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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드 테이블 코스 디자인

I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에서 기업의 경영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방법 < P > 는' 좋고 나쁨' 에 대한 문제는' 사실 판단' 이 아닌 전형적인' 가치 판단' 에 속한다. 가치 판단은 또 기본적인 가치 이념에 달려 있다. "기업의 경영이 좋고 나쁘다" 는 명제로 돌아가면 기업 발전의 다른 단계, 다른 전략 목표, 다른 전략 요구에도 불구하고' 평가' 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 이성', 즉 보편적인 인지기준을 가지고 있다. < P > 그리고' 모래판 시뮬레이션' 에 구축된' 기업의 경영 좋고 나쁨' 에 대해서는 모래판 시뮬레이션이 보여주는 시뮬레이션 시나리오, 직설적인 점, 즉 모래판 시뮬레이션이 도대체 어떤 경영 관리와 관련된 요소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의 구체적인 예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교사가 설계한 샌드 테이블은 규칙부터 요소 선택에 이르기까지 다릅니다 (담준봉 선생님의 문장'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의 대출 금리 설정 논리', 링크 주소//blog.sina.cn/s/blog _ 5923ca9 참조) < P > 간단히 말해서 기본적으로 몇 가지 관점이 있습니다. < P > 첫째, 경영 성과는 어떻습니까? < P > 이것은 근본 요소이다. 네가 얼마나 많은 소위 인증을 받았든, 과학연구 능력이 얼마나 강했든, 결국 엉망진창이 된 것은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이윤은 기업의 존재에 필요한 조건이다. 이 각도와 관련된 지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최종 주주 권익이다.

