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4 대 홍의의 뜻은 무엇이며, 큰 소원은 무슨 뜻입니까?

4 대 홍의의 뜻은 무엇이며, 큰 소원은 무슨 뜻입니까?

보리심 4 대 홍원 < P > 사홍의 서원: 중생의 끝없는 서원, 고민의 끝없는 서원, 법문의 서원학, 불도무상의 서원. 불가가' 평생을 퍼듀' 하기를 바라는 이유는 왜 또' 사방이 텅 비어 있다' 는 것을 중시해야 하는가?

퍼듀는 부처님, 수행자가 아니라, 부처는 인간의 정이 없고 자비가 있어 퍼듀 중생의 소망을 낳는다. 집착과 4 대 사이에 충돌하지 않는 남무아미타불이란 무슨 뜻인가

남무아미타불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나마스다 경의를 표하고, 귀경하고, 귀명하는 것을 뜻한다.

' 아미타불' 은 산스크리트어 아미타바의 음역이다. 대승교불명. 아미타불은 원래 왕이었고, 왕위를 포기하고 출가하여 법장비구로 출가한 후 48 개의 소원을 내고 정각이 되었다고 한다.

' 남무아미타불' 은 불교용어로' 아미타불에 귀명' 을 의미한다. 이 말을 낭독하는 것은 바로' 염불' 이다.

응, 알았어. 남무아미타불', 아미타불에 귀명하고, 나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것을 기원하며, 핑안 행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나마스의 음역이며 나무로 읽혀지며' 남무',' 나모' 등으로 번역된다. 경의를 표하고, 귀경하고, 귀명하는 것을 뜻한다. 불교신자들이 일심으로 부처에 귀순하는 용어로, 불보살의 이름이나 고전 제목 앞에 불법에 대한 존경과 독실함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면 남무마, 남무삼보 등이 있다. 남무 아미타불라. 아미타불은 부처의 이름이다. 이름은 산스크리트어 음역에서 유래하고,' 아미타' 는 산스크리트어에서' 무량하다' 또는' 무한대' 를 의미하며,' 남무' 는 산스크리트어' 이순신' 을 의미한다. 죽어가는 사람은' 남무아미타불' 을 읽는데, 그는 너의 영혼을 극락세계로 데려갈 것이다. 그것은' 무량광',' 무량수' 등의 의미를 뜻하며, 아미타불의 지혜, 자비, 신통이 무한하다는 의미이며, 언어는 < P > 라는 불호가 가장 일반적이며, 거의 개인이 읽을 수 있지만, 읽을 수는 있지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왜 그런지 알 수 없다 나는 지금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설명해야 한다, 그래서 모두가 알 수 있다!

첫째, 이 불호에는 여섯 글자가 있다. 머리 위에는 두 글자가 없고, 귀생의 의미이며, 귀의불의 교명이다. 위반해서는 안 된다. 또 자신의 생명을 부처에 귀의하고, 매우 충성스럽고 효도하다는 뜻을 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무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없는 뜻이고, 바로 황당무계한 농담이다. 아래로 단어, 아니 의미; 미타 두 글자는 * * * 의 뜻이다. 부처님 단어, 매우 똑똑한 사람 의 의미입니다; 아미타는 부처님의 이름이다. 이 부처의 수명은 수천만 년 무궁무진하며, * * *; 또 그의 몸의 빛은 매우 커서, 비춰보면 허공 속의 끝없는 세계에 도달할 수 있고, * * * 도 없다. 또한, 모든 종류의 장점, 아주 많은 멋진, 아니 * * *, 그래서 불상 * * * * *. 그 부처는 극락세계에 살고 있다. 그의 세계는 조금도 고생은 없지만, 무궁무진한 음악처가 있다. 왕생하여 그곳에 온 사람은 안정되고 편할 수 없다. 그래서 안양국이라고도 한다. 이 아미타불은 안양국의 교주이다. 우리 세상에서 석가모니버가 있는 교주와 같다. 비슷하지만 수명과 몸에서 나오는 빛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미타불은 석가모니버보다 훨씬 더 크다.

