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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게임 대회 규칙

오래 기다려온 즐거운 체육대회가 드디어 개최를 앞두고 있습니다. 공정, 정의, 개방의 원칙을 지키기 위해 경기규칙을 하나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대회 이벤트 및 규칙

주요 이벤트

1. 100m 장애물 계주 경주

gt; 의자, 밧줄(바닥에서 너무 높지 않음), 풍선, 사과

gt; 참가자: 4~5팀, 팀당 3~4명

gt;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에서 한 명이 지휘봉을 들고 출발선에 선다. 심판의 지시가 나오면 선수들은 달리기 시작한다. 도중에 선수들은 의자 위로 뛰어오르고, 밧줄 사이로 기어가고, 풍선 주위를 뛰어다니며 운동장 반대쪽 끝에 도달하면 사과 반 개를 물고 돌아와야 다음 사람이 주울 수 있습니다.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gt; 심판: 1명

2. 사과 잡기

gt; 밧줄 4개, 사과 여러 개

gt; : 각 그룹에 6~8명, 그 중 절반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성되며, 여러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 각 소년 앞에서 사과 조각을 손에 들고.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소년은 반대쪽 소녀의 손에 있는 사과를 먹기 위해 반대의 힘을 사용했습니다. 먼저 얻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gt; 참고: 남학생과 여학생 앞에는 선이 있습니다. 대회 중에는 누구도 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gt; 심판: 2명

3. 풍선 들기 대회

gt; 소품: 풍선 1개, 밧줄 1개

gt; 참가자: 두 그룹으로 대결(각 그룹은 일반적으로 4~6명), 여러 그룹으로 진행 가능

gt; 게임 시작 전에 필드 중앙을 따라 로프를 당깁니다. 테니스 네트와 동일) 그런 다음 양쪽이 줄을 서서 공을 헤딩합니다. 먼저 땅에 닿는 쪽이 패하고 양쪽이 번갈아 가며 서브합니다.

gt; 참고: 머리만 사용할 수 있으며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gt; 심판: 1명

4. 줄넘기 소품: 줄넘기 4-5개

gt; 참가 인원: 단일 경쟁의 경우 각 그룹에 4~5명이 있고, 이중 경쟁의 경우 그룹당 4~5쌍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gt; 대회 규칙: 패턴은 리버스 점프, 메인 트위스트, 리버스 트위스트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각 그룹의 참가자가 춤추는 패턴은 일관되어야 합니다. 경쟁은 시간 제한이 있으며, 싱글 플레이어의 경우 1분, 페어의 경우 2분으로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점프를 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그룹의 대회 우승자들은 트릭에 대한 제한 없이 공연을 펼치게 됩니다.

gt; 심판: 4~5명, 타이머 1명.

5. 쌍으로 걷기

gt; 소품: 밧줄

gt; 참가자: 2명 이상, 여러 그룹 참가 가능

gt; 경기 규칙: 경기 시작 전 각 그룹의 왼쪽 또는 오른쪽 다리를 묶고 여러 그룹이 나란히 출발선에 서십시오. 심판이 "스타트"를 선언하면 모든 팀이 아웃됩니다. ,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gt; 심판: 1명

6. 농구 경기

gt; 경기 규칙: 팀당 3명 또는 팀당 5명, 경기당 5명 분.

gt;심판 : 1명

3. 소규모 대회

이 단계에서는 전체 경기장을 5개 구역으로 나누어 각 구역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지역이 동시에 개최됩니다.

