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저는 6살이고 작문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설날에 관한 중간 작문을 작성하겠습니다. 단어 수는 400자 미만, 2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6살이고 작문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설날에 관한 중간 작문을 작성하겠습니다. 단어 수는 400자 미만, 2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 감사합니다.
몇가지 정보를 드리고 직접 적어보겠습니다: 섣달 그믐
섣달 그믐은 매년 음력 12월 말일 밤을 말합니다. 춘절(음력 1월 1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
"의 "chu"는 "가다, 바꾸다, 바꾸다"를 의미합니다. 낡은 것을 버리고 새 해를 시작해야 한다. 묵은 해는 여기서 끝난다
츄는 내년에 새해로 바뀐다는 뜻이다. 1년은 음력의 마지막 밤이므로 이 기간의 활동은 낡은 것을 없애고 새로운 것을 가져오고, 재앙을 없애고 복을 기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주(周)나라와 진(秦)나라 시대 매년 말, 궁궐에서 북을 치며 역병과 재앙의 귀신을 쫓아내는 '대나(大種)' 의식을 거행했는데, 이를 '주추(朱朝)'라고 불렀다.
", 나중에는 섣달 그믐 전날은 Little New Year's Eve, 즉 Little New Year's Eve이고, New Year's Eve는 Big New Year's Eve, 즉 New Year's Eve입니다.
문신 게시
우리나라 각지에는 설날에 문신을 붙이는 풍습이 있습니다. 원래 문신은 복숭아나무로 사람의 형상을 새겨 매달아 두었습니다. 그 사람 옆에 그것은 문 신의 초상화로 그려져 문에 게시되었습니다. 전설적인 형제 Shen Tu와 Yu Lei는 크고 작은 문을 지키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p>
감히 문에 들어가 해를 입힌다. 당나라 이후에는 맹장 진경덕과 유치경덕을 문신으로 그린 그림도 있고, 관우와 장비를 문신으로 그린 그림도 있다
각 문 왼쪽과 오른쪽에 문신상이 하나씩 있는데, 후대에서는 문신 한 쌍, 민간인 한 명, 군인 한 명을 자주 그렸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문이나 방 전체에 게시되는 "문 신". 정문에는 높이가 약 4 ~ 5 피트이고 너비가 2 ~ 3 피트 인 두 번째 유형은 "대문 문 신"입니다. , 일반적으로 작은 거리 문에 부착되어 있으며 높이가 약 2피트, 폭이 1피트 정도입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문 신은 두 개의 신으로, 하나는 검은 얼굴을, 다른 하나는 흰색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은 흰색, 오른쪽은 검정색, 흰색은 좋고 검정색은 사나움.
세 번째 유형은 '집 문신'이다. 길거리 문 신보다 약간 작고 제한적이지만 검은색과 흰색 신이 앉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왕자의 왕관에 두 개의 가루를 바르고 기름칠한 빗을 쓴 "기린이 아들을 보낸다"는 이미지입니다. 인형은 각각 유니콘을 타고 있으며, 이런 종류의 문신은 신혼집의 문에 행운을 가져다 주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일반 거리 문에 새해 장식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봄 대련 게시
"문 대련" 및 "봄 기둥"이라고도 알려진 봄 대련, 춘제(春節)에 올리는 것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춘절의 유래 중 하나가 도부(桃富)이다. 처음에는 복숭아나무에 사람의 형상을 새겨 걸었다. 나중에는 복숭아나무에 문신상을 그린 다음 복숭아나무판에 문신의 이름을 새기는 방식으로 단순화했습니다.
춘절의 또 다른 출처 대련은 춘절 대행(春節)의 게시입니다. 고대인들은 봄의 시작에 '이춘(Yichun)'이라는 단어를 자주 올렸는데, 이는 나중에 춘절 대행의 진정한 인기는 주원장(Zhu Yuanzhang)의 옹호와 관련하여 시작되었습니다. 청나라 진상고(陳商居)가 지은 『하오윤탑』에 따르면 주원장이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던 어느 해, 집집마다 춘절 대련을 붙이도록 명령했다고 『잡주』에 기록되어 있다. 춘절 대련은 원래 복숭아 판에 새겼으나 나중에 다시 새겨 넣었습니다.
