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문학적이고 극적인 이야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문학적이고 극적인 이야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Kun Opera

Zhang Jiqing

Zhang Jiqing은 이전에 Zhang Yiqing으로 알려진 유명한 Kun Opera 공연 예술가이자 전국 일류 배우입니다. . 1939년 1월 출생, 상하이 출신 한족. 1960년 장쑤성 쑤저우 쿤곡오페라반을 졸업했다. 현재 장쑤예술극장 예술운영위원회 위원이자 장쑤문예계연맹 부회장이다. 1992년 정부 특별 보조금을 받았다.

그녀는 1952년 여창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처음으로 수 오페라를 배웠으며 전복 클래스의 선배 곤곡 공연자들인 유채윤과 증창성에게 가르침을 받아 전통 기술에 대한 좋은 기초를 다졌습니다. 1958년 이후 그는 Kun Opera를 전문으로 시작했으며 유명한 Kun Opera 마스터 Shen Chuanzhi, Yao Chuanxiang 및 Yu Xihou에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는 강소성 숙운극단과 강소곤곡극단의 주연배우이자 명예감독을 역임했다. 그녀는 다양한 오페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단, 오단, 육단을 쉽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연기 스타일은 미묘하고 미묘하며, 노래하는 목소리는 강하고 부드러우며, 그녀의 매력은 의미가 있고, 말투는 부드럽고 감미롭습니다. 재미있는. 40년이 넘는 무대 연기 경력 동안 그는 "Zhu Maichen은 아내와 이혼했습니다"의 Cui, "The Peony Pavilion"의 Du Liniang, "Fishermen's District"의 Wu Feixia를 포함하여 수많은 무대 예술 이미지를 창조하고 폭넓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 '영생의 궁전'의 양위환, '백사전설'의 백사, '도우의 불의'의 도이, '관한경'의 주련수, '나비꿈'의 천시 "도롱이 잉어 여림"의 방시, "서유기: 아들 알아보기"의 음 가족 외 다른 사람들은 특히 "세 가지 꿈", 즉 "미몽", "징밍 드림", "꿈 찾기"로 유명합니다. ". 1984년 만장일치로 제1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1위에 올랐으며, 1993년에는 장쑤 드라마 퍼플상 명예상을 수상했다. 1994년 일본 드라마·TV 드라마 가가자배 콩쿠르에서 특별배우상을 수상했으며, 2002년에는 오랫동안 쿤오페라에 헌신한 예술가로 유네스코와 문화부 표창을 받았다. 시간을 들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 독일, 일본, 프랑스, ​​스페인, 한국, 핀란드, 홍콩,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에서 여러 차례 초청을 받아 강연, 공연을 했으며, 국제 문화계에서도 높은 평판과 평판을 누리고 있습니다. 원.

2. 왕시위(Wang Shiyu)

절강징쿤예술극장 관장이자 유명 곤곡가극 예술가, 전국 일류 배우, 제3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수상자, 국무원으로부터 특별한 지위를 누리는 봉급 수혜자. 14세에 극단에 입단하여 유명한 곤극예술가인 주천영(周泉燈) 밑에서 공부하였다. 터번, 구안, 신발가죽 모두 가능하며, 특히 터번을 잘하는 그는 40여년의 무대수련 끝에 국내외에서 유명세를 떨치며 '곤곡극 터번의 리더'로 알려져 있다. 왕스위(Wang Shiyu)는 저장성 연극계의 대표적인 인물이며 저장성 징쿤 예술의 보존, 계승, 보급 및 발전을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동시에 저장성에서 다양한 오페라에 출연하는 유명 배우들을 양성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왕시위가 예술을 말한다』라는 책의 저자이며, 홍콩, 대만, 미국, 일본, 태국 등지에서 여러 차례 공연과 강의를 했으며, 뜨거운 환영과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절강성위원회 상무위원, 절강극작가협회 부회장, 절강문예계연합회 회원, 곤극 운영위원회 위원이다. 문화부 장관이자 중국 군 오페라 연구 협회의 전무 이사입니다.

3. 북경 오페라:

장화딩(Zhang Huoding)

성파 출신 청의 배우 장화딩(Zhang Huoding)은 1971년 길림성 바이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경극을 좋아했습니다. 15세에 그는 평가를 포기하고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혼자 수도로 갔으며 그의 스승인 왕란샹(Wang Lanxiang)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1986년 천진가극학교 북경가극과에 입학하여 청의에서 활동하였다. 1989년 졸업 후 북경군구 동지 북경극단에 입단했다. 1990년부터 그는 유명한 청파이 스승인 리원민(Li Wenmin)에게 청파이 예술을 배우기 시작했고, 이를 통해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1993년, 장화정은 정식으로 성파의 후계자 조영신의 제자가 되었고, 그녀는 성파의 후계자인 조영신에게 계속해서 성파의 유명한 희곡 "불모의 산의 눈물", "수림백"을 배웠습니다. "원지한강귀귀", "붉은 갈기" "사나운 말", "내실의 꿈" 등의 희곡에서도 성강의 발음, 발음, 억양, 연주 필수 요소를 체계적으로 배워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

Zhang Huoding은 뛰어난 재능과 탄탄한 오페라 연구, 좋은 이해력을 갖추고 있으며 Cheng School 예술의 본질을 마스터했습니다. 그녀는 훌륭한 예술적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Suolin Bag"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저음 악센트. 재치 있고 기복이 뚜렷하며 독특한 리듬이 특징입니다. Cheng 곡의 독특한 매력은 다채롭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평신도와 외부인 모두가 만장일치로 높이 평가했습니다.