둘째, 경영 상태는 어떻습니까? < P > 기업 가치 평가는 단순히 수익성을 유일한 관점으로 삼을 수 없다. 많은 하이테크 창업형 기업들이 여러 해 동안 이윤을 내지 못할 수도 있고, 또 어떤 기업들은 각기 다른 단계에서 전략적 목표 (예: 시장 개설, 점유율 인상 등) 가 다르기 때문에 경영 상태도 기업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각도와 관련된 지표는 시장 점유율, 기술 능력 (성공적인 제품 개발, 생산 라인 수준, 연결된 과학 연구비 등), 시장 성장률을 참고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실제로 이러한 평가 지표를 가중 방식을 통해 주주 권익에 종합할 수 있다. 실제 기업은 무형 자산일 수 있지만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에서는 일반적으로 주주 지분에 가중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관리 상태는 어떻습니까? < P > 관리 상태는 주로 기업의 질서, 통제, 규범, 조정 등에 나타난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과정에서 의식적인 프로세스 기록을 통해 이뤄져야 하며, 샌드 테이블 코스에 따라 디자인이 다를 수 있고, 강의 과정의 파악도 다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에 얼마나 많은 문제가 발생했는지 기록할 수 있습니다 (예: 제때에 납품할 수 없고, 현금에 문제가 생겨 고리대금을 빌리는 등). 인적 자원의 전반적인 비용처럼, 경영 과정에서 인재 양성에 신경을 쓰지 않고, 필요할 때 없거나, 인재를 과도하게 사용하고, 자금을 낭비한다. 의사 결정의 효율성, 팀워크의 좋고 나쁨 등. 결론적으로, 이것은 모래판 시뮬레이션 과정 설계에서 잘 생각해야 한다. 수업마다, 선생님마다, 이해도, 깊이도 다르다. < P > 넷째, 다른 견해 < P >' 고정자산 규모' 는 기업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 < P > 일반적으로 이러한 자산의 성과는 가중치를 통해 평가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화 수준이 높은 장비와 같은 고급 생산 장비가 있어 최종 주주 지분에 15% 의 가중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 > 또한 자산 부채의 상황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채가 너무 높고, 얼마나 높은지, 주주 지분에서 5% 또는 어떤 수치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 P > 마지막으로, 사실 평가는' 목표' 를 겨냥한 것이다. 미리 목표를 확정하지 않았다면' 평가' 할 방법이 없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교육의 경우, 이는 교과 과정 교육 방안으로 생각하고 설계해야 하며, 동시에 그룹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 P > ⅱ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과 확장 훈련의 차이 < P > 는 현재 유럽, 미국, 일의 세 가지 모델로 나뉘어 있으며, 이 중 6X6 샌드 테이블은 미국 하버드판을 활용한 미국식 샌드 트레이입니다. 이 모래판은 CEO, CFO, 마케팅 이사, 구매 이사, 생산 이사, HR 이사 등 6 대 모듈로 기업의 중요한 부서를 정의한다. 3 억 개의 시장에서는 6 ~ 8 개의 같은 규모의' 회사' 를 팀으로 구성했으며, 각' 회사' 는 동일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경쟁자이기도 합니다. 성숙한 시장 규칙에 따라 6 회계연도의 모의 경영을 진행하고' 회사' 운영에 대한 판단과 결정을 내린다. < P > 각 결정이 융합될 때 의견 차이와 충돌이 발생합니까? 모든 것이 완벽한 해결책인데, 나중에 나오는 효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까? 격렬한 모래판 대결에서, 이것들은 모두 기업가들이 스스로 깨달을 필요가 있다. < P > 과정 설계: < P > 학생 교육 → 규칙 설명 → 회사 구성 → 실전 경영 (6 년) → 학생 인식 → 교사 리뷰 설명 → 학생 교육 < P 수강생들도 평소 회사 경영에서의 사고방식과 사반 모의경영에서의 다양한 효과를 선생님과 교류할 수 있다. < P > 교육사의 역할: < P > 관리과정은 대부분 무미건조하고, 사반 모의경영 이런 체험과 감식식 교육훈련은 전통적인 교식식 교육방식과는 다르다. 여기서 선생님은 지식점에 대한 해설뿐 아니라 수강생들이 사반 시뮬레이션에서 듣는 것에 더욱 신경을 쓴다 학습자가 실수에서 방법을 배우고 실패에서 참된 지식을 깨닫도록 하다. < P > 선생님도 모래판 경영의 여러 단계에서 그에 따라 연기하고 있습니다. 전근, 관찰자, 지도, 분석평론가, 업무 고문입니다. 동시에 학생들은 여러 단계에서 선생님과 충분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체험을 통해 평소 경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 P > 체험식 교육 (확장 교육) < P > "읽은 정보는 1% 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들은 정보의 2% 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8% 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 < P >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영국에서 OUTWARD-BOUND 라는 관리훈련이 나왔는데, 작은 배 한 척이 안전하고 편안한 항구를 떠나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는 바다를 향해 몇 번이고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Bound,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이런 훈련은 야외 활동 형식을 이용하여 실제 관리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고 관리자와 기업가에 대한 심리 및 관리 교육을 실시한다. "확장 훈련" 은 전통적인 훈련 모델을 깨뜨렸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지식이나 어떤 기술을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전체 학습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환경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참여하는 동안, 하나의 경험을 완성하고, 자기반성을 하고,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 확장 훈련은 특정 환경에서 생각하고, 발견하고, 자신에 대해, 동료에 대해, 팀에 대해 재인식하고, 재배치하는 것이다. 이는' 확장 훈련' 이 연수생에게 주는 정신적 충격이자' 확장 훈련' 의 의미다. < P >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은 대체로 실내 교육 과정으로 교육 모드로 지식을 설명합니다. 내훈에도 체험식 시뮬레이션이 있다. < P > 자아를 초월하고, 본색을 과시하고, 남을 배려하고, 팀을 소중히 여기며, 절대 포기하지 않고, * * * 성공의 이념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훈련을 확대하다. < P > (확장 훈련: 산속이나 텅 빈 장소에서 고공 단절교, 거인 사다리, 공중 잡는 바, 늪, 큰발 등 1 기 도전 프로젝트, 2 기 도전 프로젝트 (예: 절벽 급강하, 고공 미끄러짐, 버마교, 생사연심교, 강철 쇄교 등)