대회의 특징: 보이는 대로 얻는다

영역 1: 다트 대회

gt; 다트를 10번 던지면 심판이 각 사람의 결과를 기록하고, 1시간 후에 결과를 집계하여 가장 많은 표적을 맞춘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gt; 심판: 1명

구역 2: 소규모 탁구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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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게임에서는 먼저 11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고, 패자는 탈락하며, 승자는 다음 사람과 계속해서 경쟁합니다. 심판은 모든 사람의 승패 상황을 기록하고, 1시간 후에 결과를 집계하여 가장 많이 승리한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gt; 심판: 1명

구역 3: 낚시 대회

gt; 대회 규칙: 참석자는 모두 자발적으로 참가합니다. 두 사람이 경쟁에 참가하여 가장 많은 물고기를 가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제거 시스템을 채택합니다(탁구 경기와 동일).

gt; 심판: 1명

지역 4: 카운터 스트라이크

gt; 물총 1~2개, 플라스틱 악당 여러 명

gt; 대회 규칙: 모든 참가자는 자발적으로 참여합니다. 각 사람은 10번 싸울 수 있으며, 심판은 1시간 후에 가장 많은 악당을 쓰러뜨린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동일한 결과를 얻은 플레이어가 여러 명인 경우 추가 게임이 진행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추가 라운드 동안 5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역 5: 소형 볼링

gt; 소품: 테니스 공 2-3개, 약간의 로버스트 밀크

gt; 참가자는 자발적으로 참가합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공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세 번 있고, 그들이 치는 로버스트 밀크는 그들의 것입니다.

IV. 그룹 프로젝트

1. 큰 줄넘기

규칙: 한 사람이 흐르는 물에 뛰어들 수도 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뛰어내릴 수도 있습니다. 제한이 많지 않습니다.

2. 줄다리기

참가자: 기본적으로 반 단위로 경쟁합니다.

대회 규칙: 3전 2선승제 시스템을 구현하며, 그리고 모든 정당은 남성과 여성이 섞여 있어야 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대회 항목 및 규칙

1. 맹인이 공을 친다

1. 플레이어 수 및 그룹: 팀당 6명(남자 3명 및 여자 3명) , 3개 조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진행

2. 경기거리 : 6미터

3. 경기방식 : 각 팀이 안에서 징을 치는 횟수에 따름 지정된 시간(5분) 순위

4. 대회 규칙 :

1) 각 팀의 구성원은 1부터 6까지 정렬되며(순서는 자체 결정),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첫 번째 사람이 공을 들고 명령 신호가 들리면 앞으로 나아가서 공을 칩니다. 눈가리개를 벗고 다시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징봉을 건네주는 식으로 시간이 끝날 때까지

2) 각 팀의 구성원이 경쟁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프롬프트를 표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로 간주되어 각 파울에 대해 1점이 감점됩니다.

5.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2. 눈싸움

1. 플레이어 수 및 그룹 구성: 각 팀은 12명의 멤버(최소 3명의 소녀)로 구성되며 두 그룹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경쟁합니다

2 . 대회 거리 : 경기장 길이는 약 20m로 시작점과 끝점에 회전 표시로 마커가 배치됩니다.

3. 대회 형식 : 모든 참가자가 달리는 시간에 따라 이름이 부여됩니다.

4. 대회 규칙:

1) 각 팀에서 12명이 출발선에 선다. 명령이 내리면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빨리 앞으로 달려가서 엔드 마크를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오고, 두 번째 사람과 손을 잡고 빠르게 끝까지 달리고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세 사람의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는 식으로, 팀 전체가 끝까지 손을 잡고 달려갑니다.

2)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사람들은 시작점과 끝점의 회전 표시를 중심으로 손을 잡고 나아가야 앞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3) 달리는 동안 팀 배치에는 제한이 없으나 손을 꼭 잡고 놓지 말아야 한다.

5. 모든 팀원(12명)은 출발점을 통과해야만 도착합니다.

6. 대회 규율 : 경기 중에는 반드시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심판의 벌칙이 최종 결정이 됩니다.

3. 훌라후프 롤러코스터

1. 선수 수 및 그룹 구성: 각 팀은 20명(여자 최소 7명)으로 구성됩니다.

2. 경쟁 거리: 실제 배치 범위에 따라 다름

3 대회 형식 : 1회 결정전 패배 시, 타이밍에 따라 각 팀 순위가 결정됩니다.