종이에 복숭아 나무의 색깔은 빨간색이며 빨간색은 행운과 액막이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춘절의 대련은 대부분 붉은 종이에 쓰는데, 사찰에서는 효도가 가득하지 않은 경우에는 백지, 녹색 종이, 백지를 사용한다. 1년에는 녹색 종이, 2년에는 노란 종이, 애도 후 4년에는 붉은 종이를 다시 사용했는데, 이는 만주족이 여전히 백지를 사용했기 때문에 청나라에서는 궁궐의 춘절 대련을 만든다. 바깥쪽은 파란색 가장자리로 감싸고 안쪽은 빨간색 줄무늬가 있는 흰색 종이입니다.
축복의 말 붙이기, 창살, 새해 사진, 수천 장의 매달기
이것들은 모두 복을 기원하는 기능 새해 그림은 중국의 고대 민속 예술로, 설날 그림과 같이 사람들의 풍습과 신념을 표현합니다. 2행, "문의 신"에서 유래. 봄의 2행은 Tu와 Yu Lei의 이름에서 문자로 발전했으며, 새해 그림은 여전히 목판화의 등장과 함께 새해 전야 p>
그림의 내용은 더 이상 문신에 국한되지 않고 점차 부의 신을 집으로 초대하고 일부 새해 그림 작업장에서는 "푸루
세 장수별', '천하의 축복', '과일', '가축번영', '봄맞이 행운' 등 다채로운 설날 그림을 활용해 사람들의 축하와 행운을 기원합니다. 명태조 주원장(Ming Taizu Zhu Yuanzhang)이 춘절 기간에 춘절 대련 게시를 옹호했기 때문에 설날 사진도 그 영향을 받아 전국에 세 개의 중요한 설날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원산지 : 도화우, 쑤저우, 산둥성 웨이팡, 중국 민국 초기에 상하이 정만타가 새해 그림과 달력을 결합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새해 그림.
이 2인 1새 그림은 나중에 벽걸이 달력으로 발전했으며, 긴 자와 함께 길조를 새긴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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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 장식은 서로를 보완하여 문 앞에 붙입니다. 팔선의 모습이 새겨진 장식은 대부분 부처님 앞에 걸려 있습니다. 수천 가구가 사용하지만 귀족 가문에서는 덜 사용합니다. 노란 종이는 길이가 3인치이고, 빨간 종이는 길이가 1인치가 넘는데, 이는 상점에서 사용하는 "작은 매달린 천"입니다. 가장 먼저 매달린 천은 아마도 구리 동전으로 만들어졌을 것인데, 이는 옛날 돈과 똑같다
승리압박이 있다. 천지상 역할을 한다.
천지상
이것은 설날을 맞아 특별히 차린 임시 공양상입니다. 일반적으로 큰 법당이 없는 집에서는 천지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p>부처님께 공양하는 일이 적고, 연말에 신과 부처님께 큰 포상을 드리는 상입니다. 또한 이 상은 주로 천상과 신의 공양을 받는 데 사용됩니다. 흙상
은 다년생 불당에 있는 것과 동일하지만, 매달린 돈, 향초, 다섯 공양, 큰 공양 외에 숭배되는 우상은 대부분 임시적이라는 점이다. p>
, 예: 신과 여신의 목판화 앨범인 "백퍼센트", "천지 삼계의 십팔불신"은 가장자리가 있는 큰 노란색 종이입니다.
신명 전체를 목판화로 그린 수채화, 복, 번영, 장수 등의 세 별 초상화. 위의 이미지는 모두 '100%'와 같이 신을 받은 후 즉시 불태워진다.
오등불을 깨고 나서도 태워지는 경우가 있는데, 천지상 위치가 균일하지 않아 안방이 넓으면 집 안에 놓을 수도 있다. 집에서는 이 방을 마당에 두는데, 이날 밤은 하늘의 신들이 강림하는 날이라 사람들이 신을 모시는 풍습이 있다고 합니다.
