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우사춘: 비범한 도교의 글은 어떤가요?
우사춘: 비범한 도교의 글은 어떤가요?
'비상도교'는 당대의 담론 표현 체계를 열었거나 적어도 선구자였다. 그 후, "Xinmin Weekly" 및 "Sanlian Life Weekly"와 같은 다수의 잡지에서는 처음 몇 페이지에 인용문이 포함된 "음성" 칼럼을 추가했으며, Fanfou와 같은 첫 번째 웹사이트가 2009년에 온라인화되기 시작했습니다. , Weibo는 단편과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시대의 징조를 기록하고 묘사하는 현상으로 중국에서 하나의 현상이 되었습니다.
새 판의 서문에서 유스춘은 마르크스의 말을 인용했다. “모든 단단한 것은 허공으로 사라진다.” 그는 이 책이 또한 고유한 동시대 역사 형식을 전복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수년에 걸쳐 그는 70년대, 80년대, 90년대에 태어난 많은 친구들을 만났고 그들의 마음 속에는 여전히 많은 '편견'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단편적인 지식으로 타인을 단절하기보다는, 자신의 인생관과 세계관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러한 편견을 깨고 제거해야 한다고 그는 느낀다. 그러므로 그는 젊은이들이 사회에 처음 들어올 때 편견을 가지거나 결론을 내리지 말고, 세상의 본질에 가까워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코티지 사람들"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깨진' 후에 어떻게 '세울' 수 있습니까? 유시춘은 이 역시 자신이 고민하고 혼란스러워하는 질문이라고 말했다. 그가 걱정하는 것은 대중 저술 분야에 중국 지식인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1980년대에는 우리 세대가 노벨상을 받고 사회에 이념적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다들 자만했는데, 지금은 대중 글쓰기 분야에 등장한 사람이 거의 없잖아요.” /p>
유시춘은 한때 일본 여성 작가 시오노 나나오의 '로마인 이야기'와 같은 역사서 시리즈를 쓰고 싶었지만 그에 맞는 책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학자들은 그러한 언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Yu Shicun은 중국 지식인과 대중 사이의 거리를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지식인들은 사상적 자원과 역사적 관점을 포함한 지식의 산물을 대중에게 제공해야 하지만, 지금은 대다수의 지식인들이 여전히 예전처럼 공부방에서 내부 담론 시스템을 사용하여 대중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1차 세계대전, 2차 세계대전의 역사 등 많은 이념적 힘을 지닌 동시대인들이 등장했다. 5년, 10년마다 누군가가 지식을 다시 쓰고 업데이트한다. 이는 사회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Yu Shicun은 New York Times의 기자들과 접촉했으며 그의 지식 보유량이 상당히 풍부하여 일부 전문 학자의 지식을 능가한다고 말했습니다.
- 관련 기사
- 라오니우후지는 무슨 뜻인가요?
- 버스가 호수에 빠진 후, 수영도 못하는 그는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물에 빠진 6명을 구출했을까요?
- Wuhu Xinke New Materials가 왜 일년 내내 인력을 모집하나요?
- 충칭금융자산거래소의 주주 배경
- 동부 전설 소설의 전체 txt 컬렉션은 무료입니다.
- C 언어를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요?
- 소말리아에서 해적 퇴치를 위한 다른 국가 함대의 구체적인 상황
- 개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하는 급여는 얼마인가요?
- '타이니 타임즈' 속 네 자매의 관계는 어떤가요?
- 홍삼모의 '쿵푸' 불만과 라쇼몬 뒤에는 쿵푸영화의 궁극적인 운명이 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