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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적인 글 쓰기
글을 쓰는 방식은 복잡하고 포괄적입니다. 다음은 저와 여러분 모두가 수집하고 정리한 영적 저작물입니다. 읽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작문 쓰기 1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이다. 영화 제목은 '바다 위의 피아니스트'인데,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늘 뭔가를 쓰고 싶었고, 이 영상을 보름 넘게 보고 있었습니다. 한달 반 동안 바쁘게 지냈는데, 돌이켜보면 아직도 매일매일 머릿속에 맴돌던 이미지들을 지울 수가 없어요. 성공적인 감독이나 시나리오 작가는 훌륭한 예술가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사람에게, 세상에 남긴 것은 2시간짜리 짧은 영상에 불과하지만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삶에 대한 무궁무진한 통찰을 남겼기 때문이다.
음악과 예술은 엄마의 몸과 자궁 속의 아기처럼 늘 그토록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좋은 영화는 언제나 거대한 음악 제작과 떼려야 뗄 수 없습니다. 음악은 좋은 영화의 영혼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영화의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예술적인 진정성을 잃게 됩니다. 하지만 수많은 영화와 TV 프로그램 중에서 그 뒤에 숨겨진 어떤 세부 사항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까? 자연의 감미로운 소리가 얼마나 많이 당신의 영혼에 스며들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중 하나일 것 같아요. 혹은 삶과 신을 하나로 해석하는 남자, 영화 속 배우, 1900이라는 이름의 바다 피아니스트.
지난 한 달간 집에서 혼자 생활하며 20일 넘게 식사를 하며 생필품을 사러 마트에 가는 것 외에는 파티에 한 번도 나가지 않았고, 나는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혼자 조용히 공부하고, 혼자 조용히 생각하고,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혼자 조용히 생활하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도 그런 평온함과 편안함은 당신만이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것입니다. 사람의 삶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지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징을 사용해왔는데, 생명의 존재론에서 얻은 통찰을 설명하기 위해 상징을 사용할 수 있을까? 통일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영역이 다르기 때문이죠. 헤헤.
이 영화의 모든 세부 사항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나는 1900년의 용기에 감사한다. 큰 배에서 내리기가 두렵다는 것도 아니고, 바다를 떠나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도 아니고, 단지 그렇게 평범한 사람들처럼 살고 싶지 않다는 것뿐이다. 꿈은 없고 현실만 있습니다. 비록 그가 그 소녀와 첫눈에 반했다고 해도 그녀를 찾으러 달려가지 않을 것이다. 아름다운 것들은 항상 한 순간에 사라지고, 오직 기억만이 남는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그 흐르는 음악, 그 재즈, 그 왈츠, 그리고 가장 낮은 층에 살면서 보일러를 태우기 위해 석탄을 삽질하는 흑인 선원들이었습니다. 1900년, 그는 크리스탈 가로등 기둥 뒤의 피아노를 유리 너머로 바라보며 평생 그와 동행하기에 충분했다. 이때 그의 성장의 발자취는 말할 필요도 없었다. 사람들이 더 많은 느낌을 갖게 만드는 것은 정지 화면의 그 순간만으로도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1900이 해석한 최고의 피아니스트는 바로 이 세상에 완벽하고 단순한 화려함이 없고, 통일된 전체를 이루는 모순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신의 손을 이용해 자신의 영혼의 목소리를 발산하는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1900년대도 소심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세상의 현실은 사람들에게 진리와 선과 거짓과 악을 너무 많이 주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걷고 시작하는 법, 모든 거짓말과 자기기만에 맞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누구도 어린 시절부터 성인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에피소드와 모든 세부 사항을 실제로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나쁜 일이 많아서 아름다움은 참 소중한 것 같아요. 온갖 고통이 있기 때문에 고통은 사람의 마음을 가득 채운다. 사막에 가보지 않으면 사막의 광활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우주에서 지구를 보지 않고서는 우주의 광대함과 생명의 보잘것없음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실 그것은 사람들의 수사, 늘 사용되어 온 수사이다. 고양이도 눈을 감고 자신에게서 나오는 언어를 느낀다는 것만 보았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은 실제로 동일해야 하며 이념적 상징만 다릅니다.
