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인터넷 조작 초보자

인터넷 조작 초보자

(1)DAU:dailyactiveuser, 일일 활성 사용자 수.

(2)MAU: 월간 활성 사용자.

(3) ARPU: (averagerevenueperuser) 는 사용자당 평균 소득으로 통신 사업자 및 인터넷 회사의 업무 수익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4)KPI: 주요 성과 지표법은 기업 성과 평가의 한 가지 방법으로, 주요 성과 분야를 중심으로 평가 지표를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5)MOU: 가구당 월 평균 통화 시간 (분 사용량)

(6) ott: "over the top" 의 약어로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현재 사업자가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와 다릅니다. 통신업체의 네트워크만 사용하며, 서비스는 통신업체 이외의 제 3 자가 제공합니다. 현재 전형적인 OTT 서비스에는 인터넷 TV 서비스와 애플 앱스토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CPC: 인터넷에서 가장 흔한 광고 형식. 영어 단어 CostPerClick 의 약어로 클릭 유료 광고를 뜻한다.

(8)CPM:CostPerMille 또는 costperthousandcostperimpressions, 광고 과정에서 광고를 듣거나 보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 광고비를 분담합니까?

(9)CPA:costeraction, costeraction, 즉 광고는 광고의 실제 효과에 따라 청구됩니다. 즉, 응답한 유효 설문지 또는 주문에 따라 청구되며 광고 금액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CPA 의 가격 책정 방식은 웹 사이트에 어느 정도 위험이 있지만 광고가 성공적으로 실행되면 CPM 보다 훨씬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광고비 위험을 피하기 위해 광고주는 인터넷 사용자가 배너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 페이지에 연결한 후에만 클릭량에 따라 광고사이트 비용을 지불합니다.

(10) 심폐 소생술: CostPerResponse, 방문자의 각 복구 요금에 따라. 이런 광고 청구는 온라인 광고의' 응답 시기 적절하고, 상호 작용이 직접적이며, 기록이 정확하다' 는 특징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광고 모델은 분명히 보조 판매에 속한다. 실제 이름을 표시하기만 하면 절반의 브랜드 광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사람들에게는 광고비를 받을 확률이 CPC 보다 더 낮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가 거부될 것이다.

(11) CPP: costperpurchase. 광고비 위험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사용자가 배너를 클릭하고 온라인 거래를 한 후에만 광고주가 판매 수량에 따라 광고장비를 지불합니다. CPA 든 CPP 든 광고주들은 대상 소비자들에게' 클릭' 을 요구하며, 심지어 구매 후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CPM 은 "증거" (또는 "노출", "인상") 만 있으면 광고비를 낼 수 있다.

(12)PFP: 성과급.

(13) IP:' 지적재산권' 의 약자, 즉 지적재산권.

(14)ACG: 영어 중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의 약어로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의 총칭이다. ACG 문화는 일본에서 기원하며 인터넷과 다른 방식을 통해 전파된다. 중국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문화어입니다.

(15) kol: key opinion leader (kol) 는 기본적으로 웨이보에 발언권이 있는 사람들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웨이보 홍성이다. 이 사람들은 매우 전문적이거나 특정 산업에 경험이 많기 때문에, 그들의 말은 보통 그의 팬들을 설득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웨이보의 마케팅 과정에서 KOL 의 영향력은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관웨이는 어떤 종류의 KOL 과 상호 작용해야 하고, KOL 에 어떤 영향을 미치며, 관웨이와 상호 작용하게 하고, 심지어 자발적으로 당신의 충동을 이야기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6)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중국어 번역은 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Seo 최적화는 검색 엔진의 검색 규칙을 활용하여 관련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자연 순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SEO 의 목적은 웹 사이트에 생태화된 자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웹 사이트가 업계 선두를 차지하고 브랜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17)RISC: 영어 전체 이름은 Receding StructureSetComputer 이고 중국어는 씬 스크립트 컴퓨터입니다. 모든 명령 형식이 같고, 명령 주기가 동일하며, 파이프 라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8) VR: VR (Virtual Reality) 은 미국 VPL 의 설립자인 JaronLanier 가 1980 년대 초에 제안한 것입니다. 구체적인 의미는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과 현실, 제어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 장치를 종합적으로 활용해 컴퓨터로 생성된 대화형 3D 환경에 몰입감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컴퓨터 생성 대화식 3D 환경은 가상 환경 (ve) 이 되고, 가상 현실 기술의 전달자는 가상 현실 시뮬레이션 플랫폼인 VRP (Virtualrealityplatform) 입니다.

(19) 소호: 소규모 사무실, 홈오피스, 전문 프리랜서: 프리랜서 작가, 그래픽 디자이너, 수공예 디자이너, 예술가, 음악 창작자, 제품 판매원, 광고, 의류 디자인, 비즈니스 대행사, 선물

(20)UGC: UserGeneratedContent 라는 인터넷 용어는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UGC 의 개념은 인터넷 분야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용자가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시하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UGC 는 개인화된 웹 2.0 개념을 장려하는 데 수반됩니다.

(2 1) UED: (사용자 경험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UED 는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의미하며 영어 사용자 경험 디자인의 약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페이지를 당신 앞에 드러내는 것이다.

