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연예계 대모들의 성장 스토리: 용다니·두화·양천진 "다른 길로 같은 목표 도달"
연예계 대모들의 성장 스토리: 용다니·두화·양천진 "다른 길로 같은 목표 도달"
작가/편집자/궈지안
1995년 막 졸업한 롱다니가 후난위성TV의 첫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을 때 그녀는 독특한 외모로 유명세를 탔다. '록 청춘 스타일'.'금발 머리와 지나치게 캐주얼한 진행 스타일로 인해 그는 무대 뒤에서 밀려나 '프로듀서'로서의 경력을 시작했고, 10년 동안 이 일을 했다. 드래프트 시대를 창조하고 비하인드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뒀지만, 초창기 경험을 이야기할 때 여전히 씁쓸해 보인다.
당시 두화는 아직 14세의 중학생이었고, 그녀가 가장 존경하는 아이돌은 브리짓 린이었다. Brigitte Lin에 대한 독점 인터뷰 기사에서 Du Hua는 다음과 같이 읽었습니다. Brigitte Lin은 중학교 시절 길가에서 우연히 스카우트 스카우트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그 후 "By the Window"에 출연하여 연기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 두화 역시 중학교 3년 동안 자신이 발견되어 스타덤에 오르기를 바라며 매일 고향의 가장 번화한 거리를 돌아다녔다.
양시웨이는 1995년 당시 아직 10살 소녀였습니다. 그녀는 10년이 지나서야 중국 전매대학에서 연출을 전공하는 학부생으로서 가장 눈에 띄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중국 본토의 권위 있는 인물이었다. 왕징화 요원은 자신을 추천해 청천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홍보 업무에 참여했다. 그녀의 목표는 프로듀서가 되는 것이고, 연예계에 홍보 담당자로 입문하는 것은 그녀의 강한 표현력과 자기 정체성을 위한 창구를 찾는 것입니다.
한때 호스트, 스타, 프로듀서를 꿈꿨던 세 여성은 오늘날 엔터테인먼트 스타 제작계의 새로운 대모가 됐다. 그리고 '무대 앞으로 나오겠다'는 강한 열망의 출구도 찾았다.
올해 3월 양시웨이는 '나의 대리인과 나'에 아티스트 매니저로 출연해 씩씩하고 의연한 직장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이 바뀌었다고 외쳤다. 지난 4월 두화는 10세 아들을 '변신'에 파견했고, 부탁할 게 없던 어머니 대신 어린 소년이 카메라의 초점이 됐다. 지난 6월 말, 롱다니는 '내일도 아들들3' 무대에 '스타 프로모터'로 등장, 사람을 정확하고 냉혹하게 판단하는 '세련된 멘토'로 거듭났다.
서로 다른 세대, 서로 다른 경험을 지닌 세 여성은 국내 연예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에이전트 상사로 자리 잡았다. 그들은 아이돌 산업을 잇따라 활용해 거대 공장 나사에서 브랜드 창업자로 변신을 완성했고, '같은 목적지를 향한 다른 길'로 스타덤의 길에 나섰다.
열심히 노력해 업계에 입문한 23세의 세 가지 삶
롱다니의 예능 데뷔는 23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95년 22세의 롱다니는 절강미디어대학을 졸업하고 정식으로 후난경제TV에 입사했다. 그녀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후난위성TV의 첫 번째 예능 프로그램 '럭키 3721'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것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녹화할 때 의욕 넘치는 롱 다니(Long Danni)는 로커의 금발 머리를 파마하고 청중석에 앉아 주머니에서 구겨진 상품 목록을 꺼내 프로그램 디렉터인 우(Wu)를 낭독했습니다. 루안 쇼킹.
이번 방송 이전까지 본토 예능은 대부분 진행자가 예의 바르게 말하고 청중은 진지한 '예능' 형식이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하지만 롱다니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몸짓은 기존 예능과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다. 그녀의 만족스럽지 못한 외모와 함께 리더는 그녀의 예능 데뷔에 만족하지 않고 그녀에게 무대 뒤에서 그녀를 대신할 아름답고 우아한 진행자 Qiu Xiao를 찾자고 제안했습니다.
