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유명 스토리텔링 공연 예술가 Shan Tianfang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유명 스토리텔링 공연 예술가 Shan Tianfang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남성 Shan Tianfang은 1934년 산둥성 더저우시 린이현 더핑진에서 태어났습니다. 랴오닝성 잉커우시에서 태어난 그는 유명한 이야기 ​​예능가이자 국보급 이야기꾼입니다. . 그는 중국곡이예술가협회 명예회장, 베이징곡이예술가협회 명예회장, 중국대중소설연구협회 회원, 국가무형문화유산의 계승자이자 유명한 이야기꾼 4명 중 한 명이다. 지난 반세기 동안 그는 100편 이상의 스토리텔링 작품, 15,000회 이상의 에피소드를 녹음 및 방송했으며, 전통 스토리텔링 작품 28편 17세트를 편찬해 스토리텔링이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했다.

Shan Tianfang의 고전 인용문:

인생에서 매일 해와 달이 해마다 날아갑니다. 나라에는 부유한 가족이 있지만 가난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가난하면 승진해서 부자가 됩니다. 좋아요, 힘을 모아 마무리하세요.

일어서서 하늘을 날고, 앉아서 땅을 부숴버리면 여덟 마리의 말이 떨어지고, 아홉 마리의 소가 너를 끌어당길 것이다.

그는 도둑의 아버지이자 어머니이고, 도둑의 아들이자 손자이다. 그 자신도 도둑이고, 바람에 800리까지 도둑 냄새를 풍길 수 있다.

전통 스토리텔링은 우리 조상으로부터 우리 세대까지 수년을 거쳐 대대로 치고 받고, 끊임없이 나쁜 것을 제거하고 본질을 추출하는 것이 본질이고 바람을 견딜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비. 세상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모두가 듣기를 좋아합니다.

스토리텔링은 백 개의 정원에 있는 연약한 작은 꽃과 같습니다. 공연의 형태는 단독이며, 한 사람이 하나의 공연을 수행하는 유일한 해결책은 스토리텔링을 좋아하는 대다수를 모으기 위한 훈련 수업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유명 전문가를 초빙하여 강의를 함으로써 계승을 이어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부가 당신을 인도한다. 수련은 개인에 달려 있으며, 관건은 당신 자신의 통제에 있다. 일단 당신이 이 확신을 가지면 당신은 반드시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마음이 접시에 있는 것을 먹고 그릇에 있는 것을 보는 두 곳에 쏠려 있을 까봐 두렵습니다.

말 앞에는 금괴, 말 뒤에는 은야자, 입문용 기름망치, 갈비뼈용 철자.

좋은 일을 하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좋은 사람이 없는 것을 두려워하라.

활은 보름달처럼 당겨지고, 화살은 유성처럼 쏘아진다.

누구의 생명도 강풍이 가져오는 것이 아니고, 소금으로 얻는 것도 아닙니다.

치대면 한 접시도 안 되고, 눌러도 한 그릇이 안 돼요.

연기가 자욱한 태수, 불타오르는 킹콩.

땅을 날아 오르락내리락하는 것, 평지를 걷듯 높은 건물 위를 걷는 것, 강으로 수평으로 뛰어오르는 것, 높은 빌딩 위를 걷듯 수직으로 바다로 뛰어드는 것을 이야기한다.

금루안 홀 옆에는 Ganoderma lucidum이 자라고, 오두막 옆에는 개 오줌이 자랄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은 철과 같으나 철이 아니며 왕의 법은 용광로와 같으니라.

먹어도 배고픈지 배부른지 모르고, 자도 배고픈지 배부른지 알 수 없다.

싸움도 잘 못하고, 욕도 잘 못하는 당신.

잘생긴 사람이 짧은 말을 하는 걸 보면 냄비를 열 수도, 냄비를 들 수도 없을 정도다.

발이 달린 높은 건물이 공중으로 튕겨져 나갔고, 양쯔강 한가운데에 있던 케이블이 끊어져 배가 무너졌다.

좋은 말로는 망할 귀신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사람은 예술과 가깝지 않지만 예술은 조상과 가깝지 않습니다.

화자의 입으로는 두 가족의 사연을 표현할 수 없다.

신의 모래 세 줌이 없으면 감히 Xiqi에게 등을 돌릴 수 없습니다.

모든 악이 앞장서고 모든 선행과 효심이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악을 행하시면 당신도 할 수 있지만, 스스로 악을 행하면 살지 못할 것입니다.

전생의 적, 현생의 적.

새들은 루안과 봉황과 함께 멀리 날아가고, 사람들은 높은 도덕성을 지닌 덕스러운 사람들과 동행한다.

자연은 타오르는 불과 같아서 불이 붙습니다.

