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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평산의 주요 명소

징자사(Jingci Temple): 징자사는 난핑산(Nanping Mountain) 회이리봉(Huiri Peak) 기슭에 위치하며 서호(West Lake)를 마주하고 있는 항저우(Hangzhou)의 유명한 정글 사원입니다. 오대 오월중의왕 전홍초가 후주 선덕 원년(954년)에 창건하였다. 처음 건립되었을 때, 일영명원(Minghui Riyongmingyuan)은 취저우도첸 선사(Quzhou Daoqian Zen Master)를 사찰에 맞이했으며, 먼저 제단을 열고 보살계를 설했습니다. 징자사(Jingci Temple)의 모습. Daoqian 선사는 높은 수준의 영적 수행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500명이 넘는 승려들이 절을 방문합니다. 주후 선덕 2년, 도겸이 전홍초에게 청하여 황비탑 아래 지하궁전의 금동나한 16명을 형자사로 옮겨달라고 부탁했는데, 홍초도 꿈에 16나한을 꿈꾸며 물었다. 도(道)와 함께 사찰에 잠입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하여 도천시영진(多o Qianshi Yingzhen)이라는 이름을 추가했고, 지어진 나한당(Luohan Hall)도 영진당(Yingzhen Hall)이라고 불렀습니다. 오대(五代)의 명승 관수(觀秀)가 그린 십육나한도(十六羅萬圖)는 후에 '십육진상(十六眞實)'으로 불리며 현재 항저우 비림(碑房)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송 건륭 2년(961년) 도겸이 세상을 떠난 후, 오월왕은 영은사 안수 선사를 회리용명원의 수장으로 초청하여 정자사의 첫 주지가 되었습니다. Dao Qian과 Yanshou는 모두 선불교 5종 중 하나인 Fayan Sect를 연구하고 수행했습니다. 창시자인 Weny Master Wenyi(885-958)는 항저우 Yuhang에서 태어나 불교 선종과 Vinaya 종파를 흡수했습니다. 운문과 조동의 통합 선법은 그 자체로 "가문의 전통"이 되었으며, 그는 "종파의 십계"의 저자입니다. 문의(文伯)가 죽은 후, 남당(南唐)의 중앙 지도자 이경(伊景)이 사후에 그를 대법암선사(大登禪禪師)로 명명하였으므로 후세들은 그를 법암종(發巖宗)이라 불렀다. 옌수 선사는 15년 동안 정자사 주지를 지내며 1,700명의 제자를 거느리고 있으며, 각 종파의 제자들을 모아 불교를 연구했습니다. 80만 단어가 넘는 '종경로'는 불교계의 고전 작품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영명원 계몽당에 '종징로'가 확정된 이후, 홀 이름은 종징당으로 바뀌었고, 염수는 법연종의 세 번째 창시자가 되어 국내외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고려왕은 특사를 보내 선물을 가져오고 36명의 승려를 보내 법을 구하게 했습니다. 파얀의 종교법이 해외로 퍼졌습니다. 송나라 개보 3년(970년), 염수는 오월왕 전홍초의 명을 받아 악륜산에 육화탑을 지어 조수를 제압했다. Yanshou는 항저우 불교의 뛰어난 인물이었습니다. Song Taizu는 그에게 "Zhijue Zen Master"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후세는 그를 사원의 이름을 따서 "Yongming Zen Master"라고 명명하고 그의 탑을 "Yongming Ancestral Pagoda"라고 불렀습니다. 송나라 태평행국 2년(977년)에 징자사를 소녕선사로 개칭하였고, 건염 2년(1128년)에 징자선사로 개칭하였으며, 소흥 19년에 징자사로 개칭하였다. (1149), Jingci Repay Guangxiao Templ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가태 4년(1204년), 정자사에 화재가 나서 산문을 제외한 모든 것이 잿더미가 되었습니다.