둘째, 우리는 왜 그를 읽어야 합니까? 사람들은 모두 수행을 하는 사람은 당연히 읽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럼, 너에게 물어봐야 한다: 왜 수행을 해야 하는가? 사람들은 우리가 세상에서 태어났고, 먹고, 입고, 쓰는 것은 모두 전생에 수리된 것이며, 현세는 수리하지 않고, 내세에는 먹고 입지 않았다고 말한다. 이 말은 나쁘지는 않지만, 내세에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어야 하는데, 네가 주는 것을 볼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현세는 사람을 먹고, 내세에는 자기가 먹어야 한다. 현세는 사람을 입고, 내세에는 자기가 입어야 한다. 불상을 읽지 않아도 이런 복보를 받을 수 있다. 왜 부처님의 도리를 읽어야 하는지, 도대체 아직 알 수 없다. 나는 너에게 말했다: 여기는 쓴 세상이다. 우리는 모두 각종 속박과 핍박, 각종 얽매여 매우 불편하다. 수명이 짧고, 의식도 희귀하고, 골육도 냄새도 나고, 선한 사람도 적고, 기개가 있는 사람은 이 세상의 사람을 구해내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자신도 이 세상에 빠져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구는 아직 걱정이 늦었는데, 어떻게 사람을 구할 수 있을까? 만약 이 자아도인의 야망이 있다면, 반드시 극락세계로 뛰어가서 아미타불의 교화를 받아 보살의 재간을 얻었다가 다시 세상으로 돌아오면, 여러 가지 방법을 내놓아 우리 동포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이 자도인의 이치를 위해서 부처님을 읽어야 한다. 이렇게 중생의 큰 도리를 널리 알렸는데, 원래 석가불이 말한 것이다. 부처는 우리 세계에서 도인을 말하는데, 세상에 큰 기초가 없는 것을 보고 불법수행에 따라 할 수 있다. 즉, 할 수 있고, 무수한 시대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연대가 많이 분리되면, 중도에서 물러나지 않을 수 없고, 평생 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요구하며, 내세에서만 아미타불 세계로 태어나기 때문에, 우리에게 그의 세계의 불호를 읽어서 일찍 그와 인연을 맺도록 가르치면, 생명이 끝날 때가 되면 아미타불은 직접 와서 인사를 하거나, 화불보살을 보내 영접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때 나의 생각은 확고하고 변하지 않으면 바로 극락세계를 왕생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말은 석가불이 정원 법회에서 직접 125 명의 부처에게 말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마음만 간절하고, 미타를 그리워하며, 결국 태만하지 않은 사람은 모두 왕생을 영생하여 그들의 심지를 이끌어 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큰 소망은 아미타불 자신이 세운 것이다. 아미타불 중생의 48 개 큰 소망은 마치 마흔여덟 번째 큰 배를 녹인 것 같다. 시어머니 세계의 고해에서 바람이 불든 바람이 불든, 누군가 큰 소리로 애원하는 소리를 듣고, 소리를 듣고 구해달라고 애원하더라도, 남무아미타불 여섯 글자를 항상 마음에 두고, 입가에서 읽으며 만수만명을 모두 성공시키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염불의 장점을 말해야 한다. 미래의 장점은 그의 세상에 태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세계는 극락이라고 불리는데, 자연의 모든 것이 다 좋다. 오늘은 대략 말했다: 하나는 영원히 환생의 쓴맛을 벗는 것이다. 하나는 불처럼 수명이 없다는 것이다. 하나는 모든 세상이 누릴 수 없는 청복을 즐기는 것이다. 온 땅이 희세의 보물로 가득 찬 것처럼, 모든 혜새는 묘도를 선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행나무는 원음을 잘 연기할 수 있다. 음식과 옷은 모두 마음대로 풍족하다. 심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마라, 몸은 연꽃화생으로 가죽주머니의 더러운 냄새를 모두 벗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게다가 이 극락세계에서 수행이 아닌 사람은 없다. 대보살 자격이 많으니, 우리는 그와 친구가 될 수 있다. 이렇게 싼 일은 다른 세상에서 찾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지금의 장점에 관해서는 불경에서 말한 바와 같이, 염불하는 사람은 밤낮으로 하늘의 힘겨운 신이 항상 보호를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25 명의 대보살이 있는데, 예를 들면 관세음 대세, 기타 보살, 모든 호법갈람과 함께, 늘 잘 보살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제불주야호념, 마치 자모가 그의 사랑하는 아들을 새겨준 것처럼, 아미타불은 늘 빛을 비추고, 이 사람을 따라 늘 복을 받고, 모든 악귀와 사악한 신들을, 같은 밤의 포크 나찰을 다치게 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독사 악수, 감히 방자할 수 없다. 모든 수해 화재 원수 도적 역병, 역병, 칼, 병사, 감옥, 죽음 등 재해는 모두 받지 않을 수 있다. 이전에 한 죄악은 이생의 전생에 상관없이 모두 청산할 수 있다. 밤에 꿈을 꾸더라도 매우 안전하다. 아니면 아미타불이 묘색신을 이긴다는 꿈을 꾼다. 또 부처님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마음이 늘 즐겁고, 얼굴에 신채가 있고, 기력이 왕성하고, 하고 싶은 일, 하나하나가 길하다. 게다가 염불하는 사람은 결국 자비롭기 때문에, 아직 약간의 성미 악습이 있어도 깨끗이 씻지 않았더라도, 자신의 과오를 알고 용감하게 회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 사람은 이런 도덕을 가지고 있으니, 이미 닿을 수 없다. 이런 여러 가지 좋은 점은 모두 염불인이 독점적인 것이니, 이 아미타불 한 마디를 가볍게 보지 마라. 부처를 읽고 죽은 후에 귀신이 되면 돈으로 쓸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이 말은 너무 황당하다! 돈이 될 수 있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우리가 부처를 읽는 사람은 죽은 후에 귀신이 되는 마음을 가져서는 안 된다. 귀신의 자리 때문에, 인간보다 한 단계 더 낮아지고, 염불하는 사람, 사람의 고초를 싫어하고, 역적 환생의 고초를 싫어하기 위해, 측은 이 왕생 극락일작을 다투기 시작하는데, 이 생사 큰일에 대해 견념해야 하는데, 거기는 기꺼이 물러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유령 세계 불쾌한 불법은, 유령 세계 에 실행 하는 경우, 더 많은 시간을 포기 부처님 을 그리워 하지 않을 것인가? 염불하는 사람은 모두 왕생불국이어야 하고, 염불인생 전에도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좋은 점은 내세에서 왕생극락세계를 낳는 것이니, 절대 실수하지 마라!

