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왜 말에게 꾸준히 공부합니까?
왜 말에게 꾸준히 공부합니까?
1962 년 이문화는 중국방송예술단 랩단으로 전입됐다. 동시에, 마철, 그리고 여도 이 단체에 가입했다. 비교하면 나이가 약간 많고, 마르티보다 7 살 더 많고, 10 보다 나이가 많지만 예술적으로는 같은 반 친구들이다.
왜 이문화는 그가 보자라고 생각하니? 마계 () 와 유 () 와 중광랩단 () 에 입단한 후 스승 () 과 스승 () 의 전통이 폐지된 것은 새로운 형세의 사제제와 함께 생겨났다. 당시 중광랩단에는 곽계유, 후,,,,,,,,,,,,,,,,,,,,,,,,,,,,,, 。
책임 선생님은 이미 임명되었지만 곽계유, 후, 모두 네 명의 신인의 유명 만담배우이자 선생님이다. 예를 들어, 말 시즌에는 많은 숙제를 가르쳤기 때문에,,
곽계유는 장수 예술가이자 후대사의 숙조이다. 이문화가 곽계유의 학생이라면 그도 보물예술가로 여겨질 수 있다. 또 그룹도 이문화가 곽계유의 반을 이어받아 이문화의 무의식 속에서 자신이 보물 연예인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결국, 그는 마철, 여에 비해 분명히 늙었다.
개혁개방 이후 말에게 꾸준히 공부했고, 축음기계가 선생님에게 배운 전통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1984, 후대사는 역사를 받아 거의 전체 축음기 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점점 더 많은 만담배우들이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면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문화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당시 선생님으로서 곽계유 씨는 이미 1969 에서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곽계유로부터 공부했다.
그래서 만담대사마를 떠올렸고, 말도 당시 몇 안 되는 장수 연예인 중 한 명이었다. 또한 춘완 상에서 인기를 끄는 것은 중국에서 가장 핫한 만담 파트너 중 한 명으로, 직접 천진에 가서 말을 방문해 배우겠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말의 예술 수준을 흠모하는 것 외에도 장수하는 배우가 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의' 견습생' 은 봉쇄됐고, 권위자나 후화마가 동의한' 견습생' 은 아니었지만, 결코 순조롭지 못했다. 권위 있는 사람들에 의해 봉쇄되고, 말은 만담 동행을 불쾌하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몇 년 후 말이 죽고, 이문화가 죽을 때까지 이 매듭은 강곤의 노력으로 완성되었다.
왜 누군가가 길을 막을까요? 말은 왜 제자를 받지 못할까? 사실 이문화는 문내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1960 년대 이후에야 본격적으로 만담을 연구했다. 동시에 많은 명대 예술가들이 무대에서 공연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문화는 견습생이 되자 많은 유명 작가와 명대 학자의 일대 종사가 되었다. 리 Wenhua 학생 문 아래에 있다면, 그는 자연스럽게 괜찮아, 중도에서 출가했다. 이것은 좀 지나치지만, 스승의 후우에게 이것은 본래 후배, 조카였으나, 지금은 오히려 후배가 되었다.
말이 왜 감히 제자를 받지 못하는지에 관해서는, 우리는 또 다른 것을 참고할 수 있고, 명성이 이른 사람은 그와 만담한 적이 있다. 그의 스승은 이 () 에서 왔지만, 곧 1980 년대에 수용을 고집했지만, 또 젊기 때문에, 말은 감히 제자를 받아들이고 대중 앞에서 제자를 받았다. 왜요 이에 비해 강보림은 해방 전에 유명해졌고, 이문화는 해방 후에야 만담을 천천히 배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마산엽이 강보림을 고집스럽게 받아도 업계는 사지 않는다. 강보림은 여전히 문학세대로 여겨지고 있다. 이문화는 말할 것도 없다.
마스터를 방해하는 사람은 많은데, 반드시 후대사일 필요는 없다. 후대사는 권위로만 여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진정으로 방해하는 사람도 관원일 수도 있고 세대를 중시하는 천진어 선배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영원히 수수께끼일 수 있다.
이문화는 중광랩단 드림 팀에서 어색한 존재였다.
당시 이문화와 동조한 세 사람의 포털은 조직에 의해 결정되었다. 말 시즌 중 가장 재능 있는 후가 뛰어다녔고, 결국 후를 경배하기로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화극단에서 전출되어 후까지 배정될 것이다. 여도 후가 가장 좋아하는 제자이다. 나중에 그는 일이 생겨서 감옥에 들어가 겨우 문을 치웠지만, 여전히 그를 양아들로 보살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문화의 예술가, 조직만이 그의 문호를 명확하게 안배하지 않았다.
