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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o Tsung-I 선생님의 소개
종파에 들어서면 “나무는 만지지 말고 분리해야 할 세 가지뿐이다.” 바늘 끝으로 볼 수 있는 것은 피와 피와 생명이다. 작문, 비단시, 가르침, 용법,시, 문학 및 문화를 출판하여 Yi Mian *을 배우고 가르칩니다. 작곡과 작곡의 역사, Jia Xuenan Yuzhou Zong Wuqi * 해마다 * 바이지팡* 등. 기술, 그리고. 그의 앞에는 "Yi Xi"와 "Fu"라는 문자가 포함 된 "Yi Xi Fu"컬렉션이 그려져 있습니다. * 고대 Rao 가족 Qiu You의 고전은 10 개 이상의 미술 중학교 학사 학위 Xueling을 그렸습니다. (Guosuo Shangxiang Fayi의 영토는 Biao Junxue Shijiao Rong의 10가지 자화 및 기타 회화에 관한 논문 분야에 있으며 * 및 기타 Nan Yougang Haiguo Xinbai의 회화 이론은 "*zhou Jifang 종 (학습 후 Guandun을 졸업하고 Fuhan University에서 Lu Huashan, 회화 및 문학을 가르쳤고, Guangchao, Mianmian*에서 현대학을 가르쳤으며 Xie Huangren은 Dan Studies in News and Literature*, Painting Sichuan 및 Dongzhou 선정 Chen Mu*, 도서 목록을 가르쳤습니다. 역사학 그는 서예와 회화의 대가입니다.
* * 불법 Li Wen* Lian Renshan은 Xueyin의 고대 역사를 수집하고 명예와 상을 받아 중국 교육을 가르쳤습니다. Li Yiyi Yuan" Dong Jian, 서예가, 회화 및 조각 예술은 1993년 1962년 1982년 100 60 Jao Tsung-i 1000 18 1917 45? 그는 Liuyuan에서 학술 논문을 출판하고 내부 교육 기사를 작성했으며 중국 문학을 출판했습니다. Shibo 및 다른 교수들은 해외에서 가르쳤고 해외에서 많은 것을 배웠지만 Shiyue Shidun에서는 훌륭한 학자였습니다. 젊은 학자는 중국 문학계에 많은 정보를 전파하여 세계에서 배우고 모든 종류의 출판물을 출판할 수 있습니다. 학문의 4대, 문파, 고대의 가르침을 제외한 다른 학자들은 문학 작품에서 배웠다. 그는 우리나라의 현대 문화 스타입니다. 그는 역사, 고고학, 문학, 고전, 교육, 서예, 회화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한때 홍콩 대학 부총장이 인용한 바 있습니다. Qiuyu : "홍콩에 Jao Tsungi가 있었다면 문화 사막이 아닐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Rao 씨가 Ji Xianlin만큼 유명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를 "남라오와 북지"라고 부릅니다. . "진주"? Jao Tsung-i 씨는 학문과 예술을 결합한 인물입니다. 그는 그의 세대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대가이자 남부 문화의 대가입니다. 그는 많은 외국어에 능숙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많은 책을 썼습니다. 그는 60년 넘게 갑골문, 대나무 전표, 둔황학, 불교, 도교, 역사, 철학, 고대 문헌학, 인도 산스크리트어, 서아시아 서사시, 미술사, 음악, 시, 서예, 회화, 이론 등 모든 분야에 참여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60편이 넘는 단행본 외에도 전 세계 주요 학술지와 주요 도서에 게재된 논문, 약 400여 편의 단편 논문과 에세이도 있다. 예술 분야에서는 특히 회화와 서예에 뛰어납니다. 그림에 관해서는 산수화와 사생, 그리고 지방 밖의 산과 강을 그리는 데 능숙하며, 한 가지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자신만의 모습을 갖고 있다.
인물화의 백화법은 이용면(Li Longmian), 추시주(Qiu Shizhou), 진라올리안(Chen Laolian) 외에 새로운 길을 개척했으며 큰 영향을 미쳤다. 서예에 있어서는 자오종이 서문에 뿌리를 두고 있는 반면, 필기체는 명나라 말기 다른 서예가들의 대담한 매력을 담고 있으며, 전서에는 타니커우, 팅저우, 동신, 만백의 특징을 접목시켜 서체로 삼고 있다. 그 자체.
