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Lu Gengxu가 구타당했습니다.
Lu Gengxu가 구타당했습니다.
풍자개
1898년 11월 9일
루갱서
1970년 12월 21일
라오서
1899년 2월 3일 풍자개씨의 간략한 전기
절강성 퉁샹 출신인 풍자개씨는 1898년에 태어났습니다.
1914년 절강성 제1사범대학에 입학해 유명한 스승 이수통 밑에서 공부했다. 1921년 일본에서 유학하며
서양화와 음악을 공부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는 미술과 음악에 종사했습니다. 1
그는 1924년부터 만화 출판을 시작했고 진보문학연구회 회원이 되었다
.
풍자개(Feng Zikai)는 우리나라 신문화 운동의 계몽자 중 한 명입니다.
이미 1920년대에 그는 "예술 입문"을 출판했습니다.
" 『음악개론』과 『서양명화기행』이 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는 일생 동안 180권이 넘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해방 후 그는 상하이 예술가 협회 부회장 및 회장,
상하이 국제 문화 협회 부회장, 상하이 회화 아카데미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10년간의 혼란 속에서 박해를 받고 병에 걸렸다.
그는 1975년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루갱쉬
리더: 작사, 작곡
성좌: 사수자리
좋아하는 가수: U2 STING
취미: 구기, 독서, 글쓰기, 사진 촬영 등
좋아하는 책: "Alive"
좋아하는 영화: "Forrest Gump", "Sunny Days"
좋아하는 동물 : 개
좋아하는 계절 : 가을
좋아하는 이성 : 발랄하고 귀여운
좋아하는 색깔 : 빨강, 흰색, 검정
성품: 확고하고 여유로우며 이상주의와 리더십 개념이 가득
1993년 학교에 드림 프레리 합창단이 결성되어 그해 베이징 대학 노래 콩쿠르에서 1등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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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꿈의 초원 청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
1995년부터 1997년까지 베이징의 한 디자인 연구소에서 건축 디자이너로 일했다
1998년, 칭화환원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
2000년 북경시양양문화발전유한회사와 계약을 맺고 같은 해 솔로 앨범
2001년에는 Shuimu Nianhua 노래 그룹을 창단하고 칭화대학교 친구들과 팀을 이루었습니다. Li Jian*** 음악 창작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2001년 9월 동명의 앨범 'Shui Mu Nian Hua - With You in My Life'를 발매했다.
2002년 6월에는 두 번째 앨범 'Youth and Righteousness' 'Biography'를 발매했다.
2002년 8월 칭화대 동창인 먀오지에와 야오용은 칭화악단 '수목년화' 팀에 합류해 루갱서와 함께 전업 음악가가 됐다.
라오서( 1899~1966), 67세, 원래 이름은 Shu Qingchun(서칭춘), Sheyu(한 성은 두 성으로 갈라짐), Manchu(만주)라고도 하며 베이징 출신입니다. 1899년 2월 3일 베이징 시청 샤오양취안 후통(현 샤오양지아 후통)에서 만주 도시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유명한 현대 작가이자 뛰어난 언어 전문가인 그는 "민중 예술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주정홍기(Manchu Zhenghong Banner)의 아버지는 만주족 경비병이었으며, 팔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공격했을 때 시가전에서 사망했습니다. 라오서(Lao She)라는 가명은 소설 "라오장의 철학(The Philosophy of Lao Zhang)"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Yu와 Jie Qing, Jieyu, Feiwo, Honglai 등
1913년 베이징 사범학교에 입학했다. 그는 1918년 베이징 사범학교를 졸업하고 교외의 북구에서 초등학교 교장과 학생상담사를 역임했다. 5·4신문화운동이 촉발한 민주주의, 과학, 개인해방의 이념적 경향은 그에게 '소학교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어머니를 순종적으로 모시고, 결혼하여 질서 있게 아이를 낳는다'는 생활신조에서 일깨워주었다. 문학 혁명의 대두도 그를 깨웠고 그는 "새로운 문학과 예술에 매료"되어 그의 삶과 경력에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1922년에는 난카이 중학교에서 중국어 교사로 재직했다. 같은 해 첫 단편소설 『작은 종』을 출간했다. 1924년 영국으로 건너가 런던대학교 동양대학에서 중국어 강사로 재직했다. 그는 가르치는 것 외에도 많은 외국 문학 작품을 읽고 공식적으로 창작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시민의 삶을 묘사한 세 편의 풍자 소설인 "노장의 철학", "조자월", "어마"를 연속으로 출판했습니다. 1925년부터 그는 세 권의 소설을 썼다. '노장의 철학'은 연기가 자욱한 교육계를 생생하게 드러낸다. 아이러니한 점은 여전히 봉건적 소규모 생산의 사회 토양에서 배양된 "둥지를 떠난 후 늙어간다"는 비정상적인 사고 방식이며, 모두 상쾌한 베이징 구어체와 장난스러운 유머를 과장하고 있습니다. 폐쇄적이고 만족스러운 국민심리 분석을 통해 조국의 운명에 대한 고민을 표현하고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개성과 이념적 관점을 보여주고 있다. 세 작품은 『월간소설』에 잇달아 연재된 뒤 문단의 주목을 받았다. 1926년 라오서는 문학연구회에 가입했다. 1929년 여름, 그는 유럽과 아시아를 거쳐 중국으로 돌아왔다. 싱가포르에 머무는 동안 그는 그곳에서 높아지는 민족 해방 요구에 영감을 받아 억압받는 민족의 각성을 반영하는 중편 소설 "샤오포의 생일"을 썼습니다. 1930년 조국으로 돌아와 제남 치루대학 교양학부 부교수를 역임하고 『치루월간』을 편찬했다.