마야인들은 지금이 우주의 다섯 번째 태양시대이며, 이 세상은 과거와는 달라서 감정이 더 많아졌다고 말했다. 감정이 있기 때문에 초지능을 잃는다. 마야인의 말대로라면 초지혜를 잃은 것 외에도 많은 것을 잃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예를 들어, 삶의 본질을 이해하는 데 대한 일종의 경건함과 믿음입니다. 모든 사람의 영혼이 육체의 주인일 뿐이라면, 우리가 믿어야 할 것은 어떻게 먹고 마시고 잘 자고, 어떻게 더 강하고 부유해질 수 있는지, 어떻게 제멋대로 행동하고 남을 경멸할 수 있는지, 어떻게 독선적인가를 믿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남을 속이는 방법, 아이들에게 약자를 먹도록 교육하는 방법, 모든 전통적인 논리에 따라 문제를 생각하는 방법. 나는 왜 1900년이 계단의 절반만 내려가고 땅 위로 걸어가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나갈 용기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는 평범한 삶에서 권력, 명예, 지위, 돈, 아름다움을 위한 투쟁이 아니라 믿음과 꿈만이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정말로 느꼈습니다. "뱅뱅-"의 엄청난 폭발, 왼팔이 날아간 어깨를 어떻게 잡았는지 생각, 신과 신들과 흰 팔, 검은 팔 교체에 대해 논쟁, 그리고 마지막으로 천국에서 연주되는 피아노 소리 , 피아노 없는 피아노 소리.
그 음성을 듣지 않아도 나는 여전히 그의 마음속에 있는 음악을 느낄 수 있었고, 영혼이 부유한 사람들이 왜 항상 가난하고 왜 그렇게 가난하고 여전히 활력이 넘치며 여전히 타오르는 광채로 피어나는지 즉시 이해했습니다. 거기에는 천국이 있고 그들이 먼저 그곳에 도착했기 때문에 땅을 기어다니는 노예는 그 풍요로운 영적 세계를 느낄 수 없습니다. 그것을 느끼려면 머리를 들어야 하고, 뱀의 지시를 듣고, 지혜나무의 열매를 먹고, 어리석음에 눈이 먼 눈을 떠야 합니다. 세상을 선명하게 보세요. 바라보다! 역시 이 세상에 전능하신 분은 없습니다. 오직 머리 위에서만 주님이 함께 하십니다!
그것은 단순히 서구권만의 신념은 아닌 것 같아요. 그것은 온 인류의 믿음이 되어야 합니다. 인간보다 높은 분은 전능하신 주님이 아니시니 그것은 단지 가설일 뿐입니다. 전능한 것은 우주이고 우리는 우주의 일부입니다. 종이 한 장으로 이루어진 원은 단면을 잘라 180도 전환하여 연결하고, 중심축의 한쪽 끝은 끝없는 직선으로 연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자연 현상은 사람들의 눈 아래 어느 구석에나 존재할 수 있다. 어느 구석에나 생각만이 살아남을 수 있고, 오직 영계의 충만함과 부요함만이 전능하신 주님이심을 믿습니다.
물론 풍요로운 정신적 세계는 음악과 예술을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이렇듯 인간은 위대한 발견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을 창조하는 것은 우주와 생명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므로 위대한 1900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우주 어디든 가고 싶은 세계로 갈 수 있고, 인생은 가고 싶은 곳도 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그가 더 이상 가상의 인물이 아니라 세상을 떠난 일부 사람들일 수도 있고, 부유한 나라나 가난한 나라의 사람들 중 꿈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적 에세이 쓰기 2
프랑스인 빅토르 위고는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사람의 마음은 하늘보다 넓다”고 말했습니다. 관용은 사람들이 서로 어울리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 “한걸음 물러서면 바다와 하늘이 더 밝아진다”는 말이 있듯이, 관용은 하늘에서 내리는 이슬비와 같아서 땅을 살찌우는 것입니다. 사람은 필연적으로 실수를 하게 마련이지만, 기꺼이 다른 사람의 맑은 눈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의 말에서 진지함을 주의 깊게 느낄 수만 있다면 우리는 쉽게 입꼬리를 올리고 다른 사람에게 은은한 미소를 지어 불필요한 논쟁을 없앨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해. 관용은 나를 부자로 만들어준다.
