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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로 그려진 피부'의 원문 및 번역
원문 :
태원의 왕생은 아침 일찍 여행을 하던 중 한 여자를 만나 혼자 달려가는데[1] 무척 힘들었다. 서둘러서 활용하면 에르바 메일리(2)를 찾을 수 있다. 그녀는 서로 사랑하며 "왜 밤새도록 혼자 걷는가?"라고 물었습니다. [3] 여자는 "도를 닦는 사람은 근심 걱정을 풀 수 없는데 왜 나에게 묻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왜 그렇게 걱정하십니까? 당신이 나를 섬길 수 있을 테니 나는 거절하지 않겠습니다." "소녀는 슬프게 말했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욕심이 많고, 내 집에는 첩이 있습니다. 나는 질투심이 많습니다. 부끄럽습니다. 멀리 갈 것입니다." 그녀는 "뭐라고요?" "죽어가는 사람들은 고정된 장소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eng은 "우리 오두막은 멀지 않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 소녀는 기뻐하며 따라갔습니다. 세대에서 세대로 물건을 운반하는 것은 동일한 목적지로 이어집니다. 그 여자는 집을 보고 "왜 가족이 없습니까?"라고 물었고, 대답은 "자이얼(6)"이었습니다. 여자는 "여기는 좋은 곳입니다. 당신이 나를 불쌍히 여겨 산다면, 비밀로 해야 해." 그녀는 약속했다. 그것은 수면과 결합됩니다. 비밀방에 숨겨두면 며칠이 지나도 아무도 그 사실을 알 수 없습니다. 그 학생은 아내에게 불평했습니다. 그의 아내 첸(Chen)은 모든 사람의 첩으로 의심되어[7] 그녀를 내보내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듣지 않습니다.
우연히 시장에 갔다가 도사를 만났는데 깜짝 놀라며 “무엇을 만났나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도사가 떠나가며 말했다. "참 혼란스럽군!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늘 있구나."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자신이 얼마나 밝고 아름다운지 의심스러웠습니다. 사람이 괴물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은 도교의 승려들이 먹이를 사냥하기 위해 악몽을 사용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자이먼에 도착하면 문 안쪽에 장벽이 있어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의심을 품고 하는 일은 벽을 넘어설 것입니다 [9]. 그러면 방의 문도 닫힙니다. 창밖을 내다보니[10] 녹색 얼굴과 톱 같은 이빨을 가진 사나운 유령이 보였다[11]. 소파 위에 사람의 피부를 펴고 색펜으로 그린 뒤, 펜을 던져 옷을 흔들듯이 피부를 들어올려 몸에 걸치더니 여자로 변신했다. 이것을 보고 그는 크게 두려워했고 그 짐승은 웅크렸다(12). 나는 서둘러 도사를 쫓았으나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었다. 곳곳에서 야생에서 마주치면 무릎을 꿇고 도움을 청했다. 도사가 말했다: "제발 없애 주십시오. 이것도 좋은 일입니다. 대체품을 찾으면 생명을 해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파리를 이용해 그를 낳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침대 문에 걸어두라고 하더군요. 안녕히 계세요. 청제사에서 데이트하세요[14]. 태어나서 돌아온 뒤에도 감히 단식실에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아 머리에 털을 매달고 내실에서 잠을 잤다. 새벽 1시쯤 문밖으로 군인들이 쫓겨나는 소리가 들려 감히 엿볼 엄두가 나지 않아서 아내에게 좀 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자가 오는 것을 보고 거품기를 쳐다보며 감히 들어오지 못했다. 