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배우의 탄생'에서 송단단이 신즈레이에게 사과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배우의 탄생'에서 송단단이 신즈레이에게 사과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녀가 말한 것은 TV를 보고 나서야 신즈레이에 대해 좋은 느낌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다음 공연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은 무대 모습은 확연히 다르지만 보컬 부분에서는 확연한 차이가 있었다는 것. 일부 네티즌들은 슈창이 감기에 걸렸다고 하더군요. 퍼포먼스에서 그것들을 구별하는 것은 모든 동작이 모두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때 강사와 청중은 동일합니다. 특정 세부 사항이 설계되었으며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무시하고.. 하지만 TV가 별로 좋지 않고 카메라도 있을텐데, 카메라가 주관적으로 좀 세세한 부분을 강조해 주긴 하는데, 사실 둘의 우월성은 리허설을 보면 알 수 있어요!

대본을 받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슈창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은 이 노인이 매우 강력하고 사람을 속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내부자들의 눈에는 이것이다.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가짜'다. 대본에는 심리적 역동성이 없이 대사와 단순한 액션만 있을 뿐이다. 배우들은 대본을 읽을 때 내면의 감정을 읽는다. 이렇게 빨리 완성하기는 어렵고 불가능하다. 그래서 이 움직임은 실제로 그녀가 대본을 앞에서 읽지 않고 대본에 이전 캐릭터 설정을 적용했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그녀가 진지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이후의 퍼포먼스에서도 이 문제를 볼 수 있는데, 슈 창의 퍼포먼스는 마스터를 디자인하더라도 매 단계마다 상대방의 반응을 계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 자신의 루틴은 상대와 의사 소통이 없습니다!

신즈레이의 경우 자만심이 강하고 자랑스러운 배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 배우에게 가장 두려운 점은 자신만의 리듬으로 살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신즈레이의 가장 특별한 점은. 그녀는 대량 생산품이 아니며 슬랩은 쿵푸에 대한 탄탄한 기초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동작은 충분히 빨랐지만 실제로는 푸시 앤 프레스였습니다. Shu Chang은 가속도를 주어 너무 빨리 땅에 떨어졌고, 땅에 옆으로 넘어진 사람은 일반적으로 팔이 상체를 지탱하고 허벅지가 충분히 살이 돋기 때문에 부상을 입기가 쉽지 않습니다. 머리핀으로 얼굴을 찌르는 것과 같은 동작이 슈창의 얼굴을 '찔리게' 만들었지만 사실 이것은 카메라에서 얼굴에 움푹 들어간 그림자를 형성하기 위해 눌러진 것입니다. .. 사납게 보였지만 실제로는 전혀 통증이 없었습니다! 이 두 가지 디테일을 누가 보든, 누가 촬영하든 카메라 안에는 Xin Zhilei가 아닌 Shu Chang이 있어야 하며, Xin Zhilei의 협력 없이는 이 두 장면을 완성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둘 사이는 분명해요! Zhang Guoli가 실제로 그것을 보고 의도적으로 쇼의 효과를 위해 때리기를 언급했기 때문에 Shu Chang은 잠시 망설였습니다. 이 순간 내가 무엇을 보았습니까? 단지 Shu Chang이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어떻게 언어를 사용하는지 정리하고 싶은 것뿐이죠. 앞서나가기 위한 젊은 배우들의 흔한 비법이죠! 그래서 나중에 그 사람을 때린 사람인 Xin Zhilei가 가장 먼저 "우리는 동의했습니다. 우리가 정말로 그를 이겼습니다! "라고 혼합 세트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 문장은 "나는 당신에게 공을 돌립니다. 내가 정말 때렸다고 하더군요, 그렇죠?" "그런데 이번에는 손이 온통 얼굴 가장자리로 머리를 누르고, 머리를 헝클어뜨리고 아래로 기울이는 모습이 카메라에 아주 선명해요. 밀어붙여!" 저는 소품 믹서로 활동했는데 일반 사람들보다 소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통해 전체 공연의 컨트롤러가 실제로 Xin Zhilei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송단단의 사과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더 중요한 것은 그녀가 이 사람을 당황하게 할 여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보통 연예계에서 눈에 띄지 않는 지위에 있는 여배우들이지만, 그녀는 정말 상사입니다. Zhao Benshan보다 낮은 지위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런 사람은 누가 현장을 장악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태도의 문제가 아니라 능력의 문제입니다! 그녀는 이 얼굴을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웨이보에서 TV를 언급했을 때, TV는 현장보다 더 미묘하고 분명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송단단이 이 작은 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는 것도 보여줍니다. 세부 사항은 TV에서 매우 명확하고 직접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