한신은 어렸을 때 시어머니의 도움을 받았고, 커서도 시어머니에게 보답했다. “남에게 작은 친절을 받으면 샘으로 갚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남의 뜨거운 도움을 받으면 힘들게 얻은 기회에 감사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강을 건너서 다리를 태우지 마십시오. 감사할 줄 알고, 축복을 소중히 여길 줄 알면 부자가 됩니다.
"누구나 숨기는 마음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누구에게나 남을 배려하는 마음과 연민의 마음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고통스러운 표정은 종종 우리 내면의 신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흐르는 한 방울의 피가 우리 가슴에서 뜨겁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우리에게 능력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도록 돕는다면 우주에는 일종의 선의가 흐르고 행복은 조용히 우리 손에 돌아올 것입니다. 마음속에 사랑이 있으면 부자가 됩니다.
"가난한 사람은 책 때문에 부자가 되고, 부자는 책 때문에 부자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독서의 즐거움은 올라갈수록 아름다움을 찾아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더 행복해집니다. 보석으로 자신을 꾸미는 것은 지식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시간은 초 단위로 주어지므로 초 단위로 사용해야 하며, 책은 한 단어씩 기록되므로 한 단어씩 읽어야 합니다. 책은 낙하산과 같아서 펼쳐져 있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먼지가 쌓인 책은 폐지 더미일 뿐입니다. 독서는 정신에 좋고, 운동은 몸에 좋습니다. 모든 것은 책이고, 우주는 학문이다. 무엇보다도 지식은 감가상각률이 가장 높기 때문에 더 자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기꺼이 배우십시오. 나를 부자로 만들어 주십시오.
라빈드라나트 타고르는 “지옥같은 수련을 거쳐야만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키울 수 있고, 피를 흘려야 세상의 백조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말했다. 남다른 인내와 노력이 숨겨져 있는 비결입니다. 고난은 경험이자 훈련이며, 이는 이를 악물고 영혼의 얼룩을 파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똑똑한 사람이라면 고통과 슬픔의 훈련의 가치를 부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힘의 단계를 통해 전진함으로써 우리는 탄탄한 기초를 다진 후에 기술을 숙달할 때까지 한 단계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한 덕분에 나는 부자가 되었습니다.
관용, 감사, 축복, 마음속의 사랑은 영혼을 풍요롭게 할 수 있고, 배우고자 하는 마음은 두뇌를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 영혼의 풍요는 우리의 자기 계발을 향상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여정에서 내면의 부를 유지하는 한 우리는 자신만의 천국을 찾고 아름답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영성에 관한 세 가지 에세이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당신은 가난합니까, 부자입니까?"라고 묻는다면 일반적인 대답은 "가족이 가난합니다" 또는 "가족이 부자입니다"라고 생각합니다. 저것.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마음이 비어있다"거나 "차분하고 차분하다"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사람들은 부자가 된다는 것은 '돈이 많다'는 것이고, 가난하다는 것은 '아무것도 없음'이라는 것을 묵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난은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영적인 것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물질이 정신의 기초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부자가 되면 영계도 동시에 부자가 될까요?
중국이 단계적으로 현대화를 향해 나아가면서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점점 더 부유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질적인 삶은 풍요로워도 영적인 세계에서는 여전히 가난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Guo Meimei의 "부 과시"는 의심 할 여지없이 눈에 띄는 예입니다. 온라인에 게시된 고급 주택, 스포츠카, 고급 가방, 시계 사진을 보면 Guo Meimei는 술에 취해 호화로운 삶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젊은 여성이 막대한 부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화려한 생활 방식만을 자랑한다면 그것은 피상적이고 지루할 것입니다. 대중적인 냉소적인 속담처럼, 당신은 너무 가난해서 당신에게 남은 것은 돈뿐입니다. 사람이 그러한 영적 빈곤과 내적 공허함의 지점에 도달한다는 것은 얼마나 슬픈 일입니까? 물질적 추구와 향락에만 도취된 사람, 그러한 삶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마음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이 세상에서 방황하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의 삶의 진정한 기쁨은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더 비극적인 것은 오늘날 갑자기 부자가 된 일부 사람들은 기본적인 문명의 자질조차 갖추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 누보 부자가 있었는데, 그의 세 살배기 아들이 5성급 호텔의 카펫에서 배변을 하던 중 그를 말리러 온 부자의 반응은 몇백 달러짜리 지폐를 꺼내는 것이었다. 그리고는 거만하게 말했다: "이거 괜찮아요?" 이게 무슨 저속한 표현인가요? 그에게는 교양도 없고 수양도 없으며 많은 부는 그를 추하게 만들 뿐이다.