그는 일어나 이를 갈고 한참 후에 떠났다. 잠시 후 그가 돌아와서 "도사가 무섭다. 차라리 뱉어내겠다"고 꾸짖었다. 그는 그것을 가져가서 털로 부수고 기숙사 문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는 출산 침대에 올라가 배를 쪼개고 심장을 빼앗았습니다. 아내번호. 하녀는 몸에 피를 묻힌 채 산 채로 죽은 채 촛불 속으로 들어갔다. Chen Haiti는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내일은 남동생 얼랑(Erlang)을 보내 도사에게 알릴 것이다. 도교 승려가 화를 내며 말했다: "나는 그 사람을 불쌍히 여기지만 악마가 감히 당신을 유혹합니다." 즉, 그는 남동생이 태어났을 때부터 태어났습니다. 여자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고개를 들고 주위를 둘러보며 말했다. “다행히 우리는 멀지 않습니다.” 그는 “남쪽 마당에 누구의 집이 있습니까?”라고 말했고, 얼랑은 “여기가 샤오생이 살았던 곳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여기 있습니다." 얼랑은 그것이 거기에 없다고 생각하고 깜짝 놀랐다. 도사님이 "알지 못하는 사람이 온 적이 있었나요?"라고 묻자 "청제사에 일찍 갔었는데 모르겠어요. 잠시 갔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사실이에요. 어느 날 아침 그 여자가 와서 하인들을 위해 일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거기에 있었어요." 도사가 "그렇습니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그녀와 함께 갔다. 그는 목검을 들고 뜰 중앙에 서서 “사악한 부적! 거품기를 주세요!”라고 외쳤습니다. 그 여자는 방에 있었고 겁에 질려 무표정했고, 나가려고 했습니다. 도교 사제들이 차례로 그들을 공격했습니다. 하인의 인간 가죽이 벗겨져[18] 사나운 귀신으로 변하여 누워서 돼지처럼 울부짖었다. 도사(道師)가 목검을 들고 머리를 치켜들자(19) 그의 몸은 짙은 연기로 변해 땅에 무더기를 형성했다(20). 도사가 박을 꺼내어 마개를 뽑아 연기 속에 넣었더니, 입으로 숨을 쉬듯이 연기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도교인은 가방에 입을 집어넣었다. ***인간의 피부, 얼굴 생김새, 팔다리 등 모든 것이 필수입니다. 도사가 두루마리 소리를 내며 말아서도 가방에 담아두고 떠나려고 했습니다. 첸 부인은 문 앞에 몸을 굽히고 다시 살아날 수 있는 길을 애원하며 울부짖었습니다. 고맙다는 말을 못해요 [21] Chen Yi는 너무 슬퍼서 땅에 쓰러져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도도는 깊이 생각하며 "내 실력이 얕고 솔직히 죽은 사람을 살릴 수 없다. 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지목한다. 달라고 하면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물었다. 그렇습니까?" 그는 "시장에 미친 사람이 있는데 그는 흙 속에 누워 있습니다. 아내를 심하게 모욕하더라도 화를 내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얼랑도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 나는 도사를 떠나 형수와 함께 갔다.
길에서 노래하는 거지를 봤는데 코에 점액이 가득하고 오물에 가까이 가지도 못하더군요. 첸은 앞으로 무릎을 꿇었다. 거지는 미소를 지으며 “미인이 나를 사랑하나요?”라고 말했다. 그는 다시 웃으며 “남자가 남편과 헤어지면 무슨 의미가 있겠느냐”고 말했다. Nai는 "정말 이상한 일입니다! 사람들이 죽고 나에게 생명을 구걸합니다. 내가 Yamaya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분노하여 첸을 막대기로 때렸습니다. 첸은 고통을 참았다.