송 가정 3년(1210), 조동종 13대 조상 여경이 법을 받아 건강(현 남경) 청량사 주지가 되었다. 그 후 그는 항저우에 와서 징자사에 두 번 머물렀다. 예를 들면, 경원은 설두사에서 승려가 되었고, 지간에서 법을 배우고, 항저우에서 진설청의 제자가 되어 2대에 걸쳐 임제에서 공부하고, 조동에서 법을 배워 세대의 스승이 되었습니다. 가딩 16년(1223년) 일본의 명승 에이헤이도겐(愛平端源, 1200~1253)이 두 차례 송나라를 방문하여 여경에게 가르침을 받고 귀국한 후 조동종을 전수하고 여경을 시조로 삼았다. 일본 조동종. 원나라 27년(1290년)에 정자사가 소실된 후, 고천덕호도, 유지지회, 방산원보 등 선사들의 치밀한 계획으로 관음당, 본당, 나한 대당, 법당 등을 잇달아 짓고, 산문을 중건하여 옛 모습을 복원하였다.

명나라 홍무와 정통 시대에 징자사는 또 다시 화재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Abbots Fajing과 Zongmiao는 복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금을 모금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 5년(1666년), 원래 대자산 기슭에 있던 영명조탑(永命祖塔)을 정자사(景施寺) 동쪽으로 옮기고 문에 '천국'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강희(康熙)가 남순(南院) 38년(1699)에 이마에 '정자선사(智施禪寺)'라고 새겼다. 44년(1705)에는 산문과 종루가 불탔다. 46년(1707년)에 중건하고 49년에 완성하였으며, 강희는 '정자사 중건'이라는 글자를 새기고 사찰 앞에 돌을 세우고 '제비전'을 세웠다. 옹정 8년(1730년)에 만궁치, 옹명탑 등을 중건하였습니다. 건륭 9년(1744년)에 사찰을 중건하였고, 건륭 16년(1751년)에 사찰을 방문하여 '장법안'이라는 명패를 썼습니다. 태평천국시대에 사찰은 불타버렸습니다. 청나라 동치 이후 약간 건설되었으나 복원되지는 않았습니다. 민국시대에는 승려를 모집하여 점차적으로 사찰을 짓게 되었고, 민국 21년(1932년)에 본당 건축을 시작하여 민국 25년에 완성하였다. 중국의 1936년 음력 4월 8일(불입욕일)에 봉헌되었으며, 높이는 7척, 너비는 5척이다. 항일전쟁 때 일본 침략자들이 항저우를 침략해 궁궐이 파괴되고 훼손됐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사찰은 여러 차례 수리되었습니다. 1955년에 완전히 개조되었습니다. 1959년에 본당을 개조하고 전왕전 앞에 지즈전을 세웠으며, 천왕전 앞에는 "남평종" 비석이 있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사찰은 점거되어 다소 손상되었습니다. 나중에 정책이 시행되어 사찰 재산이 반환되었습니다. 1982년에 정자사가 시불교협회의 관리하에 있게 된 후, 프로젝트 1단계에서는 뒷당과 손님용 홀을 개조했고, 2단계에서는 킹콩홀, 난핑 저녁 종각, 왕비를 개조했습니다. 1985년에 파빌리온, 운무 고대 우물 및 자오비가 완성되었습니다.

1984년 12월 14일, 사찰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 조동종 총본산인 용희사가 3천만엔을 기부했고, 항저우산소가 대형 종을 주조했다. 중일우호를 기념하기 위해 명나라 때와 같은 규모의 집중공장. 청동종은 높이 3.6m, 지름 2.3m, 무게 10,000kg이 넘으며, 외부에 68,000자 이상의 대승법화경이 주조되어 있어 두드릴 때마다 소리가 지속됩니다. 2분 동안. 정자사를 나오면 눈앞에 비석이 있습니다.

남평저종각: 정자사 앞에는 네 개의 돌기둥이 있는 뾰족한 사각형 정자가 있습니다.