1995년 장화정은 중국 경극단으로 이적해 '붉은 버섯 소녀'의 양귀진, '말말'의 첩 샹린의 이미지를 잇달아 만들어냈다. 도로". 좋은 리뷰. 1996년에 그는 중국 경극 재단에 의해 두 번째 "중국 경극 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1999년 말 단독 공연을 열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성공을 거뒀다. 젊은 Zhang Huoding은 다른 사람들처럼 노래하고, 읽고, 공연하고, 춤을 춥니다. 그의 공연은 Cheng School의 엄숙하고 순수하며 깊고 엄숙하고 먼 성격을 강조합니다. Zhang Huoding은 Cheng School의 후손 중 지도자입니다.

4. 메이학교:

리성수

메이학교의 제자들 중 허베이성 출신의 배우 이성수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감미롭고 우아한 목소리, 자연스러운 말투로 메이파의 매력을 갖고 있으며, '연진봉', '백사전', '멍리군', 'The The Legend of the White Snake' 등의 연극에 잘 출연한다. 술 취한 첩', '봉황이 둥지에 돌아왔다' 등 중국 본토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및 기타 지역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Li Shengsu는 13세에 오페라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Hebei Art School의 교사인 Qi Lanqiu의 지도 아래 Tsing Yi와 Hua Dan을 공부한 후 그녀는 한단 시의 북경 오페라단에 배속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가창력으로 개인의 색깔을 잘 표현하고 '마음'을 잘 활용하는 연기로 현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1987년, 리성수는 유명한 북경 오페라 예술가 유수용(Liu Xiurong)의 제자가 되어 그의 공연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오페라를 공부한 이후로 메이파 오페라의 관대함과 심오한 의미를 존경해 온 리성쑤는 공식적으로 메이파에 합류했습니다. 1988년 학교에 다니면서 메이바오주 선생님과 함께 공부했고, 오페라 '술취', '보편 변경', '봉황귀환' 등을 모두 메이 선생님의 말씀과 행동으로 배웠습니다. Li Shengsu는 점차적으로 Mei 학교의 내적 매력과 의미를 파악했습니다. 그녀는 종종 선생님과 함께 국내외 공연에 참여하여 Li Shengsu의 탄탄한 연기력을 더욱 확립했습니다. 1991년 리성수는 산시성 북경 오페라 극장으로 옮겨 주연을 맡았고, 산시 성 북경 오페라 극장의 메이란팡 북경 오페라단의 리더를 역임했으며 전국 청소년 부문에서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북경 오페라 텔레비전 그랑프리, 제13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전통 오페라를 계승하면서 이성수와 그의 스승은 단역의 다양한 연기 기술을 통합하고, 인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더하며, 옛 오페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등 대담하게 혁신했습니다. 엄격한 예술적 요구 사항 외에도 Li Shengsu는 중국 오페라 아카데미의 "우수한 북경 오페라 배우를 위한 제1회 전국 대학원 과정"에서 3년 동안 공부하면서 오페라 전문 이론을 체계적으로 습득했습니다. 성능. Li Shengsu는 새 드라마 '검무'와 '만강홍'에서 주연을 맡은 것 외에도 인기 북경 오페라 버전 '총리 유뤄궈'에서 산게 역을 맡았습니다. 이제 막 공식적으로 중국 경극단 제2단으로 이적된 리성수는 일년 내내 많은 공연을 펼치며 전국을 순회했다. 연극 팬들은 '레드라인 훔치는 상자', '패왕별희', '우주 개척지', '술취한 후궁' 등을 매우 좋아한다.

5. 경극:

샤오바이위솽

경극의 주요 학교와 그 대표자

1. 대표 캐릭터 담신페이(Tan Xinpei)가 전문적으로 라오성 역을 맡았다.

2. 유파. 대표 캐릭터 유수연은 노성 역을 맡아 캐릭터의 생각과 감정을 노래를 통해 표현한다.

3. 리우 세력. 라오성 역을 맡은 류훙성 대표는 고음의 목소리로 유명하다.

4. 양학교. 대표적인 인물 양샤오루는 무술 수련생 역을 맡아 '무예, 문학, 노래'에 주목하고 있다.

