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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오페라의 대본은 무엇인가요?

광둥 오페라는 오페라 곡에서 유래됐다. 청나라 도광의 치세 초기부터 여러 발전 시기를 거쳐 광둥성에서 가장 큰 음악 형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821년부터 1861년까지의 기간은 팔음수련시대였다. 8명의 연주자로 구성된 팀을 소에이트 음악반이라 불렀고, 이후 조직을 24명으로 확대해 빅에이트 음악반이라 불렀다. 초기에는 주로 기악을 연주하였고, 서진극(西秦奇)과 기타 외강극단의 창법도 흡수하여 서진극단(西秦師師)이라고도 불렸다. 이후에는 점차 광동극을 노래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1862년부터 1917년까지의 기간은 '주부'의 시대였다. '자매 아내'는 모두 시각 장애인 여성으로, 어렸을 때 광동어 노래와 연주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특별히 시각 장애인 소녀를 입양한 '탕커우'에게 훈련을 받았으며, 집에서 초대를 받아 공연하고 노래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집집마다 또는 집집마다. 민국 초기에 "니앙 사부"는 찻집에 문을 연 민속 예술 찻집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여 "의자 하나, 둘, 의자" 공연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1918년부터 '여배우' 시대가 시작되었고, 점차 '여배우'라 불리는 비맹인 여성 예술가들이 '여동생'을 대체하게 되었다. '여배우'는 '니앙 사부' 시대에 앉아 노래하는 '의자 한두 개'에서 서서 노래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또한 '니앙 사부' 한 사람이 여러 역할을 하고 한 사람이 다성부로 전곡을 부르도록 변화시켰다. 하나의 광둥 노래를 부르는 스토리라인이 있는 큰 노래 세트입니다. 유연한 창법 덕분에 광둥 오페라 공연은 불과 몇 년 만에 400명이 넘는 공연예술팀을 구성하게 됐다. 1918년부터 1938년까지의 '여배우' 시기는 수많은 재능과 장르, 유명 예술가, 명곡, 명곡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광동 오페라 역사상 전성기였다. 당시 번영을 누리던 이유는 첫째, 공연예술의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고,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일단의 음악가들이 음악계에 진출하여 그들과 동행할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작곡과 음악보컬 디자인을 보조하였기 때문이다. 음악계에는 예술가를 위해 특별히 음악을 쓰는 작가 집단이 있었습니다. 과거 오페라단에만 의존했던 상황을 바꾸어 예술가들은 자신의 예술 스타일에 맞는 레퍼토리를 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배우" 시대에 광동 오페라는 몇 가지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원래의 "무대 중국어" 노래는 광저우 사투리로 노래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원래의 가성 노래는 실제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에 따라 E에서 C로 낮아졌습니다. 원래 Sheng, Dan, Jing, Mo, Chou, Wai, Xiao, Fu, Tie 및 Za로 구분된 10가지 주요 노래 스타일이 Dahou(Baqiang 또는 왼손잡이라고도 함)로 결합되었습니다. 남성 가곡으로 주로 고음역을 사용함), 핑후(남성 캐릭터를 위한 가곡, 주로 알토 음역에서 사용됨)와 자후(여성 캐릭터를 위한 특별 가곡)의 세 가지 주요 곡 시스템이 있습니다. 광둥 오페라에는 7가지 유형의 구배반(Bangzi), 익자곡(Paiziqu), 방자(Bangzi) 및 황쉬안(Huangxuan) 방식에 따라 만들어진 가락 및 잡곡이 있습니다. 음악. 연주와 노래부터 밴드 반주까지 5가지 기본 반주 악기 조합이 형성되었습니다. 고호, 덜시머, 비파, 수평 플루트 및 긴 목을 핵심으로 하는 소프트 활이라는 조합(주로 플랫 스로트, 자 스로트 및 비파에 사용됨) 문학가의 반주) 어시안(erxian), 바이올린(고유한 민족 악기), 월금(yueqin) 및 짧은 목관을 핵심으로 하는 단단한 활이라고 불리는 조합(대부분 큰 목구멍과 무술 노래의 반주에 사용됨), 단단한 활과 수나 및 징과 북 관악기와 타악기 그룹(주로 브랜드 음악 및 특정 노래 스타일의 반주에 사용됨)은 Ye Hu, Dong Xiao, Pipa, Yang Qin(또는 Zheng)을 핵심으로 하는 그룹입니다. 난인 및 기타 민속 예술 곡), 바이올린과 같은 서양 악기의 사용을 흡수하고 서시, 일렉트릭 기타, 실로폰 등과의 조합을 핵심으로 합니다(주로 부드러운 활과 혼합되거나 플랫 스로트 및 목 아래 반주와 번갈아 사용됨) .