물질적 부가 중요하지만 정신적 부가 더 가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명 영화배우 리야펑은 진정한 부자가 되어야 하지만, 자신을 위해 돈을 버는 것에만 집중하지 않고 자신의 즐거움에 빠지는 대신 타인과 사회에 관심을 기울인다. , 공공 복지에 열정적입니다. 그는 자신이 설립한 얀란엔젤재단을 홍보하기 위해 비행기를 탈 때마다 전단지를 나눠주곤 했는데, 비행기가 착륙하려 하고 모두가 깨어 있을 때마다 전단지를 나눠주곤 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은 한 남자가 모든 사람이 보는 앞에서 전단지를 땅바닥에 던졌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한 리야펑은 묵묵히 걸어가 전단지를 집어들더니 "귀찮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것이 문명화된 문해력이자 문화적 성취이다. 그러한 경박하고 무례한 행동에 직면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노하고 심지어 상대방과 논쟁을 벌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러나 Li Yapeng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상대방의 무례한 태도에 대해서는 관용과 겸손으로 대응했다. 영국인들은 3세대가 신사를 낳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신사적인 태도는 사람의 문명적 자질, 타인에 대한 존경심, 존엄성, 책임감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Li Yapeng의 신사적인 태도에 박수를 보내야합니다. Li Yapeng의 수양과 자선 활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날 사회의 부유하지만 자비롭지 않고, 부유하지만 고귀하지 않은 일부 사람들에게 모범이 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사건이 있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리야펑의 옌란천사재단이 '미안하다'라는 이름의 기부금 10만 위안을 받았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자기계발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우리는 이렇게 번영하고 안정된 시대에 살고 있다는 사실도 자랑스럽고, 점점 더 풍요로워지는 삶도 물론 자랑스럽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영적인 삶을 풍요롭게 누리지 못한다면 아무리 그렇더라도 말입니다. 재료는 풍부하지만 평범합니다. 물질적인 삶과 함께 영적인 세계도 풍요롭게 해주세요! 유광문
이 글은 부와 빈곤이라는 주제를 공통적인 질문과 답변으로 교묘하게 소개한 뒤, '물질적 부가 동시에 정신적 부로 이어질 수 있는가?'라는 질문을 제기한 뒤 이를 연결한다. 이를 사회 현실과 결합시키고 궈메이메이(郭美美)가 자신의 부와 부자를 과시하는 사례를 제시하는데, 물질적 생활이 부유해진 후 일부 사람들의 정신적 발전이 심각하게 뒤떨어지는 현실을 분석하는 데 사례가 사용되었습니다. “물질적 부도 중요하지만 정신적 부는 더 소중하다”는 중심 주장을 리야펑의 예를 들어 자세히 논의하고, 마지막으로 전문을 요약하고 그 중심을 지적한다. 이런 식으로 전체 텍스트는 질문을 제기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사고가 명확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추론이 명확합니다. 그리고 철저하게. 네 가지 영적 에세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은 건강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감정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영적인 풍요입니다. 사람이 영적으로 부유하면 물질적으로는 가난하더라도 공자, 도연명, 루쉰처럼 찹쌀처럼 맛있게 먹습니다. 영적인 부는 어디에서 오는가? ——그것이 독서다! 독서는 우리를 영적으로 더 풍요롭게 만듭니다. 독서로 인해 우리는 독자만의 더 넓고 풍요로운 세계를 갖게 됩니다.