넷째, 염불의 법칙. 먼저 정시 염불의 방법을 이야기해 보자: 불상 (그림도 좋다) 을 위해 남조 동쪽을 향해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읽을 때, 먼저 불상 앞에서 분향을 하고, 꽃 (촛불 마음대로) 이나 신선한 과일을 바치고, 예배를 부양하고 나서, 먼저 < P ) < P > 남무아미타불 (적으면 4,5 소리, 많으면 천만 소리 마음대로. ) < P > 읽기 완료, 예배, 일어나,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고 삼보살을 내려다본다. < P > 남무관세음보살 (3 성) < P > 남무대세대 보살 (3 성) < P > 남무청정해중보살 (3 성) < P > 재기립, 예배, 완료. 다시 무릎을 꿇고 발의문을 아래로 읽다. (간단한 12 문장) < P > 저는 오늘 아미타의 진실공덕불명 < P > 이라고 부릅니다. 관음은 무슨 뜻이에요

관음보살이란 무엇입니까? < P > 는 대자대자비, 관음보살, 관음보살 등을 대표한다. 큰 슬픔으로 나타나고, 모든 감정적 고난을 뽑는 것을 본원으로 삼고, 소리에 따라 고생을 구하며, 조금도 멈추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음보살은 서구 극락세계의 상수보살이다. 응화도장은 절강 푸타산이다. < P >' 묘법련화 경관세음보살 푸문품' 구름: 서울, 무궁무진한 의보살, 즉 좌석부터 오른쪽 어깨를 편애하고 합장하여 부처님께,' 세존, 관세음보살, 무슨 연분, 명세음?' 불고끝 의보살: "선남, 만약 무량백천조중생이 있다면, 여러 가지 고민을 받고, 관세음보살, 일심이름, 관세음보살이 즉각적으로 그 음성을 바라보면 모두 해방되어야 한다. 만약 소지가 관세음보살의 명인이라면 큰 불을 설정하면 불은 타지 못하며 보살의 위신력으로 인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홍수에 떠있는 경우, 그 이름을 부르면 얕은 곳을 얻을 수 있다. 만천조 중생이 있다면 금, 은, 유리, 벼루, 마노, 산호, 호박 인연으로, 명관세음. " < P > 관음보살은 이미 종각으로 불호가' 정법명여래' 라고 생각했지만, 모든 중생을 구제하기 위해 자항을 거꾸로 몰아가며 현보살의 몸을 드러냈다. "천수천안대애심다라니 경" 은 "관세음보살, 불가사의한 위신의 힘" 이라고 말했다. 이미 과거의 무량한 강도에서 이미 불쟁을 벌였는데, 호정법은 여래처럼 분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큰 비망력, 안락한 중생, 지금은 보살이다. 클릭합니다 당시 석가모니버는 그 자리에서 고행제자였다는 사실도 불법의 평등이 다름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버, 석가모니버, 석가모니버, 석가모니버, 석가모니버) < P > 관음보살은 대비구원도를 주요 덕행으로 삼고 있지만, 대비통 뒤에 감추어져 있는 것은 무한한 대지지였기 때문에 중국 불교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반야심경' 은 관세음보살이 선포한 것이다 최고의 표현이다. < P > 관음보살의 또 다른 특색은 보문현이다. 즉, 중생이 어떤 필요를 가지고 있는지, 어느 신분으로 얻어야 하는지, 관음보살은 어떤 모습을 보여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관음보살은 보현색신 삼매에서 생겨난 불가사의한 변화신으로, 늘 1 자 세계에서 끝없는 구제를 하여 고난의 중생들에게 무한한 위로와 청량함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천억억 화신할 수 있는 관음보살, 그의 이미지는 물론 수많은 변화무쌍한 것이기 때문에 관음보살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천수인지 백수 등 문제는 논의할 필요가 없다. < P > 하지만 시어머니 세계 중생의 인연으로 수법 전승의 필요성 때문에 관음보살은 확실히 일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그의 로고 특징을 형성했다. 