"서호 연대기"제 9 권 : 난핑산 징자 사 앞은 원래 난핑 샤오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강희 황제 성 주인 38 년에 십경에 대한 황실 비문에 난핑 샤오 중으로 바뀌고 정자가 세워졌습니다. 거기. "호산 노트" 7권: 완공 연못(Wan Gong Pond)을 바라보는 사원 문. 송나라의 진청파(陳淸波)와 장택단(張施端), 명나라의 대진(大金)은 모두 남평저녁종그림을 갖고 있으며, 십경(十景) 중 하나인 『성조왕서(聖祖書)』의 네 글자가 그려져 있다. 여기 돌을 모방하여. 현재의 누각은 1986년에 건립된 것이다. 누각은 있으나 기념물은 없다. 2002년에는 파빌리온에 기념비가 세워졌습니다.

경선사탑: 정자사 뒷문 돌길 동쪽에 여경선사탑이 있습니다. 루징대사는 일본 조동종의 스승이라고 합니다. 일본의 조동종 제자들이 지금도 매년 이곳에 와서 참배하는데, 이는 일중 우호 활동에 있어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서쪽으로는 울창한 숲이 보이고 이곳의 풍경은 밝고 아름답고 숲 아래 풀밭에는 수많은 돌봉우리와 동굴이 차례로 숨겨져 있으며 고대 덩굴에는 가지가 가득하고 가시가 도처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산과 야생 산의 느낌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깊게 느끼게 만듭니다.

연꽃동굴: 난핑산 정자사 뒤편으로 폭 50cm 정도의 길을 따라 서쪽으로 멀지 않은 곳에서 한 바퀴 돌면 된다. Lianhua Cave는 수년간 표면 석회암이 용해된 후에 형성된 계곡입니다. "서호유람기" 제3권: "교묘한 돌층이 무궁화처럼 빛난다." "징자사 연대기" 제13권: "동굴에는 지붕이 없고 병풍처럼 똑바르다. 사람들을 주변으로 방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화동"은 이름만 병풍처럼 굴곡이 인상적인 동굴입니다. 이곳은 연수대사가 법화경을 강의하는 곳이자, "법화경"을 가르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주변의 돌봉우리는 변화무쌍하고 질감이 풍부하며, 특히 앞과 뒤의 층이 겹쳐져 있는 부분이 절묘하고 선명하여 더욱 섬세합니다. 주봉의 절벽에는 '연꽃굴'이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근처에는 탑 꼭대기와 주춧돌이 흩어져 있어 한때 이곳이 영광스러웠음을 말해주는 듯하다.

시포동(Shifo Cave): 난핑산(Nanping Mountain) 연화동(Lotus Cave) 오른쪽에 있는 석회암 계곡입니다. "징자사 연대기" 제13권: "두 개의 돌이 벽감처럼 서로 끼워져 있고, 내부에는 두 개의 돌불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왼쪽 벽에는 호중종 황제의 헌법에 정규 문자로 "환중천시"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직경 2인치의 동굴로, 삼면이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가운데 벽에는 3개의 돌부처가 있고, 꼭대기에는 불타오르는 머리가 있고, 돌부처의 머리 부분에는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 그러나 1980 년대 초에 재건되었습니다. 벽에 "Huanzhong Tianshi"라는 비문 외에도 풍화로 인해 오른쪽 벽에도 원나라 Zhizheng 4 년 (1344 년)의 비문이 있습니다. 암벽의 글은 읽기 어렵고 "Sudden Dream"과 "Flying Soaring"이라는 단어 만 희미하게 보입니다. "Huan Zhong Tian Chamber"에도 세 개의 석불이 파괴되었습니다. , 꼭대기 만 남았습니다. Fahua Terrace 또는 Yuhua Terrace가 높고 웅장하기 때문에 Dude라고도 불립니다.