5. 자두파이. 대표적인 인물은 '4대 명단' 중 한 명인 메이란팡(Mei Lanfang)으로, 칭이(Tsing Yi), 화단(Hua Dan), 단다오마단(Daoma Dan) 등 다양한 역할을 잘 소화한다.

6. 칭이 역은 '4대 단단' 중 하나인 성파의 대표적인 인물인 성옌추(Cheng Yanqiu)가 맡았다. 그는 자신의 목소리 특성을 바탕으로 일종의 원망스럽고 선율적이며 연속적인 창법을 만들어냈다.

7. 대표적인 인물이 개경천(Gai Jingtian)으로, 주로 단무술, 무술, 오페라, 노래 등을 연기한다.

8. 대표적인 인물이 옌쥐펑이다.

9. 금파. Jin Shaoshan 대표가 화려한 얼굴을 연기합니다.

10. 대표 캐릭터인 Zhou Xinfang(예명 Qilin Tong)이 Lao Sheng 역을 맡았습니다.

11. 쉰학교. 화단 역은 '4대 명단' 중 한 명인 쑨혜셩(Xun Huisheng)이 맡았다.

12. '4대 무용녀' 중 한 명인 상샤오윈(Shang Xiaoyun) 대표가 주로 청이 역을 맡았습니다.

13. 대표적인 인물 마련량은 탄푸잉(Tan Fuying), 양바오센(Yang Baosen), 시샤오보(X Xiaobo)와 함께 1930년대 '4청년'으로 알려졌다.

지역의 주요 오페라 종류와 그 대표자

경극: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페라로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쿤 오페라: 쿤산 오페라, 쿤 오페라, 쿤 오페라라고도 합니다. 그는 <15현>, <벽 위의 말>, <이희낭> 등의 연극 안무와 공연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었다. 유명한 배우로는 Yu Zhenfei, Hua Wenyi, Li Shujun, Zhang Jiqing 등이 있습니다.

월오페라(Yue Opera): 절강성, 상하이 등지에서 인기가 많으며 약 50~6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방의 낭만', '양산박과 주영태', '홍루몽' 등의 희곡이 널리 유포됐다. 유명한 배우로는 Yuan Xuefen, Fan Ruijuan, Fu Quanxiang, Xu Yulan, Wang Wenjuan, Zhang Guifeng, Xu Tianhong, Jin Caifeng 등이 있습니다.

하북방자(河兵房子): 허베이성과 요녕성, 길림성, 흑룡강성, 내몽골 일부 지역에서 유행했으며, 청나라 건륭 시대에 허베이성에 소개된 산시방자에서 점차 발전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Han Junqing, Yin Dazi, Jin Baohuan, Zhang Shumin, Pei Yanling, Zhang Huiyun, Zhao Mingqi, Zhou Chunshan, Qi Huatan 등이 있습니다.

핑거오페라(Pingju Opera): 베이징, 내몽고 자치구, 중국 화북 및 동북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Xiaobai Yushuang, Xicai Lian, Xin Fengxia, Wei Rongyuan, Xi Baokun, Li Yilan, Ma Tai 등이 있습니다.

허난 오페라(Henan Opera): 허난 방즈(Henan Bangzi), 허난 가오티아오(Henan Gao Tiao)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허난성과 산시성, 산시성, 허베이성, 산둥성, 안후이성, 후베이성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Chang Xiangyu, Chen Suzhen, Cui Lantian, Ma Jinfeng, Niu Decao 등이 있습니다.

진 오페라: 서북 지방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Liu Yuzhong과 Liu Zhensu가 있습니다.

진오페라(Jin Opera): 종로방즈(Zhonglu Bangzi)라고도 불리며 산시성 중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주연으로는 Ding Guoxian, Niu Guiying, Guo Fengying, Ji Meilian 등이 있습니다.

쓰촨 오페라(Sichuan Opera): 쓰촨성과 윈난성, 귀주성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Zhang Decheng, Jia Peizhi, Zhou Mulian, Yang Youhe, Chen Shuhang 등이 있습니다.

광동 오페라: 광둥성, 광시 일부 지역, 동남아시아 화교 주거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과거 유명 배우로는 Li Wenmao, Kuang Xinhua, Ma Shiteng, Hongxian Nu 등이 있습니다.

한 오페라: 한 오페라라고도 불리며 후베이, 허난, 산시, 후난, 광둥, 푸젠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유명 배우로는 Chen Bohua, Wu Tianbao 등이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 안후이(Anhui), 장시(Jiangxi) 및 후베이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후베이성 ​​황메이 지역의 차 따기 노래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유명한 여배우 Yan Fengying은 노래와 연기 분야에서 새로운 창작물을 선보였습니다.