일본군이 광저우를 점령한 이후 민속예술 산업은 쇠퇴했지만, 항일전쟁 승리 이후 다소 회복됐지만 더 이상 전쟁 전만큼 번영하지는 못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백화를 피우고, 백가지 사상을 다투며, 낡은 것을 도태하고 새 것을 낳는다'는 방침 아래, 광동 오페라는 번영하는 상황을 경험했습니다. 1958년에는 뛰어난 배우와 음악가들이 모여 광동음악단을 창설하였고,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 대대적인 개혁과 혁신을 거듭하여 광둥 오페라를 기본 입창에서 노래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발전시켰습니다. , 랩, 퍼포먼스 가창, 그룹 가창 등 많은 신인들을 양성하는 형식으로, 수많은 새로운 레퍼토리를 창작하는 동시에 많은 전통 레퍼토리도 편찬했다. "문화 대혁명" 기간 동안 광동 오페라는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문화대혁명'이 끝난 후 광동 오페라는 점차 회복되었습니다. 정부의 문화당국은 창작 진흥, 후계자 양성, 대규모 광둥 오페라 가창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조치를 취했고, 이로 인해 1980년대부터 광동 오페라는 새로운 발전기로 접어들었습니다.

광동 오페라는 각 시대마다 뛰어난 재능을 배출해 왔습니다. '주인의 아내' 기간에는 Yueying, Hanying, Cuiyan, Fulan, Qunfang, Ermei 등이있었습니다. '여자 가수' 시대에는 목이 큰 가수 Xiong Feiying, 작은 목 가수 Zhang Qiongxian (Zhang Yujing이라고도 함) 및 4 대 평목 가수 Xiaoxing이 많은 재능을 보였습니다. Deng Manwei), Xu Liuxian, Zhang Yue'er 및 Zhang Huifang.

이 시기의 유명한 음악가들 가운데에는 '사천왕'이라 불리는 노원성(魯文成), 인자중(十子忠), 하다사(貨大沙), 하랑핑(財萬平) 등이 눈에 띈다. 이 밖에도 유명 작곡가 왕신판(Wang Xinfan), 우이샤오(Wu Yixiao), 증푸성(Zeng Pusheng), 천관칭(Chen Guanqing), 양쯔징(Yang Zijing) 등이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광둥 오페라의 재능은 더욱 커졌습니다. 유명 배우로는 Li Shaofang, Guan Chumei, Huang Peiying, He Lifang, Bai Yanzi, Tan Peiyi, Huang Shaomei, Li Danhong, He Zishuang, He Shirong( 시각 장애인 예술가), Chen Yanying, Lai Tianya 등 유명한 음악가로는 Liang Qiu, Fang Han, Zhu Hai, Chen Pingjia, Su Wenbing, Qu Qing, Li Haoming, Tang Kaixuan 등이 있습니다. 유명한 작곡가로는 Cai Yanfen, Lu Feng, Ding Feng, Chen Ziqiang, Liu Hannai, Pan Bangzhen 등이 있습니다. 1980년대부터는 뛰어난 젊은 배우와 음악가를 배출하기도 했다.

광둥 오페라의 초기 레퍼토리는 대부분 광둥 오페라 '급 대본'에서 유래했다. '주부' 시기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레퍼토리를 축적하기 시작한 것이 '팔대곡'이다. 각본": "바이리시회 아내", "재능을 구별하고 귀신을 쫓아내다", "대옥이 꽃을 묻다", "류랑의 죄 많은 아들", "초를 버리고 한에게 돌아감", "로지심이 승려가 되다", " 허원수에게 추천서', '눈 속의 현자'. '여배우' 시절 그들은 신곡을 부르기 위해 경쟁했고 그들의 창작은 번창했다. , 대목 가수 Xiong Feiying의 "Night Fight with Ma Chao", Ping Throat 가수 Yanyan의 "상심비", 작은 별의 "낭만적 꿈"과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Xu Liuxian의 "버드 나무를 깨다" in the Pavilion Again', 'Mengjue Red Mansion', 목가수 Zhang Qiongxian의 'Swallow Tower', 'Swallow Tower' 등이 있습니다. 가을 강이여', 'Night Rain in Xiaoxiang' 등이 있습니다. 항일전쟁 시기에는 작은 별들이 부른 '오양시를 봉쇄하는 증오', '인류공공의 적', '열혈충혼', '그때의 의지' 등 항일전쟁을 주제로 한 노래가 많이 제작됐다. Xu Liuxian이 부른 The Blood Debt Be", Li Shaofang이 부른 "Danger of War", Zhang Huifang이 부른 "닭 소리를 듣고 춤을 춰라", "적을 죽여 영혼을 위로하라" 등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래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이 탄생했다. 더 자주 부른 역사적 주제의 작품으로는 "니우가오의 추구", "주우가 식탁을 쓰다", "진경이 말을 판다", "목계영이 지휘를 맡다", "뮬란의 캠프 투어", "채원지가 한에게 돌아오다" 등이 있습니다. ", "Re-Jin" "Shenyuan", "Zi Jian Hui Luo Shen", "Jinjiang Poetry Couple", "Wu Song Fights Tiger", "Pipa Heroic Song", "Peacock Flying Southeast"등 현대 작품에는 " 강은 맑다', '소몰이', '채찍', '종을 지키는 주노공', '부용탄의 사랑을 기억하다', '만오리 해변', '차를 쫓는 둘째부인', '달이 비친다' in Two Springs', 'Wrangler', 'The New 8 Scenes of Yangcheng', 'Two Bridges 연기와 비', 'Luogang의 향기로운 눈', '귀 연못의 달빛', 'East Lake의 봄 새벽', " 주하이 레드 하트', '홍링에서 떠오르는 태양', '흰 구름과 소나무 파도', '웨슈 위안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