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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자선은 어떻게 마음에 들어갑니까?

1. 불교자비와 자선공익자비는 불교의 가장 기본적인 관념이며, 이타적인 행동이며, 통속적으로 자선과 공익사업이다. 부처는 자선과 공익에 대해 우리에게 최고의 모범을 보였는데, 부처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자선공익가라고 할 수 있다. 불전에서는 자비가 남을 돕고, 간호생이 고생을 구하는 사례가 비일비재하다. 부처는 몸을 바쳐 호랑이를 먹이고, 고기를 베어 독수리를 먹이며, 중생의 생로병사고를 철저히 해결하기 위해 출가증도를 하고, 열방을 홍화시켰다. 십방제불과 보살도 마찬가지다: 아미타불 48 도 중생; 약사 부처님은 중생을 위해 병을 제거하고 재난을 없애신다. Guanyin bodhisattva 는 고난을 저장합니다. 지장보살은 지옥 교화 등에 있다. 제불보살의 자비의지력은 불교의 자선공익사업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수천 년 동안 대부분의 중국 불교 단체, 사원, 승니, 신도들은 부처의 가르침을 진지하게 따르고, 구세구제고, 사회를 바치고, 자선공익사업에 큰 공헌을 하여 세인들의 칭송을 받았다. 역대 스님이 바친 사회복지사업에는 많은 예가 있습니다. 제도화된 것은 북위 승려, 승려, 양귀비, 불도후 등이다. 당에는 무궁무진한 소장제도가 있어 민간 보급을 구제하는데, 예를 들면 도적, 지엄이 유명한 예이며, 의료를 위해 비전 양병방이 있고, 절에는 빈환자를 수용하는 병원이 설치되어 있다. 송대의 불교단체들은 자선공익사업에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다리 보수 공사, 빈궁구제 기아, 유아 양육, 빈동 등을 거느리고, 의미학, 고아원, 양로원, 병원, 심지어 공공묘지를 설립하였다. 사찰의 승려들은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신도들이 돈을 내고 힘을 내도록 이끌었다. 사원이 운영하는 약국도 있고, 스님은 의료를 아는 사람도 의승이 된다. 홍방 선사가 섬서성 () 주 () 시의 용광사 () 에서 병방 () 을 짓고 환자를 수용하는 등 이질 (), 역병 (), 문병 (), 나병자 () 에게도 혜택을 준다. 그들의 악취는 더럽고, 일반인들은 코를 가리고, 승려들은 그들을 수용할 뿐만 아니라, 직접 세탁하고, 고름을 빨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러움을 피하지 않고, 두려움이 없는 이런 자비로운 정신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따라 각 주 각 현도 안제방을 개설하여 환자를 위해 봉사하고, 스님은 병을 치료하는 것을 자신의 임무로 삼고, 죽은 자를 위해 초도를 암송하고, 장례를 치르고, 화장하는 등 현대어로 용의 서비스다. 송나라 이후, 주요 사원, 불교 단체, 자선 공익 사업에 대해 매우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추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현재 국내외에 많은 불교 단체가 있는데, 홍법 외에 플리중생의 자선 공익사업에 여념이 없다. 홍콩 불교연합회는 설립된 지 6 여 년 만에 각광회장의 지도하에 홍법 외에 다양한 사회 자선복지 사업을 건립했다. 불교 초중고교, 유치원, 약지인사 학교를 여러 개 짓고 청년 강락캠프 및 청소년 센터를 운영하며 환자를 위해 불교병원, 안로원, 간호안로원 및 노인센터, 불교묘지를 짓는다. 불교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승가학원 및 불교잡지 간행물 등 각종 선업을 하는 것은 모두 대중을 위해, 유아가 가르치고, 노인이 길러야 하고, 환자가 치유되고, 망자가 안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만의 증엄법사는 자제 불교 자선기구를 설립하여 3 년간의 노력 끝에 점차 세계적인 불교 자선기구로 발전하면서 불교 자선의 본보기가 되었다. 자비로운 정신으로 노인원, 시각장애인 병원, 병원 방문, 환자 위문, 빈민 구제와 같은 활동을 정기적으로 한다. 대륙의 불교 자선기구는 199 년대 말부터 경제 발전에 따라 푸젠 호남 허베이 등에 불교 자선재단을 연이어 설립하고, 다른 사원들도 모방하여 잇달아 기관을 설립하였다. 국내외의 많은 불교 단체들이 법사의 지도 아래 뭇사람의 힘을 모아 사회 자선에 기여하고, 일일이 소개하지 않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둘째, 불교교리와 자선공익불교는 대승사상을 중심으로 대승보살행이' 6 도' 를 수리하는 것을 위주로 성불선도중생이 가장 높은 목표이다. "6 도" 는 부시, 반지, 굴욕, 정교함, 선정, 지혜의 여섯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처음엔 부시였다. 