새해를 조심하세요
중국 사람들은 섣달 그믐날 밤 늦게까지 자는 습관이 있는데, 이는 흔히 '새해를 맞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섣달 그믐날 저녁은 등불을 켤 때부터 천천히 먹어야 한다는 것. 종묘(Zong Miao)의 『징추수이기(Jingchu Sui Sui Ji)』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 적어도 남북조 시대에는
제야 만찬을 먹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제야 만찬을 보며 폭죽을 터뜨리는 풍습
지나온 세월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좋은 희망이기도 합니다.
폭죽을 터뜨려보세요
자정이 되면 새 해의 종소리가 울리고, 중국 전역에 폭죽 소리가 하늘을 뒤흔들었다. '세원', '세원'의 순간
당시의 어떤 곳에서는 하늘이 활력과 번영으로 가득 차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안뜰에 "불"도 세워졌습니다. 타오르는 불 주위에서 아이들은 폭죽을 터뜨리며 즐겁게 뛰어 올랐습니다. 이때 집은 밝게 불이 밝아지고, 안뜰 앞에는 찬란한 불꽃이 있고, 바깥에서는 시끄러운 소음이 들려 새해 전야의 활기찬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시인과 시인들은 항상 가장 아름다운 말을 사용했습니다.
새해의 도래를 찬양하는 시. 왕안석의 '원리' 시:
폭죽 소리 속에 한 해가 지나가고,
봄 미풍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가져다줍니다.
수천 가구에는 학생과 학생이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복숭아를 오래된 매력으로 교환합니다.
우리의 축제 현장을 묘사합니다. 봄 축제를 축하하는 사람들. 폭죽 소리는 옛 것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 상징이며, 축제 분위기의 흐름입니다.
계시록. 폭죽을 터뜨리는 것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새해에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섣달 그믐 날에 폭죽을 터뜨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옛 풍습에 따르면 부의 신을 존경하기 위해 폭죽은 먼저 터뜨려야 하고, 폭죽을 터뜨릴 때는 맨 나중에 해야 한다. 돈을 벌고 싶다면 폭죽은 끝까지 쏘아야 한다는 전설이 있다.
진심.
새해 저녁을 먹습니다
아이들이 놀고 폭죽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이 시간은 주부들이 주방에서 가장 바쁜 시간이기도 합니다. 섣달 그믐날에는 항상 요리사가 만찬을 준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날의 첫날 만두도 30일 밤에 만듭니다.
이때, 도마는 집집마다 널빤지들이 고기를 자르고 야채를 자르느라 바쁘다. 이때 집집마다 도마 소리가 들리고, 거리와 골목에서는 폭죽 소리가 들려온다. 탁탁거리는 주판과 작은 가게에서 들려오는 회계 보고의 부침, 곳곳의 웃음소리가 뒤섞여
연속 오고 가며 섣달 그믐날의 경쾌한 음악과 어우러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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섣달 그믐날 저녁을 먹는 것은 춘절 기간 동안 모든 가정에서 가장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입니다. 풍성한 설날 음식이 가득한 식탁
, 이산가족 상봉,
테이블에 둘러앉아 동창회 만찬을 할 때,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식탁을 즐길 뿐만 아니라, 그 즐거움도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뿌듯합니다.
그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식탁 위에는 큰 접시, 차가운 접시, 따뜻한 접시, 안주가 놓여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는 냄비입니다. 첫 번째는 생선입니다.
전골은 끓고 김이 나며 따뜻하고 섹시합니다. 이는 번영을 의미하며 '생선'과 '유'는 동음이의어로 '충분한 행운의 축하'를 상징합니다. 또한 "" >
매년 번영을 의미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양배추라고 알려진 무가 행운을 기원하는 데 사용되며, 랍스터, 생선 튀김 및 기타 튀김 음식은 가족의 번영을 기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 마치 "사나운
불 식용유"처럼요. 마지막 부분은 보통 달콤한 요리로, 이 날은 술을 몰라도 앞으로의 달콤한 삶을 기원합니다. 조금 마셔야 합니다.
.