이 경험으로 인해 롱다니는 한동안 '안타깝다'고 과거를 되돌아보며 무대 뒤 비하인드까지 자신의 상황을 '안타깝게도 프로듀서가 됐다'는 표현을 쓰기도 했다. 소위 불행이 Long Danni에게 일어났을 때 운명으로 바뀌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홍콩과 대만 버라이어티 쇼의 요소를 흡수한 롱다니는 끊임없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과감하게 혁신하고 전통에 도전하고 있다. 1996년 '럭키3721'은 최초로 핫라인 상호작용 형식을 개척해 연예인과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예능에서의 소위 '대중참여' 개념의 탄생은 사실 롱다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일반적으로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이 10% 미만이던 1990년대 후반, '럭키3721'의 시청률은 한때 60%를 넘겼다. 2001년 이후 후난 경제 TV 방송국 프로그램 센터장으로 승진했으며 중국 최초의 대규모 리얼리티 쇼 '완벽한 휴일', 토크쇼 '정책이 많을수록 행복해진다' 등의 프로그램을 잇달아 제작했습니다.
롱다니의 존재는 본토 예능이 계속해서 여러 수준을 넘을 수 있게 해주었다. 롱다니는 예능의 대모라기보다는 본토 예능의 선두주자라고 하는 게 더 맞을 것 같다.
전공 출신인 롱다니에 비하면 두화의 업계 진출 경험은 훨씬 더 험난했다.
두화의 초기 업무 방향은 인터넷 전자상거래였으며, 월급은 2~3천 정도였다. 두화는 졸업 직후 취업을 위한 수습기간을 통과하지 못해 반년 동안 실직 상태였다. 그녀는 이미 지하실에 살면서 라면을 먹고 있었지만 여전히 부모님의 자금 지원을 거부했습니다.
두화에게 돈 버는 것과 독립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두화는 1학년 초부터 '자립'을 위해 열심히 돈을 벌었고, 이후 팬들 사이에서 '장사 천재'라는 수식어가 나오기 시작했다.
그녀는 한때 남쪽에서 한 장에 3위안짜리 불법 복제 CD를 가져와서 한 장에 10위안으로 인상한 적도 있다. 당시 Du Hua는 항상 자급자족했으며 가족에게 한 푼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초기 경력 실패 이후 23세의 Du Hua는 8848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 당시 중국 최대 디지털 음악 콘텐츠 제공업체인 Hurray로 마케팅 이사 및 총책임자로 전환했습니다. Hurray Brokerage의 그녀의 노력은 모든 전문 업무에도 침투했습니다. '변신'에서 두화는 임신 9개월이 될 때까지 출산휴가를 쓰지 않았고, 출산 전날 상사로부터 일을 맡아달라는 전화를 받았다고 회상했다. 병원에 누워 있던 두화는 “먼저 아기 낳고 끝내게 해주세요”라고만 답했다.
이러한 노력은 당시 중국 전매대학에서 연출을 공부하던 양시웨이에게서도 엿볼 수 있다. 그녀의 투지는 강한 표현력과 자기 정체성에서 비롯됐다.
롱다니와 두화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과정에 직접 참여하지 않았을 때, 스무 살의 양시웨이는 이미 당시 중국 대륙에서 가장 권위 있는 매니저였던 왕징화에게 자신을 추천했고, 그런 다음 Chengtian Entertainment에 합류하여 홍보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당시 그녀의 꿈은 프로듀서였지만, 아티스트 에이전트가 좋은 출발점이 될 것 같았다.
양시웨이가 주도한 첫 번째 아티스트는 쿵웨이(Kong Wei)였다. 한번은 쿵웨이가 자신의 생일날 행사에 참석했는데, 양시웨이가 주최자를 설득해 쿵웨이의 생일을 즉석에서 축하해줬다. 해당 광고 행사에는 당시 여왕이 아닌 판빙빙도 같은 무대에 섰다.
다음날 생일을 기회로 '공웨이가 판빙빙을 이긴다'는 보도가 압도적이었다. 이러한 다툼은 판빙빙을 당시 양쓰웨이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두 사람 사이의 운명도 결정지었다.
2008년, 판빙빙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화이를 떠났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반응은 양시웨이였습니다. 두 사람은 곧바로 화해했고, 양쓰웨이는 판빙빙 팀에 합류해 홍보국장이 됐다. 그해 양시웨이의 나이는 23세였다.
홍콩과 대만의 대중문화를 흡수한 롱다니는 23세에 본토 예능의 역사를 쓴 '럭키3721'을 탄생시켰다. 두화(23)는 중·고급에 진입했다. 당시 가장 큰 디지털 음악 회사의 경영. 23세의 나이는 이들 세 스타 만들기 악마의 인생에 첫 번째 전환점이 되는 나이다. 또래들이 월급 수천 위안을 받으며 여전히 일자리를 걱정하는 나이에 그들은 대기업 운영망에서 '빛나는' 나사가 됐다.
