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네가 말한 작문은 무슨 뜻이냐

네가 말한 작문은 무슨 뜻이냐

질문 1: 작문은 무슨 뜻인가요? 서예에 언급된 구도는 적어도 두 가지 이해나 의미가 있어야 한다.

첫 번째는 전체 레이아웃, 즉 작품의 레이아웃과 심미, 문자와 용지의 조화와 조화를 가리킨다.

두 번째는 작품 속 단어와 각 단어 자체의 선반 구조와 보완관계를 가리키며 의미의 단절, 상호 배려 등을 가리킬 수 있다.

질문 2: 작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0 적분 규칙.

규칙 없음 = 규칙 없음.

질문 3: 사고 규칙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규칙 zh NGF \ m:.

(1) 는 문장 조직 구조를 나타냅니다.

② 사물을 다루는 규칙과 방법을 비유한다

생각하다

간단히 말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때때로, 너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안을 생각해내야 한다.

질문 4: 나는 무고하기 때문에 혼란스럽다. 그래서 나는 조리가 없다. 내가 너를 이렇게 좋아한다는 게 무슨 뜻이야? 불합리하고, 조직화되지 않고, 희망이 없는. 24. 가끔 눈을 감고, 그 시절 너의 순진무구한 미소를 떠올린다. 서로를 아는 것은 마치 자신을 아는 것과 같기 때문에, 내가 부진한 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질문 5: 서예의 구도는 무슨 뜻입니까? 서예 궤적의 법칙.