도시의 사람들은 점차 군중처럼 모여들고 있다. 거지는 가래를 한 줌 토하고 진에게 내밀며 입맞추며 “먹어라!”라며 얼굴이 붉어지며 고민하는 표정을 지으며 도사님의 조언을 생각하며 억지로 먹었다. 나는 그것이 목구멍에서 솜뭉치처럼 단단해 덜거덕거리다가 가슴 속에서 멈추는 것을 느낀다. 거지는 웃으며 “미인이 나를 사랑해요!”라고 말하다가 자리에서 일어나 포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원에 들어갑니다. 쫓아가봤지만 어디 있는지 모르고, 왔다 갔다 했으나 흔적이 없어 부끄럽고 분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남편의 비극적인 죽음을 애도하는 것은 물론, 먹고 침을 뱉는 부끄러움을 안타까워하며, 빨리 죽기를 바라며 머리를 숙이고 울었습니다. Fang은 그의 피를 과시하고 시체를 수집하고 싶었지만 [23] 그의 가족이 기다리고 있었고 누구도 감히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첸은 시체를 안고 내장을 채취한 뒤 울부짖었다. 그녀는 너무 심하게 울어서 토할 것 같았습니다. 뭔가 머리가 엉켜있는 느낌이 든다
그 물건 [24]이 갑자기 튀어나오는데, 뒤를 돌아보기도 전에 이미 머리 속으로 빠져버렸다. 이것을 보고 충격을 받는 것이 인간의 마음이다. 그것은 도약처럼 구멍 속으로 터지고, 증기는 연기처럼 김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큰 차이. 그는 재빨리 두 손을 모아 온 힘을 다해 그녀를 꽉 잡았다. 충분히 긴장을 풀지 않으면 균열에서 기가 튀어나올 것입니다. 비단이 쪼개져 급히 비단을 추가하기 때문이다. 시체를 손으로 쓰다듬으면 점차 몸이 따뜻해집니다. 이불로 덮여있습니다[25]. 한밤중에 위를 올려다보며 숨을 쉬었습니다. 새벽에 그는 살아있다. 그는 "꿈처럼 황홀경에 빠졌는데 배와 귀에 둔한 통증이 느껴졌다"며 "깨진 부위를 보니 딱지가 돈처럼 생겨 회복을 찾았다"고 말했다.
이시는 "세상이 참 바보같구나! 괴물인 것이 뻔한데 아름답다고 생각하는구나. 참 바보같구나! 충성스러운 것이 분명한데 생각대로 되는구나."라고 말했다. 그러나 남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면 잡히고(26), 아내도 남의 침을 먹고 즐기면 천도는 회복되나(27). 무지하고 혼란스러운 자들이 안타깝다."
댓글:
[1 ] 포옹(fù go)하고 혼자 달리다: 짐을 품에 안고 혼자 서두르세요. , "부담", 수하물과 동일합니다. 달려라, 서두르라,
서두르라.
[2] 에르바 슈리: 열여섯 살 정도의 미인. 슈, 미인.
[3] 수예: 이른 밤과 늦은 밤에는 아직 하늘이 어둡습니다.踽载(jōjōjuju) : 쓸쓸한 모습. "시·당풍·두":
"혼자 걷는 사람은 없고, 나의 평범한 아버지만큼 좋지 않다."
[4] 탐욕: 돈에 대한 욕심. . 뇌물, 여기서 구매에 사용되는 재산은 약혼의 증여를 의미합니다.
[5] 망명 중: 도망친 상황.
[6]자이: 공부, 서점.
[7] 첩(yìngying) 첩: 고대에 왕자의 아내에게 지참금으로 주어진 첩. 『공양전·장공 19년』을 보라. 그녀는 후세의 소위 통팡 소녀입니다.
[8] 악몽(yànyan) 禳(rēngchu): 악령을 제압하는 것을 악몽이라고 하고, 재앙을 쫓아내는 것을 禳이라고 합니다. 먹이(Prey): 필요한 것을 얻을 기회를 기다리는 것, 흔히 부정행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8] (guīgui) Yuan: 불완전한 안뜰 벽. , 무너지다. 위안, 외벽.
[10] 창밖을 슬며시 들여다보기: 가볍게 발걸음을 옮겨 창가로 다가가서 엿보기. 11. 찬찬孱孱(찬찬孱孱): 산이 높고 가파른데, 여귀의 길고 날카로운 이빨을 가리킨다.
[12] 그 짐승은 웅크렸다가 나왔다. 마치 짐승이 땅에 눕다가 기어 나오는 것 같았다.
[13] 파리 털: 털이라고도 하며 말꼬리 등으로 만든 털로 파리와 먼지를 쫓아내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말꼬리 털이라고 합니다. 옛날에는 도교 승려들이 자주 지켰습니다.
[14] 청제: 『주리천관대자이』의 가공안서에 따르면, 고대 중국 신화에는 5명의 야오 황제가 있는데, 청제는 군림하는 황제이다. 동쪽. 나중에 도교에서는 다섯 명의 황제를 신으로 모시고 동황제를 '창황제'라고 불렀습니다. 『노자중경』 제18권 『윤기기주』를 참조하세요.