리우춘, 판빙빙, 한경은 귀족이 만들어낸 3대 봉이다
비록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이루지 못한 성취를 이뤘다 평범한 사람들이 버는 만큼 벌어들인 돈은 적지만, 그들이 즐기는 것은 끊임없이 자신의 가치를 키워가는 과정이다. 스타 메이킹 시대의 발전과 진보는 그들의 '야망'도 달성했다.
롱다니니, 양쓰웨이, 두화는 각자의 스타 활동 과정에서 '우아한 사람들'을 만났다.
2004년 롱다니는 중국 본토 최초의 예능 버라이어티 쇼인 '절대남자'와 '스타 아카데미' 두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이후 위성TV가 그 요소와 컨셉을 모방해 슈퍼걸이 탄생했다.
오디션 시대를 열었던 '슈퍼걸'은 2005년 이우춘, 주비창 등의 출연으로 연예계 전체에 돌풍을 일으켰다. 올해 '슈퍼걸'은 홍콩과 대만 가수들이 본토 음악 시장을 장악하던 상황을 바꾸며 시대의 절대적인 상징이 됐다.
그리고 롱다니는 스타메이킹 시대의 역사를 쓴 '부적화가'다.
그러나 '슈퍼걸' 경연이 끝난 뒤 주비창과 장량영은 같은 해 천우와의 계약 해지를 선언했다. 다음 "Fast Boy, Fast Girl" 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이 떠나는 것이 Tianyu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2008년 드래프트 대모 롱다니(Long Danni)가 천우미디어에 총책임자로 임명되면서 본격적인 스타 매니지먼트 업무를 시작했다. 예능 프로듀서인 롱다니(Long Danni)는 문화유산 개념을 스타 매니지먼트 과정에 도입했다. 문예 청년 이우춘(Li Yuchun), 틈새 음악가 증익커(Zeng Yike), 외로운 영혼 가수 화첸위(Hua Chenyu)는 모두 롱다니가 창조한 것이다. 패키지 위치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Li Yuchun은 한때 Tianyu의 "Dinghaishenpin"이되어 첫 번째 자매로 10 년 동안 이곳에 머물 렀습니다. 2010년 5년 계약이 만료되고 천우와의 재계약을 선택했을 때 그는 롱다니에게 인적 요소가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리유춘은 천우 재학 시절 '해피보이즈 2013', '버닝보이' 등에서 롱대니의 멘토로 연달아 보조하며 천우에게 새로운 힘을 불어넣었다. Li Yuchun은 나중에 Tianyu와의 계약을 종료했지만 여전히 Long Danni의 초대를 받아 '내일의 아들'의 멘토가 되어 두 사람의 상호 성과를 보여줍니다.
양시웨이는 아티스트의 특성을 증폭시켜 개인 브랜드를 형성하는 데에도 능숙하다. 차이점은 롱다니가 예술가들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그들의 문화적 특성을 탐구하는 데 더 익숙하다는 점이다. 양시웨이는 아티스트의 외모, 성격, 기타 콘셉트를 잘 형성하는 데 능숙하다.
양시웨이는 자신에 대한 이해가 매우 뚜렷하다. 그녀는 자신이 창작에 재능이나 재능이 없음을 알고 있지만, 좋은 코디네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시웨이는 예술가의 경력과 삶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를 스스로에게 요청했습니다.
판빙빙이 화이를 떠난 해, 스타 스튜디오 시대가 도래했음을 알리는 홍보국장은 양시웨이가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첫 번째 팀원이었다. 판빙빙의 개인 브랜드 형성에서 양쓰웨이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판빙빙 포장의 초기 영감은 양시웨이가 자신을 '판예'라고 부르는 여성 팬에게서 나왔다. 인터넷 환경이 미성숙한 시대에는 팬경제와 수돗물 마케팅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양시웨이는 이 제목을 듣고 재빨리 판단을 내렸다. 후속 작업에서는 '판예' 콘셉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는 판빙빙의 개인 이미지 형성에 전복적인 역할을 했다.
당시 판빙빙은 스캔들에 연루되는 딜레마에 빠졌고, 그녀의 언급은 대부분 모호한 이야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판예'라는 타이틀의 확산은 기존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이미지에 힘을 더해 개인 이미지의 화려한 변신을 효과적으로 구현했으며, 이후 '나는 부자집이다' 선언의 기반을 마련했다.