바닥을 쓸어도 개미의 생명에는 해를 끼치지 않지만, 나방 거즈 램프는 소중하게 여겨주세요. 연민과 친절한 생각을 바탕으로.

사람은 호흡이고, 부처는 향이다. 공연 예술가 레이커성(Lei Kesheng)의 고전 인용문 발췌

레이커성(Lei Kesheng), 남성, 한족은 1936년 2월 21일 산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60년 중앙희극학원 공연과를 졸업했습니다. 공연 예술가이자 국가 일류 배우입니다. 그는 국무원에서 수여하는 상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정부 특별 수당을 받았으며 현재 중국 국립 극장에서 은퇴한 배우입니다. 2004년에는 '성수호반'에 한라오시 역으로 출연했다. 2005년에는 '교의 뜰'에 출연해 천하제일의 루대커 역을 맡았다. 2006년에는 '여자는 울지 않는다'에 라오신터우 역으로 출연했다. 2007년에는 '부부'에 정완년 역으로 출연했다. 2008년에는 '시크릿 프래그런스'에 일곱 번째 삼촌으로 참여했다. 20xx년에는 '협로의 형제'에 장이푸 역으로 출연했다.

20xx에서는 '서북의 늑대'에 마조유 역으로 참여했다. 20xx년에는 제18차 국회 헌정영화 '비 속의 나무'에 참여했다.

Lei Kesheng의 고전 명언:

나이가 들수록 야심은 멈추지 않을 것이며, 남은 열을 사용하여 더욱 낭만적이 될 것입니다. , 느린 흐름은 몇 년 동안 계속 흐를 수 있습니다.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을 때까지 살아있는 한 계속 연기할 예정이다. 드라마 예술은 항상 살아있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과정을 즐길 것이다.

스케치에는 여전히 이념적, 예술적, 장식적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조이, 그건 목적이 아니야. 그것은 수단이다. 음악을 통해서는 무엇인가를 표현하고 표현할 수 있는데, 이런 음악만이 맛과 깊이가 있습니다. 나는 장난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코미디를 많이 한다고 해서 개그맨이라고 부르기가 불편해요. 개그맨은 다 포크 아티스트라서 저한테는 들어갈 수 없잖아요. 드라마 배우라고 부르면, 예능인이라고 부르면 더 편해요.

스케치는 파티에서 예능으로 활용해도 괜찮지만, 직업상으로는 지루하다. 나는 매우 슬프다. 혐오감을 느끼더라도 표면적으로는 여전히 쾌활해야 한다. 나는 왜 사생배우가 되었나?

우리는 평생 드라마 배우로 활동해왔는데, 좋은 대본이나 좋은 역할을 만나면 놔주기가 쉽지 않다.

드라마와 인연이 깊고, 드라마 연기는 설렌다. 무대는 신성하고, 관객은 사랑스럽고,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마주할 수 있다. 드라마.

배우들은 주시는 대로 먹으면서 이제 다 맛봤다. '추주소송'에 출연할 때 장이머우의 영화는 나에게 상처를 줬고 도시에 들어갈 수도 없었다. 마침내 제가 Lu Gui를 연기하기 위해 도시로 가게 된 것은 바로 "Thunderstorm"이었고, 저는 결국 다시 전문 가사도우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배우들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역할을 고정하기가 쉽다.

남자들은 자신만의 소소한 취미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인생이다.

이 나이에는 무대에 감사하고 무대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무대 위 관객과의 소통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즐길 수 없는 일이다. 돈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최대한 많이 벌어서 쓰면 됩니다. 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며, 저도 이해합니다.

웃음은 형태일 뿐 목적이 아닙니다. 청중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게 하려면, 당신이 청중에게 전달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이 웃음이 관객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하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연기할 때는 예의에 주의해야 하고, 코미디를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관객분들은 해산물과 전복을 충분히 드셨고, 제가 만든 녹색채소찜도 맛보셨고, 변형된 맛도 나쁘지 않네요.

영화와 TV는 한 번 아쉬운 예술이다. 공연이 끝나면 끝나는 것이고, 좋은지 아닌지는 바꿀 수 없다. 드라마는 여러 번에 걸쳐 점차 발전해가는 거죠. 공연이 끝나고 집에 가서 술을 마시고, 관객들의 반응을 고민하고, 다음날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과정이에요. 관객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영화나 드라마는 찍자마자 끝나는 줄 모르고 돈만 챙겨가는 경우가 많다. 드라마 연기는 유명하지도, 수익성도 없지만 그냥 좋아요. 누가 나한테 이 입 잘하라고 했나! 중국 유명 개그가 공한린의 명언

중국 유명 개그가이자 크로스토크와 뎃생배우, 국민일류 배우 공한린이였다. 1957년 10월 20일 선양시 요녕성에서 태어나 요녕성 선양사범대학을 졸업했다.