연꽃 동굴 위에 있습니다. , 송산 소림사 선사가 이 성벽을 찾아 참선에 들어갔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남아 있으며 송나라 루키서(루키가 스스로를 매의 주인이라 칭하므로 옆에 비문)에 속한다. "소림"이라는 단어는 "장미"입니다.) 명나라에는 원래 동굴 입구에 "주란 관"이 있었는데, 역사 기록에 따르면 정자사 뒤에는 주란 관이 있었습니다. "Hushan Biankan": 명나라 가경 시대에 연꽃 동굴 앞에 형벌 장 문인이 소흥의 홍주를 지키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그는 Zhu Zi의 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샘물이다'라고 시처럼 표현하고 있다. 서쪽에 고오수(高后吳)가 있으나 아무데도 없다.

환시암(Huanxi Rock) : 난핑산(南平山) 회이리봉 아래에 위치하며, 서쪽으로 바로 이어진다. "전당현 연대기": "두 개의 돌이 서로 떨어져 서서 마치 노인들이 우연히 만난 것처럼 보입니다. 그 중 하나는 모자를 쓴 것처럼 거대한 머리를 가지고 있고 그 아래에는 작은 불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턱, 눈썹, 속눈썹이 벗겨지고, 절벽에 새겨져 있던 비문도 지워져 식별이 불가능하다. "지금은 작은 석불 3개가 보이는데, 머리는 파손됐고, 받침과 머리장식도 선명하다.

유주동굴 : 난핑클럽 입구에서 능선으로 우회전하면 볼 수 있다. 이곳의 문은 매달린 커튼과 같으며 일반적으로 불멸의 동굴로 알려진 Youju Cave라고도합니다. "Hushan Biankan"7 권에는 "Ge Xianweng이 여기서 수행했다고합니다. 중앙에는 두 개의 좌석이 있으며 공식 대본으로 쓰여진 직경 6인치의 문자가 있는 Moya Gen Gua와 Xi Gua 비문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피아노 플랫폼까지 올라갈 수 있는 작은 돌문이 있습니다. . 오늘 저는 Xiaoyoutian Garden에 있습니다. "오목한 동굴 아래에는 "Nanzhi", "Renshen", "Bird's Cry"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왼쪽에 작은 돌문이 있어 천천히 올라갈 수 있으며, 정상에 도달하면 Zhu Yuanzhang (Mi Pei)이 쓴 "Qintai"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기록에 따르면 Qintai는 Nanping Mountain의 Tianyuan 가문의 Gua 옆에 있습니다 (Nanshan Kuma, 흰 돌은). 웅장합니다. 위에는 붉은 절벽이 있고 아래에는 피아노 플랫폼이 있습니다. Mi Tianshi, 나와 함께 오세요. Shi Jian이라는 이름을 짓고 앞으로 Jiawu 시대에 퍼뜨릴 것입니다. Wuxing과 Zhou Chang은 Nanping에서 썼습니다.

가족 헥사 그램 : Youju 동굴 서쪽에 "You Sima Wen Gong"의 가장 유명한 "가족 헥사 그램"이 있습니다. 사마광(Sima Guang)이 쓴 헥사그램(Jiajia)은 길이가 7피트 4인치이고 너비가 6피트이며 공식 문자는 12줄, 한 줄에 17자, 지름이 5인치입니다. 리브진(Liv Zhen) 단은 말한다: 여성의 직위는 안에 있고 남성의 직위는 밖에 있다. 가정이 의로우면 아버지, 아들, 형, 남동생, 아내가 의로우며, 군자가 의롭습니다. 음력 9일, 그는 여가 시간에 집을 갖고 있으며 그의 야망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의 바위는 변하지 않습니다. 폭이 10센티미터 정도이고, 글자가 대략 가독성이 좋다. 옆에는 '남평에는 절벽이 많다'라는 글자와 알아볼 수 없는 큰 돌이 있다. 뒤에는 숲이 있지만 절벽의 흔적은 없습니다.

가족 헥사 그램 이후의 원래 "레지".