이 성공적인 포장으로 양시웨이는 인지도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심오하고 사악하며 사악한 인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28세의 양시웨이(Yang Siwei)는 괴로움과 상실감을 느꼈고, 외부 세계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강한 욕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부당한 수단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결코 믿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자신을 '순진한' 여성이라고 부르며 내면의 순수함과 자존심으로 세상과 싸우려고 노력합니다.
양천진이 자신의 위치 선정에 대한 의심과 탐색에 빠졌을 때, 두화는 이를 고려할 에너지가 없었고, 그녀의 길은 훨씬 더 어려웠다. 2009년, Du Hua가 5년 동안 일했던 Hurray Century는 Shanda에게 인수되었습니다. Du Hua는 본능적인 생존 욕구를 바탕으로 스스로 '다른 탈출구'를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엔젤 투자자로 첫 창업 펀드를 유치하고 르화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업계에 합류했습니다.
원래 르로이는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게 아니고, 모델은 천우와 비슷했고, 팝 가수 사업과 영화, 방송 투자, 공연 기획 등을 통합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였다. Meng Tingwei, Chen Hao, Xie Na 등의 아티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Supergirl 스타 An Youqi 및 Zhou Bichang도 Lehua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불행하게도 2010년 이후 본토 기록 시대는 점차 쇠퇴했다. 엔젤 라운드 자금 조달로 받은 200만 위안 르로이는 빠르게 소비되었고, 두화는 직원들의 임금도 지불하지 못했다. 항상 강한 그녀.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았지만 그래도 부족해 친구에게 부탁해 300만 달러를 빌려 일시적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밖에 없었다.
다행히 두화는 스타 제작 산업에 깊이 관여하던 중 '우아한' 한경을 만났다.
2011년 두화는 마침내 스타 주주 개념을 이용해 한국 S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한 한경을 영입했다. 한국 아이돌로 태어난 한경은 두화에게 한국의 예술가 양성 모델과 산업 조립 라인을 중국에 소개하자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합의에 이르렀다. 국내 아이돌 산업도 이때 기반을 다졌다.
글래머러스한 여성 상사로 변신하기까지 낭비한 세월
귀족들의 도움으로 세 사람의 경력은 급속히 상승했다. 그러나 동시에 시대와 산업의 발전에 따라 병목기간과 불안도 그들에게 닥쳐오고 있다.
두화는 2011년경 국내외 연습생 가능성을 발굴해 한국에서 3~5년간 연습생 훈련을 받았다. 당시 국내에서는 이런 일을 하는 기업이 없었기 때문에 르로이는 성공을 위해 서두르지 않고 장기적으로 스타 메이킹 사업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확신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3년 후, 중국과 한국의 멤버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보이그룹 유니크(UNIQ)가 정식 데뷔했다. 두화는 웨이보를 통해 유니크가 인기를 얻으면 연예계를 그만두겠다고 밝혔고, 소속 아티스트들도 이를 따랐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거대한 아이돌 시장 환경에서 유니크가 두각을 나타내기 어렵다. 하지만 중국에는 아이돌이 노래하고 춤추는 무대가 소수에 불과하다. 2016년 '천천상상'에 합류해 진행자로 큰 인기를 얻은 왕이보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아이돌 1년차가 시작되기 전부터 늘 침묵에 휩싸였다.
유니크가 데뷔한 지 3년 만에 국내 제약으로 인해 유니크가 국내에서 완전한 형태로 발전할 수 없게 됐다. 하지만 두화는 스타 메이킹 경력을 포기하지 않았다. 레화는 2016년 초 한국 스타쉽컴퍼니와 협업해 우주소녀를 런칭했지만, 여전히 업계에서 벗어나는 수준에는 이르지 못했다. 오늘날 최고의 여성 아이돌 맹미기와 우쑤안이는 당시 그룹 내에서 아직 녹색 잎이었습니다.
본토 아이돌 산업의 물살을 처음으로 시험한 두화의 '야망'은 러화를 중국 SM으로 육성하는 것이다. 이 길이 매우 어렵더라도 본토 아이돌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돌 시대에도 두화는 여전히 절실한 희망을 품고 있다.