경박함, 매력, 섬세함의 병을 극복하려면 책이 '무거워', '서투르게', '크게'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의 서예의 숨결은 영묘하고 순수하며 고풍스럽고, 규모 속의 단순함은 희박하고 위엄이 있으며, 서예와 먹이 스며들어 지극히 섬세하다. 실제로 "펜이 움직이면 장(章)이 아름답고, 잉크가 움직이면 문자가 진주다"라고 말할 수 있다. 학자: 현대 중국 학문사에서 자오충이 선생의 위상과 영향력, 첫째, Ji Xianlin, Li Xueqin, Qian Zhonglian, Jiang Boqin, Li Liansheng 등과 같은 유명한 중국 학자들이 있습니다. Dai Miwei, ? 둘째, On Ikeda, Kojiro Yoshikawa 등 홍콩 서점에서 출판된 "On Jao Tsung-I"(1995년 출판)에 수록된 해외 중국학자들의 저작에 대한 평가. 간략하게 말하면, 세 가지 요점은 내면의 생활 방식의 영향, 타인의 강점으로부터의 배움, 내면의 영혼의 힘이라는 세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1) 왕궈웨이(Wang Guowei) 이후 금세기 중국 전통 인문학에 대한 학술 연구에서는. 주요 추세는 Zhu Lao를 기반으로 Qianjia 시대에 한 단계 더 높은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발전을 향한 길은 학자 개인의 재능, 학문적 스타일, 학문적 배경에 따라 다양한 측면을 취합니다. 예를 들어 Chen Yinyi 선생님은 역사 이론에 능숙하고 Qian Zhongshu 선생님은 글쓰기에 능숙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정신은 지하문물과 종이문서의 상호검증, 외국고서와 우리나라 고서의 확증, 외국사상과 국내학술의 융합이다. 이러한 보편적 정신은 중국 전통 학자들이 20세기 사회과학의 세례를 받고 학문적 성격을 단련한 후 중국 전통 학술 문학, 역사, 철학으로 돌아가 뿌리로 돌아가 새로운 학문을 창조해 나가는 길이다. 길. 분열하고 통합하는 것이 중국인문학문의 고유한 생명이다. 특별한 인품과 지성을 지닌 자오충이(Jao Tsung I)는 이러한 학문적 경향의 선두에 있었고 그의 업적은 동시대의 일류 대가들과 맞먹을 정도였습니다.
새로운 풀 냄새와 꽃 이슬 냄새가 나나요? (2) 1949년부터 1978년까지 시대의 특수한 요인으로 인한 국가의 고립, 특히 10년간의 중국 문화의 미친 유린 문화대혁명의 혼란, 중국 인문학 학술 연구에는 마땅한 성과와 활력이 부족합니다. 이 시기는 라오의 지적 삶이 발전하는 시기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1956년에 Jao Tsung-i는 천상의 초기 도교 사상을 반영한 런던의 천년 된 비밀 책의 전문을 기록한 "노자 향어 노트 둔황 판"을 출판했습니다. 또한 원래의 도교 사상을 명확히 하기 위한 메모의 증거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프랑스의 중국 종교 권위자인 캄데모(Camdemo)가 학생들에게 이 책을 가르쳤고, 이는 나중에 유럽에서 도교를 연구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촉발시켰습니다. 21세기 '동학의 서양전파' 역사에서 자오충이는 그 흐름을 주도한 중요한 인물이다. 21세기에도 동양학, 서양학의 확산이 계속된다고 할 수 있다면 자오충이의 학문적 위치도 큰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고대와 현대를 연결하고 모든 강을 포용합니까? (3) Jao Tsungi의 학문적, 예술적 성취는 지식과 예술을 한 몸으로 통합하고 박식한 지식과 심오한 우아함으로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현대에 보기 드문 중국학의 대가. 동시에 그의 문화세계는 자신감, 자급자족, 통합, 조화를 특징으로 한다. 20세기 전반에 걸쳐 일반 지식인들은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 '신파'와 '구파'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고 느꼈을 때 아무런 불안이나 혼란을 느끼지 않았다.
그의 세계에는 동양과 서양의 차이도 없고, 고대와 현대의 균열도 없다. Jao Tsung-I의 지식, 예술 및 문화적 개성은 홍콩과 매우 중요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특수한 지리가 만들어낸 학문적, 문화적, 역사적 현상이다. 이 패러다임에 의해 확립된 표준은 미래의 중국 학문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승님 스타일? 자오충이 선생은 초창기에는 주로 향토사를 연구했으며, 중년 이후에는 전성기에는 4명의 후손의 수송과 출토문서도 다루었습니다. , 그는 중국 역사에서 인도, 서아시아, 심지어 인류 문명사까지 연구를 확장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는 50권이 넘는 책과 400편이 넘는 논문을 출판했다. 그가 정리한 바에 따르면, 그의 저작물은 『둔황학』, 『신골학』, 『자학』, 『역사학』, 『서지학』, 『추자학』으로 나눌 수 있다.