1925년 라오서의 첫 장편소설 『라오장의 철학』이 출간됐다. 이 작품은 라오서의 베이징 교육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이 소설은 북양정부 통치하의 교육계의 암울함과 혼란을 드러내며, 유머러스한 예술적 스타일을 보여준다.
'낙타향자'는 북평(오늘의 베이징)에서 인력거꾼 향자의 행방을 소재로, 군벌의 치하에서 고통의 나락 속에 살아가는 북경 밑바닥의 가난한 시민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 근접전과 어둠의 지배. 개인의 투쟁을 통해 자신의 비참한 인생 운명을 청산하려다가 결국 실패하고 추락하는 향자의 이야기에서, 도시 빈민 농민들이 전복하고 주인이 되고자 한다면 개인의 투쟁만으로는 부족함을 경고한다.
1934년 여름, 그는 칭다오 산둥대학교 한문학과 교수로 재직했다. 1936년 여름, 그는 교수직을 그만두고 문학 창작에 전념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우한과 충칭으로 가서 전중문예계 반적협회 사업을 주재하고 전무이사, 총무팀장을 역임하고 『저서』의 출판을 조직했다. 《항일전쟁문학과예술》저널. 1946년 3월 그는 미 국무부의 초청을 받아 1년 동안 미국에서 강연을 했다. 그 후 그는 집필을 위해 미국에 머물렀다. 1949년 말 베이징으로 귀국. 그는 한때 정무위원회 문화교육위원회 위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임위원, 중국문예계연합회 부주석, 사무국 부주석, 서기를 역임했다. 중국 작가 협회 사무국, 중국 민속 문학 및 예술 연구 협회 부회장, 중국 연극 협회 및 중국 오페라 협회 이사, 베이징 문학 예술계 연맹 회장. 1966년에는 '4인방'의 박해를 받고 호수에 뛰어들어 자살했다.
라오 그녀는 평생 열심히 일하며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1930년대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소파의 생일", "고양이 도시", "이혼", "우천자 전기", "낙타 향자" 등의 소설도 썼습니다. 단편소설집 『시장에 가다』 등. 그의 『낙타향자』는 출판 이후 문학계에서 유명해졌으며,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의 비극적인 삶을 묘사하고 있어 라오서의 사실주의 양식을 형성하고 그의 소설 창작의 최고 성취에 도달한 작품 중 하나이다. 중국 현대 문학 역사상 최고의 소설이 12개 이상의 외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1940년대 작품으로는 소설 '화장', '한 지붕 아래 4대', 중편 소설 '나의 인생', 단편집 '빈혈 컬렉션', '초승달 컬렉션', 대중문학 및 미술 컬렉션 등이 있습니다. "3월과 4일" 1》등을 작업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그의 작품은 주로 소설 《홍기 아래》, 장편 르포 《이름 없는 고원에는 이름이 있다》, 수필집 《행운별집》, 대본 《용서구》 등이 있다. ", "찻집" "잠깐. 라오서(Lao She)의 문학 창작은 40년에 걸쳐 지속되었으며, 그의 작품 대부분은 도시 사람들의 삶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분명한 사랑과 증오, 그리고 강한 정의감을 담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개성이 뚜렷하고 디테일이 사실적입니다. 그는 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고 베이징 사투리를 정확하게 사용하여 인물을 표현하고 사건을 묘사하는 데 능숙하여 그의 작품에는 지역적 색채가 강하고 삶의 풍미가 강합니다.
라오서는 풍자적인 유머와 익살스럽고 여유로운 문체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1951년 베이징시 인민정부는 그에게 "인민 예술가"라는 영광스러운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저는 문예계의 볼모입니다. 10년 넘게 매일 책상과 의자 사이에서 연습을 했고, 내 펜은 총처럼 피가 튀었습니다. 종이. 내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것은 나의 노고이다. 소병은 마음속에 장군의 전략이 없지만, 나는 정말로 소병이 해야 할 일을 다 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랬으면 좋겠다. 내가 무덤에 들어가는 날, 나는 누군가 나에게 다음과 같은 문구가 적힌 짧은 명판을 주길 원합니다: 문예계의 헌신적인 졸개들이 여기에 잠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