내훈: 성공학을 주제로 직접 들어가는 많은 주제들이 있습니다. 9 형 인격에는 체험식 훈련도 있습니다. (체험식 훈련은 제가 간단히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어렸을 때 젓가락으로 밥을 먹는 법을 배웠는데, 지금 젓가락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요? 네가 직접 느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영원히 기억합니다. 지금 강의하는 훈련이 많은데, 그 당시 듣고 보니 대부분의 내용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것을 잊어버리고 많은 것을 낭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 P > ⅲ 샌드 테이블 클래스 < P > 샌드 테이블 클래스, 즉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은 고급 현대 엔터프라이즈 관리 및 관리 기술인 —ERP (Enterprise Resource Program System) 를 대신하여 설계된 역할 경험을 위한 실험 플랫폼입니다. 모의 샌드 테이블 교구는 주로 6 개의 샌드 테이블 표면을 포함하며, 6 개의 경쟁 시뮬레이션 기업을 나타냅니다. 시뮬레이션 모래판은 마케팅 및 기획 센터, 생산 센터, 물류 센터, 재무 센터 등 제조 기업의 기능 부서에 따라 기능 센터를 나눕니다. 각 기능 센터는 기업 운영의 모든 핵심 부분을 포괄합니다. 기업의 경영을 시뮬레이션하여 팀워크를 키우고 관리 능력을 전면적으로 높이다. < P > 시뮬레이션 샌드 테이블 기능 센터는 전략 계획, 자금 조달, 마케팅, 제품 R&D, 생산 조직, 자재 조달, 장비 투자 및 개조, 재무 회계 및 관리 등 기업 운영의 모든 핵심 부분을 설계 메인 라인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기업 운영처의 내부 및 외부 환경을 일련의 규칙으로 추상화하여 연수생으로 구성된 6 개의 경쟁 시뮬레이션 기업을 구성합니다. 샌드 테이블 캐리어 --> 모의 경영 --> 대항 훈련-> 강사 평가 --> 학생 인식 등 일련의 실험 고리, 그 융화 이론과 실천 통합, 역할 놀이, 일자리 체험을 결합한 디자인 사상, 연수생들이 시장 분석, 전략 수립, 마케팅 기획, 조직 생산, 재무 관리 등 일련의 활동에서 과학적 관리법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기업 자원 관리 과정에 대한 실질적인 체험도 있다. < P > 샌드 테이블 교구 < P >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샌드 테이블 교구 세트를 캐리어로 사용합니다. 샌드 테이블 교구는 주로 샌드 테이블 6 장으로 구성되며, 서로 경쟁하는 6 개의 시뮬레이션 기업을 대표한다. 샌드 테이블 표면은 제조 기업의 기능 부서에 따라 마케팅 및 기획 센터, 생산 센터, 물류 센터, 재무 센터 등 4 개의 기능 센터로 나뉩니다. 각 기능 센터는 전략 계획, 마케팅, 생산 조직, 조달 관리, 재고 관리, 재무 관리 등 기업 운영의 모든 핵심 부분을 포괄하며 제조 기업의 축소판입니다. < P > ⅳ "호텔 경영관리사반 실전 훈련" 과정 디자인 < P > 여전용, 직접 < P > ⅳ' 상도' 와 같은 모래판 시뮬레이션 게임이 있다고 들었는데, 아는 고수가 홈페이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P >' 상도' 는 기업경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학생들은 총괄 관리자 및 생산, 시장, 재무, 인적 자원 등의 고위 경영진을 연기하며 현대 기업 관리 지식에 따라 해당 회사의 연간 경영에 대해 일련의 결정을 내리고 다른 학생들이 연기하는 가상 회사와 경쟁합니다. 의사 결정에는 기업 발전의 모든 측면이 포함되며 금융, 무역, 회계, 선물, 투자, 전자 상거래 등 여러 분야의 지식 포인트가 삽입되어 국제 시장 경쟁 조건 하에서 한 회사의 실제 운영 상태를 최대한 시뮬레이션합니다. < P >' 상도' 는 청화대, 상해교통대, 광동경영대학, 상해이공대, 산둥 대학 등 대학의 EMBA, MBA, 학부생의' 전략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금융투자',' 금융투자' 에 있다 상해교대에서' 상도' 를 주요 교학 도구로 하는' 전략관리' 과정은 26 년 상해시 부티크 과정으로 선정됐고, 전교에서 다양한 전문학생인' 혁신과 창업' 과정의 필수 교육과정으로 매년 수천 명의 학생들이 사용한다. 이미' 상도' 를 사용해 본 교사들은' 상도' 가 품질, 지식 함금, 포괄성, 학습 주체에게 주는 가치와 경험에 대해 이미 국제 일류 수준을 갖추고 있다고 보편적으로 믿고 있다. 세계 5 대 영국 석유화학 거물인 BP 그룹, 마이크로소프트 회사, 보강그룹 등 유명 기업들도' 상도' 를 적용해 중고위층 관리간부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상도' 도 탁월한 인재 평가 도구로, 기업들이 모의경기를 운영하는 우승팀 대원들로, 각 대기업 사업 단위의 고임금 고용, 육성 및 발굴 대상이 될 수 있다. < P > 은 (는) 현재 관리류 연구실 건설의 관건이 되는 시기이며, 기능이 완벽하고, 내포가 깊고, 교육 사용 경험이 풍부한 교육용 소프트웨어가 절실히 필요하다. 상도' 의 출시는 형세 발전의 수요에 적응하여 고교가 현대' 기업경영 시뮬레이션' 실험실을 건설하는 최고의 후보 소프트웨어 중 하나가 되었다. < P >' 상도' 는 자주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으며 상해파 금정보기술유한공사가 개발했다. 파이금 기술은 해외 귀국 유학자들이 상하이 장강 하이테크 단지에 등록해 과학기술부 혁신기금의 지원을 받아 하이테크' 기업 경영 시뮬레이션' 교육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보급에 주력하고 있다. 파이킨테크놀로지는 고교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술 교육, 과정 설계, 실험실 안내 책자 설계 등 다양한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상도' 에 대한 자세한 내용,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premking.cn