1. 쿤 오페라

'쿤 오페라', '쿤 오페라'로도 알려진 쿤 오페라는 고대 오페라의 일종이다. 장쑤성 곤산에서 유래하여 명나라 중기 이후에 유행하게 되었는데, 당시 전설적인 희곡의 대부분이 곤극과 함께 불려졌다. 초기 쿤오페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난쿤오페라 외에도 북부의 쿤이, 샹쿤, 쓰촨, 쿤 등 전국에 많은 분파가 형성됐다. 쿤 오페라(Kun Opera)의 스타일은 맑고 부드러우며 섬세하고 서정적이며, 노래와 춤 공연, 엄격한 루틴을 갖추고 있습니다.

2. Gaoqiang

Gaoqiang은 오페라 곡 체계를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원래는 장시성 이양에서 유래되었기 때문에 "이양 곡" 또는 "이 곡"이라고 불렸습니다. 단순한 연주, 대중적인 가사, 고음과 신나는 노래, 한 사람이 노래하고 다른 사람이 따라 부르는 것이 특징이며, 관현악 반주 없이 황금북만 사용하여 음악을 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명나라 중기부터 강서성(江西省)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로 퍼지기 시작하여 사천가오창, 호남가오창, 간가오고강 등 각지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고강이 형성되었다.

3. 방자곡

방자곡은 오페라 곡의 체계를 총칭하는 용어이다.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인 '산산방자'에서 유래되었으며, 고음과 신나는 노래, 나무 앞머리가 특징이다. 그 후 동쪽과 남쪽으로 발전하여 산시 방자, 허베이 방자, 허난 방자, 산동 방자 등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방자 곡을 형성했습니다.

북경 오페라

"피황(Pihuang)"으로도 알려진 북경 오페라는 음악 소재로 "Xipi"와 "Erhuang"이라는 두 가지 기본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현지 곡(예: Liuzi 곡, 부는 곡 등)도 노래합니다. Kunqu 오페라 곡. 1840년경 베이징에서 결성되어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인기를 얻었으며 때로는 '민족극'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국가적 영향력을 지닌 주요 오페라입니다. 폭넓은 기량과 성숙한 연주, 웅장한 기세를 갖춘 현대 중국 오페라의 대표작이다.

5. 핑거 오페라(Pingju Opera)

핑거 오페라(Pingju Opera)는 허베이성 루안셴현(Luanxian County)의 우스꽝스러운 "연화폭포"를 바탕으로 청나라 말기에 결성되었습니다. 허베이 성의 농촌 지역을 거쳐 당산으로 들어가 그곳을 "당산 나자"라고 불렀습니다. 1920년대쯤 동북지방에서 인기를 끌면서 수많은 여배우들이 등장했다. 1930년대 이후 평주오페라의 공연은 북경오페라, 하북방자 등의 오페라의 영향을 받아 점점 성숙해졌고, 바이위솽, 서채연, 애련군 등의 유파가 등장했다. 1950년 이후에는 "유교아", "중매인 꽃", "양삼녀 불평", "진향련" 등의 희곡이 전국에 큰 영향을 미쳤고, 신펑샤, 샤오바이 위솽, 웨이룽위안 등 유명 배우들이 나타났다. 핑 오페라(Ping Opera)는 허베이(Hebei)와 베이징(Beijing)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6. 허베이 방즈(Hebei Bangzi)는 허베이(河北)와 베이징(Beijing)에서 유행한 방자(Bangzi) 오페라로,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에 있는 산산 방자(Shanshan Bangzi)에서 시작되어 산시(山西)를 거쳐 허베이(河南)로 퍼졌다. 허베이 방언과 베이징 방언을 결합하여 형성되었습니다. 앞머리를 이용해 시를 치는 방지곡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창법이 고음이고 신나는 곡이며, 비극적인 내용을 잘 표현한다. 허베이방즈의 유명한 연극으로는 "나비배", "원문잔자", "도신앙" 등이 있습니다.

7. 진오페라(Jin Opera)

'중로방자'라고도 알려진 진오페라는 산시성과 산시성 교차점의 산산방자에서 발전하여 이러한 특징을 결합하여 형성되었다. 산시어. 현재 산시(Shanxi) 중부, 내몽고(Inner 몽고), 허베이(Hebei)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앞머리를 이용해 리듬을 치는 방지곡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음악 스타일은 고음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하다. 성능은 단순하고 단순합니다. 유명한 연극으로는 '금빛 가지치기', '작은 연회', '그림 팔기, 문 해킹' 등이 있습니다.

8. 푸 오페라라고도 알려진 '푸 오페라'. 푸저우 방자(Puzhou Bangzi)'는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에 있는 산산 방자(Shanshan Bangzi)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이것이 원래의 산산 방자(Shanshan Bangzi)라고 합니다. 현재 산시(山西) 남서부, 산시(陝西), 허난(河南)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성조는 친강(秦强)과 비슷하고 언어도 산시(陝西) 방언이다. 유명한 연극으로는 '매달린 그림', '킬링 독스', '킬링 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9. 상당방자(Shangdang Bangzi)

산시성 4대 방자 중 하나인 상당방자는 산시성 남서부의 "푸저우 방자"에서 발전했으며 산시성 남동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 방자곡 외에도 성악곡에는 곤곡, 피황, 낙뤄곡 등이 포함됩니다. 레퍼토리에는 "Three Passes Banquet", "Dongmen Hui"등이 포함됩니다.

