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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선물
막 출가했을 때 스승에게 Qixia 로스쿨에서 공부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어느 날, 중국어를 가르치는 자민법사는 칠판에 열 글자를 썼다. "보리는 반야를 직설적으로 대할 수 없다."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쓰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때 나는 겨우 열두 살이었는데, 수업 이래 한 편의 성구도 읽지 못했는데, 이 열 글자는 천서와 더 비슷해서, 나는 어찌할 바를 몰라 이리저리 베껴 써서 흐리멍덩하게 답안지를 넘겨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많은 변천을 겪었고, 여러 차례 심경과 금강경을 이야기했다. 내가 그 해의 제목을 다시 떠올렸을 때, 나는 갑자기 보리가' 비어있다',' 직현반야' 가' 존재' 라는 것을 깨달았다. 전체 문장은 "네가 비어 있어야 가질 수 있다" 는 뜻이다.
세상 사람들은 종종' 빈' 과' 있는' 을 완전히 다른 두 가지로 나누는데,' 빈' 은' 있는' 이 아니라' 있는' 이' 빈' 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불교는 우주 생명의 이치를 설명할 때 텅 비어 있어야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어 있지 않고 비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빈 찻잔은 물만 담을 수 있고, 빈 지갑은 돈만 담을 수 있고, 빈 집은 살 수 있고, 빈 땅은 건물만 지을 수 있고, 빈 코도 숨을 쉴 수 있고, 빈 귀는 냄새만 맡을 수 있고, 빈 입은 씹을 수 있고, 빈 배는 먹을 수 있다. 만약' 빈' 이 아니라면, 어떻게' 있을' 수 있을까?
공허는 가장 건설적인 진리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공허의 의미를 오해하고, 심지어 하늘이 비어 있고, 땅은 비어 있고, 세상은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사실' 빈' 은 별것 아닌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허영심은 만상을 포괄하지 않습니까? "비어 있음" 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네모난 정사각형으로 들어가면 원이 된다. 치료, 유비쿼터스 기능을 초월하지 않습니까?
불교의 "빈" 은 세상의 모든 것이 다양한 조건에 의해 형성된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우주에는 독립된 것이 없을 뿐만 아니라 상호 의존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불교명언) 여기서 말하는 관계와 조건은 불교에서는 인과응보라고 한다. 용서 《논중》은 "모든 법은 이성으로 태어났고, 나는 비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유롭고 정의롭다면, 모든 법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공허한 의미가 없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래서 불교는' 빈' 이라고 말하는데, 집착으로' 빈' 을 대하고, 양면으로' 빈' 을 대하고, 환상상으로' 빈' 을 대하며, 우리에게 현실 세계를 주는 것이다. 따라서' 빈' 은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우주 생명체를 구축하는 본체이기도 하다. 이른바' 부처의 경지를 알려면, 그것을 꿈처럼 비워야 한다' 는 것이다. " 만약 우리가' 빈' 원칙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처럼 우리의 머리를 확장한다면, 우리는 조화를 관리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부처가 승천하여 어머니를 위해 이야기한 지 석 달 만에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다. 그의 제자들은 듣고 달려가 그를 맞이했다. 연색비구는 신통으로 먼저 부처님 앞에 이르러 공손하게 발을 경배하며 "제자 연색이 처음으로 차를 타고 부처님 앞에 갔다" 고 말했다. \ "라고
부처가 말했다. "나를 처음 만난 사람은 당신이 아니라 왕사산굴에 앉아 하늘을 보는 보리입니다. 비운성의 진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으로 부처를 보는 사람이다. \ "라고
또 한 번은 영산회에서 부처가 추색한 마니조를 데리고 사천왕에게 물었다. "이 마니조는 무슨 색입니까? \ "라고
천왕들은 어떤 것은 녹색이고, 어떤 것은 노랗고, 어떤 것은 빨갛고, 어떤 것은 하얗다고 말한다. 부처는 모니조를 끌어안고 손바닥을 펴서 그들에게 물었다. "내 손에 있는 이 모니조는 지금 무슨 색입니까? \ "라고
천왕들은 부처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모두 대답했다. "불타! 너는 지금 손에 아무것도 없다. 어떻게 마니 진주가 있을까요? \ "라고
부처님은 4 대 천왕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평범한 세속 불주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의 색깔을 구별할 수 있지만, 진정한 보물이 여러분 앞에 놓여 있을 때, 당신들은 눈을 멀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얼마나 거꾸로운가! \ "라고
확실히, 이 세상은 뒤바뀌고, 환상에 집착하고, 사물에 집착하고 있다. 그래서 소득이 있을 때는 즐겁고, 잃을 때는 슬프고 아픕니다. 모든 것이 순조로울 때, 나는 매우 흥분하여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나는 기분이 가라앉았고, 감정은 완전히 외무장관이 주도했다. 만약 우리가 세상의 모든 것이 무상하고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빈' 진리로 이러한 치료의 관념을 조화시키고 통제할 수 있다면, 좋든 나쁘든, 씁쓸하거나 즐겁다. 어렵거나 쉽다. 영욕, 만약 네가 곳곳에서 금강경이 말한 것을 할 수 있다면, 너는 곳곳에서 살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소탈한 생활이 아닙니까?
