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리커란(Li Keran)의 인물화와 장조선(Jiang Zhaoshen)의 비문 및 후기
리커란(Li Keran)의 인물화와 장조선(Jiang Zhaoshen)의 비문 및 후기
광저우 총정 가을 경매에서는 리커란과 종귀의 모습이 촬영될 예정이다.
리커란은 풍경화를 잘 그린다. 하지만 '만산은 붉다' 등 마오쩌둥의 가사를 찬양하는 그림은 그 시대의 유행을 표현하지만 개성이 없다.
리커란의 인물화는 드물지만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며, 특히 1943년에서 1947년 사이에 그려진 "유준탕"이라는 비문이나 인장이 있는 그림은 더욱 그렇습니다. 귀족과 미인의 그림은 고대의 정신적 유산을 담고 있습니다. 여섯 왕조.
1993년 8월부터 9월까지 대만 차이나타임즈 문화교육재단은 양안문화교류를 위한 성대한 행사를 개최했으며, 대만 리커란 서화전과 서화전을 개최했다. 본토에서 열린 Jiang Zhaoshen의 전시회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리커란의 아내 조우페이주(Zou Peizhu) 여사가 직접 대표단을 이끌고 타이베이를 방문했으며, 이 기간 동안 랑징산(Lang Jingshan), 하오바이춘(Hao Baicun), 우복송(Wu Boxiong), 위광중(Yu Guangzhong) 등 각계 인사들을 만나고 장을 방문했다. Daqian의 Maya Abode, 황안샤와 함께 황준비의 무덤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또한 Jiang Zhaoshen 선생님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회의 중에 Jiang 선생님은 Zou Peizhu가 수년 동안 수집한 Li Keran의 초기 초상화와 그 위에 비문을 주었습니다.
전직 교사인 리커란(Li Keran)은 이 그림에 세 개의 비문과 후기를 썼습니다.
첫 번째 후기는 1973년 Guichou가 쓴 것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리커란은 처음으로 서양화를 배웠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칼과 천의 방식을 버리고 종이와 먹을 사용하여 옛 그림 습관을 버리고 한동안 뛰어난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이 프레임에는 난간 아래에 술에 취한 남자가 있는데, 그의 옷은 헐렁하고 헐렁하며, 술에 취해 흐릿해 보이지만 그의 서투름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합니다. 영춘전에는 이와 같은 두루마리가 있는데, 비록 고대인들이 만든 걸작이지만 경멸을 받을 것입니다. Guichou Chunfu Yuan Jiang Zhaoshen Ji.
두 번째 후기는 경우, 즉 1990년에 쓴 것으로, 이준의 말년 작품은 자유롭고 쉬운 이 프레임과 달리 절제된 경향이 있었다고 적혀 있다. 늙음과 질병. Gengwu에서 다시 만나요.
세 번째 비문과 추신은 서명되지 않았지만 필체로 보아 1993년, 즉 리여사에게 증정되기 전의 것으로 추정된다. 제목은 '봄꽃과 가을과일'은 각각 장단점이 있다. Zhao Shen의 두 번째 방문에 대한 후기입니다.
이 그림은 선생님과 함께 본토에 갔을 때 들었던 것 같아요. 이 그림은 선생님이 일본에 처음 방문하셨을 때 구입하신 것 같아요. 내 조상의 별자리는 소였고 그는 소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한때 스스로 "나를 소라고 부르세요"라는 인장을 새겼습니다. Li Keran도 소를 좋아했으며 한때 그의 스튜디오 이름은 "Shiniu Hall"이었습니다. 취미가 있어서 나의 조상은 항상 리커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장 여사는 나의 선생이 어렸을 때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했고 술에 자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고 선사는 리커란의 술취한 남자 그림을 매우 좋아했고, 이 역시 인연 때문이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 당시 대만 해협의 양측이 분리되었고, 리커란이 1989년 12월 5일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두 스승은 결코 만날 기회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