사료에 따르면 '러지'는 글자 크기가 27센티미터이고 10줄로 나누어진 공식 문자이다. 오늘날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래 "Le Ji" 이후에 나온 "zhongyong"도 있습니다. 공식 대본은 10행으로 되어 있고 글자 길이는 27센티미터이다. [공자는 사람이 올 때 길이 멀지 않다고 말했다. 서예의 3편은 『과가』, 『낙기』, 『중용』이다. 『무림의 옛 사건』은 당나라 사람들이 쓴 것이며, 후대에 사마광의 서예가 추가되었다. 사마광의 아버지 사마기는 송(宋) 강정(康丁) 원년(1040)에 항주부사로 임명되어 문공(文孫)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사마광은 보원초(1038년)에 진사가객으로 승격되었는데, 그의 아버지가 항저우에 있었기 때문에 친척들을 방문하기 위해 항저우에 왔다는 기사입니다. 사마치가 항저우를 지키고 있을 때의 일이다. "Xianchun Lin'an Zhi"는 Wen Gongshu라고도합니다]. 오늘날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패밀리 헥사그램' 왼쪽에는 '남산정'(약 길이 80CM x 폭 30CM)이라는 글자 3개가 있습니다. 바위 틈새에는 현재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치시 붕괴 구름"이라는 네 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50CM×25CM, 55CM×65CM, 30CM×40CM 절벽도 있고, 글자를 더 이상 읽을 수 없습니다.

깨진 고대 비석(길이 150cm x 너비 80cm x 두께 18cm)만 보였고 문양이 새겨져 있어 글자를 더 이상 읽을 수 없었습니다. 땅에 흩어져있는 고대 건축용 돌기둥도 있습니다.

길 따라 곳곳에 양치류가 있고, 얽힌 아마씨 덩굴이 장막처럼 보이고, 우뚝 솟은 나무들이 언제든지 눈에 띈다. 유적지를 찾던 중 문득 하늘을 날아다니는 산수리, 나뭇가지 위에서 재빠르게 뛰어오르는 다람쥐, 쉬지 않고 지저귀는 까치 등 우리의 탐험을 반가워하는 모습이 보였다. 가장 놀라운 점은 산을 순찰하던 관리인의 말에 따르면 흙길에 선명하게 보이는 발자국이 실제로는 멧돼지들이 남긴 발자국이라는 것이다. 험준한 산길을 따라 서쪽으로 가시면 철조망 울타리를 지나 거대한 돌숲이 있는데, 바로 '희이봉', 일명 리지봉이다. 남평산(南平山)의 주봉이자 항저우의 유명한 사찰 중 하나인 정자사(智施寺)의 자리로 우뚝 솟은 봉우리와 맑은 물, 그리고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기암이 있습니다. 회리봉 절벽에 새겨져 있는 비문은 남송 소흥 27년(1157년) 11월이다. 오늘날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른쪽으로 끝까지 가서 산책로로 연결됩니다(프린스 에드워드 베이와 연결하기 위해 난핑산에서 지우야오산까지 900m의 산 전망 산책로가 조만간 건설될 예정입니다). 산 아래에는 Liushui 레스토랑, Tingtao Residence 및 건조지 썰매의 본거지인 Prince Edward Bay가 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이곳의 명승지가 기본으로 돌아가고,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염원을 충족시키며, 깊은 산과 야산의 풍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도로석을 사용하여 소통합니다. 둘째, 각 명승지에 약간의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셋째, 각 명승지에 설명 표지판을 설치합니다. 넷째, 각 교차로에 안내 표지판을 설치합니다.

