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주성찬의 '쿵푸'는 정확히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 걸까요?
주성찬의 '쿵푸'는 정확히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 걸까요?
넌센스 코미디의 원조이자 그만의 독특한 스타일이다. 포스트모더니즘도, 행위예술도 그를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가 연출하는 작품에는 마술적 사실주의가 가미되어 있어 터무니없으면서도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영화 '쿵푸'에서 주성치가 연기한 캐릭터는 어릴 때부터 마음씨가 착했고, 괴롭힘을 당하는 청각 장애인 소녀를 지켜주기 위해 일어섰다. 그는 자라면서 항상 도끼단에 가입하고 싶었지만 결코 자연에 해를 끼치거나 해를 끼치는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와 그 뚱뚱한 남자는 기껏해야 바람을 피우고 도둑질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런 사람은 지금도 드물다. 그는 선한 사람이지만 세상의 강요에 의해 악한 길을 가게 됩니다. 그의 본성은 나쁘지 않습니다. 마지막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의 길을 바꾸고 올바른 길로 돌아오는 것은 그에게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피날레도 매우 훌륭합니다. 악마는 마침내 패배하고 연인은 마침내 결혼하며 인생에서도 자신의 운명을 찾습니다. 물론 성장에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세 주인부터 집주인 Huoyunxieshen까지, 각자는 잔인한 투쟁에서 생사의 시험을 겪은 후에야 마침내 이러한 진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둘째, 영화는 도끼갱을 다소 비방한다. 진짜 도끼깡패는 남자를 괴롭히고, 여자를 지배하고, 악을 행하는 깡패가 아니라, 조금은 의협심이 강하고, 강간을 징벌하고, 악을 제거하는 성격을 갖고 있다. 창립자인 왕야차오는 허페이 출신으로 역사상 유명한 인물이다. 전성기에는 도끼파가 녹파보다 더 인기가 많았고, 그와 두웨셩, 황황롱은 모두 형제였다. 물론 영화를 역사라고 볼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역사적 시각을 갖고 관객, 특히 젊은 관객을 오도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영화 역시 도시에 숨어 초연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세 명의 주인은 세상에서 물러나 집주인과 집주인의 집에 숨어 쿨리, 재단사, 튀김 장수 등으로 일했다. 용선자와 용선자는 가난한 사람들의 집단을 위해 도끼 갱단을 불쾌하게 만드는 조치를 취하기까지했습니다. 그들이 더 일찍 조치를 취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단지 죽은 아들에게 다시는 장호 사건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을 뿐입니다. 최고의 전문가를 만나지 않는 이상 Huo Xie Yun Shen은 감옥에 남을 것입니다. 불사운신을 물리친 주성치(Stephen Chow)는 마침내 세상에서 물러나 사탕가게를 열었다. 싸우고 죽이면 조만간 원래의 정의가 상실되고 불의로 전락하게 될 것이므로 용감하게 후퇴하고 급류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쿵푸'는 친절, 정의, 용서, 관용 등의 주제를 표현하고 있지만 다소 모호하고 황당하지만 여전히 고전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