4. 대회 규칙 :

1) 20명의 선수가 경기장에 출전합니다. 동시에 지정된 장소에 서서 손을 잡고 일렬로 배열하며 선수 간 거리는 약 1m입니다. 첫 번째 선수가 훌라후프 두 개를 들고 명령 신호를 들으면 몸을 휘둘러 다음 선수에게 훌라후프를 옮기는 식으로 마지막 선수가 훌라후프를 완전히 떼어낼 때까지 계속됩니다. 게임이 종료됩니다.

2) 대회 중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훌라후프를 움직이는 것을 도울 수 없으며, 이전 플레이어가 동작을 완전히 마친 후에만 다음 플레이어가 남은 시간 동안 훌라후프를 휘두를 수 있습니다. 몸과 발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파울로 간주되어 페널티 시간 2초가 감점됩니다.

5.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2. 경쟁 거리: 30미터

3. 경쟁 형식: 소요 시간에 따라 각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4. 경쟁 규칙:< /p >

1) 각 팀별로 10명의 선수가 일렬로 늘어서 있으며, 경기 중 천 조각이 떨어지면 심판의 지시에 따라 전진을 멈추고 천 조각으로 다리를 단단히 묶어야 합니다. 묶인 후에도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 점수에 10초가 벌점으로 추가됩니다.

2) 휘슬이 불린 후 10명이 동시에 출발하며, 10명의 몸통이 수직면에 도달해야 합니다. 결승선 안쪽에서 결승선에 도달할 수 있나요?

5.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5. 하트 투 하트(백투백 볼):

1. 선수 수: 팀당 12명, 절반은 남성과 여성

2. 경기 거리: 20미터 거리

3. 경쟁 형식: 한 게임으로 승자를 결정하며, 각 팀은 순서대로 소요된 시간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4. 경쟁 규칙 :

1 ) 각 끝에 6명이 서고, 각 끝을 2명씩 3그룹으로 나누어 등에 농구공을 들고 일제히 앞으로 걸어갑니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손이 앞쪽에 있어야 하며 공에 닿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2초의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3) 릴레이할 때 릴레이 팀은 라인 내에서 릴레이 활동을 완료해야 합니다.

5. 경기 규율: 경기 중에는 심판의 결정을 절대적으로 따라야 합니다.

VI. 바다 밑의 달

1. 선수 및 그룹 수: 팀당 10명(여자 3명 이상)

2. 대회 형식 : 1 한 게임씩 승자를 결정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3. 대회 규칙:

1) 각 팀의 10명의 멤버가 한 줄로 늘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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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첫 번째 선수는 양손으로 농구공을 들고 나머지 선수들은 심판의 지시를 듣고 몸을 굽혀 발을 벌린다. 가랑이에서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식입니다. 열 번째 선수가 공을 받으면 그는 공을 잡고 첫 번째 선수 앞으로 달려가서 차례로 공을 패스합니다. ;

3) 첫 번째 선수가 끝에 서서 두 선수 모두 공을 잡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손(첫 번째 선수는 경기 중 움직이지 않음);

 4) 패스 과정에서 공이 땅에 닿은 후 패스하는 선수는 공을 집어 다시 패스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2점을 받습니다. - 2차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4. 경기 규율: 경기 중에는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VII. 돼지 방목

1. 대회 수 및 그룹: 팀당 10명(최소 여자 3명)

2. 대회 거리: 10m

3. 대회 방식 : 한 라운드씩 승부를 결정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4. 대회 규칙 : 각 팀별로 10명이 출발선에 선다. 첫 번째 선수는 심판의 명령을 듣고 나무 막대기를 사용하여 시작점에 있는 돼지를 끝점까지 몰고 끝에서 다시 시작점으로 돌진합니다. 다음 플레이어에게 넘겨주도록 지시합니다.

경기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재미있는 게임 대회 이벤트 및 규칙

1. "게으른 자전거" 각 학급에는 남학생 2명이 등록됩니다(개인 행사)

규칙: 규정된 트랙에서 자전거 운전 트랙(약 50cm 폭, 30m 길이)에서 어떤 자전거가 가장 느리게 이동하는지 겨루어 누가 승자가 되는지 알아보세요.