10. 옌주

'베이루 방즈(Beilu Bangzi)'라고도 알려진 옌주는 '푸저우 방즈(Puzhou Bangzi)'에서 발전했으며 북부 산시(山西), 장자커우(Zhangjiakou), 허베이(Hebei) 및 내몽고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는 하북방자(河北智子)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레퍼토리에는 "혈액 손자국", "황금수교" 등이 포함됩니다.

11. 진 오페라(Qin Opera)

산시(陝西) 지방의 향토 오페라인 진 오페라는 "산시 방자"라고도 불리며, 명나라 중기 무렵에 형성된 최초의 방즈 오페라입니다. 그의 연기는 거칠고 단순하며, 그의 노래는 고음과 신나는 느낌을 주며, 그의 목소리는 포효와 같으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표현하는 데 능숙하다. 레퍼토리에는 "나비컵", "귀산 투어", "세 방울의 피" 등이 포함됩니다.

12. 2인용 무대

어인용 무대는 내몽골 민요를 바탕으로 형성된 내몽골, 산시, 장자커우 지역의 대중적인 오페라 형식이다. 그리고 Shanxi 민속 단조 곡은 나중에 Jin 오페라의 연주 요소를 흡수하고 점차 성숙해졌습니다. 퍼포먼스는 삶의 느낌이 강하고 가사도 인기가 많다.

레퍼토리는 '서쪽 출구를 걷다', '다섯째 양 떼' 등 농촌 생활을 보여주는 단편극이 대부분이다.

13. 지오페라

지오페라는 지린성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이다. 1950년대 중국 동북지방의 '얼렌주안'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경쾌한 선율과 대중적인 가사, 단순하고 대중적인 연주가 특징이며, 레퍼토리로는 '안청판매선', '보공사과' 등이 있다.

14. 룽장 오페라(Longjiang Opera)

룽장 오페라(Longjiang Opera)는 흑룡강(黑龍江)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1950년대에 "얼렌좡(Errenzhuan)", 라창 오페라(Shadow Play), 그림자극(Shadow Play)을 기반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중국 동북지방의 노래. 연주는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가사도 인기가 많습니다. 레퍼토리에는 "Double Lock Mountain", "Huangtang Baoyu"등이 포함됩니다.

15. 허난 오페라(Henan Opera)

허난 오페라(Henan Bangzi)라고도 합니다. 명나라 말기, 하남성에 소개된 산산방자에서 하남 방언과 민요를 결합하여 발전하였고, 현재는 하남, 하북, 산서, 산동 등 여러 성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Yudong Diao, Henan West Diao, Xiangfu Diao 및 Shahe Diao의 4개 주요 학교가 있었지만 현재는 Yudong Diao와 Henan West Diao가 주요 학교입니다. Chang Xiangyu, Chen Suzhen, Cui Lantian, Ma Jinfeng 및 Yan Lipin과 같은 유명한 여성 배우가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목계영이 명령을 내린다", "중매인", "궁궐의 꽃", "꽃과 총", 현대 드라마 "조양구"가 포함됩니다.

16. 악조

허난성 지역 오페라인 악조는 '4현'을 주 반주 악기로 사용하기 때문에 허난성 및 호북성 북부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4개의 현"이라고도 합니다. 음악은 주로 반치앙(banqiang) 스타일이며, 노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Shen Fengmei 등이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강웨이 모집", "리천보 결혼 모집", "제갈량이 효도를 지불합니다" 등이 포함됩니다.

17. 허난 오페라(Henan Opera)

허난 성의 향토 오페라인 허난 오페라(Henan Opera)는 허난 성과 호북 서북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민속 예술인 "허난 오페라"에서 발전되었습니다. 창법은 부드럽고 선율이 좋으며 비극적인 내용으로 유명하다. 레퍼토리에는 "Rolling Mat", "Chen Sanliang", "Flower Pavilion" 등이 포함됩니다.

18. 산둥방즈(Shandong Bangzi)

산둥성 지역 오페라인 산둥방즈(Shandong Bangzi)는 고대에 산둥성 허저(Heze)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때로는 "Caozhou Bangzi"라고도합니다. 이러한 방자 체계는 산산(山山)과 섬서(陝西) 방자에서 허난(河南)을 거쳐 산둥(山东)으로 전래되었으며, 변화를 거쳐 형성되었다. 주요 연극으로는 '벽의 이야기' 등이 있다.