새해 전야 저녁 식사에는 북쪽에서 남쪽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북방인들은 장국수, 위안샤오 등 각각의 특산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날에는 만두를 먹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옛것과 새것이 바뀌는 '징수교자'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흰 밀가루 만두는 은괴 모양으로 대야에 담겨 나오기 때문에
상 위에 올려놓는 것은 '새해에 큰 돈을 벌고 만두를 만들 때 만두가 굴러간다'는 뜻이다. , 어떤 사람들은 끓는 물에 소독된 동전 몇 개를 포장하기도 합니다
가서 먼저 먹는 사람이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라고 전합니다. , 의성인 장중경이 추운 겨울에 먹었습니다
음력 12월, 가난한 사람의 귀가 서리에 썩은 것을 보고 동상을 치료하기 위해 '천교아탕'을 만들었습니다. 가난한 사람은 양고기, 고추, 그리고 약간의 차갑고 따뜻한 약재를 사용했고, "자오얼"을 귀 모양으로 반죽에 싸서 냄비에 끓여서 나눠주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먹고 나면 온몸이 따뜻해지고 귀도 뜨거워지는 것을 느끼며 이를 따르게 되었는데, 이는 설날에 완탕을 먹는 것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태초의 의미에 대해.
세계가 창조되기 전에는 혼돈의 상태가 있었다고 하는데, 판구가 세계를 창조한 뒤 우주에는 네 방향과 긴 국수가 있었다고 한다. 설날에 완탕을 먹는 것을 장수국수라고도 하는데,
백년 장수를 기원하는 뜻입니다.
새해 돈 주기
p>어떤 가정에서는 새해 전야 저녁 식사 후에 모두가 식탁에 앉아 식사를 마치면 노인들이 떠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에게 주고 자녀와 손주들이 새해에 배우고 발전하여 좋은 사람이 되도록 격려하십시오. 일부 가족에서는 부모가 밤에 자녀가 잠든 후에 여기에 있습니다. , 베개 밑에 넣어두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본당에 모여서 조부모, 아빠에게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줄을 서서 무릎을 꿇고 빨간 봉투를 손에 넣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조부모님의 침실로 가서 함께 침대 가장자리로 달려가서 "행운의 돈, 행운의 돈!"이라고 외쳤습니다. 노인은 그것이 활기가 없다고 생각하여 흥정부터 인색한 척했습니다. 포위하고 더듬어 마침내 조상의 빨간 봉투를 파내고 모두가 약탈하고 그 장면에서 노인은 새해라고 생각하며 흩어졌습니다.
그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새해에 행운의 돈을 기부하는 것은 노인들에 대한 노인들의 보살핌과 노인들에 대한 젊은 세대의 존경심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동요가 있습니다.
삼성은 남쪽에 있고, 집집마다 새해를 기원합니다.
어린 사람은 절하고, 큰 사람은 돈을 줍니다.
>
돈을 원한다면 걱정하지 말고 떠나세요.
Jie Shen
신을 영접할 때는 구년과 신년을 구별하는 것이지만 시간은 다릅니다. 신을 맞이하는 것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때가 되면 바로 시작하고, 어떤 사람은 '자정'이 되면, 즉 자정에 신을 모시기 시작합니다. , 일부는 "Zizheng"이후 신을 데리러 난로에 제물을 바친 후 모든 신은 천궁으로 돌아가 세상의 관습을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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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12시 이후. 섣달 그믐 날, 즉 새해가 오면 관장은 다시 인간 세상에 오는데, 천지상 앞에서는 집안의 장자가 주재하는 가운데 신을 영접하는 의식이 거행된다. >
신들이 사는 하늘의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저승에서 오는 방향도 당연히 다르기 때문에 어떤 신을 모셔야 할지, 그 신이 어디서 오는지는 '체질'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온 가족이 마당에서 지시에 따라 신을 모시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신위년의 '헌법'에서는 다음과 같이 가르칩니다. 정남이면 귀족신은 북동쪽, 희희신은 남서쪽, 태수신은 남서쪽 등이다." 방향에 따라 절한 후 서서 향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린 후 다시 절한다. 마지막으로, 향뿌리, 조각상, 주괴 등을 뽑아서 뜰에 마련해 놓은 돈, 곡식 통에 담아
소나무 가지, 짚 등을 태워라. 같은 시간.