한 발이 땅에 닿거나 라인을 누르는 것은 반칙이다.

2. 물채우기 계주 각 반은 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등록한다. (단체종목)

방법 : 트랙 앞에 양동이와 큰 플라스틱 병을 설치한다. 출발점 바깥. 대회가 시작되면 참가자들은 양동이에 물병을 담아 물을 채우는 릴레이 방식으로, 다시 돌아와 큰 플라스틱 병에 물을 붓고 물 채우기 릴레이를 진행한다. 5분 이내에 어느 계주 팀이 가장 많은 물을 나르는지 확인하세요. (6명 순서를 선택할 수 있으나 정해진 순서를 따라야 합니다.)

3. "나는 너의 영토의 주인이다" 각 반은 남자 3명, 여자 3명(그룹)으로 구성됩니다. 프로젝트)

규칙: 한 그룹에는 6명이 있고, 각 사람은 신문 위에 서 있고, 각 그룹의 한 명은 축구공이나 배구공을 들고 마음대로 다른 그룹에게 공을 던집니다. 공이 어느 그룹에나 맞으면 신문에서 이 그룹의 신문 수가 1개 줄어들고(영토가 약탈됨) 신문은 심판에 의해서만 회수될 수 있습니다.

참고: 공을 던질 때는 선수가 아닌 상대의 발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4. "해저 달"(그룹 이벤트)

(1 플레이어 수: 클래스당 8명(여자 3명 이상)

(2 대회 형식: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이 승리합니다

(3. 대회 규칙: 각 팀의 8명이 한 팔을 벌려 일렬로 늘어서고, 첫 번째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두 손으로 농구공을 들어올리면, 다른 선수들은 몸을 굽혀 발을 펼칩니다. 심판의 명령을 듣고 첫 번째 선수가 가랑이에서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식으로, 8번째 선수가 공을 받습니다. 7번째 선수가 공을 받으면 8번째 선수 앞으로 달려가서 차례대로 공을 패스합니다. 공을 양손으로 잡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첫 번째 선수는 경기 중 움직이지 않습니다.) 패스하는 동안 공이 떨어진 후 패스하는 선수가 공을 집어 다시 패스해야 합니다. /p>

5. "고정 사격" 각 반에는 4명의 선수가 있으며, 남학생과 여학생,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으로 구분됩니다(개인 종목).

규칙: 각 선수는 10명입니다. 남자팀은 3점라인 밖의 어느 지점에서든 슛을 해야 하며, 발이 사다리꼴 라인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타 1개가 감점됩니다. 소규모 볼링에는 남학생 2명이 참가합니다(개인 경기)

소품: 농구, 탄산음료 10병

게임 규칙: 모든 사람은 공을 던지고(10미터) 출발할 수 있는 기회가 2번 있습니다. 서비스 라인에서 농구공을 굴리는 방식으로, 넘어뜨린 핀의 총 개수를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7. 탁구는 각 반에 남자 1명, 여자 1명으로 구성됩니다. (개별 단체 경기)

2개의 테이블에 각각 작은 바구니와 탁구 1개를 놓습니다. 그 안에 공이 담긴 작은 바구니가 한 테이블에 놓여 있고, 빈 바구니 하나가 다른 테이블(20m 거리)에 놓여 있습니다. 한 사람이 젓가락을 사용하여 공이 담긴 바구니에서 공을 골라 빈 바구니에 옮깁니다. 공 뒤에 있는 다른 사람이 공을 집어 반대편 바스켓에 넣습니다. 경기 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공을 집어 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계속됩니다.

8. 1분 줄넘기(반당 6명, 남녀 각 3명(단체 종목))

규칙: 1인당 1분, 마지막에 누적됩니다. 총 개수로 순위를 매깁니다.