ⅵ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전체 교육 예비 과정 설계 과정 설계 제목은 xx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 샌드 테이블 실험 보고서 일부 공제 7296821

는 xx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 샌드 테이블 실험 보고서 일부 발행

핵심 기술

ⅶ 미국 수업 각 American Collections 의 각 TM 샌드 테이블 도구를 사용하여 코스 디자인 멘토 팀의 안내에 따라 팀은 * * * 를 통해 다양한 맞춤형 스티커를 사용하여 코스 목표를 명확히 하고, 코스 내용을 정리하고, 코스 형식을 선호하며, 코스 개요를 파악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멋진 과정을 만들 것입니다. < P > 마지막 스티커를 즐겁게 붙이면, 갑자기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수업이 포스터 포스터에서 착지하여 완전한 디자인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교과 목표에서 교과 내용을 끌어내고, 교과 내용에서 교과 형식을 선호하고, 내용과 형식을 결합하여 교과 개요를 설명하고, 후속 개발 작업을 명확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교과 과정 설계와 개발에 대한 경험이 아무리 많아도 이를 통해' 미과 천왕' 이 될 수 있다. < P > ⅷ 샌드 테이블 클래스는 무엇입니까? < P > 샌드 테이블 클래스는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이며, 첨단 현대 기업 운영 및 관리 기술인 —ERP (Enterprise Resource Program System) 를 대신하여 설계된 캐릭터 경험을 위한 실험 플랫폼입니다. < P > 모의 샌드 테이블 교구는 주로 6 개의 샌드 테이블 표면을 포함하며, 6 개의 경쟁 시뮬레이션 기업을 나타냅니다. 모의 모래판은 제조 기업의 기능 부문에 따라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