신을 영접하면 폭죽이 터지며 분위기가 극도로 강렬하다.
악령을 짓밟는다
신을 영접한 후 길문에서 집까지 참깨를 뿌린다. 집 문을 밟고 걸어가면서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을 '새해 짓밟기'라고도 하며, '악령 짓밟기'라고도 합니다.
'부러짐'과 '유령'이 있기 때문에 같은 발음으로 새해가 시작될 때 악령을 쫓아낸다는 뜻입니다.
조상을 제물로 바친다
고대에는 풍습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풍습이 매우 유행했습니다. 장소에 따라 조상을 모시는 형태도 다양합니다. 일부는 야생으로 가서 조상의 무덤을 방문하고, 일부는 조상을 모시기 위해 조상 위패를 본당에 모십니다. 집에 차례대로 대당을 마련하고 제물을 진열한 뒤 나이순으로 향을 바친다
한족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주로 생선이나 고기 그릇을 만들어 공양한다. 높은 그릇은 종과 가마솥을 가지고 식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북경에 사는 남부 사람들에게는 조상 숭배의 의미가 있으며, 대부분은 큰 접시 8개이며, 가운데에는 냄비가 있고, 영적인 것에 따라 컵과 젓가락이 있습니다. 섣달 그믐 날, 설날, 위안 밤에는 냄비를 열고 요리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만주와 몽골의 깃발 사람들과 달리 조상을 숭배합니다. 노란 쌀국수를 버터에 튀겨서 빼내고, 빼면 백설탕에 찍어 먹는 맛도 있다. 만주 기수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호두과자, 무궁화과자, 사과 등을 바친다. 아주 조용하고 장엄한 백단향, 설날과 설날에는 채식 만두를 제공하고,
원나라의 밤에는 등불 축제를 치르고 향을 피우고 절을 합니다. , 매일 아침과 저녁에 새 차를 바칩니다. 조상 숭배의 형태는 다양하지만 대부분은 섣달 그믐날 밤에 제물을 거두고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가까이 지냅니다. 기타 신년인사를 할 때에는 조상전에 대한 경의를 표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과거를 잊지 않고 기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상을 공경하는 미덕도 지켜야 합니다
.
부신을 보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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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는 춘절 기간 중 자정에 부의 문을 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부의 신에게 선물을 보냈습니다. 부. 문밖에서 부의 신이 인쇄된 종이를 들고 “부의 신을 보내소서
이때 주님이 오십니다. !”라고 외쳤습니다. 부의 신, 집 주인은 방문자에게 보상을 주고 그것을 부의 신에게 보냈습니다. 물론 그는 필연적으로 다음과 같은 길조의 말을 했습니다. "여기 금은 보물이 있습니다. 들어오세요!" " "왼쪽에는 황금 사자 한 쌍, 오른쪽에는 황금 봉황 한 쌍이 있습니다!" 등등
빨간 옷을 입고, 거즈 모자를 쓰고, 가짜 수염을 기르는 등 부의 신처럼 분장하는 방법도 있다
. 그들은 돈을 모으기 위한 가방을 들고 징과 북 몇 개를 들고 집집을 다니며 부의 신상을 나눠주며 누군가의 집에 올 때마다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금과 은이 있고 오른쪽 방에는 보물이 가득하더라." 그의 입에서는 계속해서 길한 말이 많이 나왔고, 주인은 기쁜 마음으로 빨간 종이로 만든 재물신상을 빼앗아 돈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은 부의 신인 척하며 계속해서 감사를 표한 뒤
한 동안 힘차게 치며 징과 북 소리를 내며 다른 집으로 갔다.
인투 투수주
투수주는 고대 풍습에서 원데이에 온 가족이 투수주를 마셨는데, 투수주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황과 돈, 도라지, 사천 고추는 각각 1센트 5센트, 귀신은 1센트 8센트, 산수유는 1센트 2센트, 팡펑은 1센트 2센트입니다. 빨간 봉지에 담아두세요.
