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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에 대한 정보
바진(1904~2005.10.17) 본명은 리야오탕(Li Yaotang)이고 본명은 푸간(Fu Gan)이며, 필명은 페이간(Pei Gan), 위이(Yu Yi), 왕문회(Wang Wenhui) 등이다. 쓰촨성 청두 출신. 1920년에 청두외국어학교에 입학했다. 그는 1923년 봉건 가문에서 도망쳐 상하이와 난징의 중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1927년 초 프랑스로 유학하여 데뷔소설 '파괴'를 집필했는데, 이 소설은 출판 당시 바진이라는 필명으로 사용되었다. 그는 1928년 말에 상하이로 돌아와 창작과 번역에 참여했습니다. 1929년부터 1937년 중반까지 그는 그의 대표작인 『도류삼부작』에 『고향』을 썼고, 『바다의 꿈』, 『봄의 가을』, 『모래』, 『싹이 돋다』( 『눈』)을 썼다. ') '환생', '사랑 3부작'('안개', '비', '전기') 등의 소설을 집필했으며, '복수', '장군', '신과 귀신과 인간' 등 단편집을 출간했다. ", "바다 여행 모음집" "추억", "Brief" 등의 에세이를 모았습니다. 그의 독특한 문체와 풍부한 창작력이 눈길을 끌며, 루쉰은 그를 “진보적인 사상을 지닌 열정적인 작가, 몇 안 되는 좋은 작가 중 한 명”이라고 불렀다. ") 》). 이 기간 동안 문화생활출판사 편집장을 역임하며 『월간문지』, 『문학시리즈』 등의 출판물과 도서를 편집했다.
항일 전쟁이 발발 한 후 바진은 각지에서 항일 및 구국 문화 활동에 전념하며 '절규'를 편집했습니다. 구국일보 등 신문과 간행물에서는 『고향』의 속편인 『봄』과 『가을』, 소설 『항일전쟁 3부작』(불)을 창작하고 단편집을 펴냈다. 『부활의 풀』 『작은 『작은 것들』』, 에세이집 『고발』 『용호개』 등 항일전쟁 말기, 항일전쟁 종결 이후 바진의 창작은 국민당 통제지역의 암울한 현실을 비판하는 방향으로 전환되어 낡은 체제에 대한 강력한 고발과 공격을 가하였다. 그의 예술적 특징이 돋보이는 중편소설 <열린 정원>과 <제4병동>은 그런 면에서 걸작이다. 바진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중국전국문예계연맹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회장, 중국펜센터 회장, 전국위원회 부주석 등을 역임했다.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잡지 《추수》의 편집장. 그는 문학 창작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열성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했으며, 여러 차례 해외에 나가 국제 문학 교류 활동에 참여했으며, 중국 현대 문학관 건립을 주도했습니다. 그는 단편집 『영웅 이야기』, 보도집 『영웅들 사이에서 산다』, 수필집 『불타는 전쟁』, 산문소설집 『바진 근작』, 수필집 『무작위의 생각』 등 5권을 펴냈다. 『바진』.60년의 글. "창의적인 회고록" 등.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의 작품은 대부분 『바진문집』 14권에 수록되어 있으며, 1986년부터 새로 편찬된 『바금문집』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많은 외국어로 번역되어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수년에 걸쳐 수많은 번역본을 출판했습니다. 바진의 가장 유명한 소설은 노가문의 몰락과 젊은 세대의 반항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고향』은 이러한 점에서 여러 세대의 젊은 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가장 영향력 있는 걸작이다. 현대 문학사에서 그가 차지하는 중요한 위치의 기초. 유창한 서사와 진솔하고 단순한 묘사로 감정의 격류를 쏟아내는 데 능숙하며, 섬세하고 독특하며 감동을 주는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파괴' 관련 댓글: 바진의 데뷔작.
사랑 3부작 '안개', '비', '전기' 관련 댓글: 사랑 3부작은 바진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으로, 각 주인공에게는 친구의 그림자가 있다.
Riptide Trilogy
"Home"
관련 코멘트: "Home"은 Ba Jin의 최고의 작품은 아닐 수도 있지만 확실히 가장 인기 있는 책입니다. .
'봄'
관련 댓글: '봄'은 많은 젊은이들에게 반항의 용기를 주었고, 그만큼 바진은 많은 젊은이들의 상담 대상이 됐다. 컨설턴트 여러분, Xiao Shan이라는 소녀가 있습니다.
'가을'
관련 댓글: 토런트 3부작에서 가장 성공적인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불필요한 남자' Juexin입니다. 바진은 이 '오빠'를 대가족의 쇠퇴를 밝히는 단서로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열린 정원'
관련 댓글: 노 가문의 쇠퇴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더 이상 권위주의 가문 사이에 드러나는 내용을 비판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선은 연민과 슬픔입니다.
'추운 밤'
관련 댓글: '추운 밤'의 인물 관계와 심리 묘사는 '무능' 수준에 이르렀다. 바진의 놀라운 상상력과 통찰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무작위의 생각'
관련 댓글: 이 에세이집은 큰 충격을 안겨주며 '진실을 말해주는 대작'으로 불렸고, 저자는 '>상도 수상했다.