19. 루 오페라(Lu Opera)

산둥성의 향토 오페라인 루 오페라(Lü Opera)는 산둥 중부, 장쑤성, 허난성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20세기 초 민속 랩 예술인 '산둥 진수'에서 발전해 1950년에 '루 오페라'로 명명됐다. 루 오페라 공연은 라이프 스타일이 가득하고 대중적이고 단순하며 간단한 노래 곡과 배우고 노래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루 오페라는 광대한 농촌 지역에 큰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왕정보가 돈을 빌리다", "여동생", 현대극 "이얼사오가 재혼하다" 등이 있습니다.

20. 화이오페라(Huai Opera)

장쑤성의 향토 오페라인 화이오페라(Huai Opera)는 장쑤성, 상하이, 안후이성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장쑤(江蘇) 민극에서 유래하여 이후 안후이(安徽) 오페라의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점차 발전하고 성숙하였다. 그의 연기는 거칠고 단순하다. 레퍼토리에는 전통극 '여판사', '판을 장악한 세 여자', 신작 '금룡과 하루살이' 등이 포함된다.

21. 상하이 오페라(Shanghai Opera)

상하이 오페라(Shanghai Opera)는 상하이 푸동(Pudong)의 민요에서 유래하여 이후 상하이 탄황(Shanghai Tanhuang) 곡을 형성했으며 쑤저우(Suzhou)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탄황. 1930년대에는 상하이에서 문명극의 형태로 공연되었으며 상하이 오페라(Shanghai Opera)라는 이름이 붙었다. 연극의 대부분은 "웃는 결혼", "아라한 돈", "로당 불" 등과 같은 현대적인 주제입니다.

22. 풍자극(Burlesque)

풍자극은 장쑤성(Jiangsu), 상하이(Shanghai), 저장성(Zhejiang) 등지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 유형입니다. 이 쇼는 상하이에서 "1인 쇼"로 시작되었지만 나중에 혼합된 곡과 재미있는 공연을 갖춘 희극으로 발전했습니다. 주요 레퍼토리로는 "San Mao Learns Business", "One, Two, Three, Walk Together" 등이 있습니다.

23. 월극(Yue Opera)

월극(Yue Opera)은 저장성에서 인기 있는 현지 오페라입니다. 절강성 성현의 '덕두반'에서 유래되었으며, 1916년경 상하이에 상륙하여 '소흥문학가극'이라는 이름으로 공연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남자 배우들이 주를 이루다가 나중에는 여자 배우들이 주를 이루게 됐다. 1938년 이후에는 "월오페라(Yue Opera)"라는 명칭이 사용되었다. 1942년 원설분을 필두로 월극배우들은 연기와 노래를 개편하고 곤곡극과 희극의 공연예술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공연스타일을 형성했다. 원(Xuefen) 학교, Yin(Guifang) 학교, Fan(Ruijuan) 학교, Fu(Quanxiang) 학교, Xu(Yulan) 학교 등과 같은 많은 예술 학교가 있습니다. 월극 레퍼토리에는 "향림의 아내", "량산박과 주잉타이", "홍루의 꿈", "다섯 딸의 생일 소원", "서방의 로맨스" 등이 포함됩니다.

24. 우 오페라(Wu Opera)

우 오페라(Wu Opera)는 '금화 오페라'라고도 알려진 절강성 금화에서 인기 있는 지역 오페라입니다. 다성 오페라이다. 성악은 고강, 곤취 오페라, 탄황 오페라, 회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고유한 레퍼토리와 연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퍼토리로는 '스님과 비구니의 만남', '모란듀오', '부러진 다리' 등이 있다.

25. 소극

소극은 절강성 소흥과 닝보에서 유행한 향토극이다. "San Wu Qi"와 "Er Fan"을 메인 보컬로, 거칠고 단순한 스타일로 무술 공연을 잘합니다. 레퍼토리에는 "백골삼격", "용호전", "초무창" 등이 포함됩니다.

26. 회극(回樂)

회극(回樂)은 안후이성(安徽省), 장쑤성(江蘇省) 등 여러 지역에서 유행한 오페라의 일종이다. 유성 드라마의 주요 성우는 Baazi이며, 그는 부는 곡과 Erhuang 곡을 연주하고 Kunqu 오페라, Gaoqiang 곡 및 Xipi 곡도 부릅니다. 1790년 회악단은 건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베이징에 왔고 나중에 북경 오페라로 발전했습니다.

레퍼토리의 대부분은 "삼국지의 로맨스"를 기반으로 한 "칠군"과 같은 역사적인 주제입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일종의 작품입니다. 안후이(Anhui)에서 시작되어 안후이(Anhui), 장시(Jiangxi), 호북(Hubei) 지역에서 인기를 끄는 오페라. 그 전신은 황매 지역의 차 따기 곡으로, 청나라 중기 이후에 "황 매 곡"이라는 민속 오페라를 형성하고 안칭 방언으로 불렀습니다. 1950년대에 안풍영(延峰燭) 등의 개편으로 공연은 점점 성숙해졌고 안후이성 향토극으로 발전했다. 유명한 희곡으로는 <천국의 승부>, <견우와 직녀>, <부비> 등이 있습니다.

