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한국의 애니메이션학과 진행 상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감사해요
한국의 애니메이션학과 진행 상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감사해요
국내 애니메이터들이 왜 일본 애니메이터만큼 좋은 작품을 만들지 못하는가?
1. 주로 중국이 국내 애니메이션을 과잉 보호하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어머니는 종종 아들을 잃습니다), 당신의 그림이 좋든 싫든 TV 방송국에서는 반드시 그것을 사서 방송할 것입니다. TV 방송국에서 매일 일본 애니메이션을 방송하려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60% 이상이 국산 애니메이션일 텐데, 그때서야 '큰 머리의 아들' 같은 수두증 괴짜들이 등장했다.
2. 소재가 부족해서 중국 역사 자료를 맹목적으로 그린다. 소재는 좋은데 너무 많이 읽으면 지루해지고, 현대적인 감각이 부족하고, 『삼국지Q판』은 이런 면에서는 좋은 성적을 냈지만 이 정도 장점만 있고, 다른 것들은 다 그렇다.
3. 애니메이션에 대한 대중의 사고방식은 비정상적이며, 만화는 IQ가 충분히 발달되지 않은 어린이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애니메이션은 영화와 같습니다. 영화의 표현방식 일본 애니메이션은 6~40세에게 적합하다고 누가 말했나요?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단순히 움직이는 그림이 아니라 작가가 표현한 생각, 감동적인 사랑,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 신비로운 생각 등을 담고 있는데...
5. - 남들 보기에는 너무 폭력적이고, 음란하고, 내용이 공허하다며 남의 작품을 비난할 뿐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은 개에 불과하다 등등... 이런 말을 한 사람은 반드시 국내 유치한 만화를 많이 봤는데 지적 문제가 있는 걸까요.. 너무 폭력적인 게 뭐가 그리 아름다운 걸까요? 남자가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 기껏해야 사랑입니다. , 가끔 속옷이 보이는데, 일본 애니메이션을 본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좋은 작품을 감상할 줄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닌가? 이런거 없으면 저급 코미디만 만드는 국내 만화 보는 게 나을까? <푸른 고양이>를 보다가 웃을 수 있다면 정신과에 가보시길 권합니다.
6. 국내 규제가 너무 많네요. 사실 그렇게 엄격할 필요는 없고, 집에 가서 애니메이션을 볼 때도 공부해야 합니다. 보고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교육은 "나루토" "닌자"와 같이 다면적일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목표와 이상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갖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교육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온갖 어려움에 직면하고, 친구 사이의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
7. 중국은 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의 인재 양성에 관심을 두지 않을 뿐이고, 잘 생긴 외국인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중국 만화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동물, 고양이, 개이며 손가락도 없고 등도 없고 16색, 8색 이하입니다.
8 "몇 년 전에는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제공했습니다. 학교에서는 입학만 고려하고 취업에 대해서는 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교사의 실무 능력이 부족하고 애니메이션을 해본 적이 없는 학교도 많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제작-방송-파생상품 개발과 판매-수익-재생산은 외국의 일반적인 애니메이션 비즈니스 모델이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며 이는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인재에 대한 수요가 낮아지는 직접적인 원인이 됩니다.
9 현재 일본의 영광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일본 자체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그 이유는 시장 메커니즘이 우리보다 더 발전하고 완전하며, 산업 체인이 우리보다 더 발전했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 인재의 양성 및 발굴, 사업 운영, 심지어 투자까지 우리는 여전히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시장 메커니즘이 없는 중국 애니메이션은 저수지가 없는 물과 마찬가지로 힘을 모으기가 어렵다. 시장 시스템이 큰 기계라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업데이트와 유지 관리가 시급한 기계입니다.