(22)LBS: 위치 기반 서비스는 통신 이동 통신사의 무선 통신 네트워크 (예: GSM 네트워크, CDMA 네트워크) 또는 외부 위치 지정 방법 (예: GPS) 을 통해 모바일 최종 사용자의 위치 정보 (지리 좌표 또는 측지 좌표) 를 가져와 Geographicinformation 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23)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networkingservices) 는 개인 간의 관계 네트워크를 가리킨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Relationship System) 에 기반을 둔 이 사이트는 바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이트 사이트 (SNS 사이트) 입니다. 현재 많은 웹 2.0 사이트는 온라인 채팅 (IM), 친구, 동영상 공유, 블로그, 팟캐스트, 온라인 커뮤니티, 음악 감상 등 SNS 사이트에 속합니다. 소셜웹사이트의 이론적 근거는 6 도 이론 (SixDegreesofSeparation) 과 150 법칙에서 비롯된다. 또한 일부 대기업의 웹 사이트에서는 SNS 애플리케이션이 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수직 업계 웹 사이트에서도 SNS 를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해외에서 비교적 유명한 것은 페이스북과 myspac 이고, 국내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SNS 는 해내, 캠퍼스, 신카이, 5 1 등이다.

(24)TMT: 디지털 뉴미디어 또는 TMT (기술, 미디어, 통신) 산업. TMT 는 통신, 미디어, 기술의 세 가지 영어 단어 약어의 첫 번째 접두사입니다. 그것들이 융합될 때, 사실 통신과 미디어 기술 (인터넷) 의 미래 융합 추세의 큰 배경이다. 정보기술, 즉 TMT 업종을 포함한다.

(25) 스팸메일: 스팸광고 정보는 인터넷 어디에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의 스팸은 흔히 스푸핑이라고 불린다. 검색 엔진 마케팅의 스팸은 검색 엔진을 속이는 정보만을 위한 것이다. 검색 엔진 쓰레기 기술은 부도덕한 기교를 이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자신의 순위를 높이는 것이다. 부정직한 역장은 이런 수단으로 검색 엔진을 속여 더 높은 순위를 얻었다.

(26) PV: (조회수), 즉 조회수 또는 조회수 일반적으로 인터넷 뉴스 채널이나 웹사이트, 심지어 인터넷 뉴스를 측정하는 주요 지표입니다.

(27)uv:(uniquevisitor) 는 한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뉴스 항목의 다른 IP 주소를 클릭하는 사람의 수를 말합니다. 같은 날 uv 는 사이트에 처음 들어온 독립 IP 를 가진 방문객만 기록했고, 같은 날 다시 방문한 횟수는 포함되지 않았다.

(28)Adsens:GoogleAdSense 는 모든 규모의 웹 사이트 게시자에게 빠르고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 페이지에 고도로 관련된 구글 광고를 표시할 수 있으며, 이러한 광고는 과장되거나 눈길을 끌지 않습니다.

(29) MatthewEffect: (마태효과) 강자가 강할수록 약자가 약할수록 좋고, 좋고, 나쁘면 나쁘고, 많을수록, 적을수록 적은 현상이 사회심리학, 교육, 금융, 과학 등 많은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됨을 의미한다.

(30) 양떼효과: 사람들이 종종 다수의 영향을 받아 대중의 생각이나 행동을 따르는 것을 일컫는 말.' 양떼효과' 라고도 한다. 사람들은 대중이 인정하는 것을 따르고, 기본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부정하며, 사건의 의미를 주관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양떼 효과는 대중의 오류에 호소하는 기초이다.

(3 1) 호손 효과 (Hawthorne effect): 개인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관찰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행동을 바꾸는 경향을 가리킨다.

(32) 바이러스 마케팅 (viralmarketing): 영어 단어 viral marketing 에서 유래했습니다. 웹 사이트 홍보, 브랜드 홍보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사용자 간 입소문 전파의 원리에 따라 이런 입소문 전파는 더욱 편리하고 바이러스처럼 인터넷에 전파될 수 있어 바이러스 마케팅은 효율적인 정보 전파 방식 (information studio) 가 되었다. 그리고 이런 전파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의 무료 인터넷 마케팅 수단이다.

(33) 스톡홀름증후군 (Stockholm syndrome): 범죄의 피해자가 범죄자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는 범죄자들을 돕는 복합체를 가리킨다. 이런 감정은 피해자들에게 호감, 의존, 심지어 범죄자들을 돕는다. 인질은 납치범에 대한 심리적 의존감을 갖게 된다. 그들의 생사는 납치범의 손에 달려 있으며, 그들은 납치범들이 그들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이들은 납치범 * * * 과의 인연으로 납치범의 미래를 자신의 미래로, 납치범의 안전을 자신의 안전으로 삼았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는 그들을 반대한다' 는 태도를 취하여 사람을 적으로 삼았다.

(34) 긴 꼬리 이론: 인터넷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이론. 비용과 효율성의 요인으로 인해 상품의 저장과 유통의 장소와 채널이 충분히 넓어지면 상품의 생산비용이 개인이 생산할 수 있을 정도로 급격히 떨어지고 상품의 판매비용이 급격히 하락하여 이전에 수요가 매우 낮은 것으로 보이는 거의 모든 제품은 팔기만 하면 누군가가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명언) 이러한 수요량과 판매량이 모두 높지 않은 제품들은 같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주류 제품에 필적하거나 더 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