질문 6: 서예의 구도 특징은 제재부터 시작해야 한다. 주제가 고정되면 오브젝트가 주제 주위를 자라거나 숨기거나 나타나거나 즉시 떠날 수 있습니다. 목적은 항상 공간을 풍요롭게 하고, 그 층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마치 별이 달을 아치는 것처럼 주체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완벽히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서예 작품의 문자 내용은 예술적 관점에서 서예 작품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 아니다. 그러나 무엇을 쓰려면 작가의 세심한 선택이 필요하며, 작품의 내용은 때때로 작가의 사상 감정과 수양 수준을 설명할 수 있다. 좋은 내용은 작품에 재미를 더하고, 문학성과 감정성이 풍부하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대 서예는 왕희지의' 난정서', 수시의' 홍벽부' 와 같다. 이 글자들은 문학상의 불후의 작품으로, 일류 서예가의 손에서 나왔는데, 어찌 방앗간보다 귀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스스로 시를 쓰는 것은 서예가의 중요한 능력이므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서예 작품의 문자 내용으로 볼 때 고시, 문어문, 신시, 백화문,' 소수' 등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문자 내용 선택에서 책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고 물과 하나가 되어 예술적 경지를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수' 의' 호랑이'' 용' 을 위주로 한다면' 호랑이'' 용' 의 묘사를 대상으로 해야 한다. 요컨대, 한 폭의 그림은 주체와 객체가 있어야 하고, 치순이 분명해야 집중, 풍부함, 통일, 다양성을 할 수 있다. 크고 작은 것, 굽은 것, 곧은 것은 모두 작품에 상대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어떤 형태의 미감의 필수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백거이' 비파' 구름: "큰 현이 빗소리처럼 울리고, 작은 현이 밀어처럼 흥얼거리고, 중얼거리고, 중얼거리고, 섞은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묘한 음절은 모두 적당한 크기의 조화에서 생겨난 것이다. 자연인물의 이미지, 크기의 대비, 공전의 상호 감, 어디에나 있고, 헌장은 거기에 놓여 있고, 자연은 함께 모인다. 자연미의 구현이자 예술미의 필요성이다. 캡쳐와 운용에 능한 사람은 반드시 작품을 아름다운 리듬으로 만들 것이다. 서예 스타일로 볼 때, 큰 것은 합이고, 작은 것은 점이라고 할 수 있다. 큰 것은 단결이고, 작은 것은 변화이다. 큰 포옹으로 작은 것을 안고, 큰 것으로 변화를 구하고, 작은 것으로 큰 것을 깨뜨리고, 부자로 통일을 구하다. 일반적으로 크고 곧은 획이 책에 들어가면 전반적인 기상은 얻기 어렵지 않지만, 쉽게 간단한 실수를 범하기 쉬우므로, 적절히 나누거나, 자신의 변화를 강화하거나, 다른 변형 획을 삽입하여 작게 만들어야 한다. 가는 문양이 책에 들어가면 변화의 의미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자질구레하고 난잡한 실수를 범하기 쉬우므로, 부분 조립을 위해 함께 유도해야 하며, 0 을 전체로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 굵은 선으로 포장을 돋보이게 하여 전체적인 느낌을 증강시킬 수도 있습니다. 굽은 것과 곧은 것도 마찬가지다. 서예획으로 볼 때, 곡유, 직강, 곡원, 직방, 전례가 곧고, 강유, 경제, 방원 서로 어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곡은 정체되고, 직선은 순하고, 곡은 변하며, 직선은 정정하고, 순은 정체되고, 정정은 교차하면 고대와 미는 호환된다. 서예 전체가 선배가 말한' 여자' 와 같이 매우 생동적이다. 여자 글자는 글자의 변화이다. 상횡의 직선성, 오른쪽 굽이의 곡선성, 왼쪽 굽이의 전환성, 세 폭의 그림이 겹쳐져 기정의존, 강유영 () 의 구조가 형성되어 있다. 그중에는 일시 중지, 전환점, 심플함, 풍부함이 있다. 책을 쓰는 것은 글쓰기와 같다. 문장 쓰기는 처음부터 줄거리와 인물을 하나하나 서술하고, 꾸준히 가로질러 왔다갔다 하며, 개요를 수집하여 점진적으로 요약한다. 줄거리에 결과가 나왔고, 인물들은 모두 귀착지가 생겼고, 문장 역시 끝났다. 이것이 바로 개폐의 길이다. 첫 오프닝으로 줄거리가 있을 수 있고, 변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조합하면 그 의미와 정신을 볼 수 있다. 이른바 신이 만족한다는 것은 아마도 이런 상황일 것이다. 서예 구도의 시작 부분에서, 먼저 문자 내용을 과장하고, 작품 공간을 차지하며, 사상 내용을 표현하고, 점차 층을 풍부하게 하고, 이미지를 수정하며, 구조를 완성하고,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운의 경지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은 필기절차의 개폐이다. 서예는 권투와 같다. 손발은 열고, 거두고, 안정되고, 가볍고, 왕복하고, 고리가 서로 맞물린 다음, 가로세로로 가로세로로 가로세로로 가로세로로 관통하여, 방향으로 무너뜨려야 한다. 전반적으로, 초서작품은 필법을 놓아서 종횡으로 득세하여 글자 속에 형성되고, 종이를 관통하고, 휴식을 취하며, 즉 접으면 바로 놓인다고 할 수 있다. 즉, 꼬리는 일정한 절차에 따라 움츠러들고, 안쪽으로 접는다. 예를 들면, 비상룡이 뒤돌아보는 것과 같이, 다시 돌아보는 것과 같이, 기세가 글자에 모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결합이 있다면, 일은 내적, 개방성, 불일치가 있을 것이며, 필연적으로 대충대충, 응집력을 잃게 될 것이다. 이로부터 개합과 호응이 달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같은 경지, 특히 행서와 초서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합은 작품의 시각적 이미지이고, 호응은 그것을 통해 생기는 심리적 효과이다. 그래서 메아리는 개폐에서 비롯된 것으로 주위를 둘러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행간의 인식과 호응은 바로 작품의 느낌과 의도다 ... >>

질문 7: 문장 구조와 작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문장 구조는 창작자의 창조적 사고를 말한다. 구도는 전체 작품의 계획과 배치, 그리고 약속한 규칙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