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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애쉬버리'의 시집과 인물 소개 소개

"시인·존 애쉬베리의 전기"

시인이자 미술평론가. 뉴욕 주 로체스터에서 태어났습니다. 1949년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하고 1951년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1955년부터 1957년까지 미국 풀브라이트 재단으로부터 프랑스 문학 전문가로 프랑스로 파견되어 프랑스 아방가르드 소설가 레이먼드 루셀을 비판하는 글을 많이 썼다. 1958년부터 1965년까지 그는 뉴욕 헤럴드 트리뷴(New York Herald Tribune) 유럽판의 미술 평론가로 활동했으며, American Art News 잡지와 취리히의 World Art 잡지에 유럽 미술 전시회에 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1965년에 그는 뉴욕으로 돌아와 The Art Newspaper의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1972년 이후에는 브루클린 칼리지에서 영문작문 교수로 재직했고, 뉴욕 매거진의 미술 편집자로 재직했습니다. Ashbery의 예술적 성취는 그의 시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프랭크 오하라(Frank O'Hara), 케네스 코커(Kenneth Coker), 제임스 스카일러(James Schuyler)와 함께 1940년대와 1950년대 뉴욕파 추상화가들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뉴욕파' 시인으로 알려진 그 힘과 기술을 이식해 주기를 바란다. 이 화가들을 나만의 시 창작물로 삼았습니다. Ashbery의 주요 시집으로는 "A Few Trees"(1956), "Collected Poems"(1960), "Tennis Court Oaths"(1962), "Streams and Mountains"(1965), "Double Dreams of Spring"(1970) 등이 있습니다. . 1975년에 그는 새로운 시집 "볼록거울 속의 자화상"을 출판하여 문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상 중 3개 상인 퓰리처상, 시 부문 퓰리처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미도서상, 전미도서비평협회상. Ashbery는 시를 창작할 때 현실의 모습을 묘사하지 않고 의식의 가장 먼 영역에 들어가려고 노력했습니다.

Ashbery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내 작품 하나하나는 특정 순간의 내 생각의 스냅샷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의력이 크게 뛰고, 갑자기 마음에 떠오르는 생각을 자주 기록하는데, 내용이 전혀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의 시 중 다수는 극도로 실험적이며, 일부는 전혀 설명할 수 없으며, 때로는 강한 서정적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도 동시에 이해할 수 없고 심오한 신비감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