범부가 성위에 들어가 열반 건너편으로 가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시는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법시, 즉 불법의 전파이다. 둘째, 재정시, 즉 재물로 빈수급 등 복지 사업을 구제하는 것이다. 셋째, 두려움 없는 시, 즉 사람들에게 정신적인 위로와 격려를 주는 것이다. 법시, 재시, 두려움, 주는 사람 자신의 요구에 대해' 삼륜체공', 즉 주는 사람으로서 공덕을 구하지 않고, 예상치 못한 보답을 하지 않고, 주는 것을 우리 생활의 일부로 삼는 것은 불교도를 이루는 기초이다. 불교에는 복전 관념이라는 또 다른 사상이 있는데, 복전 () 은 원성포드 () 를 위한 것으로, 대략 경전 () 과 비전 () 으로 나뉜다. 경전은 불교를 보호하고, 인륜사도를 존중하며, 삼보 부모사단에 대한 공양 등이다. 비전은 환자, 빈곤, 과부, 과부, 도움의 손길, 동물에 대한 애호나 입양, 각종 이익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공공 * * * 복지 사업이다. 또한 불교에는 보은의 이념, 즉 나의 생존은 나와 관련된 모든 인정과 무정함이 주는 은덕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특히 사은에게 보답해야 한다: 삼보은, 부모은, 국토은, 중생은 종교성, 가족성, 환경성, 사회성을 지닌 관념이다. 셋째, 지혜, 부자와 가난한 사람 모두 6 도의 마지막 고리는' 지혜' 로, 시행 5 도 전에는 매번 지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무엇 때문에? 주는 동안 지혜가 없다면, 쉽게 "좋은 마음으로 나쁜 일을 한다!" " 게다가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인심이 예측하기 어렵다. "지혜" 란 무엇인가? 엄밀히 말하면,' 인연성 빈' 의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간단히 말하면 인과를 이해하는 것이다. 세계는 크고, 인구는 많고, 각지의 발전은 불균형하며, 빈부 격차는 매우 크다. 중국을 예로 들면, 13 억 인구가 있는 나라로, 그 중 농촌 빈곤인구는 3 천만 명, 도시 저보인구 3 천만 명, 장애인구 5 천여만 명, 매년 자연재해와 인재해, 국가의 보장체계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을 정도로 사회자선단체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한다. 불교의 자선공익사업은 사회의 약자를 구제하고 재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마음의 지원을 해주고, 불법을 이용하여 인심을 정화해야 한다. 가난한 사람은 크게 두 가지 범주, 즉 한 가지, 물질적 빈곤, 둘, 정신적 빈곤으로 요약할 수 있다. 물질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은 돈과 물질을 통해 신체적 고통을 경감하거나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정신적으로 가난한 사람은 돈과 물질로 해결할 수 없다. 지혜의 보급은 구미에 대응하고, 재물을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실어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물질적인 빈곤자에게는 돈과 물질을 주는 동시에 정신적으로도 이익을 얻고, 자립하고, 자력으로 자신의 빈곤 문제를 개선하고, 인과를 이해하고,' 인과법칙' 에 따라 일을 하고, 은혜를 갚는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정신빈곤자의 경우, 그들의 마음의 필요를 배려하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방법, 금전물질의 소유는 행복의 정의가 아니다. 진정한 기쁨은 마음이 정화되고, 그들의 자비와 기쁨의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이 두 가난한 사람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든' 지혜' 를 써야 사회의 빈부 격차를 점차 확대할 수 있다. 부시는 지혜가 필요하다. 두 가지 예를 들자. 하나는 실직 노동자 자녀의 독서에 자금을 지원하는 사람이 있고, 아이의 독서 성적은 마침내 합격했지만, 그의 아버지는 마작을 잘하며, 매일 신문 한 부와 차 한 잔을 들고 마작 테이블에서 생활하며, 정말 자신감을 잃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둘: 어떤 곳에서는 학교가 있지만 학생은 적다. 두 가지 이유가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첫 번째는 많은 사장이 있고, 발달한 후 매년 고향에 한 학교를 기증하는 데 마음을 쏟는 것이다. 