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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주화를 수집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고대 주화 위조 방법
주화 수집 초보자들은 두 종류의 주화를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 첫 번째, 두 번째는 주화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초기 메커니즘의 귀금속 동전에 주의하세요. 초보자들은 수집 지식이 부족하고 코인에 대한 감각이 약하며 코인을 식별하는 능력도 약합니다. 그러니 이 두 동전을 조심해야 합니다. 고대 동전은 항상 수집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수집의 중심지이며 시장이 유망합니다. 그러나 동전의 생산 과정은 간단하고 위조가 쉽기 때문에 이익을 위한 동전 위조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수집 시장에는 위조 동전이 너무 많고, 위조 기술도 상당히 정교해 전문가조차 식별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조범은 시장 수요에 따라 하루 안에 위조 동전을 생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고대부터 남은 동전을 원료로 사용하여 위조 동전을 주조한 후 이를 모방하여 오래된 것처럼 보이게 하여 식별의 어려움을 크게 높이고 있다.
고대 주화를 위조하는 방법은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샌딩(sanding) 방법입니다. 위조지폐를 만드는 데에는 일반적으로 모래주조법이 사용되며, 모금을 주조하는 방법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대에는 주화를 주조할 때 모주화 상자 전체를 모래주머니에 넣었기 때문에 주형에 가해지는 압력이 고르게 되었고, 생산된 주화의 두께도 일정하게 되었습니다. 위조자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모주화 또는 순화만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주조된 주화의 변형으로 인해 두께가 달라지고 주화의 높이가 달라지기 쉽습니다. 두 번째는 조각 방법으로 주로 다음과 같은 조각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금동을 사용하여 조각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원래의 돈 비문을 조각하는 것입니다. 후자의 재조각 유형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반대 텍스트를 다시 조각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뒷글을 다시 조각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삽입 방법이다. 매립법은 동전 위조의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이다. 전통적인 상감방식으로는 굴착매립법, 접합법, 제작접합법 등이 있다. 고대 동전은 종종 허베이와 같은 잘못된 유형이나 양도로 인해 일부 특별판을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판은 주조 장인의 과실로 인해 일반 동전보다 희귀하며 없어서는 안될 수집품입니다. 위조자는 이를 이용하거나 두 개의 동전을 아주 얇게 갈아서 서로 접착하여 희귀한 접합 뒷면이나 접합을 만듭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위조 동전은 문자나 녹슨 색으로 감지하기 어렵지만, 테이블이나 땅에 가볍게 던지면 허베이순수 같은 진짜 동전보다 덜 둥그스름한 소리가 납니다.
구리색으로 고대 동전을 식별하세요. 고대 동전의 성분은 일반적으로 화학 분석을 통해 얻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파괴 시험은 고대 동전의 식별에 실질적인 의미가 없으므로 식별에는 고대 동전의 구리 색상이 더 중요합니다.
진원전 동전의 구리색은 적동에 가까운 짙은 붉은색이다. 도부동전의 구리색은 대부분 연한 붉은색이다. 진선조 동전의 또 다른 특징은 동전이 얇다는 것입니다. 위조자는 종종 구리 용액의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과도한 납을 첨가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위조 구리는 색상이 짙은 빨간색이고 부드럽고 변형되기 쉽습니다. 반량 5바트의 주조 기간이 더 길고 구리 색상도 색조가 다릅니다. 오랫동안 전해지는 '태화 5바트'는 구리색이 드러나고 짙은 붉은색을 띠며 질감이 매우 곱고 표면에 기포가 거의 없습니다. 오대(五代) 천덕보(天寶)의 구리색은 약간 청백색을 띤다. "티앙스 탈리스만" 전승품은 표면에 검은색 산화막이 있는 경우가 많고, 내부 구리는 대부분 물빛을 띤다. '영안일백'과 '영안일천'의 구리색은 약간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남당주화의 구리색도 대부분 노란색을 띤다. 북송 초기에는 송원, 태평 등 철모의 구리색이 연황색 또는 약간 황색을 띠었지만, 소성, 성송 등 철모의 후기에는 구리색이 더 짙어졌다. Xuanhe, Jingkang 및 Jianyan Xiaoping의 어머니는 대부분 백동이었습니다. 남송 철모의 구리색은 대부분 황색을 띠고, 요화의 구리색은 진한 빨간색 또는 자홍색, 서하화의 구리색은 물색, 원화의 구리색은 대부분 진한 빨간색 또는 연한 빨간색이고 사원과 사원의 구리 화폐도 노란색을 띕니다. 명나라 가경시대 이전에는 청동을 사용하여 돈을 벌었지만, 가경시대 이후에는 황동을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명청시대에 조각된 모주화(조상주화)의 청동색은 주로 황금색이다. Qing Xianfeng Baofu Bureau 돈은 구리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Xianfeng Chongbao" 동전은 약 5개뿐입니다. 구리 색상은 진한 노란색과 진한 빨간색입니다. 샤오핑 철모와 10개, 20개 동전 중 일부는 백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십백 동전"은 황동으로 만들어졌고, 황동 "바오 산시 천 동전"은 가짜입니다. 한자 "절강"에 "절강"이라는 글자가 들어간 동전은 은은한 황금색을 띠고 있으며 구리는 미세하고 밀도가 높으며 위조 화폐는 일반 일반 문자로 작성됩니다. , 구리는 연한 노란색이고 구리는 두껍습니다. [1] 등등.
가치 평가
고대 주화의 가치를 평가하려면 '네 가지 시선'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간략한 소개입니다.