[15] '결국' 문장: 차라리 입에 먹은 것을 뱉어내겠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아래에 언급된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6] 러스트: '인기판'은 '소시의 로맨스'를 인용한다: "랑리는 풀밭에 누워 있고, 그것이 사라지면 혼돈은 파괴될 것이다. 그러므로 수직으로 흩어진 모든 것은 가로로 흐트러진 것을 엉망이라고 한다." 이것은 핏자국을 말한다. 막연하다.
[17] 가족들이 그녀를 막았고, 내 아내는 그녀를 남겨두고 떠났다. 주부, 아내. 그만해, 머물러라.
[18] 갑자기 살이 찢기는 '충돌' 소리가 났다.
[19]부엉이 머리: 머리를 자르세요. 고대에는 경찰을 공격하기 위해 사람들을 참수하고 높은 장대에 매달아 부엉이머리라고 불렀습니다.
[20] 땅에 더미를 만드세요: 땅에서 소용돌이치며 더미가 됩니다. 돌아서십시오.
[21]셰부엥: 거절하면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요. 고마워요. 거절하세요.
[22]누구나 당신의 남편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당신의 남편이 될 수 있습니다. 《좌전·환공의 15년》: "남자는 남편일 뿐이고 아버지일 뿐이다."
[23] 피를 보여주고 시체를 모으다: 피를 닦아내고 시체를 담다 관에. 전시하고, 퍼뜨리고, 닦으세요.
[24]게종(Gezhong): 가슴과 배 사이. 리, 횡격막을 통해 흉부와 복강 사이의 횡격막.
[25] Quilt (qín 자), (chóu 실크) : Quilt.
[26] 유: 여기서 탐욕은 유세, 즉 여성에 대한 탐욕스러운 추구와 소유를 의미합니다.
[27] 하늘의 길은 선하다(hao no.): “하늘의 길은 선하고 하늘의 길은 선하다.” 노자(老子)는 “하늘의 도는 선하다”고 말했다. “하늘의 도는 선하다.” “하늘의 도는 갚고, 선은 선으로 갚고, 악은 악으로 갚는다는 뜻이다. 악을 행하지 말라고 세상에 경고하라. 하늘의 길, 하늘의 법. 갚으세요, 갚으세요.
번역:
어느 날 아침 일찍 나간 타이위안의 왕셩은 길에서 한 소녀를 만났습니다. 그는 그녀가 큰 짐을 품에 안고 열심히 걷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왕생은 서둘러 앞으로 나아갔고, 그 사람이 열다섯 살이나 열여섯 살쯤 되어 보이는 아름다운 소녀라는 것을 알고 감동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이어 그는 "왜 이렇게 일찍 혼자 여행을 가냐"고 물었고, 소녀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내 걱정을 덜어줄 수 없는데 왜 굳이 물어보느냐"고 말했다. 내 도움, 절대 거절하지 않을 거야.” 소녀는 슬픈 표정으로 말했다: “우리 부모님은 돈에 욕심이 나서 나를 부유한 집에 팔았습니다. 나중에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어요. 내려가서 멀리 도망칠 계획을 세웠어요.” 소녀는 어디로 가고 싶은지 묻자 “도망가는 사람들이 갈 곳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왕생이 말했다. 저희 집이 여기서 멀지 않은데 저희 집으로 와주세요”라고 말했다.
