) 의 지도하에 티시 예술대학은 3 년 내내 학생들의 졸업작품을 준비하는 1 년 과정을 개설했고, 5 명의 작가와 5 명의 감독이 공동으로 완성했다. 따라서 본 과정의 내용은 연극 협력의 예술성과 실천성의 구현이다. 결국, 우리의 계획은 디자이너를 도입했다.

9) 우리 각자의 공공단체를 끌어들이다

청년 연극 예술가를 양성하는 관건은 대중의 친화력을 키우는 것이기 때문에 고교는 대중에게 그들의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배우, 감독/작가, 연극 예술가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훈련을 통해, 이 예술가들은 점차 그들의 관객이 그들의 경력에서 불가분의 전체라는 것을 깨달았다.

10) 국제 연극 공동체를 만들다.

우리는 국제 예술가 협회에 연락하여 새로운 연극 용어를 탐구하여 우리 학생들이 문화적 경계를 넘을 수 있도록 하여 우리 선생님에게 새로운 용어를 배우고 새로운 교육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가 회의를 마쳤을 때, 우리가 관계망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젝트들 간의 소통 채널도 구축한다면, 우리는 매우 중요한 한 걸음을 완성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난주 우리 학교 동창 올리버? 부스는 전시장에서 그의 영화' 세계무역센터' 를 상영했다.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뉴욕대 예술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1969 부터 197 1 까지, "우리는 혁명가이고 우리에게는 사명이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교육자들이 예술을 대하고 예술가를 양성하는 태도, 즉 긴박감과 사명감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