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누가 아홉 아들을 낳았습니까? 아홉 아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용은 무엇입니까? 용은 누가 낳았습니까?
누가 아홉 아들을 낳았습니까? 아홉 아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용은 무엇입니까? 용은 누가 낳았습니까?
용은 중국 고대 신수의 우두머리이며, 신의 화신, 신의 일종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용성에는' 이' (음B X),' 리키스' (음CH 와 W N),' 대식' (음T O TI é),' Y-Z' (음B 용왕) 라는 9 명의 아이가 있다고 한다. 너구리는 한 뿔과 두 뿔, 날개가 짧고 꼬리가 곱슬하고 털이 많은 수염이 있는 오래된 길상짐승이다. 그것은 부를 촉진하는 가장 강력한 풍수 도구이다. 특히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카지노 등과 같은 이상한 장사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예로부터 그것은 보물을 보호하고 토해 낸 성물로 여겨졌다. 풍수 오행 중 불끈해서 많은 돈을 끌어들여 천하의 재원을 열 수 있다. 평옥소를 다시 낳고, 일생이 즐겁고, 지금은 호금머리의 조각수가 바로 그의 초상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초상화는 오늘날 칼자루에 있는 용이 입을 삼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웃음바람, 내 인생에서 한 번 위기일발이 있었는데, 이 절각의 동물은 바로 그 초상화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생 불로한 노래를 불렀는데, 바로 이 시계의 짐승 단추 초상화였다. 형수님, 평생 잘 앉아 계시는데, 오늘 불자리의 사자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패왕, 생활의 좋은 부담, 이 비짐승은 바로 그것의 초상화이다. 아 르 마 딜로, 인생은 좋은 소송, 오늘 감옥 문 사자 머리 는 그의 초상화 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일생동안 좋은 작가였다. 이 기념비의 양쪽에는 그의 초상 용문이 있다. 키스, 생활 속에서 삼키기 쉽다. 이 사마루 짐승의 머리는 바로 그것의 초상화이다. 전설의 보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북이가 비석을 메고 있다' 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둘째 아이는 입맞춤으로 모든 것을 삼킬 수 있고, 건물의 능선, 즉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옥상 양쪽의 큰 맹수) 을 돌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오래된 후추 지도, 생김새가 험상궂고 포털을 지키는 것은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문에 전기자 고리가 있는 야수이다. 넷째 기린은 불을 두려워하지 않고, 불을 피하는 동물로 중요한 건물 앞에 놓는다. 다섯 번째 남자, 무기를 삼키고, 세상의 무기, 즉 우리가 본 칼을 삼키는 것을 책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섯째는 참수하고, 강물을 삼키고, 빗물을 배출하고,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다. 늙은 칠이는 봉황을 놀리고, 처마를 날리며, 수비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모퉁이의 작은 짐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바포교도소, 목소리가 우렁차고 천리를 전할 수 있으며, 시간을 알리는 것은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시계의 동물 버튼이다. 구옥소, 모든 것을 분별하고, 소리를 분별하고, 악기의 머리 위에 올려놓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다. 장남을 재상속 (예: 거북이처럼 생겼고, 무거운 물건을 나르는 것을 좋아하며, 비석의 받침대가 될 수 있다. 타이난의 적우루에는 그가 등에 메고 있는 비석이 하나 있다. 둘째 아들 쌀 () 친: 그는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것을 좋아해서 옥상에도 비를 기원하고 불을 끄는 기능이 있습니다. 셋째 아들 브라운: 그는 외치는 것을 좋아해서 종탑에 놓는다. 그는 고래를 가장 두려워한다고 한다. 그는 고래를 보자마자 비명을 지르며 달아났다. 그래서 대룡동 보안궁 종탑에' 고래털' 이라는 글자를 새겨 브라운이 고래처럼 우렁찬 소리를 내길 바라며 종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길 바란다. (타호): 자작) 위풍당당하고 대화가 잘 돼서 감방 문에 많이 놓아요. 오자 (): 그는 여러 가지 음식을 가장 좋아해서 솥뚜껑에 올려놓고 기름과 물을 담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예를 들어, 두 번): 의 유즈 파치는 수영을 잘해서 다리 위에 서 있습니다. 일곱 아들 (하나, 두 마리): 분노, 노여움, 살벌함. 예를 들어, 그는 사자처럼 생겼고 불꽃놀이를 좋아해서, 종종 그를 절의 향로 밑에 놓아서 "냄새를 맡" 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자고추는 매우 은폐되어 문을 지키며 집안의 평온을 돌보며, 종종 대문의 고리나 문을 가로막는 돌북으로 변한다. 사실 용자는 용과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진화하고 있다. 