대만성에 처음 왔을 때 나는 아무것도 없었던 것을 기억하지만, 나는 가난하지도 씁쓸하지도 않다. 10 년 정글의' 빈' 지혜 교육으로 인해 한 사람이 반드시 물질을 소유하는 것에 만족할 필요는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에서는 달과 별이 내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공원에서 나는 각양각색의 화초와 나무를 마음대로 감상할 수 있다. 거리에서, 나는 다양한 방법으로 갈 수 있습니다; 자연계에서 새, 동물, 곤충, 물고기는 모두 나와 인연을 맺을 수 있다. 나는 삼천세계의 부를 깊이 느꼈다. 나는 대불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그는' 빈' 이론을 고통스럽게 체험하여 내가 따르고, 배우고, 모방하고, 즐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나는 모든 것을 받아들일 텅 빈 마음이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감사와 만족으로 봉사와 공헌을 한다. 이것은 나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빈' 마음가짐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무한한 마음가짐으로 불법을 널리 퍼뜨렸기 때문에, 결국 나는 불법을 위한 새로운 세상을 열었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나는 불교의 참뜻을 깨달았다.' 텅 비었어야' 는 것은 정말 무궁무진한 삶의 보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제 나는이 세상에 왔다는 것을 안다. 나는 결코 없다. 세상에 사는 것은 "빈" 이고 산다. 그래서 나도 내가 세상에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빈' 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1957 년에 신도들은 나에게 정교한 정원 별장을 제공해 주었다. 나는 그것을 푸멘 정사라고 명명했는데, 매우 아름다웠지만, 나는 내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래서 저는 1957 년에 이 집에 도착한 후 타이페이현 삼중루에 불교 문화 서비스를 설립하여 불교 문화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법무의 번화로 가오슝 중심로 순환로, 작은 유치원으로 이사했다. 3 년 후, 수도가 불교의 근본이기 때문에, 나는 금, 조용, 번화한 집으로 가서 불광산에 와서 땅을 개간했다. 이렇게 작은' 빈' 방이 큰' 빈' 방으로 대체되었다. 지금 불교 사업이 커질수록 점점 더 많은 불교도장이 건설되었다. 하지만 저는 크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소유' 도 느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 모든 것이 대중의' 소유' 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단지 이유 중 하나일 뿐입니다.
종종 사람들이 저에게 묻습니다. "불광산에는 웅장한 건물들이 너무 많은데, 세계에는 100 여 가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거액의 돈이 어디서 났을까? "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그것은' 빈' 에서 온다. 다시 말해, 불광산의 경우 가시나무와 잡초가 가득한 언덕이었는데, 경작을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혼자 사는 것은 고사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하지만 모두의 노력 끝에' 공중 누각' 이 아닌가?