'고고학'('금석학' 포함), '서화' 등 8대 카테고리가 살며시 문을 연다 1. 둔황학: 대표작으로는 『둔황서예』, 『둔황편노자사상주』, 『둔황가』(공저), 『둔황비파지인』 등이 있다. Oracle Bone Science : 대표저작으로는 『은나라 진점도 종합고찰』, 『신골비문 종합고찰』(편집장), 『구미에서 본 갑골기』 등이 있다. 그리고 아시아" 3. 시: 대표작으로는 『자기자고』, 『청자자연기』, 『관명자』4 등이 있다. 역사서: 대표작으로는 『중국사학의 정통』, 『구룡과 송나라의 역사자료』, 『선당길림사림』, 『조주실기편』 등이 있다. 서지: 대표작으로는 『조주예술문학연대기』(공저), 『홍콩대학교 풍평산도서관 희귀도서목록』 등이 있다. 추자 연구: 대표작으로는 『추자지리학』, 『추자도서』, 『추자와 자와 작곡과 음악』 등이 있다. 고고학 및 금석학: "당송 왕조 비문", "싱가포르 고대 사건", "추에서 발굴된 문서에 대한 세 가지 연구"(공저), 8. 서화: 대표작으로는 『화(중국전통회화사)』, 『황공왕과 부춘산거주』 등이 있다.
전례가 없고 희귀한? Jao Tsungi 씨의 학문적 규모와 통찰력은 주로 그의 강력한 독창성에 반영됩니다.
그는 조류를 개척하고, 기습군을 창설하고, 낯선 분야를 개척하고, 많은 새로운 풍경을 개척하는 데 능숙했으며, (1) 고대사, 갑골문? 국제학술회의 의례'(1986) ? 은례와 갑골문의 구체적인 연관성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1959) ? 은나라 시대의 진부 인물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최초의 사람(1959) ? 파리에서 수집된 갑골과 일본에서 수집된 갑골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1956-1957) ? 양천호죽전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1954) ⊕이 기호임을 최초로 증명한 사람 의 『양』(1990) (2) 문학과 예술의 역사? 둔황판 『선선』과 일본 지폐판 『선선』에 대하여 최초로 주석을 쓴 사람(1956) ? 송원시대 최초의 진사를 쓴 사람(1962년) ?돈황 필사본 『문신초용』을 세계에 최초로 공개하고, 최초의 연구논문을 집필함(1963년) Liu Xie를 제안하는 문학과 예술 사상은 불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963) ? Lu Ji의 "Wen Fu"와 음악의 관계에 대한 최초의 연구 (1961) ? 고대 문학론 ? 한유의 시가 불경의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이 최초로 밝혀졌다. 문체적 영향(1963) ? 처음으로 둔황 서예를 연구한 사람(1959) ? 중국 미술사에서 최초로 대나무 조각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1974) 서론 및 연구 조주 도자기를 만든 최초의 사람(1955) 우 웨이가 손가락 그림을 최초로 발명했음을 입증함 중국화사 속의 고(1985) ? 처음으로 '나인'과 '오행'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진 죽전을 사용함(1985) ? 처음으로 '판고'를 결합한 날짜 동한(198)으로 밀려남 (3) 중국과 외국의 종교사 및 문화교류사? '해상 실크로드' 개념이 처음 제시된 것은(1974년) 일본의 석각이 사용된 것인가? 중일 서예교류가 당나라에서 시작되었음을 최초로 증명한 사람(1980) ? 최초로 화조로아스터교의 역사적 사실을 고찰하기 위해 자배(穆絲)를 사용한 사람(1978) ? 석기초를 묻고 도교 편문(1974) ? 영국 런던의 둔황 문서를 바탕으로 최초로 말한 사람 선불교 역사상 대승이 티베트에 전래된 문제(1964)? 『니난전』(1969)에서 베트남의 역사를 이야기하기 위해 6대조의 출생지(신저우) 문제가 처음으로 제기되었다(1989). 동남아로 가는 길(1994) (4) 지리, 지역사, 서지? 싱가포르에서 최초로 고대 지명을 식별하고 번역한 사람(1970)은 중국 근대 지역학 편찬사에서 최초의 근대지이다. 과학적 편찬양식(1949) ? 처음으로 주제명으로 '초문화'(1970)와 '오월문화'(1971)를 제시한 사람은 '태평서'와 '설문해자'(1972)의 관계를 최초로 언급한 사람이다. ) ? 명대 초기판 『석용』(1966)을 최초로 검토한 사람? 『법현전』(1974)의 진조성판을 최초로 보충한 사람. 미얀마의 역사(1975). 돈황을 처음으로 비판한 사람(1979) 자수는 통치자의 매력을 물들인다. 큰 서예는 대담하고 잉크입니다. 잉크의 공기 섬유는 길어야 하며 풀은 수직이어야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절제되고 무겁다”라고 표현했으며, 문자는 단순하고 단순하며 문자는 세련되고 응축되어 있다. "Ge Xin Shu Ming Yu Ji Pian"은 가볍고 겨울 인감 스크립트는 Genzhu 장에 입력되고 "Ge Xin Shu Ming Yu Ji"장은 다시 입력됩니다. '진시 촉촉'의 마지막 글, 주인공은 우', 펜과 잉크가 모두 모였다.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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