공한린의 인용문에서 발췌:

장식은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고, 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재작업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네 가지 두려움의 정신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화.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같은 옛 노래를 부를 거라고는 정말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행동이 너무 도시적이에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트렌디한 퍼포먼스다. 움직임은 폭발적이어야 하고, 이래서는 안 된다. 6월 6일, 6월 6일, 6월 6일 이렇게 해야 인기를 얻을 수 있다! /p>

저희 회사는 여러분을 국제적으로 홍보하고 세계적인 스타가 되도록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말할 때 항상 바, 바, 바, 바?라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당신을 위해 유행하는 발음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만나는 사람에게 인사해야 한다면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모인 이 요리를 보세요. 80년이 걸릴 것입니다. 전혀 비싸다.

오셔서 직접 맛보시고 입에서 바삭바삭한 맛을 느껴보세요. 믿을 수 없다면 한 조각 먹어서 바삭한지 확인해 보세요.

부부가 반드시 동거하는 것도 아니고, 부부가 반드시 동거하는 것도 아닙니다.

돈이 있으면 바보가 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그렇지 않아요~~귀신~~나만 있으면 돼요! 돈이 있으면 세상과 땅도 살 수 있고, 중간에 공기도 살 수 있어요. 돈이 있는 한 살아있는 사람들을 침묵시킬 수 있어요.

춘절 갈라는 공감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다. 문을 여는 것은 셰프가 더 많은 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컨셉이 참 좋은 것 같다. 선택하다. 퍼포먼스 아티스트 Lei Kesheng의 개인 정보, Lei Kesheng의 고전 인용문 모음

그는 수년 동안 야망을 멈추지 않았고 잔열을 사용하여 더욱 낭만적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 긴 흐름이 계속 흐를 수 있습니다.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을 때까지 살아있는 한 계속 연기할 예정이다. 드라마 예술은 항상 살아있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과정을 즐길 것이다.

스케치에는 여전히 이념적, 예술적, 장식적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조이, 그건 목적이 아니야. 그것은 수단이다. 음악을 통해서는 무엇인가를 표현하고 표현할 수 있는데, 이런 음악만이 맛과 깊이가 있습니다. 나는 장난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코미디를 많이 한다고 해서 개그맨이라고 부르기가 불편해요. 개그맨은 다 포크 아티스트라서 저한테는 들어갈 수 없잖아요. 드라마 배우라고 부르시면, 예능인이라고 부르시면 더 편해요.

스케치는 파티에서 예능으로 활용해도 괜찮지만, 직업상으로는 지루하다. 나는 매우 슬프다. 혐오감을 느끼더라도 표면적으로는 여전히 쾌활해야 한다. 나는 왜 사생배우가 되었나?

우리는 평생 드라마 배우로 활동해왔는데, 좋은 대본이나 좋은 역할을 만나면 놔주기가 쉽지 않다.

드라마와 인연이 깊고, 드라마 연기는 설렌다. 무대는 신성하고, 관객은 사랑스럽고,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마주할 수 있다. 드라마.

배우들은 주시는 대로 먹으면서 이제 다 맛봤다. '추주소송'에 출연할 때 장이머우의 영화는 나에게 상처를 줬고 도시에 들어갈 수도 없었다. 마침내 제가 Lu Gui를 연기하기 위해 도시로 가게 된 것은 바로 "Thunderstorm"이었고, 저는 결국 다시 전문 가사도우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배우들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역할을 고정하기가 쉽다.

남자들은 자신만의 소소한 취미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인생이다.

이 나이에는 무대에 감사하고 무대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무대 위 관객과의 소통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즐길 수 없는 일이다. 돈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최대한 많이 벌어서 쓰면 됩니다. 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며, 저도 이해합니다.

웃음은 형태일 뿐 목적이 아닙니다. 청중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게 하려면, 당신이 청중에게 전달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이 웃음이 관객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하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연기할 때는 예의에 주의해야 하고, 코미디를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관객분들은 해산물과 전복을 충분히 드셨고, 제가 만든 녹색채소찜도 맛보셨고, 변형된 맛도 나쁘지 않네요.

영화와 TV는 한 번 아쉬운 예술이고, 좋고 싫고는 바꿀 수 없다. 드라마는 여러 번에 걸쳐 점차 발전해가는 거죠. 공연이 끝나고 집에 가서 술을 마시고, 관객들의 반응을 고민하고, 다음날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과정이에요. 관객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영화나 드라마는 찍자마자 끝나는 걸 이해하지 못하고 그냥 돈만 챙겨가는 경우가 많다. 드라마 연기는 유명하지도, 수익이 나지도 않지만 그냥 좋아요. 누가 나한테 이거 잘하라고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