불광산이 황량한 산에서 성지로 변할 수 있는 이유는 내가 산을 개업하기 전에 제기한 이념과 같다. "무위로 다스리고, 후퇴를 진진으로 삼고, 허공을 낙으로 삼고, 뭇사람을 나를 위해." " 내가 대불성 개업식에서 프랑스어로 말했듯이, "서구의 샘물을 취하고, 고평의 모래돌을 모으고, 천하의 인력을 모아, 가장 높은 부처를 만든다." " 바로 여러 가지 이유의 조합으로 인해 그것이' 빈' 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비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하고 축적이 적다. 현재 불광산에는 3000 명이 먹고 산다. 나는 조상이 남긴 땅도 없고 세속 장사도 하지 않는다. 나는 주식과 선물에 대해서도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단지 절을 짓고 불법을 전수해서 향기로운 마음으로 나의 모든 힘을 모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내가 돈을 사재기하고 스스로 즐긴다면, 수천만의 인연 모임이 성대한 행사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빈" 은 이렇게 아름다운 진리입니다!
불광산은' 빈' 으로 지어졌을 뿐만 아니라, 남아프리카의 남화사, 오스트레일리아의 남천사사, 중천사사, 미국 휴스턴의 중미사와 같은 다른 많은 가지들은' 빈' 이 있는 곳이라면 불법과 진리, 자신감, 그리고 도장을 제외하고 나의 모든 불교 사업은' 빈' 에서' 예' 로 이어진다. 예를 들어, 내가 불광산 정글학원을 운영했을 때, 아무도 장소를 빌리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야키소바와 친구가 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기 때문에, 산길 1 층을 만들어 학교를 운영했다. 나중에 법이 흥성하여 부문사와 타이페이 도장이 잇따라 세워졌다. 서래대학 설립 초기에는 캠퍼스도 서래사의 한 귀퉁이였다. 몇 년 전 나는 예수회 대학의 캠퍼스를 인수하여 사람들에게 선물을 써서 학생 모집을 확대했다. 불광대학은 방금 많은 돈을 써서 땅을 준비했다. 나는 한 달에 100 원으로 자금을 모았고, 후에 또 화남대학을 열었다. 처음에는 불광사에 회원이 없었다. 나는 모든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지금 수백만 명의 회원이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고 호소한다. 이것들은 모두' 진공이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는 것이 놀라운 진리임을 증명한다.
우리는 사회의 어떤 사람들이 명리를 위해 반목하여 원수가 되는 것을 자주 듣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원들은 이를 위해 끊임없이 다투며 법정에 출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또 역사적으로 토지공간을 쟁탈하기 위해 다른 나라를 침략한 사람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일본 군벌은 중국의 광활한 영토와 풍부한 자원을 노리고 전쟁을 벌여 나중에 패했다. 나는 부처님의' 공성' 의 가르침을 받아들이는 특권을 누렸기 때문에, 나는 평온하게 세계를 여행할 수 있었다. 나는 레이음사에서 수십 년을 살았지만 주지가 되고 싶지 않다. 나는 첫 도장인 이란 불교 협회를 설립했지만, 나는 내 이름으로 소유권을 등록한 적이 없다. 불광산과 국내외 지점에도 토지나 집 한 칸이 나를 모든 사람 또는 관리인으로 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데 이상하게도, 제가 어디로 갔는지 제자들은 제가 "싫어요, 갈게요!" 라고 말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습니다. " 인생의 세계가 정말 심경과 같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형적인 면에서 얻은 것은 가지고 있어도 진실이 아니다.
사회에서는 불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해 공뜻을 오해하는 사람도 있고, 불법에 대해 아는 것이 반해라서 공뜻을 오도하는 사람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이 비어 있고, 무상하고, 진실이 아니며, 집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개의치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고 생각하며, 가능한 한 빨리 떠나야 하고, 욕심을 많이 내서는 안 되므로 독학을 주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과시하고 공허한 의미로 사람을 현혹시키기도 한다. 사실 견지하지 않는 것도 일종의 끈기가 아닌가? 청정하고 무위하는 것도 일종의 욕심이 아닌가? 자신이 모르는 것을 아는 척하고, 더 많은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이 사람들이' 빈' 의 진실에 대응할 수 없다면 어떻게 불법의 진정한 이익이 있을 수 있겠는가?