9. 1분 셔틀콕 킥(반당 여학생 4명, 단체 경기)

규칙: 각 사람당 1분, 최종 합계. 직경 2m의 원의 경우, 원 밖에서의 셔틀콕 킥은 무효이며 계산되지 않습니다. 총 개수로 순위를 매깁니다.

10. 도강 릴레이의 각 반은 남자 2명, 여자 2명씩 4명이 등록해야 합니다(단체 종목)

경기 장비: 벽돌 3개;

시합 거리 : 10m 4명의 팀원은 각각 20m와 30m 거리에 서서 응답을 기다리고 있다. 중앙에서 이동하려면 벽돌을 밟아야 하며, 한 번에 한 개의 벽돌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결승선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위를 매긴다.

11. 족구 축구 대회(개인 종목)에는 각 반에 두 명의 남학생이 등록됩니다.

대회 규칙: 누적 최고 순위에 따름

12명. 각 반별로 6인조 단체전 참가)

각 팀이 같은 인원을 선발하여 50m 간격으로 참가합니다. 최소 팀 시간이 승리합니다.

장비 준비: 레깅스 로프 여러 개

13. 탁구 100m 계주(반당 4명, 남자 2명, 여자 2명(단체 경기))

경기규칙 : 탁구라켓을 한 손으로 들고 그 위에 탁구공 2개를 올려놓고 트랙을 따라 행진한다. 탁구공이 떨어지면 주워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시작합니다.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각각 25m를 달린다.

대회 소품 : 탁구 라켓 및 탁구공

14. 캥거루 점프 릴레이, 각 반은 남자 2명, 여자 2명씩 4명씩 등록해야 합니다(단체 경기)

프로젝트 소개 : 단거리 선수라도 일단 가방에 들어가면 영웅은 설 자리가 없습니다!

대회 규칙 : 선수가 가방에 들어가고 두 발로 앞으로 점프하며 경쟁 거리 80미터이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인생에서 각각 20 미터.

15. 줄다리기 대회: 각 팀은 7명 등록(여자 선수 최소 3명)(단체 종목)

대회 장비: 긴 로프.

16. 각 반에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각각 4명씩 있습니다. 단체 경기)

경기 장비: 배구;

경기 거리: 25m*2=50m

경기 규칙: 여자 단체 또는 남자 단체 우선 선택적으로 상대 팀이 중간에 응답하면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트랙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17. 공을 들고 달리는 릴레이 각 반에는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으로 구성됩니다. 단체 경기)

경기 장비: 배구 또는 농구;

경기 거리: 50m*4;

경기 규칙: 선발 팀원은 공 3개를 보유합니다. 50미터를 완주한 후 같은 팀의 팀원을 넘겨주고,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18. 배구는 반당 여자 2명(개인 종목)

배구에서 가장 연속적으로 우승한 사람이 승리합니다(3번의 기회)

19. , 여자 800m 장거리 경주에는 각 등급에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이 참가합니다.

(개인 종목)

20. 100미터 물체 탐색: 학급당 4명,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나누어 남학생 각 2명, 학생 각 2명 (개인 종목)

21. 100미터 계산 각 학급에는 4명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으며,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나누어 각 2명의 남학생과 여학생이 있습니다(개인 종목)

22. 50m 타이어의 각 학급에는 남학생 2명이 입학합니다. 롤링(개인 종목)

23. 아내 나르기 대회에서는 각 학급에서 남학생 2명을 그룹으로 등록합니다(개별 단체 종목

대회는 남학생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 남자 참가자는 여자를 어깨에 메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합 거리는 50미터이며,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24. 각 반에는 4명의 학생이 캥거루로 등록됩니다. 볼 릴레이는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나누어 남학생과 여학생 각 2명이 단체전으로 진행)

각 선수는 다리 사이에 공(배구)을 들고 앞으로 점프하여 끝점에 도달합니다. (20m) 후 다음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고 마지막 선수가 완료할 때까지 릴레이가 계속되며 시간이 가장 짧은 선수가 승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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