둘째, 그 먼 곳에서, 선생님 수준이 낮고,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이 마음이 편하고, 허름한 곳에 머물며, 다음 세대를 교육할 의향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선생님의 수준이 낮고 가르친 학생이 어떤 모습일지! 아이들은 사회의 미래의 주인이다.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도 그들의 인품과 예절을 키우고, 겸손하고, 서로를 존중하고, 공 * * * 재물을 아끼는 등 교육은 앞으로 사회에 더욱 희망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학교를 기부하거나, 먼저 덕지가 있는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돌이켜보면, 28 년 초에 자연의 변화는 눈보라, 풍재, 비재, 유가상승, 인플레이션의 압력, 심지어 5 월 12 일, 전무조 하에 쓰촨 모천에서 8 급 대지진이 발생해 재해 지역 동포들에게 큰 상처와 고통을 초래했다. 인민은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입었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비통, 가정 파멸, 사회 각계 인사들의 협조가 필요하고, 재해 지역을 재건하고, 민난을 해소하고, 그들의 정신적인 지지도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올해의' 육일' 어린이날에는 지역 아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물자, 학용품, 선금 등을 재해 지역의 학교에 기부했습니다. 돈과 물질, 적절한 위로는 그들 자신의 수양, 의식주, 사람들 사이에서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하며, 감사를 잊지 말고, 기회가 있을 경우 사회에 보답하여 사회에서 유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재법 2 시라면, 받는 사람의 심신을 유익하게 한다. 4. 불교 자선과 미래 전망 국내 종교정책이 이미 시행되고, 불교사업이 번창하고, 인연이 매우 뛰어나며, 불법을 발양하는 것 외에 불교의 자선사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바로 좋은 시기이다. 1. 불교 자선공익사업은 불교, 훈련, 지덕의 자질을 아는 인재가 관리, 조정, 보급을 해야 한다는 점을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그러므로 인재를 양성하고 스승을 양성하는 것이 바로 급선무이다. 셋째, 부시는 부유한 사람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부유해지기를 기다리는 경우에만 실시한다. 비록 1 분의 1 분의 1 에 불과하지만, 보기에는 작아 보이지만, 생성된 공덕은 매우 클 수 있다. 불경에는 빈녀 부시와 같은 많은 예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녀는 단지 등잔으로 부처를 부양하여 큰 복을 받았을 뿐이다. 그리고 작은 흐름을 축적하지 않고, 강을 만들 수 없다. 한 걸음도 쌓지 않고 천리도 할 수 없다. 연민을 동력으로 만들고 지혜를 잘 활용하는 한, 가난하든 부유하든, 모두가 성공적인 주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여러 가지 악작, 중선봉행' 이라는 이념을 실천하고, 남을 돕는 정신을 즐거움으로 삼고, 인심을 깊이 파고들며, 시민의 자애심을 높이는 의식을 제고해야 하며, 언제 어디서나 모두 주는 것을 실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일상생활에서 수도꼭지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불빛이 필요하지 않을 때, 아무렇게나 끄고, 길에서 바나나 껍질을 보고, 그것을 치우면 미끄러지지 않는다. 자비로운 눈빛, 자비로운 언어, 자비로운 얼굴로 편의를 주고,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바로 주는 것, 즉 자선을 하는 것이다. 현재 중국의 사원은 전국 곳곳에 널리 퍼져 있으며, 광범위한 신앙 집단이 있는데, 이러한 힘을 모아 돈을 내고, 힘차게 힘쓰고, 전문성이 있는, 중국 불교 자선사업이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 조금씩 조금씩 자선행동부터 시작해, 몸소, 입, 의삼업의 실제 행동, 비통한 지성, 장엄한 국토, 릴락, 사랑, 홍법리생을 위해 노력하여, 모든 인연과 화합, 세계가 조화를 이루고, 불교도가 마땅히 바쳐야 할 헌신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