부처처럼 춘하 가을과 겨울에는 모두 분뇨를 입고 빨래를 한다. 그는 편안하고 여유롭게 느꼈지만 황제가 준 금조각 옷을 입어도 자랑스럽지 않았다. 간단한 식생활을 할 수도 있고, 음식과 함께 먹을 수도 있습니다. 나무 밑에서 밥을 먹고 잠을 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안루 옥우도 살 수 있다. 너는 혼자 산속에 살 수도 있고, 네 명의 제자와 함께 살 수도 있다. 존경과 지지를 받을 때, 그는 항상 그대로 유지되고, 비방과 중상을 당할 때도 귀를 찌르는 말을 하지 않는다. 부처는 부귀, 가난, 득실, 선악, 미추에도 관심이 없고, 풍속도 따르지 않는다. 이런 유례없이 평안하고 공허하게 살아가는 정신은 부처의 가장 큰 재산이자 부처가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준 가장 큰 유산이다.
보살티보, 혜사 대사 등 스님의 대덕은 여러 차례 악인에게 독살을 당하고 심지어 사형까지 당했지만, 여전히 사악한 현의와 보파 대중의 비통한 소망을 품고 있다. 그들의 작품에서 우리는 이런' 은혜도 없고, 다른 사람과 큰 슬픔을 함께 나누는 것',' 치욕을 참고, 생사를 앞세우는 것' 의 정신은 꾸준한 수행을 통해 얻은' 빈' 지혜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토에서 대만 성까지 선교 사업을 하던 중, 나는 한때 같은 행인에게 밀려 이교도에 의해 파괴된 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없이 방해를 받고, 무고를 수없이 당하고, 안전단위의 조사 대상이 되고, 간첩으로 의심돼 감옥에 갇히기도 했다. 내가 원망도 후회도, 끈기도, 끈기도, 번복도, 힘겨운 것도, 고성선현의 사심 없는 헌신의 정신, 어둠 속의 등불처럼 항상 나를 비추고, 나에게 큰 믿음과 용기를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심경" 은 "오운이 텅 비어 있다" 고 하면 "최선을 다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은 거짓이 아니다.
스님은 Wei Kuan 선사에게 물었다: "길은 어디 있습니까? 웨이 콴선 (Wei Kuan) 선사가 대답했다: "오직 현재. \ "라고
\ "왜 나는 볼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네가' 나'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는 볼 수 없다. \ "라고
"나는' 나' 가 있어서 볼 수 없다. 그럼, 선사님, 당신은요? 보셨어요? \ "라고
선사가 대답했다: "'나' 가 있고' 너' 가 있어 더 보기 어렵다. \ "라고
"만약' 나',' 너' 가 없다면, 너는 볼 수 있니?" \ "나와 너 없이는 누가 길을 볼 수 있니? \ "라고
이른바' 거짓으로 진실을 정하라' 는 것은 물론 세상 만물은 모두 허황되고 모두 존재하지만, 우리도 이 거짓으로 너와 나 사이에서 실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공은 놀라움을 방해하지 않고, 놀라움은 진공을 방해하지 않는다' 는 참뜻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 그래서 정글에서 공부한 10 년 동안, 나는 부처님을 자습 수업으로 삼았지만, 한때 잊어서 몸과 마음이 모두 잃었지만, 나는 단지 이런 귀중한 종교 경험을 생활 실천에 옮겼을 뿐, 산에 들어가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꿈을 꾸지 않았다. 나는 이전에 경서를 쓴 것은 모두 피를 찌르고, 발을 금지하고, 오후에는 먹지 않고, 고행을 했지만, 나는 그것들을 심신을 날카롭게 하는 과정으로 여기고, 어떤 것도 집착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유명한 블루묘를 참관하고 법률, 종교, 종교를 연구한 적이 있다. 수행특교는 심층적인 이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여전히 인간 불교를 주장하고, 8 종은 모두 창창한다. 나는 무정하고 무리한 교육을 받았지만, 나중에 나의 추종자들에게' 은엄상제' 방식을 취했다.