또한 자신의 경력을 바꾸고 싶어하는 Yang Tianzhen도 있습니다. 2014년 판빙빙의 발전은 안정되고 확고한 단계에 이르렀다. 양티엔진은 자신을 위해 더 이상 도전할 것이 없었다. 이에 양천진은 판빙빙을 떠나 이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회사 창립 초기 판빙빙은 여전히 양천진이 떼어낼 수 없는 레이블이었다. 당시 Yang Tianzhen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업계 업적을 판빙빙의 후광 아래 두었다고 돌릴까 봐 판빙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매우 꺼렸습니다. 그녀는 걱정하고 불안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사장인 Yang Tianzhen은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거의 드러내지 않으며 그의 공격적인 스타일은 모든 것을 관통합니다. 그녀는 예술가들을 위해 싸우는 데 익숙하며 그들의 리더이자 수호자입니다.
Yixin Entertainment의 아티스트 Song Jia는 한때 레드 카펫 행사에서 신인으로서 직원을 행사장에 데려 오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으며 Yang Tianzhen이 경비원에 의해 제지당했다고 회상했습니다. 행사장 밖에서 그녀는 즉시 가방에서 금빛 한 쌍을 꺼냈고, 번쩍이는 숄을 몸에 얹고는 경비원에게 “만지지 마세요! 저는 손님입니다." 경비원은 그 자리에서 깜짝 놀라 아무 말도 없이 그녀를 들여보냈다.
양천진은 겉으로 보기에는 무적의 강인한 여성으로 자신을 '포장'해 아티스트들에게 늘 안정감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그녀 자신은 그런 안정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한편, 40대에 접어든 롱다니에게도 전대미문의 위기를 느낀다. 인터넷 시대의 도래는 전통 예능 열풍을 약화시켰고, 2013년 '해피소년' 이후 후난위성TV 예능 프로그램은 병목기에 접어들었고, 롱다니가 만든 레이블도 황폐해졌다.
롱다니는 새로운 문화 IP를 수출하기 위해 천우를 콘텐츠 제작사로 성장시키려 했다. 2014년 Tianyu는 CCTV와 협력하여 "Hi, 2014"를 제작했으며 이후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 "HI Song"을 제작했습니다. 비록 프로그램의 방송 효과가 이상적이지는 않았지만 Long Danni의 '야망'은 실현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Hunan Satellite TV 플랫폼에 의존할 의향이 없었고 더 큰 경력을 쌓고 싶었습니다.
아이돌 1년차, '악마'가 탄생했다
어떻게 하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고 병목기를 극복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교통시대는 그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이돌 보너스를 가장 먼저 받은 사람은 양천진이다.
2016년, 중국으로 돌아온 지 2년 만인 루한은 이신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10년 넘게 전문 배우로 활동해온 양천진은 처음으로 교통의 힘을 보았다. 양천진은 발전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온 후 루한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팬 관리를 통해 루한과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유지했고, 예능을 통해 루한의 '멍청한 노루' 이미지를 강화하고 루한의 국적을 향상시켰다.
중국 1세대 탑 트래픽의 영향력과 함께 업계 내에서 이신 엔터테인먼트와 양티앤진의 명성도 급격하게 높아졌다.
새로운 세기의 문이 열리면서 교통팬들의 의심과 공격이 쏟아지고 있다. 2015년 양텐진은 웨이보 댓글을 차단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외부 댓글의 영향을 피할 수 없다. 양천진은 이미 트래픽 아이돌로 '데뷔'한 바 있어 아티스트의 모든 움직임과 움직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자원이 부족해서 무대 앞에 서야 한다는 압박감도 받았어요. 그녀의 외모와 성격은 팬들이 자주 공격하는 영역이 됐다.
그래서 올해 초 Yang Tianzhen은 Yixin Entertainment의 아티스트와 스태프를 이끌고 대규모 직장 쇼인 'My Agent and I'를 녹화했습니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Yang Tianzhen은 실제로 무대 앞에 서서 수천 명의 시청자가 그녀를 볼 수 있었고 수많은 팬들이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텐센트가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한다면 우리 회사임에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양천진은 무대 뒤에서 자신의 연기 스타일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아무리 무관한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해도 적극적인 노출을 통해 자신이 옳았다는 것을 대중에게 증명하려고 노력했다. 그들은 그녀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속에서도 모든 일에 조용히 반응했다.
장기자랑 멘토로 나선 롱다니도 같은 생각인 듯했다.
2017년 롱다니는 천우미디어를 사임하고 마호부회장과 함께 아이돌 그룹 시우청년연맹을 결성해 와지우주와를 설립했다.