바진해의 일출
일출을 보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아직 날도 밝지 않았고, 주변은 아주 조용했다.
하늘은 여전히 밝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지평선에 붉은 구름이 나타나 그 범위가 점점 더 밝아졌다. 지평선에서 해가 곧 떠오를 것 같아 눈도 깜빡이지 않고 그곳을 바라보았다.
물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곳에는 태양의 얼굴의 작은 반쪽이 나타났는데, 정말 붉었다. 빛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태양은 한걸음 한걸음 무거운 짐을 짊어진 듯 천천히 떠오르기 시작했고 마침내 구름을 뚫고 바다 위로 완전히 튀어나왔습니다. 순간, 이 검붉은 둥근 것이 갑자기 눈부신 빛을 발산해 사람들의 눈을 아프게 했다.
때때로 태양이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데, 그 빛은 구름 속에서도 빛난다. 이때는 눈부시게 밝은 빛만 보였기 때문에 어느 것이 물이고 어느 것이 하늘인지 구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늘과 구름은 매우 두껍습니다. 태양이 나올 때 여전히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구름 속에서 태양이 방출하는 빛은 검은 구름의 포위를 통과한 후에는 볼 수 있습니다. 검은 구름은 빛나는 황금색 가장자리로 장식되었습니다. 나중에 태양이 천천히 포위를 벗어나 하늘에 나타나 검은 구름을 보라색이나 빨간색으로 물들였습니다. 구름과 바다, 나 자신도 밝아졌다.
1927년 1월
바다 위의 삶 민규바진
사방이 조용하다. 뜨거운 공기 속에 차가움이 있다. 갑자기 붉은색과 노란색의 둥근 거울이 떠 있다. -바다에서 보름달이 떠오른 것처럼 이때는 그것을 보호할 밝은 빛도 없었고, 하늘에는 눈부신 빛도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려주신 참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세상의 모든 걸작을 능가하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오를수록 더욱 아름다워지는 붉은색은 곧 하늘의 반쯤 닿아 변합니다. 밝은 달. 이때 위에는 끝없이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끝없이 푸른 바다가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우리의 작은 배는 달 바퀴입니다. 하늘에 매달린 모습은 매달 똑같지만, 우리 여행자들은 이 바다 위를 잠시 지나가는 행인들일 뿐이다.
그리고 저녁 바람은 밝은 달과 친구가 되는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러나 저녁바람과 밝은 달과 진정으로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은 바다를 내 집으로 삼을 수는 없지만 바다 위를 지나가는 것도 축복이다.
배를 타고 바다 위에 밝은 달을 여러 번 보았는데, 가장 잊혀지지 않는 것은 최근 밤이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갑판을 걷고 있는데 갑자기 저 멀리 돌담에 빨간불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빨간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이후 배는 한참 동안 멀어졌지만 돌담에 있던 등불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었다. 배는 떠나지 않았나요? 그러나 우리는 보트가 움직이는 것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나중에 이 지루한 조롱박은 마침내 깨졌습니다. 붉은 빛은 점점 커져서 둥근 거울이 되었고, 허리에는 검은 띠가 둘러졌다. 계속해서 솟아올라 먹구름을 뚫고 반나절에 달했습니다. 그제서야 나는 이것이 밝은 달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에는 돌담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는 검은 구름의 층이었습니다.
중국 세대의 문학 거장 바진이 10월 17일 19시 6분 상하이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는 10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바진의 삶:
바진은 1904년 11월 25일 쓰촨성 청두 정퉁순 거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리야오탕이고 예명은 푸간이었습니다. 쓰촨성 청두 출신으로 무소속. 1921년에 청두외국어학교에 입학했다. 1923년 상하이로 건너간 뒤 난징으로 가서 동남대학 부속 고등학교에서 공부하고 1925년 졸업했다. 1927년 프랑스에서 살았다. 1928년 중국으로 돌아와 상하이문화생활출판사, 핑밍출판사 편집장, 『문예계간』 편집위원을 역임했다. 1934년 일본에 왔다. 그는 1935년 중국으로 돌아와 상하이 문화생활 출판사 편집장을 역임하며 '문화생활 시리즈', '문학 시리즈', '문학 시리즈'를 출판했다. 1936년 그와 진이는 『월간문예』를 창간했다. 항일전쟁 당시 마오둔과 함께 '봉화'를 공동 창립하고 전중문예계 반적협회 이사를 역임했다.
1950년 이후 상하이 문예계 연맹 부회장, 회장, 정무위원회 문화교육위원회 위원, 당 문화교육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화동군정위원회, 중국문예계연합회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상하이지회 부주석, 부주석, 상하이정협 부주석. 《월간문예》 《추수》 《상하이문학》의 편집장, 마오둔문학상위원회 위원장, 중국문학재단 이사장, 중국천한재단 명예회장이 당회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983년과 1988년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6, 7차 전국위원회. 1993년 3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8기 전국위원회 부주석으로 선출됐다. 1996년 12월 중국작가협회 제5기 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1998년 3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9기 전국위원회 부주석으로 선출됐다.
2001년 12월 중국작가협회 제6기 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2003년 3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10기 전국위원회 부주석으로 선출됐다. 제1~4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제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