내 친구는 중국의 많은 유력 사업가들과 기업들이 애니메이션의 살찐 고기를 먹고 싶어하지만 그것을 먹는 방법이나 그것이 어떤 종류의 고기인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시에 비유를 했습니다. 이 비유는 다음과 같다. 중국인들은 동굴에서 '애니메이션 비즈니스'라는 짐승을 잡아 배를 채우고 싶어하지만 그들 중 사냥팀과 사냥 도구의 힘을 가진 늙은 사냥꾼들은 그렇게 한다. 어떤 짐승인지 모르겠어요. 수컷인지 암컷인지도 모르고, 고기를 먹거나 풀을 먹으며, 발톱이나 이빨이 있고, 성격도 모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짐승과 싸워라. 이 짐승을 사냥하는 방법을 아는 사냥꾼들은 경험 많은 사냥꾼들에게 자신들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듣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일본 애니메이션 사냥꾼들은 오랫동안 이 짐승을 잡아서 포획했을 뿐만 아니라 사육 기지를 열어 상업적 이익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 짐승은 음식, 모피 및 기타 부산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본인은 이 짐승의 기질과 성격을 파악하고 무엇이 가치 있고 무엇이 가치 없는지 더 잘 이해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국에서는 아직 낚시와 사냥 단계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짐승을 경제적 이익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적어도 일본의 산업 생산 방식과 교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배를 채우기 위해 짐승을 잡는 방법만을 알고 있으므로 이제 우리는 "채집자"가 될 수 밖에 없으며 일본인은 이미 "채집자"에서 "생산자"로 변모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이 일본과의 경쟁에서 멀고, 한국조차 따라잡기 힘든 이유는 성숙한 시장 메커니즘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앞선 컨셉과 아이디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오래된 사냥꾼의 개념입니다. 이 결과는 실제로 우리의 사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시스템의 후진성, 심지어 시스템의 부재의 이유는 개념의 후진성에 있습니다. 개념의 후진성은 진실과 경직된 사고의 부족에 있습니다. , 당신은 구타 당할 것입니다.”라는 말이 백년 동안 전해졌습니다. 뒤처지면 반드시 패하게 될까요? 아편전쟁 당시 청나라의 총 국내총생산(GDP)은 세계 1위로 뒤지지 않았다. 청일전쟁 당시 북양함대는 일본 연합함대에 비해 뒤쳐졌는가? 결코 아니다. 중일전쟁의 실패는 사실 한 군대나 한 지도자의 실수가 아닌 체제와 국가 전체의 실패였다. 그러므로 '뒤처지면 진다'라는 문장 앞에 '아이디어'라는 단어를 붙여야 한다.
10.1 캐릭터 디자인이 실패했어요
2. 줄거리가 매력적이지 않고 교육적 중요성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3. 어린 연령층의 어린이를 유치하는 데만 초점을 맞추고 사회의 대부분의 청소년은 물론 성인 시청자의 엄청난 시청률을 무시합니다.
4. 기술이 뒤떨어져 있다
예를 들면
과거에는 세계 애니메이션 1위라는 평가를 받은 '하복 인 헤븐(Havoc in Heaven)'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있었는데, 지난해에는 '마법밴드(Magic Band)'만 나왔다. 그러나 장면의 디테일은 무시되고, 스토리는 건조하고 진부하다. . . . . 개발이 필요합니다. . . .
둘째,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대부분의 성인과 어린이가 즐기는 전유물입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등급 시스템이 없어 청소년 및 부패한 정신으로 수용할 수 있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작품이 많습니다.
11은 일반적으로 발전은 주로 경제, 정치, 문화의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문화적 범주이므로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 산업 발전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요구 민주주의와 사상의 개방성: 독재에서 민주주의로 전환하는 것은 생산력 발전의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자본주의가 발전하면서 정치가 민주화되고 사상이 점점 개방화됐다. <생사탐정> 등 일부 미국 영화는 여전히 미국 정치 체제를 풍자하는 클립이 허용되고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 감히 사회주의가 안 좋다, 당이 안 좋다 등을 하는 작품이 있다면 당연히 금지될 것이다. 근본적으로 말하면 우리나라에는 그런 게 없기 때문이다. 경제가 미국 수준에 도달하면 경제 기반이 상부 구조를 결정합니다. 우리나라 경제는 아직 선진국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정치적 통합의 길은 계속되어야합니다. 경제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는 이념적·문화적 개혁이 이루어져야 하며, 급격한 발전과 변화는 필연적으로 고르바초프 시대에 소련이 붕괴했지만, 정치 체제를 개혁하면 정치 변화는 필연적으로 이념적, 문화적 변화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덩샤오핑은 오늘날 정치적, 이념적, 문화적 혼란을 피하기 위해 경제 건설에 중점을 두어 경제를 발전시키는 것을 현명하게 선택했습니다. 경제발전은 정치민주화와 사상문화개방의 원동력이고 기초이다. 경제가 발전하고 인민생활이 향상되면 사람들은 사회주의와 그 통치의 선함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상과 문화의 발전이 힘차게 발전할 수 있고, 애니메이션 산업도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근본적으로는 여전히 생산성을 힘차게 발전시켜야 합니다.
물론 문화국 사람들의 생각도 너무 낡고 보수적입니다. 사람들은 중국인의 IQ가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정치적 권력 강화에만 관심을 갖고 이것을 무시하고 많은 좋은 것들을 합니다
그리고 또. 결국,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너무 늦게 중국에 소개된 것이었습니다(중국의 초기 애니메이션 발전은 광범위하고 심오한 것으로만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결국 문화는 미묘한 영향을 미치고 심오하고 지속적인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정말로 이해하는 사람이 문화국에 들어가거나 열심히 일하여 공무원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는 문화국
12 1990년부터 2000년까지 중국 애니메이션의 잃어버린 10년이었습니다.
2000년 이후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은 기본적으로 일본이 완전히 점유하고 있었다. 국내군은 완전한 패배를 선언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실패란 과연 무엇일까? 일본어 수업을 듣던 중, 중국 애니메이션의 현 상태를 바꾸겠다는 결심을 한 소녀는 슬픔의 눈물을 흘렸다. ——그러나 그녀가 중국 애니메이션을 안타까워하든 안하든 중국 애니메이션의 실패는 명백한 사실이다.