28. 복건 오페라(Fujian Opera)는 복건(Fujian)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 유형입니다. 명나라 중반에 발생하여 기본적으로 청나라에 의해 형성되었지만 규모는 더 작습니다. 20세기 초에 이르러 경극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면서 5종의 곡, 외국 노래, 강호, 단곡, 방게 등을 포함하여 곡이 기본적으로 완성되었다. 레퍼토리에는 "Seal Refining", "Swan Banquet"등이 있습니다.

29. 보현 오페라(Puxian Opera)

복건의 향토 오페라인 보현 오페라(Puxian Opera)는 이전에 "행화 오페라(Xinghua Opera)"로 알려졌는데, 명나라 중기에 완전히 성숙해 보전(Putian)과 선유(Xianyou)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역. 음악은 쿠파이(Qupai) 스타일이며, 연주는 아주 오래되고 우아하며 서정적입니다. 레퍼토리에는 "장시에의 1등 학자", "동창회 후", "홀의 봄풀" 등이 포함됩니다.

30. 리위안 오페라

오랜 역사를 지닌 오페라의 일종인 리위안 오페라는 오페라의 '살아있는 화석'이라 할 수 있다. 이곳에는 "Zhu Wen Zou Gui", "Jing, Liu, Worship, Kill" 등과 같은 송과 원 왕조의 많은 남부 오페라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1950년대 이후에는 『동성리』, 『순녀가』 등의 희곡을 편곡하고 공연하기도 했다.

31. 고가극

가오가극은 푸젠성 진장과 용서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청나라 중기부터 시작되어 나중에 리위안 오페라의 공연 요소와 레퍼토리를 흡수했습니다. . 규모. 1920년대에는 경극의 영향을 받으며 점차 성숙해졌다. 주요 직업은 광대이며, 공연은 마치 줄에 매달린 꼭두각시와 같아서 매우 독특합니다. 레퍼토리에는 "3단계 업그레이드", "Jin Kuixing" 등이 포함됩니다.

32. 간희

간희는 명나라의 이양가락에서 발전한 장시성 동북지방의 대중적인 오페라 형식으로, 이양가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 청양곡, 곤곡, 루안탄곡 등 다양한 성악으로 구성된 오페라의 일종. 레퍼토리에는 '두이의 불의', '징차이 이야기', '진주 이야기', '영혼의 귀환' 등이 있다.

33. 차 따기 오페라

차 따기 오페라는 장시성 각지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 형식으로, 주로 현지 차 농부들이 부른 노래와 곡조로 만들어졌습니다. 차를 따를 때 민요와 춤을 결합합니다. 장시성 차 따기 오페라는 동로, 남로, 서로, 북로, 중로로 나누어지며, 각각 공연에 있어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손성 마시는 술" 등이 포함됩니다.

34. 한 오페라

한 오페라는 일반적으로 후베이, 허난, 산시 등 지역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 유형을 말합니다. 호북 지역에서 유래되었으며 이전에는 "추 곡" 또는 "한 곡"으로 알려졌는데, 주요 노래 곡은 서피 곡이고 얼황 곡도 불려집니다. 거의 3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레퍼토리로는 "Universal Front", "Second Plum Blossoms", "Shen Tao Da" 등이 있습니다. 또한 창더, 후난, 광동에도 한 오페라가 있는데, 둘 다 다성 오페라로 후베이 한 오페라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35. 후난 오페라(Hunan Opera)

샹 오페라(Xiang Opera)는 후난 성의 향토 오페라로, 명나라의 이양(Yiyang) 곡에서 유래되었으며 나중에 흡수되었습니다. Kunqiang, Pihuang 및 기타 곡은 고음, 저음, Kun 곡 및 Luantan 곡을 포함하는 다성 오페라 형식을 구성합니다. 레퍼토리는 '비파 이야기', '흰 토끼 이야기', '달 숭배 이야기'등 주로 고음과 무작위입니다.

36. 기극

'기양 오페라'라고도 불리는 기 오페라는 후난성 기양과 소양에서 인기가 높았다. 곡조는 고음이 주를 이루며, 쿤오페라(Kun Opera)도 불려진다. 레퍼토리에는 "Mu Lian Zhuan", "Jing Zhong Zhuan", "Fuzi Opera", "Guanyin Opera" 등이 포함됩니다.

37. 호남 화고극

후난 화고극은 창사 화고, 악양 화고, 창더화 등 후난 전역의 화고와 등불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북, 헝양화고, 소양화고 등 각각 무대 언어가 다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해 왔습니다. 화구극의 공연은 소박하고 경쾌하며 활기가 넘칩니다. 주요 직업은 틈새, 단, 광대이며, 수건과 부채를 전문적으로 사용합니다. 레퍼토리에는 "새싸움", "류하이와 나무꾼 자르기" 등이 포함됩니다.

