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웹 페이지에 flash 애니메이션을 삽입하는 두 가지의 차이점
웹 페이지에 flash 애니메이션을 삽입하는 두 가지의 차이점
1998 년, MICROMIDIA 는 인터넷 구도를 바꾸는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플래시를 적시에 출시했다. FLASH 의 주요 장점은 flash 편집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가 제작한 파일이 매우 작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벡터 이미지는 화질을 바꾸지 않고 무한히 확대할 수 있어 웹 페이지를 삽입하여 동적 효과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지금까지 FLASH 에서 온라인으로 제작한 웹 애니메이션 수는 GIF 애니메이션에 버금가는 수준이지만 GIF 에는 한계가 있어 최대 256 색까지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미도가 필요하거나 그라데이션 gif 를 사용하여 만든 일부 애니메이션 효과는 비교적 나쁘다. FLASH 의 장점은 AVI 파일로 출력하여 TV 나 DVD 에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래시가 기존의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먼저 두 가지 애니메이션의 제작 과정을 상세히 분해합시다.
먼저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장에 수요가 있을 때 (보통 드라마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상업 광고, 공익 애니메이션, 과학교육 데모 등) 제작진은 글이 있는 대본을 받게 된다. 그는 먼저 글의 극본을 그림의 극본으로 바꿀 사람을 찾아야 한다. 그렇다면 이 사람 (또는 회사) 의 업무는 화면을 그리는 대본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모양, 배경, 소품, 개별 렌즈를 설정하는 초까지 포함한다. 이어 제작진은 제작사 (한 사람이 아니라 개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함) 를 찾아 애니메이션의 초기 단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메이터는 대본 등의 자료를 받은 후 렌즈 단위로 시작한다.
디자인 스케치 (연필로 자세한 장면과 그래픽 그리기)
→ 장면 그리기 (디자인 원고의 연필 장면을 수채화 또는 다른 색상의 초안으로 배경으로 그리기)
→ 원본 그림 (디자인 원고에 따라 일련의 액션 키 프레임 그리기)
→ 감독 (표준화 된 모델링, 세부 라인 정리)
→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사이의 전환 프레임 채우기)
이 시점에서 애니메이션의 초기 단계는 기본적으로 완료됩니다. 흑백 효과는 최종 영화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연필선 촬영' 에서 이미 볼 수 있다. 이때 제작중 누락과 고객의 의도에 맞지 않는 부분을 수정하기 위해 약간의 수정과 조정이 이뤄질 것이다. 물론 크고 작은 수정과 조정은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 과정을 수반한다. 전작에 이어 물론 후기이다. 애니메이션은 컴퓨터로 스캔되고, 소프트웨어 페인팅, 편집, 합성, 더빙, 레코딩을 통해 방송국에서 재생할 수 있는 베타 비디오가 됩니다.
표준 22 분짜리 애니메이션의 경우 수십 명이 100 여명의 회사에 도착하는 데 약 2 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개인이 전통 애니메이션 한 편을 독립해서 완성하기가 어렵다. 그렇다 하더라도, 그들은 또한 광고 영화, 과학 및 교육 애니메이션 데모 비디오와 같은 몇 가지 단편 영화를 확인 하십시오.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 플래시는 주로 상업적 사용과 개인 창작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에는 제품 광고, 웹 사이트 로고, 코스웨어에 사용되는 제품 설명, FLSAH 애니메이션 데모가 주로 포함되며, 두 번째 부분에는 인터넷 플래시 고객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만든 작은 이야기와 MTV 가 포함됩니다. 한 플래시 프로듀서는 임무를 받거나 직접 창작을 하는 것부터 최종 발행까지 거의 한 사람이 완성한 것으로, 거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의 과정 (극본 → 캐릭터, 소품, 디자인 → 렌즈 디자인 원고 → 원화 → 애니메이션 → 색칠 → 합성 → 더빙) 을 포함하고 있다. 일부 작업은 하나의 프로세스 통합으로 생략되거나 완료되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 작업에는 이미 위의 모든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은 손으로 그리고, 플래시는 컴퓨터 계산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사실 FLASH 의 애니메이션 계산 기능은 그리 강력하지 않습니다. 일부 형상의 크기, 방향, 색상의 전환 변화만 실현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아직 인공지능을 갖추지 않았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걷기, 달리기, 돌아서는 얼굴은 말할 것도 없고, 인물 표정, 팔다리 언어의 미묘한 변화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FLASH 는 간단하고 빠르며, 파일 크기가 작고, 온라인 사용에 적합하며, 네트워크 상호 작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적분만으로는 할 수 없는 어려운 동작들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프레임별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제작 비용은 기존 애니메이션과 비슷합니다. 현재 플래시 제작은 개인이 많이 하고 있으며, 많은 프로듀서들은' 애니메이션의 영혼-원화' 의 능력과 경험을 갖고 있지 않아 단일 화면의 전환, 문자의 표류 등 효과 수준에만 머무를 수 있다.
반면 전통 애니메이션은 분업이 정교하기 때문에 각 부분은 가장 전문적인 인원이 완성해 제작 기술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은 관객의 상상을 초월하는 연기 매력을 보여 주고 리얼리티 공연을 최대한 시뮬레이션 (또는 초월) 해 시청자에게 대체할 수 없는 독특한 오락을 선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애니메이션은 비용이 많이 들고 파일이 커서 DVD, 동영상 제작 또는 영화관에서 유료로 재생하기에 적합합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두 애니메이션은 서로 다른 특징과 제작 사용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도 단시간에 상대를 대신할 수 없다. 어떤 애니메이션이 더 잘 쓰이는지 토론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각종 매체를 가로지르는 규제가 점점 줄어드는 오늘날 애니메이션의 전파는 더 편리하고 빠른 형식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품질에 대한 요구는 더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과 플래시의 결합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절호의 방법이자 이러한 추세에 순응하는 필연적인 추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의 사전 편집자는 애니메이션의 컴퓨터가 대체할 수 없는 부분을 만들고, 나머지는 플래시 합성과 미적분으로 제작해 두 가지의 장점을 충분히 결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대의 미디어 특징에 맞는 애니메이션 제품을 만들어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 전파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척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