소녀는 흔쾌히 승낙했다. 그래서 왕생은 그녀의 짐을 챙겨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왕성의 집에 도착하자 소녀는 방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왜 가족이 없느냐”고 물었다. 왕성은 “이게 서재다”고 말했다. 저에게 자비를 베풀어 저를 살게 해주시면 꼭 비밀로 해주시고, 절대로 외부인에게 말하지 마세요." 왕생은 그녀의 부탁을 받아들여 그녀와 함께 살았습니다. Wang Sheng은 그녀를 밀실에 숨겼고 며칠 동안 아무도 그녀를 알아 채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왕생은 아내에게 이 사실을 조용히 알렸다. 그의 아내 진은 그녀가 부유한 가문의 첩이라고 의심하고 왕생을 설득해 그녀를 쫓아냈다. Wang Sheng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왕생이 시장에 가던 길에 도사를 만났다. 도사는 놀란 표정으로 왕생을 바라보았다. 그는 왕성에게 “최근에 어떤 일을 겪었습니까?”라고 묻자 왕생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답했다. 도사님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자신이 진실을 말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자리를 떠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일입니다. 세상에는 깨어나도 깨어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죽을 뻔했어!" 도사 왕생의 특이한 말을 듣고 만난 여자에 대해 의구심이 들었지만 생각해 보니 그 여자는 분명히 미인인데 어떻게 괴물이 될 수 있겠습니까? 아마도 도사였을 것입니다. 괴물을 없애고 먹고살고 싶었던 사람. 얼마 지나지 않아 왕생은 학원 문으로 돌아왔지만 문은 굳게 닫혀 들어갈 수 없었다. 이때 왕생은 갑자기 의심을 품고 담을 넘어 올라가서 문도 닫혀 있는 것을 보고 조용히 창가로 다가가 안을 들여다보았다. 그는 녹색 얼굴에 톱처럼 긴 이빨을 가진 사악한 귀신을 보았다. 침대 위에 사람의 피부 조각을 놓고 색펜으로 사람의 피부 위에 그림을 그린 후, 펜을 버리고 사람의 피부를 옷처럼 흔들어 옷을 입혀줍니다. 아름다움. 이 광경을 본 왕생은 겁에 질려 짐승처럼 땅에서 일어나 서둘러 도사를 쫓았으나 도사는 사라졌다. Wang Sheng은 여전히 그를 쫓고 있었고 마침내 야생에서 그를 발견했습니다. 왕생은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도사에게 도움을 청했다. 도사가 말했다: "내가 당신이 그것을 없애도록 도와주겠습니다. 이 것도 매우 불쌍하고 대체품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 생명을 해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도사는 왕생에게 말했습니다." 거품기를 들고 Wang Sheng이 침실 문에 걸어 놓도록 하세요. 두 사람은 헤어지기 전 청제사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다. 왕생은 집에 돌아온 후 감히 서재에 갈 엄두가 나지 않아 침실에서 자고 도사가 준 파리채를 문에 걸어 두었다.
그녀는 죽고 싶을 정도로 울부짖었고, 죽은 남편의 피를 닦아내고 죽은 척하려 했지만 가족들은 멀리 서서 감히 도와주러 오지 않았다. 첸 씨는 혼자서 시신을 붙잡고 내장을 집어넣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녀는 요리를 하면서 울부짖었습니다. 오랫동안 울어서 목이 쉬었고, 갑자기 구토가 나는 것 같았고, 몸을 돌리기도 전에 그것이 남편의 가슴 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남편의 가슴에서 요란하게 뛰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열기를 내뿜고 있는 인간의 심장임이 밝혀져 놀랐다. 첸 부인은 매우 이상한 느낌을 받았고 재빨리 남편의 가슴을 손으로 닫고 가슴 중앙을 꽉 쥐었습니다. 그녀가 긴장을 풀자마자 상처에서 열이 빠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재빨리 비단 조각을 떼어내고 상처에 붕대를 감았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남편의 몸을 만져보았고, 체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서둘러 다시 이불을 덮었다. 자정에 남편이 약하게 숨을 쉬는 것을 보았습니다. 새벽에 남편이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녀는 왕생이 “꿈이라도 꾼 듯 몽환에 빠졌는데 계속 심한 복통을 느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천씨는 남편의 상처를 살펴보니 구리 동전만 한 딱지가 남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 곧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확장 : 『중국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의 채색된 피부』를 읽고 난 후의 생각
널리 유포된 『중국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는 '전설적인 방법을 사용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상한 것을 묘사하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의 그림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기사에서 Pu Songling의 차갑고 시원하며 장난스럽고 직설적이고 단호하며 세련되지 않은 스타일은 다소 현대적인 분위기도 꽤 매력적입니다. 이 이야기는 사람들의 불합리한 욕망 추구를 반영합니다. 그는 또한 다른 사람들을 물속으로 끌고갔습니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벽에 걸린 그림을 읽은 후의 생각.