38. 광동 오페라

광동 오페라는 광동, 홍콩, 동남아시아 등 광둥어권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형성되었으며, 고강(高强), 곤강(昆張), 피황(皇皇), 방자(房子) 등 다른 곳에서 수입한 곡과 향토민속음악을 결합하여 형성되었다. 음악은 banqiang과 qupai입니다. 레퍼토리에는 "Sou Shuyuan", "Guan Hanqing"등이 포함됩니다.

39. Teochew Opera

Teochew Opera는 산터우, 광둥, 남부 푸젠 및 대만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주로 다른 곳에서 유입된 이양곡, 곤곡, 한곡의 영향을 받아 명나라 중기에 형성되었으며 "진산오낭", "창문청소부", "루린클럽" 등 .

40. 구이 오페라(Gui Opera)는 광시(廣西) 북동부와 후난(湖南) 남부에서 인기가 높았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말투 및 기타 사투리로 형성되었다. 레퍼토리에는 '우산 잡기', '옥팔찌 줍기', '캐비닛 가장자리' 등이 있습니다.

41. Cai Diao

이전에 "Tiaozi"또는 "Tea Picking"으로 알려진 Cai Diao는 광시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현지 민요와 춤을 기반으로 형성되었으며 1955년에 "까이티아오(Cai Tiao)"로 명명된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공연은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며 생동감이 넘칩니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Liu Sanjie"입니다.

42. 장창

장창은 광시(廣西), 윈난(雲南) 등 장족 거주 지역에서 유행하는 오페라의 일종으로 남로(南路)와 북로(北路)의 두 유파로 나뉜다. . 전자는 지역의 "벤치 오페라"에서 파생되었으며 주요 레퍼토리는 "문용과 샤오니"입니다. 후자는 "복막"에서 파생되었으며 주요 레퍼토리는 "보물 호리병박"입니다.

43. 쓰촨 오페라

쓰촨 성의 향토 오페라인 쓰촨 오페라는 쓰촨과 그 주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Kunqiang, Gaoqiang, Huqin, Danxi 및 Lantern Opera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고유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천 오페라의 노래는 고음이 높고 신나며 공연은 유머러스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주요 레퍼토리로는 전통극 '호스타 이야기', '버드나무 이야기', '살아있는 왕귀포획' 등을 비롯해 신작 '사수의 파도', '파도' 등이 있다. 얼굴 바꾸기', '골드' 등

44. 구이저우 오페라(Guizhou Opera)

치안 오페라(Qian Opera)는 구이저우성에서 인기 있는 향토 오페라로 민속 예술인 "원친(Wenqin)"을 주로 반주 악기로 사용합니다. 지역적 특성이 강하다. 레퍼토리에는 "진주의 미녀", "고급스러운 향기의 여인" 등이 있습니다.

45. 전극(Dian Opera)

전극(Dian Opera)은 운남성, 쓰촨성, 귀주성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향토 오페라로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형성되었습니다. 비단현, 향양가곡, 호금가곡의 세 가지 외국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곡은 비단현이다. 레퍼토리에는 "우가오의 추적", "궁 침입" 등이 포함됩니다.

46. 다이 오페라(Dai Opera)

다이 오페라(Dai Opera)는 운남(雲南省) 다이족 거주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이는 청나라 중기에 지역 민요와 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북경 오페라와 운남 오페라 형식의 예술적 자양분을 흡수했습니다. 얼후를 주요 반주 악기로 사용하여 연주는 단순하고 노래와 춤으로 완성됩니다. 레퍼토리에는 "E Bing and Sang Luo" 등이 포함됩니다.

47. 티베트 오페라

티베트 오페라는 티베트, 칭하이 및 기타 티베트 거주 지역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의 일종으로 티베트어로 불려진다. 17세기에 결성되었으며 주로 불교 설화와 민간전승을 내용으로 삼고 있다. 배우들은 공연할 때 마스크를 자주 착용한다. 공연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부분은 "Dun"이라고 불리는 오프닝이고, 두 번째 부분은 "Xiong"이라고 불리는 연극이고, 세 번째 부분은 "Zhaxi"라고 불리는 마지막 부분입니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문성 공주"입니다.

48. 그림자 인형극

그림자 인형극은 '그림자 놀이', '등불 그림자 놀이', '지구 그림자 놀이'라고도 합니다. 빛을 사용하여 동물 가죽이나 판지로 조각한 인간의 실루엣을 조명하여 이야기의 드라마를 연출하세요. 레퍼토리와 노래 스타일은 대부분 지역 오페라와 상호 작용하며 음악과 함께 노래하는 동안 예술가가 공연합니다. 중국 영화와 텔레비전은 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지역에 따라 다양한 범주와 유형의 오페라가 형성되며, 노래와 실루엣 소재로 구성된 탕산(Tangshan), 허베이(Hebei)의 당나귀 가죽 인형과 북서부의 소가죽 인형이 가장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