한번은 한 거사가 지장선사에게 물었다. "도대체 천국이냐 지옥이냐?" " -응? 선사가 대답했다. "네." "부처님 보살이 있습니까? \ "라고
선사는 여전히 대답했다: "네. 요컨대, 네가 무엇을 묻든, 지장선사는 "네" 라고 대답했다. \ "라고
문외한은 듣자마자 "이상하다! 나는 잭슨 경산에게 같은 질문을 했는데, 그는' 아니오' 라고 말했다. 다이렉트 티베트 마스터가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아내가 있습니까? \ "라고
평신도: "네." \ "당신은 아이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문외한은 여전히 대답했다. "네." \ "경산 마스터는 아내가 있습니까? \ "라고
평신도가 대답했다: "아니오 .." "경산 스님은 아이가 있습니까? 평신도는 여전히 대답했다: "아니
지장선사는 진지하게 말했다. "경산선사는 처자가 없어서 너에게' 괜찮아' 라고 말했다. 나는 너에게' 예' 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너는 아내와 아이가 있기 때문이다! \ "라고
비슷한 공안이 조주 선사에게도 발생했다.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물었습니다. "개는 불성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그는 때때로 "아무것도" 라고 말하고, 때때로 "예" 라고 말한다. 진리는 하나뿐이고, 존재 여부는 진리의 양면에 불과하지만, 진리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선사는 예, 아니오, 다만 여러 수준에서 유비쿼터스 이치를 설명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교육자들은 당연히' 허공' 처럼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선생님은' 허영심' 과 마찬가지로 어디에나 있어야 동료가 받아들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50 년간의 불교 교육 경력에서 나는 교육, 문화, 자선, 공수 및 기타 불교 사업에 참여했다. 인력과 물력을 줄일 수 있는 일을 전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동시에 많은 일을 한다. 나는 여러 차례 농촌에 내려가 가르침을 받지만, 자주 시내에 가서 법률을 선포한다. 저는 젊은이들과 청소년들의 교육뿐만 아니라 여성과 노인들을 가르치는 수업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각종 현대 행사를 거행하지만, 나는 전통적인 법회를 무시하지 않는다. 각종 기획에 대해서는 머리를 끊지 않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골엄경' 이 말했듯이,' 귀원의 길, 둘, 편리한 길' 은 무수히 많다. 중생들은 모두 이 많은 문의 편리함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닙니까? 불교는 이런 편리함 속에서 흥성하기 시작한 것이 아닌가?
지금까지, 나는 늙은 칼노인이다. 매일 꽉 찬 일정에 직면하지만, 주변에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하고, 동시에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모아 다른 화제를 이야기할 수 있다. 나는 여기나 그곳에 오고 싶지 않아서 베개에서 자거나 차를 탈 수 있다. 나는 비행기에서 말하고 잠수함에서 전시할 수 있다.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이렇게 제멋대로인데, 근심 걱정 없는 비결이 뭐지?" 저는 종종 도술선사의 이야기로 자연에 순응하고' 빈' 을 수강하는 것의 장점을 설명해 줍니다.
도술선사가 지은 절은 도관과 인접해 있다. 도사들은 절 옆에 있는 절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매일 묘를 어지럽히는 일을 하고, 때로는 비바람을 불러 콩을 군대에 보내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때로 번개같은 속도와 가장 좁은 그림자는 정말 많은 젊은 초보자 스님들을 놀라게 한다. 도수 선사도 두렵지 않고, 이곳에서 십여 년을 살았다. 결국 도사의 마술은 다 써 버렸고, 도관을 포기하고 그를 떠나야 했다. 누군가 잭슨 슈에게 물었다: "제사장은 주문을 잘한다.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물리쳤습니까? \ "라고
도교 선사가 대답했다: "나는 마법이 없다. 나는' 없음' ('빈' 이라는 의미) 이라는 단어로 그들을 때렸다. " "아무것도", 어떻게 그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 "라고
"그들은 마법이 있고,' 예' 는 제한적이고, 가난하고, 피곤하고, 분수가 있고, 경계가 있다. 저는 할 수 없습니다.' 없음' 은 무한하고, 무한하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의' 아니오' 변화는 반드시 그들의' 예' 보다 더 좋아질 것이다. \ "라고
여기서, 나는 세상에' 있다' 는 것은 득실이 있고,' 있다' 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환상 속에서 진정한' 있다' 를 찾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빈' 마음을 가질 수 있다면, 박해를 받을 위험이 있다 해도 너는 잃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당신은 개방적인 심정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마치 칼을 뽑아 물을 끊는 것과 같습니다. 강물의 원활한 흐름을 막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빈' 태도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이 오욕육진 속에 살더라도 당신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풍부한 내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먼지가 없는 거울처럼 모든 것을 분명하게 비출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비어 있어야 있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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