'페인티드 스킨'이라는 기사가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이 영화가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 작품이라 이 기사를 골랐다. 하지만 원문을 읽어보니 영화와 TV의 영향으로 영화는 '페인티드 스킨'이라는 주제를 많이 약화시켰고, 감정적 논쟁에 더 중점을 두었다. 악마와 인간 사이의 얽힘, 결말은 매우 감동적이지만 영화 전체의 주제는 "채색된 피부, 그려진 피부 본질, 남자 주인공, 남자 주인공의 아내(또는 첸)"를 중심으로 작성되었지만 새로운 것과 동일합니다. 스토리, 모던, 감성, 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가장 뚜렷하게 드러나는 것은 이 영화를 원작을 참고해 만든 것과 다름없다. 관객의 입장에서 영화 촬영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드라마에서는 '페인티드 스킨'이 좀 피상적이고 엉성하고 아무 의미도 없어서 그냥 오락용으로 쓴 것 같다. “악마가 남보다 우월하고 탐욕과 잔인함을 뼈속까지 찌르는 글을 쓴다”는 것은 피상적인 의미의 표면적인 수준에 머물기보다는 원문이 표현하고자 하는 예술적 개념인 푸송령의 평범해 보이는 모습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겠는가. 사회와 사람의 다양한 측면을 표현하는 말은 무엇일까요? 심리적 모순, 질투, 욕망 등 인간의 감정은 길고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드러내며, 여기서 논의되는 인간의 본성과 사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게 지루하고 번거로운 TV드라마가 보여줄 수 있는 게 아닐까? Lao She는 "유령 여우는 성격이 있고 그들의 웃음과 꾸짖음은 농담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문은 기괴한 이야기를 통해 주제와 중심을 부각시키고 있는데, 원문은 도깨비를 유혹에 빠져 집으로 데려온 왕생이라는 남자가 결국 도깨비에게 살해당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도교 승려들의 노력을 통해 첸이 죽음에서 부활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Wang Sheng의 아내였습니다. 그녀는 Wang Sheng이 부상을 입은 후에도 그를 버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결국 미친 거지에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첸의 남편의 애착과 사랑도 그녀를 이런 행동으로 이끌었고, 왕을 다시 살려내려고 했다는 점에서 보면 그녀는 겉으로 보기에는 하찮은 일이지만, 정말 그렇습니다. 감동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은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의 아내와 매우 유사하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세요.
이 글은 사람들의 불합리한 욕망 추구를 추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반복적인 만류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 나중에는 거기에 끌려들어갔으며, 이는 당시 사람들의 관념이 낡았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합리적으로 피할 수 없었습니다.
왕생은 도깨비를 만났지만 도사와 그의 아내를 만났는데, 이는 일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변장." 그러나 이 기사는 약간 과장되었습니다. 왕생이 도착했습니다. 그는 죽은 뒤에야 자신의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다행히 그의 주변에는 그를 구해준 '선한 사마리아인'이 있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충성스러운 사람으로 행동했으며 결코 버리지 않았습니다. 진심으로 그를 낙담시킨 것은 도교 사제들이었지만 실제로 우리는 인생에서 그렇게 운이 좋지는 않습니다. 누군가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아니며 누군가가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당신을 구하러 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곳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우리의 욕망이 우리의 마음을 가리게 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그 괴물들(추악하고 무섭게 보이는 것들)도 좋은 것과 나쁜 것입니다. 예를 들어, "Painted Skin"에 나오는 페인트 피부 정령들은 다른 사람들을 미끼로 유인하여 돈을 버는 사람들이지만 Xiao Xie와 Qiurong은 있습니다. '샤오시에와 큐롱'에서 시에와 큐롱은 천성이 착하지만 후세의 영향으로 사람을 속이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지만, 아무리 나쁜 몬스터라도 그럴 때가 있다. 양심이 발견된다." 전설에 나오는 괴물은 본래 선하지만 타인의 영향이나 욕망에 의해서만 사악해진다. “당신은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모습을 알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인간은 다른 사람을 가도록 영향을 미치는 존재가 아닌가? 길을 잃었나요? 그러므로 인생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편집증이 있을 때 먼저 다른 사람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먼저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십시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읽고 》. 이 기사는 정말 유익하고 철학이 풍부하며 모든 단어가 절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