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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옌은 몇 살입니까?
이 지옌(Yi Zhiyan)
이 지옌(Yi Zhiyan)은 1959년 11월 21일생으로 대만의 감독, 시나리오 작가, 작가이다. 국립정치대학교 외국어과를 졸업했다.
1987년에는 장편 단편영화 '메뚜기'를 연출했다. 1995년에 그는 첫 장편 영화 "The Lonely Hearts Club"의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2002년에는 그가 감독한 사랑영화 '블루 도어'가 제23회 아카데미상 아시아영화상 후보에 올랐고, 제15회 도쿄국제영화제 본경쟁 부문 도쿄영화제 대상에 올랐다. 2005년에는 Xia Shantian, Zhang Yibai와 함께 3부작 로맨스 영화 "Love Map"을 공동 감독했습니다. 2006년에는 학교 드라마 '위험한 마음들'을 연출했다. 2012년에는 소설 '블루 도어'가 출간됐다. 2014년에는 그가 감독한 장편 영화 '작전 코드: 손문'이 개봉되었으며, 이 영화는 이 영화로 제51회 금마상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2018년에는 장편 단편영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에 익숙해지세요'를 연출했습니다.
중국 이름: Yi Zhiyan
국적: 중국
생년월일: 1959년 11월 21일
직업: 감독, 각본가, 작가
대학원: 국립 정치대학교 외국어학과
주요 업적: 제15회 중국영화미디어대상 최우수 각본상(후보)
최우수 제16회 타이베이 영화제 각본상
제51회 대만영화 금마장 최우수 각본상
대표작: 블루 도어, 위험한 마음, 작전 코드: 쑨원
연기 경험
Yi Zhiyan은 국립 정치 대학 외국어과를 졸업하고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에 입학하여 텔레비전과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영화 제작 그의 학생 시절 작품은 국제 학생들로부터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를 졸업하고 대만으로 돌아온 그는 중국중앙영화사 제작기획부에서 일했고, 중국문화대학교 연극부 강사를 역임했다. 1987년에는 단편영화 <메뚜기>를 연출했다.
1995년 첫 장편영화 <외로운 마음 클럽>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2002년 개봉한 그의 사랑 영화 '블루 도어'는 고등학생 맹커루, 린웨진, 장시하오의 무지한 사랑과 성장을 그린 작품으로 제23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아시아 부문 후보에 올랐다. 제15회 도쿄국제영화제-도쿄영화제 그랑프리의 주요 경쟁 부문 영화상.
2005년에는 샤샨티엔, 장이바이와 함께 3부작 로맨스 영화 '러브 맵'을 공동 연출했다. 2006년에는 Hou Wenyong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Huang He와 Guan Yong*** 주연의 학교 드라마 "Dangerous Mind"를 연출했습니다. 2011년에는 천다푸 감독의 드라마 영화 '청춘봉'의 프로듀서로 활동했다. 2012년에는 소설 '블루 도어'가 출간됐다.
2014년 개봉한 드라마 영화 '작전코드:손중산'은 인생을 되돌아보는 두 학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제51회 금마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이 영화로 제16회 타이페이 영화제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소설 "작전 코드: 쑨원"을 출판했습니다. 2018년에는 장편 단편영화 '당신과 함께 지내는 데 익숙해지세요'를 연출했습니다.
개인 생활
2016년 11월 30일, Yi Zhiyan은 Facebook에서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임을 밝혔습니다.
주요 작품
감독 작품
각본가 작품
감독 작품
문학 작품
수상실적
인물평가
이지옌은 독특한 개성과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작가이자 감독이다. 엔터테인먼트 스토리와 미적 이미지 이면에는 사회적 표현이 정신적 핵심입니다. 영화 속 공간 구성은 뛰어난 '이종 공간' 특성을 갖고 있다. 그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각본과 연출을 독립 자금 조달과 결합한 독립 제작물입니다. 이것이 그의 의식적인 영화 창작 개념을 결정짓는다. 그에게 영화는 독특한 '말할 권리'이자 '말하는 방식'이며, 이는 특히 그가 활동하는 청소년 영화 분야에서 작가의 독특한 사고와 탐구의 감각과 통합될 수 있다. 성취형 리더십과 혁신적 탐구에 능숙합니다.
그의 영화 역시 주로 청소년 장르를 기반으로 하며 학습, 삶, 감정 등 청소년의 다양한 성장 과정 경험을 주제로 삼는 대만 청소년 영화의 창작 라인을 계승하고 있다. 공간과 발전, 사랑, 그리고 우정을 중요한 주제로 이야기를 전개하면서도, 동시에 기존의 개념을 과감하게 탈피하고, 코미디 등 풍부한 장르적 요소를 청소년 장르 틀 안에 접목시키며 서사성을 강화했다. 청소년 캐릭터의 현재 상황과 심리적 의미를 파악하고 정서적 지향, 현실적 문제, 사회적 가치 등 다각적 차원을 탐구하고 탐구하며 새로운 대만 청소년 영화를 혁신적으로 정의합니다('현대 영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