우물에 매달아 놓고 첫날의 음시에 따서, 술과 함께 4~5번 끓여서 마시는 방식이 가장 독특했다. 사람들은 항상 나이 많은 사람부터 마시지만, 투수주를 마시는 것은 그 반대다. 어린 사람부터 술을 마시기 시작하는 게 아닐까. 사람들은 자신의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해마다 술을 덜 마십니다. 송나라 작가 소철(蘇浪)이 지은 시 '추리(朱利)'에는 "매년 말에 토수를 마시는데도 깨닫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나이가 일흔이 넘었어요." 이것이 풍습이다. 이 독특한 술자리는 고대에는 종종 흥미를 끌곤 했다.
여러 가지 감정이 있어서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새해 음식
북쪽에서는 한 해를 앞두고 지은 밥 한 그릇을 내놓는 사람도 있습니다. 매년 남은 음식이 있어서 일년 내내 다 먹을 수는 없습니다. 올해는 여전히 전년도 음식을 먹습니다. 이 냄비에는 보통 쌀과 기장을 섞어서 먹습니다. 베이징에 가면 "두 쌀 쌀"이라고 불리며 노란색과 흰색을 띠게됩니다. 이것은 "금과 은이 가득한 쌀"이라고 불리며 여러 곳에서 수수 동안 준비한 케이크, 멜론 및 과일이 있습니다. 모두 행운을 불러온다는 뜻: 대추(봄이 일찍 온다), 감(만사가 잘됨), 아몬드(행복한 사람) 먹기, 장수과일 먹기(
불멸), 떡 먹기(해가 갈수록 키가 커진다) 년).
, 온 가족이 함께 먹고, 즐기고, 이야기하고, 웃는다.
춘절은 일반적으로 섣달 그믐날과 음력 1월 1일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사람들 사이에서 전통적인 의미의 춘절은 음력 12월 8일 또는 12월 23일 또는 24일부터 음력 1월 15일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그 중 섣달 그믐날과 음력 1월 1일이 절정입니다. 춘절 기간 동안 우리나라의 한족과 많은 소수민족들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칩니다
. 이러한 활동은 주로 신과 부처에게 제사를 드리며,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낡은 것을 멸하고 새 것을 가져오고, 새해를 맞이하고 행운을 빌며 풍작을 기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활동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국가적 특성이 강합니다
.
, 이 날은 그레고리력으로 변경된 후 그레고리력의 설날과 구별하기 위해 봄 축제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여전히 이를 새해로 간주하는 데 익숙합니다. 일반적으로 '구정', '새해 전야', '음력 설'로 알려진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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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설의 첫날인 민속 축제는 보름 동안 지속됩니다. .
춘절의 옛 풍습은 음력 1일 0시에 시작되는데, 산동에서는 보통 부모들이 먼저 일어나서 '서류를 나눠주고' 개회 전에 불채찍을 꽂는다. , 그러면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부모의 지도 아래 하늘과 땅의 신들을 숭배합니다. 봄 축제의 첫 번째 식사는 만두를 요리하는 것입니다.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구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참깨를 만두 요리에 사용합니다
새해가 참깨꽃과 같아서 만두가 점점 좋아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많이 익히고, 식사 후에는 냄비에 찐빵과 물을 추가로 담아내세요.
만두가 다 익은 후에는 먼저 그릇을 담아서 공양을 하세요. 하늘과 땅, 그리고 난로주를 공경하기 위해 한 그릇을 드십시오. 식사할 때 한 사람이 한 그릇에 더해 한 그릇 또는 두 그릇을 더 드십시오. 만두를 먹는 것은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춘제의 만두에는 돈, 대추, 밤 등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붉은 대추를 먹으면 새해에 일찍 일어나 일하면 부자가 될 것입니다. 밤을 먹으면 새해에 땀을 많이 흘릴 수 있다는 뜻이고, 땅콩을 먹으면 장수할 수 있다는 뜻이고, 돈을 먹으면 누가 먹어도 부자가 된다는 뜻이다. 어느 쪽이든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데, 아이가 돈을 먹으면 부모는 매우 기뻐하며 아이에게 미래가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새해 첫날에는 채식 재료를 먹습니다. 이는 "평화롭고 조용한 해"를 의미합니다. Linqing에서는 새해 첫날 아침 식사로 다양한 찐빵, 대추 떡, 찹쌀떡을 먹습니다. 다양한 미트볼, 당면, 양배추로 만든 '전체 요리'를 함께 제공합니다.