주된 이유는 아마 중간에 끼어 있어서 10 대 안팎, 7 살보다 어려 두 세대가 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다가, 당시 조직학습중이었고, 그리고 그는 후에게 일자리를 주었다. 사실 이문화는 보배로 길러졌고, 이문화도 일부 만담 계보에서 곽계유의 이름으로 쓰여졌다.
그러나 이런 안배는 사제 관계를 명확하게 정의하지 않아 이문화에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이문화는 이 시대에 문학 세대나 보물 세대가 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중세이다. 하지만 일단 이런 일이 결정되면 동행과 이문화 사이의 관계는 달라진다. 허우 원래 멘토였기 때문에 그는 앞으로 사제라고 불릴 것이다. 마철은 원래 그와 동창이었는데, 나중에는 어쩔 수 없이 그를 석삼촌이라고 불렀다.
당시 중광랩단은 논자 서열에 관심이 없었지만 모두 평등했다. 하지만 모든 동료들에게 이것은 한 세대의 종사를 공수한 것과 같고 만담 세가가 아니라 평범한 노동자가 한 세대의 대목으로 승격된 것과 같은 큰 사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래서 마티와 호애민은 모두 문호를 가지고 있고, 이문화는 줄곧 결정할 수 없었다.
말과의 약속은 나중에 확인하러 왔고, 이문화는 확실히 말이 쓴 편지가 있는데, 편지에는 그가 학생임을 분명히 표명했다. 그리고 마지밍도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이후 증인 회의도 이 증인 문건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말이 살아 있을 때 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지 않는가 하는 것이다.
Ma Zhiming 은 항상 한 동료가 이 일을 방해하고 있었고, 특히 강력한 동료여서, 늙은 말의 집에 가서 막았기 때문에, Ma Lisan 은 감히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소문에 의하면 이 사람이 바로 후라고 한다. 그 후, 그 후, 그 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까지 계속 방해하여, 감히 이 증인회를 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후림보가 왜 이문화를 이렇게 대하는가? 그들 사이에는 증오가 없다. Li Wenhua 도 매우 낮은 키, 허우 기분을 상하게 한 적이 없다.
그 특별한 시기에, 마르티와 후는 모두 매우 바빴지만, 이것은 아무런 관련이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의 파트너는 후대비가 마철에게 100 배나 좋다는 것이다. 만년, 허우 침대에 누워 텔레비전을 볼 때, 기본적으로 보는 만담 (당시 가장 화끈한) 으로, 스승을 방문할 때마다 주동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자고 제안했다.
알다시피, 마철은 후후의 제자이고, 후사부는 함께 있을 때 마기에게' 헝을 팔다' 고 말했다. 나머지는 모두 책에 실렸는데, 그는 직접 가르치지 않았고, 아니면 새로 나온 만담으로 그를 홀랑거렸다.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은 후사부가 이 제자를 정말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후속 감정 으로, 허우 는 그에게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며, 그는 특히 문을 막고 주인이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나이는 허우보다 훨씬 싸지 않다. 허우 너무 보물 으로 젊은 사람들 을 혐오 하는 경우, 왜 공을 재생 하는 주도권을 쥐고, 그는 여전히 허우 옆에 큰 아이 인가?
허우 대후의 계승에 관해서는 말이 안 된다. 대조적으로, 후가 각 방면에서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다르다. 그가 중국 라디오 랩단을 만나 이문화에서 운행할 수 있다는 것은 좀 불가사의하다.
말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감히 위대한 동료로 받아들일 수 없다. 그가 강보림을 받아들였을 때, 그는 겁이 많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았다. 열 살 어린 것보다 리의 제자이다. 말로는 그의 제자를 데리고 그의 스승을 계획하고 있다. 왜, 너는 리와 부드러운 감을 빚었니?
말의 신분으로, 그가 인정한, 문호가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저항이 분명히 훨씬 작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쉬운가.
그래서, 줄곧 그의 스승으로부터 배우지 못한 근본 원인은 말이 그렇게 단호하지 않고 핑계를 찾고 있기 때문이다. 동행반대가 있을 것임에 틀림없지만, 확실히 말이 될 정도로 크지는 않을 것이고, 건드릴 수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대명언) 더 중요한 것은, 이문화 같은 좋은 사람은 정말 그의 또래들이 열심히 경선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