롱다니가 창업 후 첫 전투는 대성공을 거뒀다. Wow Jiaw Wa가 Mao Buyi를 위해 맞춤 제작한 레이블은 평범하고 현실적인 음악 시인의 개념을 강화했으며, 그를 2018년 음악계의 빛나는 스타로 만들었습니다.
'입양녀'가 하늘로 솟아오르는 가운데, 와지우주와의 '진짜 아들'인 서주청년연맹 멤버인 옌쉬자, 샤즈광, 조레이가 ''를 통해 다시 그룹으로 데뷔했다. 창작캠프 2019'에서도 맏형 샤오잔은 최근 온라인 드라마 '진청령'을 통해 인기 급상승을 경험했다.
그러나 이 성과에는 예년에 비해 훨씬 더 많은 비판이 수반됐다. 새로운 트래픽 세력과 팬층의 영향력으로 인해 Long Danni의 스타 제작 및 육성 기준은 끊임없이 팬들에 의해 포위당했습니다. 의구심이 가득한 가운데 롱다니의 일거수일투족은 팬들의 해석을 받게 된다.
다행히 롱다니는 '내일의 아들들3'의 스타 추천위원을 직접 맡아 무대에 올라 최전선에 서서 참가자들을 직접 선발했다. 대중들에게는 롱다니의 선수 평가와 선발 기준이 불합리해 보일 수도 있지만, 콘텐츠 우선의 보스로서 그녀는 자신이 선수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평론가들에게도 엄격한 스타 메이킹 기준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시켜 줄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 같다. 대중은 물론 예술가보다도 높은 수준이다.
아이돌의 탄생 1년차는 큰 인기를 끌었을 뿐만 아니라, 두화도 그 유리한 시기를 활용해 다수의 인기 아이돌을 시장에 내놓으며 르화를 브랜드로 만들었다. 점차 대중들에게 친숙해지게 됩니다.
2018년 '아이돌 프로듀스', '프로듀스 101'이 탄생한 이후 중국 예능 시장은 아이돌 원년에 돌입했다. 여러 아이돌 기획사가 비 온 뒤 버섯처럼 생겨났는데, 7년 동안 연습생을 양성한 경험이 있는 레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 왕이보(Wang Yibo)와 성소(Cheng Xiao)가 각각 두 프로그램의 멘토로 활약했으며, 르로이 세븐(Leroy Seven), 맹메이기(Meng Meiqi), 우쉬안이(Wu Xuanyi)도 점차 핫한 신예스타로 떠올랐다.
하지만 두화는 아이돌 기획사 사장으로서 팬들의 미친 비난을 피할 수 없었다. 오만하고 마음이 강인한 두화는 누구에게도 절을 하지 않는다. 그녀는 항상 승리를 확신하고 승리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르화 엔터테인먼트가 아이돌 산업의 기반을 완전히 다지고 나서부터 노출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어린 시절 스타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었다. 2018년부터 그녀는 잡지 '보그'와 '패션 코스모'의 블록버스터 두 장을 촬영했으며, 해당 사진을 웨이보와 위챗에서 자신의 아바타로 설정했습니다. 일부 '안티팬'은 그녀를 위해 슈퍼채팅을 개설하고 지원 클럽과 팬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두화는 이러한 것들이 그녀를 디스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는 개의치 않았습니다.
올해 4월에도 두화는 10세 아들을 후난위성TV 프로그램 '변신'에 출연시켰다. 프로그램이 나오자마자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여론의 물결 속에서도 두화는 흔들리지 않았다. 그 소년은 이미 YHBOYS 그룹의 멤버였고, 대신 카메라의 초점이 됐다. 한때 아무것도 요구할 수 없었던 그의 어머니.
호스트를 꿈꾸는 용다니, 스타를 꿈꾸는 두화, 프로듀서로 연예계에 진출하고 싶은 양천진은 모두 연예인이 됐다. 오늘의 모습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제 이 세 명의 여자악마도 시대의 도움과 아이돌의 물결에 힘입어 그들만의 스타후광을 완성했고, 한걸음 한발 적극적으로 혹은 억지로 무대 앞에 섰다.
손전등 아래 그들의 정체는 스타를 만드는 여성 상사라는 동명이인이다. 이것이 그들의 본래 꿈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의 자랑스러운 스타메이커 지위는 그들의 초기 자기수출 욕구를 충족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브랜드와 특성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대중의 비판과 여론의 포위 공격도 후광을 더욱 강렬하게 만드는 데 눈에 띄지 않게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