역사를 한 번 살펴보세요. 가치
희귀한 고대 동전은 화폐 역사의 물리적 대상이자 역사의 증인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수집하기 전에 그 역사적 위상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Chengdu Jiaozi"와 "Shiwen Zhongtong Yuanbao Jiaobao"는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최초의 지폐이며 학계에서는 귀중한 보물로 간주됩니다. 길림의 "Guangping Silver Coin"은 우리나라 최초의 기계로 간주됩니다. 1985년 8월 흑룡강성 아청현에서 출토된 '성안보물'은 우리나라 '1.2반수 은화'의 희귀품입니다. 단명한 왕조나 농민봉기 때 주조된 동전은 유통시간이 짧고 유통량이 적어 희귀한 보물이 대부분이다.
기존 수량을 다시 살펴보세요
제, 연, 조 및 기타 국가의 칼 동전과 한, 위, 진 및 기타 국가의 천 동전은 오래되고 희귀합니다. 둥근 동전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남아 있는 동전 중 소수에는 당나라의 반군 시사명이 낙양을 점령한 후 주조한 '덕이원보'가 있는데, 나중에 '덕이'라는 단어가 불운하다는 사실이 밝혀져 '순천'으로 바꾸고 주조했습니다. "순천 통바오". 이 두 종류의 동전은 대대로 전해지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Get Yi Yuan Bao"는 특히 희귀하고 희귀한 보물입니다.
문화적 가치를 보는 세 가지 시각
몇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일부 카테고리는 주로 높은 문화적 취향과 예술적 가치 때문에 높은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나라 왕망 신왕조의 "화전", "부전"과 같은 동전은 북송 인종 통치 기간에 주조된 9겹 전서인 "전제통보"를 사용했습니다. 중국 최초의 예술 서예이며 보물 모음집입니다.
네 번째 모양을 본다
희귀한 동전이든 아니든 동전의 표면이 흐릿하거나, 윤곽선이 없거나, 동전이 동전이라면 수집하지 마십시오. 부식이 심하거나 외관이 좋지 않습니다. 고대주화를 수집할 때에는 달문양, 별문양 등의 표시가 있는지도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일반적으로 뒷면에 달 무늬, 별 무늬 및 기타 표시가 있는 동전은 뒷면이 매끈한 동전보다 수집 가치가 더 높습니다. 수집할만한 가치가 있는 동전 중 금, 은, 구리-니켈 등으로 만든 궁궐주화는 주조량이 적고 품질이 좋아 귀중한 문화재이다.
고대 주화의 가치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출발할 수 있다.
우선, 역사상 이 고대 주화의 위상을 살펴봐야 한다. 각 역사적 시대에 수행한 역할이 큰 영향을 미치나요? 둘째, 희소성, 즉 존재하는 고대 동전의 수가 매우 적은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소재가 고급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이는 상대적인 것입니다. 비록 고대 동전에 금과 은이 덜 포함되어 있더라도 그 가치는 일반 구리와 철 동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넷째, 외모가 아름다운지, 즉 외모가 아름다운지 아닌지에 따라서도 달라진다. 다섯째, 고대 주화를 수집하는 것도 외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태는 고대 동전 자체의 녹 정도를 말하며, 글자와 윤곽선의 선명도는 희귀하고 상태가 좋은 고대 동전이 가장 좋습니다. 고대 동전에 새겨진 글씨는 특별하지만, 불분명하고 녹슨 경우 수집 가치가 크게 감소합니다.
이 다섯 가지 점을 기준으로 고대 중국 동전을 고려하면 수집 산업에서 역사적 4대 동전의 가치를 인정받는다. 첫 번째는 서한 말기에 왕망이 권력을 찬탈한 후 주조된 화폐입니다. 28등급의 동전이 6종 있습니다. 이 동전은 매우 정교하고 좋은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대부분 청동입니다. 동전의 윤곽이 잘 그려져 있고 동전 표면의 동전이 절묘합니다. 왕망의 돈은 대량으로 존재하지만 시장 가격은 매우 높습니다.
두 번째는 송나라 희종의 동전이다. 북송의 마지막 황제인 조희종은 정치적으로 부패하고 나라를 다스릴 능력이 없었지만 서화에 있어서는 상당한 성취를 이루었고, 그의 독특한 서예인 '박금서체'는 역사상 걸작이었다. 중국 서예의. 희종의 동전은 동전의 재질, 주조, 비문에 있어서 매우 정교하다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총녕통보와 대관통보에 있는 왕실문자의 '얇은 금몸체'는 10대 동전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샘으로 수집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진나라 장종 동전이다. 진나라 장종(張宗) 완연(萬燈)과 왕경(王景)은 서예와 그림에 능했고 특히 송희종의 '얇은 금서체'를 배우는 것을 좋아했다. 태화 통보(Taihe Tongbao)와 총보(Chongbao)는 주조되었으며, 동전은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돈은 "얇은 금 몸체"를 모방하고 있으며, 서예는 절묘하며 수집가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으며 동전 시장에서 많은 돈에 팔립니다.
넷째는 청나라 선풍화폐이다.
선풍시대에는 태평군의 부상과 외세의 침략과 괴롭힘이 심화되어 청나라 정부는 위기에 빠졌고 재정이 고갈되었다. 군인 급여를 인상하고 국고를 채우기 위해 청 정부는 Xianfeng Xiaoping 동전을 주조했을뿐만 아니라 큰 돈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복잡한 선봉화 중에는 품질이 떨어지는 것도 많지만, 좋은 것도 많습니다. 게다가 모화와 견본화도 다른 왕조의 것보다 많아 후대 수집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Xianfeng 동전을 전문적으로 수집하고 연구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모든 Xianfeng 동전을 수집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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