영화가 좋은 영화로 평가되려면 영화가 담고 있는 함의와 의미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좋은 애니메이션도 마찬가지다. ——세상처럼 세상은 왜 이렇게 다채롭고, 진실과 선함, 아름다움, 가짜, 악함과 추함, 서로 돕고 음모를 꾸미고, 때가 되면 문제를 일으키고, 해로움에 모욕을 더하는... 그 이유는 거짓말 사람 간의 차이, 더 구체적으로는 사람 간의 세계관과 세계관이 다릅니다. 즉, 사람의 영혼, 사람의 내면이 다릅니다.
'국내 우수 만화로 꼽히는' 몇 가지 작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파란 고양이 장난 꾸러기 질문, 하이얼 브라더스, 빨간 고양이, 파란 토끼 전설
그런 다음 몇 가지 매우 일본의 인기 만화: 건담 시리즈 - SEED 강철의 연금술사 이누야샤
독자들이 둘 사이에 묻고 싶다면 비교 대상이 되나요? 한 단어는 국내 만화가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고, 두 단어는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네 단어는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요?
먼저 주목할 점은 국내 만화 속 주인공 대부분이 '비인간', 즉 동물과 신이라는 점이다. 둘째, 그들 대부분은 "어린이"입니다. 즉, 주인공이 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그는 어리석고 이해할 수없는 어린이임에 틀림 없습니다. 일본만화는 다릅니다. 이누야샤의 주인공인 '반요괴'(실제로는 아직 20대 청년입니다)를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다 똑같습니다. 14세에서 25세 사이의 좋은 젊은이들. ──즉, 그들은 모두 인간이다.
다음으로 만화가 갖는 의미와 사상, 의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국내 만화에는 사상이나 의미가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러나 이러한 아이디어와 의미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고 2개 이하입니다. 첫째, 특정 과학 지식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둘째, 진실과 선함과 아름다움은 거짓과 악과 추함을 반드시 이기고, 거짓과 악과 추함은 추함을 잃습니다. 셋째, 진실, 선, 아름다움, 거짓, 악, 추함은 매우 절대적입니다. 누가 참이고 선하고 아름다운지, 누가 거짓이고 악하고 추한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건담 SEED에서는 지구연방과 ZAFT 위성동맹의 두 진영의 대립으로 전쟁이 발발했고, 의회는 광신자들에 의해 통제됐다.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평화를 지키기 위해 제3자 오브는 위성도시 하이네폴리스에서 신무기 건담(GUNDAM)을 개발했고, 이는 ZAFT 연합의 주목을 받아 그것을 빼앗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게 된 것이다. 개량된 인간 키라 야마토와 친구들의 일행이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데… 승리하는 쪽(키라, 야마토, 야마토) 엔젤 등)은 평화와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이 옳지만, 라울 크루즈는 반드시 틀린 것일까요? 아마도 어떤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세계에 대한 이해는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사람은 모순적이다. 누구도 완전히 옳은 사람도 없고, 완전히 틀린 사람도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세상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며, 우리는 왜 싸우며, 무엇을 위해 노력하는가? 이 일련의 질문은 독자들로 하여금 보고 나면 깊이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셋째, 국내 만화가 구성하는 세계관은 매우 단순한 경우가 많다. ——“개인”이 많고 “집단”이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 세계관은 상대적으로 단편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루캣(Blue Cat)이나 하이얼(Haier)은 '전 세계', '외계인', '과거와 미래'를 가봤지만 고정된 기지나 중앙화된 아이디어 없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는 경우가 많다. 결말은 단순히 특정 과학적 현상이나 과학적 지식을 아주 아주 객관적인 언어로 드러냅니다. - 물론 일본 만화는 어디를 가든지 찾을 수 있지만(명탐정 코난), 이 일본 만화 시리즈는 뛰어난 캐릭터 설정으로 구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탄탄한 줄거리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거대한 세계관을 매우 성공적으로 구축해왔습니다. 방금 SEED의 두 가지 주요 동맹을 언급했는데, 다음으로 언급하고 싶은 동맹은 강철의 연금술사입니다. 중앙 정부, 지방, 국가, 군대가 있는 "저쪽 세계"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연금술사가 되는 것조차 "표준 자격증"을 가진 국가 시험입니다... 중앙 정부가 실행한다면 **** , 그러면 지방에서 폭동과 봉기가 일어날 것이고, 중앙 정부의 강력한 권력에 의해 패배하고 군대가 무너지는 지방 봉기가 있을 것입니다. 갈등, 첩보 작전, 전장 참모도 있을 것, 중요 인물에 대한 정보 조사도 있을 것… 그런 가상 세계에서는 주인공 '강철의 연금술사' 형제인 에드워드 엘릭을 비롯한 다양한 연금술사들이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장교 또는 특별 임명된 인원으로 세계 각지에서 활동합니다.
함축된 의미와 의미의 비교, 구성된 세계관을 보면 어느 것이 더 좋고 어느 것이 더 나쁜지는 자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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