가장 유명하고 보편적으로 알려진 것은 여성 자모의 이미지로 나타나 정수병과 버드나무를 들고 고통스러운 중생을 단이슬로 촉촉하게 적시는 관음보살이다. 특히 중국에서는 이런 관음보살의 이미지가 거의 잘 알려져 있다. 민간에 전해지는 것은 이른바 33 체 관음보살이다. 밀교에도 육관음보살이라는 말이 있다. 금강계 태장계의 관음보살은 각기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다. < P > 미타 정토 관음보살은 모든 관음의 본위이며 가장 중요한 관음보살이라고 할 수 있다. 관음보살의 이미지는 원만하고, 부처와는 차이가 없고, 윗부분의 상투만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부처보다 못하다. 대만의 4 대 스님은 누구입니까? 응답자들은 그들의 프로필을 첨부했다. < P > 성엄법사 (193-29), 불학의 대가, 교육가, 불교홍파 대사, 일본 차립대 박사, 선종 조동종의 5 대 후계자, 임제종의 57 대 후계자, 대만 법고산의 창립자이기도 하다. < P > 는 193 년 중국 장쑤 성 남통현 (오늘 남통시) 에서 태어나 무대에 올랐다. 13 세의 출가, 청년기 일본 유학, 1975 년 일본 차립대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만으로 돌아온 후 법사는 대만 지역 중국문화대 교수, 중화학술원 불학연구소 소장, 미국 불교회 부회장 및 번역경원장직을 역임하며 중화불학연구소를 설립하고 불학학보 및 불학연구연간지를 발행하며 보대, 정대, 문대 박사, 석사 대학원생을 위해 논문 지도를 맡고 있다. 법고산 국내외 선수, 문교, 자선체계의 인문사회대, 승가대, 승단도장, 7 개 재단, 중영어 4 종 정기 간행물을 창설했다. 그는 중 일 영국 3 개 국어로 아시아 미 유럽 각 유럽에서 출판된 저서가 거의 1 종에 육박한다. 그의 저서 중 발행량이 가장 많은 것은' 정신의 불교' 로, 이미 3 만 권이 넘었고, 번역본이 가장 많은 것은' 자신감명' 으로, 이미 1 종이 있고, 시리즈 책수가 가장 많은 것은' 전 세계 자서전' 과' 선수 지도' 로, 이 책들은 많은 독자들의 환영을 받는다. < P > 성운법사, 속명 이국심, 음력 7 월 22 일 장쑤 성 강도현에서 태어나 아버지 이공이 성보, 어머니 유옥영. 세 번째 순위, 형제, 자매, 다음 형제 가 있습니다. 민국 2 년, 신불의 외할머니와 함께 여소, 8 세, 사립학교에 입학하여 책을 읽기 시작했다. 민국 후 26 년, 그의 아버지는 난징 행상이 실종되고, 이후 어머니가 남경에 가서 아버지를 찾고, qixiashan 사 이후, 예지는 사람을 열고 면도하고 출가하였다. 법명 오처, 호금각. 조정은 이흥 대각성, 임제종 제 48 대 후손이다. 면도 후, Qixia 법률 학교에 입학하여 불법을 공부합니다. 연이어 서하산사에서 구걸하는 것은 족대계로 상주천령사삼학, 민국은 삼사년 초산불학원에 입학했다. 민국 3 ~ 6 년에 이흥 백탑산 대각사 예조로 돌아가, 당직을 맡도록 명령을 받았다. 또 백타 국민초등학교 교장으로 재임해 사회와 접촉하기 시작했다. < P > 민국 삼칠년 동창 지용법사와' 성타오 월간지' 를 창설했다.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