용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한 가지는 용자의 곤종수가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즉 용에는 9 자, 용에는 9 자, 아들은 각각 다르다는 것이다. 중국 용의 신화 전설에서 용은 신기한 동물로 이미지가 각기 다르다. 음양 세계관에서 양을 대표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상징이자 고대 황실의 상징이다. 중화민족의 선조 안지와 황제는 용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한다. 《황제용 헌원씨 용투출강》 (죽서년) 은 어머니를 위해 태어나 사후에 적룡으로 변했다고 한다. 용의 근원은 중국 신화 전설의 신기한 동물이다. 뱀의 몸, 도마뱀의 다리, 발톱, 뱀의 꼬리, 사슴 뿔, 비늘, 입의 수염, 이마 아래의 구슬이 있다. "산해경" 에 따르면, 여름 후계, 수양, 주망은 모두 "우룡을 타본 적이 있다" 고 한다. 또 다른 비서,' 전호, 승룡, 사해',' 제호, 춘하, 승룡' 이 있다. 선인들은 용을 네 종류로 나누었다. 비늘이 있는 사람은 용이라고 하고, 날개가 있는 사람은 응용이라고 하며, 뿔이 있는 사람은 용이라고 하고, 뿔이 없는 사람은 용이라고 부른다.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용문은 8000 년 전 융융융 움푹 패인 문화의 차해 유적지 (융융융 움푹 패인 문화는 내몽골 오한기 융융융 움푹 패인 유적지 발굴로 이름이 붙여져 랴오닝 () 성과 인접해 있고, 차해 유적지는 랴오닝 () 성 신현 () 에 있다. 약 19.7 미터 길이의 용이 발견되어 적갈색 돌덩이가 쌓여 있다. 흥흥 움푹 패인 문화에서 이런 용의 발견은 중국의 용 숭배 역사를 8000 년 전으로 밀었다. 초기에는 고대인들이 대부분의 자연현상에 대해 합리적인 해석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민족 토템이 바람, 비, 전기의 힘, 산의 웅장한 자태를 가지고 물고기처럼 물속을 헤엄쳐 새처럼 공중에서 날기를 바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많은 동물들의 특징이 용에 집중되고, 용은 점차' 9 불상' (9 종의 동물의 특징) 으로 변한다. 이런 복합구조는 용이 모든 동물의 머리이며 전능하신 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고서에는 많은 다른 용의 이미지가 있다. 그 중 한 명은 키가 훤칠하고 네 발, 호두사미가 있다고 한다. 비늘을 입으면 머리에 수염이 있고 발톱이 다섯 개 있다. 본초강목' 은' 용은 9 개의 유사성이 있다' 며 이질적인 동물로 각종 동물의 장점을 겸하고 있다. 그것은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비늘이 있는 사람은 용이라고 하고, 날개가 있는 사람은 응용이라고 하고, 뿔이 있는 사람은 용이라고 하며, 뿔이 없는 사람은 용이라고 한다. 작은 것은 애교라고 하고, 큰 것은 용이라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숨길 수 있고, 상세하고 거대하며, 짧고 길어질 수 있다고 한다. 춘분은 하늘에 오르고, 추분은 잠수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태상동' 만트라경' 에는' 용왕품' 이 있고, 방위별' 오제룡왕', 바다별' 사해용왕', 세계 만물별 54 개 용왕, 62 개 용왕의 이름이 기재되어 있다. 당현종 때, 제단관을 설치하여 용왕에게 제사를 지냈다. 송태조는 당대의 오룡제사제도를 답습했다. 송휘종 대관 2 년 (1 108), 천하 오룡이 모두 왕위에 올랐다. 봉청룡신은 임광왕, 홍룡신은 가택왕, 황룡신은 푸영왕, 백룡신은 이희왕, 흑룡신은 링택왕이다. 청동치 2 년 (1863), 운하 용신은' 분수용왕의 신' 으로 봉쇄되어 강장이 제때에 희생되었다. 서유기' 의 용왕은 동해의 오광, 남해의 오친, 서해의 오윤과 북해의 오순으로 사해용왕이라고 불린다. 용의 기원에 대해 장기간의 연구와 고증을 거쳐 사람들은 마침내 비교적 일치된 인식을 이루었다. 용은 각종 동물의 종합체이며 원시 사회가 형성한 토템 숭배의 상징이다. 용의 원형은 신석기 시대 말기에 싹이 트어 하족 토템을 주체로 하는 가상 상상력이다. 고대인들은 이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을 했다. [TNG] 뱀은 발이 없어도 날 수 있다고 한다. 비늘이 있는 사람은 용이라고 하고, 뿔이 있는 사람은 [언덕 포로] 라고 하고, 뿔이 없는 사람은 집합 용이라고 부른다. (참조 홍부가 인용한' 이소' 와' 광야' 참조. 긴 날개의 이름 (왕주). 어떤 사람들은 용이 개와 소 같다고 하는데, 렌형은 "용의 형상은 호두사미다" 고 말했다. 용의 모양은 사슴의 뿔, 소의 귀, 낙타의 머리, 토끼의 눈, 뱀의 목, 황새의 배, 물고기의 비늘, 사슴의 발, 독수리의 발톱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것은 분명히 용의 이미지의 후기 발전으로, 원래의 용보다 점점 더 복잡해지고, 융합된 토템이 점점 많아지면서 그것이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학자들은 용의 주체 원형에 대해 많은 유익한 연구를 했다. 악어, 도마뱀, 말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용의 기조는 뱀으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가장 초기의 시스템이 이 관점을 제기한 것은 많은 명작' 복희시험' 이다. 용은 큰 뱀이고 뱀은 소룡이다. Wen Yiduo 는 뱀 일족이 다른 일족과 합병 된 후 "다른 많은 토템 일족 (일족) 을 흡수했고, 뱀은 동물의 네 발, 말의 머리, 너구리의 꼬리, 사슴의 뿔, 개의 발톱, 물고기의 비늘 및 수염을 받아 들였다" 고 믿는다. 많은 연구를 기초로 후세 사람들은 많은 충실함과 보충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