난핑(Nanping)과 레이펑(Leifeng) 지역에는 손태추별장(Sun Taichu's Villa), 황여형(Huang Ruheng)의 독서의 집, 위춘희(Yu Chunxi)의 독서의 숲, 리류팡(Li Liufang)의 남산별장, 바오한(Bao Han)의 난장(Nanzhuang), 셍광옌(Seng Guangyan)의 어화저택(Ouhua Residence) 등 오래된 정원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우뚝 솟은 봉우리, 기암괴석, 기이한 나무와 구름, 셀 수 없이 많은 고요한 샘이 있어 아침저녁으로 난핑의 종소리를 들을 수 있고, 비가 오든 해가 뜰 때든 서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수에는 연꽃이 가득하고 "세상은 향기롭다"고 산 연기와 구름은 "연한 수묵화"이며시를 읽고 낭송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호수 옆에는 원래 Sun Taichu가 학을 키웠던 곳인 Hezhu가 있었는데, 연꽃 수로는 상록수이고 Yanhu Lake의 하늘은 파랗습니다. Yu Chunx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학과 학은 하늘에 높고 갈매기와 백로가 많습니다." 현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말, 명나라 초기의 유명한 학자인 모위현(穆灯仁)도 회리봉 아래에 집을 지었는데, 이를 남평별장이라 불렀다. Mo는 "학문에 관심이 있고 시를 잘하며 우아합니다." Hongwu는 원래 항저우의 교사였으며 원래 Lingzhu에 살았으며 Xingyuan이라는 이름의 집 주변에 살구 나무를 심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회리봉 아래 남평 별장으로 이사하여 친한 친구들과 함께 이 별장을 "소왕천"이라고 불렀습니다. 난핑 빌라는 서호를 바라보고 난핑과 인접해 있으며, 살구꽃 사이로 흔들리는 녹색 커튼, 수천 헥타르의 무궁화를 마주한 수상 정자, 대나무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한적한 작업실, 다리 옆에는 야생 보라색 이끼가 있습니다. 버진의 홈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현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서자오산(Xizhao Mountain): 레이펑(Leifeng)이라고도 알려진 난핑산(Nanping Mountain)의 한 지류로 해발 48m의 막투성 석회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거 현민들이 학살당한 곳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봉우리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정자사의 기슭입니다. 이 산은 오월왕 전홍초가 후궁 황을 위해 세운 황비탑과 서호 민담 '백사전설'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레이펑봉 일몰". Leifeng Pagoda, Qingyunyan, Baiyun Nunnery와 같은 유적지가 있습니다.

이 탑은 우웨왕국 항저우 시관시 외곽 뇌봉봉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관전탑이라 불리며 흔히 뇌봉탑으로 알려져 있다. 옛날에는 황페이 타워(Huangfei Tower), 프린세스 타워(Princess Tower)라고도 불렸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의 누각형 탑으로 측면이 8면, 7층이다. 이 탑은 오월왕 건추의 후궁인 황이 부처님의 달팽이 털과 불경을 모시기 위해 건립한 것입니다. 북송 개보 5년(972년) 이전에 짓고 태평성국 2년(977년)에 완공할 계획이었습니다. 탑의 핵심은 석조로 되어 있으며 외부에는 나무 처마와 복도가 있고 이중 처마와 날아다니는 지붕이 있으며 열린 창문과 문이 있습니다. 내벽의 8면에는 화엄경의 돌조각이 새겨져 있으며, 탑 아래에는 16개의 금동 아라한이 모셔져 있다고 합니다. 북송 선허시대(1119~1125)에 전쟁으로 파손되었으나, 남송 때 중건되어 8면 5층 규모로 건축되었습니다. 원나라 시대에도 뇌봉탑은 여전히 ​​번영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명나라 가징시대(1522~1566년)에 전쟁으로 인해 탑의 나무 처마와 복도가 파괴되었으며, 탑의 중심부만 남아 황토색 벽돌 탑이 낡고 독특해 보였습니다. 서호 건너편 보석산에 있는 우아한 보추탑은 “보초는 미녀 같고, 천둥봉은 늙은 승려 같다”고 전해진다.