독서, 시공간을 여행해보자. 독서를 통해 우리는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수많은 타인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고, 제한된 삶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눈에 보이지 않게 얻을 수 있습니다.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현재에만 살 수 있지만, 책을 읽는 사람은 과거, 현재, 미래라는 세 시대를 동시에 살아갑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세계의 모든 것을 경험하고, 세계의 위대한 스승을 알아가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독서는 세계를 여행하고, 온갖 것을 경험하고, 위대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독서는 지식을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우리는 책이라는 가까운 창을 통해 다채로운 세상을 봅니다. 우리는 조국의 유구하고 찬란한 문화를 알고 있으며 오늘날 세계의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냥개비 소녀를 동정하고, 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의 친절함을 좋아하고, 퀴리 부인의 엄격하고 신중한 태도를 존경하며, 새 옷을 입은 멍청한 황제를 경멸하고, 중국에 대한 일본의 침략을 싫어합니다... p >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독서가 지식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영적인 영향과 함양을 통해 사람들에게 유익을 준다는 것입니다. 논어에서는 지성적 사고를, 『사기』에서는 진지한 역사정신을, 『정의가』에서는 인품의 강인함을, 마르크스에서는 세계에 대한 열정을, 루쉰에게서는 비판정신을, 정신적인 정신은 『역사』에서 배울 수 있다. 에르스테르는 도덕적인 인내를 배웠고, 괴테의 시는 현명한 삶을 새겼으며, 바이런의 시는 투쟁에 대한 열정을 요구했습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은 영적으로 장엄한 소리를 조용히 듣고, 국내외 고대와 현대의 찬란한 문화 별자리를 경건하게 감상하며, 만물을 적시는 봄비처럼 영혼과 정신을 풍요롭게 합니다.
책은 지식이자 발전의 사다리입니다. 책을 읽는 사람은 캠퍼스에서 가장 귀여운 사람이고, 책을 읽는 소리는 캠퍼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학문적 분위기가 강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저는 독서를 습관화하고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책과 함께하는 삶에는 질과 활력이 있어야 하고, 책이 가득한 캠퍼스에는 의미와 발전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영적으로 부자가 되자! 행복한 사람이 되세요! 다섯 가지 영서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관심사와 취미가 있고, 어디에 있든 독서를 막을 수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느 날, 런던의 고귀하고 고급스러운 해러즈 백화점 입구에서 60세 노숙인이 담요를 덮은 벽 밑에 앉아 마치 남들 없는 듯 소설을 읽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 보고 있었다. 그의 벌린 다리 사이에는 살찐 검은 개가 누워 있었습니다. 그 거대한 개는 매우 얌전하게 행동했고 그곳에 조용히 머물렀습니다.
며칠 뒤 옥스퍼드 스트리트 셀프리지 백화점 문 앞에서 다시 노인과 개를 봤다. 여전히 같은 장면인데, 손에 책을 들고 지칠 줄 모르고 읽고 있습니다. 아마 중고서점에서 그 책을 구했을 거라 추측했어요. 그 노인이 세상을 잊어버리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순간 나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런던에 있을 때 매일 빨간 이층버스를 타고 거리를 누비며 매일 새로운 발견을 했습니다. 한번은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한 거지가 소설을 읽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게으른 노을 아래, 거지는 옷을 완전히 차려입고 길가에 조용히 앉아 있었고, 그 앞에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동전을 던질 수 있는 그릇이 놓여 있었습니다. 그는 책을 그릇 옆 바닥에 놓고 고개를 숙인 다음 손가락으로 페이지를 가리키며 한 줄씩 읽었습니다. 그는 너무나 진지하게 책을 읽었기 때문에 주변의 혼잡한 교통과 모든 소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몸과 마음이 완전히 책의 세계에 몰입되는 일종의 사심이었습니다.
영국인들이 책과 신문, 특히 소설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네, 제가 본 바로는 런던 지하철에서 책이나 신문을 읽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버스 정류장에서는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직장인들은 가방에서 두꺼운 소설 한 권을 꺼내 열심히 읽었다. 그러므로 런던 거리에서 그러한 장면을 보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거리에 앉아 있거나 누워 진지하게 책을 읽고 있는 그 걸인들을 보면 아무리 힘들고 힘들어도 그들을 진심으로 존경해야 합니다.
독서는 모든 사람에게 영적인 부에 대한 평등한 접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