'일년 내내 먹기'라고 합니다.
관습 춘절에 신년인사를 드리는 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우선, 가족 중 젊은 사람들이 어른들에게 신년인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 교우들이 서로 새해 인사를 드린 후, 아직 다섯 번째 예배를 마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며, 마지막으로 어르신들과 친지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예전에는 새해 인사를 할 때 머리를 숙이고 인사를 해야 했지만 이제는 인사만 하는 것이 보통이다.
인사말 외에도 서로 행운과 행운을 빌기도 한다. 청나라의 첫날에는 젊은이들이 노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청나라의 첫날에는 남성과 여성이 함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이들은 각자의 장로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 다음에는 종족의 장로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이를 '동족 신년 인사'라고 하며, 그 후 족장들이 그들을 이끌고 각 지역의 사찰과 사당에서 신을 숭배하게 됩니다. 이를 '백장년'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을 촌장은 지난 해의 분쟁과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마을 전체가 교차로에서 서로 예배하도록 지시합니다. 운성 등지에는 '춘제 오경(春節)에 노인을 구걸하는 풍습이 있다.
아이들은 일어나서 소리를 내지 않는다. , 먼저 가서 꼭 안아주고 춘나무와 동시에 "춘나무 춘나무 왕이여, 너는 굵어지고 나도 커진다. 네가 굵어지면 나는 재료를 만들고, 내가 굵어지면 입는다"고 노래한다. 특별한 풍습은 설날 아침 밀방망이로 쥐구멍을 두드리고, 두드리면서 "찔러, 찔러, 찔러, 열에 아홉"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생쥐는 눈이 멀고, 눈이 먼 생쥐가 있으니 나를
"찔러라"라고 불러야 하는데, 이는 식량 안보를 보장하려는 의도다.
금기 사항이 많다. Junan은 방앗간을 밀는 것을 금기시합니다. (방앗간은 첫해에 봉인되어 있으며 음력설 5일까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도) 물을 마시고, 사람을 때리고 저주하지 마십시오. 린이에서는 음력 설 첫날 밤에 바늘을 움직이고, 만두를 만들고, 마늘을 두드리는 것을 피하십시오. 등불을 켜면 쥐가 몰려와 재난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새해 첫날에 물건을 깨뜨리는 것은 교동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일입니다. 뒤를 돌아보거나 말하면서 우물 가장자리로 곧장 가서 파편을 우물에 던지거나, 그렇지 않으면 "주님" "사나운"어떤 곳에서는 식기를 부수고 상서로운 말을 낭송합니다. "
수이수이(깨진 조각) 평화'를 깨뜨린다. 설날에 만두를 삶을 때, 깨졌으면 '깨졌다'라고 하지 말고, 대신 '깨졌다'라고 말한다. '벌었다(벌었다)' . 설날 가게에서 만두와 마늘을 동시에 먹으면 '마늘'과 '산'이 발음이 같기 때문에 마늘은 '이화요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춘절 기간 동안의 오락 활동은 산둥성 민속에서 매우 흔하며, 용등불, 사자춤, 육로 경주 등이 있습니다.
음력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취푸시에서 고루문잔치가 있고, 그 모임에서 향토극이 열린다. 꽃북, 블라인드 등의 공연과 민속예술 공연 등 다양한 노점상들이 장난감, 불꽃놀이, 꽃
, 튀김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박람회는 14일에 가장 인기가 높으며, 전국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흔히 '가쇼핑 박람회'로 알려진 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시골 사람들이 도시로 옵니다. 공자 저택의 부인들은 파티의 활기찬 장면을 보기 위해 단상과 헛간을 지었습니다. 공자 저택의 대문 안쪽 벽에 등불과 화려한 장식을 걸고, 거리를 향한 플랫폼 측면에 대나무 커튼을 걸어 사람들이 커튼을 통해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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