청나라 때 탑 바깥쪽의 목조 회랑은 복원되지 않았고, 여전히 황토 벽돌 탑만 남아 있었다. 강희는 남순을 순행할 때 이마에 '뇌봉서시'라는 글자를 새겼다. 뇌봉탑의 인기는 중국 민중신화 '백사전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야기 속에서 주인공 백사(白虎)가 백수진으로 변신하여 법해(Fahai) 승려에 의해 탑에 갇히게 됩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9년 동안 탑을 수리하지 않았고, 미신을 믿는 사람들이 탑 벽돌이 악귀를 쫓고 사람에게 이롭다는 믿음을 퍼뜨려 불법 발굴이 날로 많아졌고, 탑은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는 탑의 경관을 보호하기 위해 당국에서 벽을 쌓아 탑을 보호하려고 노력했지만 여전히 벽돌을 파는 사람들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국 13년(1924년) 9월 25일(음력 8월 27일) 오후 1시 40분, 주택 건설로 인한 벽돌과 말뚝이 너무 많이 도난당해 마침내 탑이 무너졌다. 당시 항저우 시민들은 이 소식을 듣고 서둘러 구경을 나갔고 거리는 텅 비어 있었다. <모든 여래심비와 다라니다라니경봉> 등 귀중한 문화재의 실체가 드러났습니다. 그 이후로 뇌봉탑이 사라지면서 서호 10대 명승지는 수년 동안 완성되지 못했습니다.

1999년 7월 성당 위원회와 성 정부는 뇌봉탑을 재건하고 '뇌봉 일몰' 풍경을 복원하기로 결정하고 성 '이중 풍경' 조정 그룹과 사무실을 설립했습니다.

2000년 12월 26일 뇌봉탑 재건축 사업의 초석이 공식적으로 놓였다.

2001년 3월 11일 뇌봉탑 유적과 지하궁전 발굴 작업을 통해 오월국 순은 아쇼카탑, 금용연화대불상 등 수많은 정교한 문화유적이 발굴됐다. 등이 국내외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새로운 뇌봉탑은 청화대학교 건축학부가 설계했으며 원래 뇌봉탑 자리에 세워졌습니다. 새 타워는 5면 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과 호수가 가까이 있어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새 타워의 기초 아래 2개 층(지하층 포함)은 평면적으로 팔각형입니다. 기단 주위에는 흰색 대리석을 깎아 만든 돌난간이 있고, 기단 위에는 5층으로 된 탑이 있는데, 실제로는 1층이 위층과 아래층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위쪽 처마와 지붕은 바깥쪽이 더 높다. 1층으로 나타납니다.

레이펑 뉴 타워의 각 층 지붕은 구리 타일로 덮여 있으며 각 모서리에는 구리 버킷 아치가 있고 처마 장식 아래에는 구리 풍종이 걸려 있습니다. 새로운 타워 본체의 2층 이상에는 각 층마다 난간이 있는 돌출된 평면 좌석과 타워 주위에 처마 복도가 있어 방문객들이 타워에 올라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 타워의 높이는 71미터이며, 그 중 기초 높이가 9.8미터, 타워 높이가 45.8미터, 타워 높이가 16.1미터입니다. 새로운 타워 베이스의 부지면적은 3133제곱미터, 타워 본체의 건축 면적은 2956제곱미터, 총 건축 면적은 6089제곱미터입니다. 용적 측면에서 보면 새 타워 베이스의 직경은 60m, 측면 길이는 2334m, 둘레는 186.72m, 보조 계단의 직경은 35.25m, 측면 길이는 13.43m, 둘레는 13.43m입니다. 탑신의 직경은 107.41m, 측면 길이는 11m, 둘레는 88m입니다.

10월 25일 오전, 뇌봉탑 풍경구에서 성대하게 재건축 개관식을 거행했고, 그날 밤에는 '뇌봉노을' 음악제가 거행됐다.

10월 28일 오전에는 뇌봉탑 사적 봉안식이 또 거행됐다.

새로운 뇌봉탑은 계승과 혁신, 역사와 현대성, 자연과 문화가 완벽하게 결합된 모델입니다. 귀중한 지하 유물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뇌봉고탑의 독특한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고대탑 유적을 유리 천장으로 덮어 고대탑이 새로운 탑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새 탑은 중국 고대 탑 유적지의 현장 보호에 대한 새로운 선례를 세웠습니다. 중국 최초의 새 탑은 주빔 길이가 30미터가 넘는 강철 프레임 구조로 지지되어 있으며, 이는 중국 최초의 탑입니다. 중국의 전통 고대 탑은 현대식 철골 구조로 되어 있으며, 새로운 탑 장식은 모두 구리를 본체로 하여 당시 뇌봉탑의 독특한 회화 예술을 재현했습니다. , 국내 최대 구리 부품 수 및 최대 구리 장식 면적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지용 철 구조물을 사용하여 타워의 내부 공간이 크게 늘어나고 시야가 넓어져 기록을 세웠습니다. 누각 건물 중 전국에서 가장 많은 탑을 사용하는 1위를 차지한 뇌봉탑은 그 자체가 '문화 탑'이며, 새 탑의 절묘한 문화 가구는 뇌봉탑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하고 예술적 의미를 더욱 깊게 합니다. 개념, 기록을 창조합니다. 타워 건물 중 가장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 국내 1위입니다.

백운사: 난핑산 기슭 뇌봉탑 유적 서쪽에 위치. "서호의 신지"8 권 : 명나라 말기에 백운사로 알려진 이원 정원은 청나라 옹정 통치 기간에 현 주민 왕 셴진이 오랫동안 파괴되었습니다. 개조하여 Ciyun으로 이름을 바꾸고 정자와 정자를 추가했으며 다리를 따라 꽃과 나무를 심어 호수와 연결했습니다. 건륭 22년, 고종황제가 운좋게도 이 정원에 '이원'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Xianfeng 시대(1851~1861)에 파괴되었습니다. 광서 22년(기록에 따르면 23년), 항저우의 유명한 애서가의 주인인 정송성이 건물을 재건하고 달아래노인상을 증축했습니다. "신서호 여행 연대기": 정원의 물, 나무, 맑은 꽃은 파란색과 녹색,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 바닥의 맑은 잔물결을 반영합니다. 사원 뒤에는 다양한 색상의 수천 송이의 꽃이 심어져 있습니다. 산과 바위가 단정하고 절묘하며, 길은 조용한 곳으로 이어져 독특한 풍경을 만들어낸다. 체스판, 피아노, 소파가 적절한 위치에 있고 왼쪽에는 달 아래 노인이 있습니다. 백운사는 청나라 말기에 절강혁명가들의 비밀집결지 중 하나였으며, 백운사는 승려 덕산과 그의 제자 익주를 모시고 혁명조직에 합류했습니다. Sun Yat-sen, Xu Xilin, Qiu Jin, Tao Chengzhang 등이 모두 Baiyun Nunnery를 방문했습니다. 1911년 혁명 후 초부청(葉富成)이 절강성 민정부장이었을 때 해녕현 성은사 사찰 부지 200에이커 이상을 백운사 기금에 배정했지만 주견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항저우(杭州)가 항일전쟁 때 함락되자 백운수도원은 유격대들의 피난처로 사용됐으나 나중에 일본군에 의해 발견돼 우연히 도망쳤고, 수녀원은 철거됐다. 현재 Leifeng Pagoda Scenic Area에 재건되었습니다.

쑤자산(Sujiashan)은 시자오산(Xizhao Mountain)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서호의 물이 합쳐지는 유적지인 '링펑 고개(Lingfeng Pass)'와 '완샹 페빌리온(Wanxiang Festival Pavilion)'이 있습니다. 호수와 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고도가 높아서 경치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오늘날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Lingfeng Pass"와 "Wanxiang Festival Pavilion"을 복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요산(화강공원으로 이동): 난핑산시(Nanping Shanxi)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198m입니다. 그러므로 이름. "서호유람기" 제3권에 따르면, "구요산과 적산이 연결되어 있고, 예전에는 구요성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산기슭에 프린스 베이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한때 남송(南宋)의 장원(莊文) 왕자와 경현(景熙) 왕자의 정원이었기 때문에 왕자 만(Prince Bay)이라고 불렸습니다. 서호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

공원 전체 면적은 80.03헥타르로 서호 남측에 새로 조성된 소박한 매력과 환상을 지닌 대규모 공원이다. 튤립 꽃 전시회를 여러 차례 개최했으며 항저우의 유명한 웨딩 서비스 기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