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레디 플레이어 원'에는 수많은 이스터 에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열쇠도 세 개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레디 플레이어 원'에는 수많은 이스터 에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열쇠도 세 개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 '레디 플레이어 원'이 개봉된 다음날 아무런 예고편이나 홍보 영상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방금 정오에 메이투안을 열어 '레디 플레이어 원' 감독인 스필버그를 봤습니다. 과감하게 영화관으로 들어갔습니다. 때로는 이름이 영화 전체의 분위기를 실제로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간의 신선한 고기와 꽃의 이름을 피하는 한 나쁜 영화는 피할 수 있습니다.

? 좋습니다.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영화를 볼 때마다 습관적으로 Douban을 열고 영화 리뷰를 찾아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Ready Player One"의 리뷰는 오타쿠들의 궁극적인 파티가 되었습니다. 여기 xx 게임에서 xx가 있습니다. zz 게임의 zzz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십 편의 이스터 에그 헌트를 읽은 후 마침내 나는 영화를 보는 내내 할리퀸, 배트맨, 건담만 알았고 샤이닝도 감히 보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정말 오타쿠가 아닙니다. , 나는 여성인데 어떻게 오타쿠가 될 수 있습니까?) 동시에 나는 오타쿠가 아니며 확실히 예술적인 젊은 여성입니다.

하지만! 친구 여러분, 스필버그는 이 영화를 단지 오타쿠들을 위한 파티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스터 에그 중에서 주요 줄거리에 있는 세 가지 열쇠는 젊은 문학가와 예술가들이 시를 품고 멀리 떨어져 있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미래 세계에서는 지구상의 인간 대부분이 현실 세계에서 극도로 '상실'한 디아오시가 되어 모두가 게임 세계에 중독되어 있다. 게임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무한한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정말요?). 남자 주인공은 현실 세계에서는 잘생기지도, 키도 크고, 부자도 아닌 평범한 사람이지만, 게임에서는 반격을 가한다! 좋아요! 반격 성공! 창업자가 죽기 전에 게임에 남긴 세 개의 열쇠를 찾았기 때문이다.

남자 주인공은 게임 속 모두와 함께 5년 만에 첫 레벨인 레이싱에 용감하게 도전했다. 물론 평범한 경주용 자동차는 아닙니다. 길을 가다 보면 킹콩과 고질라가 함께 등장하는데, 어느 순간 건물이 무너지고, 다음에는 다리가 무너지는데… 죄송합니다. 예술적인 젊은 여성인 제 안의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부분만 봤습니다.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놀라운 운전실력을 발휘해 모든 장애물을 성공적으로 피했고, 결국 터미널 앞에서 킹콩에게 패배했다. 평범한 인간으로서 킹콩에게 지는 건 솔직히 너무 당연한 일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운전 실력을 뽐내도 왜 계속 실패하는 걸까요? 자, 감독님이 나와서 얘기하자!

그리하여 스필버그는 우리에게 첫 번째 핵심 질문을 던졌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이 막히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게임 창시자의 말과 남자 주인공의 행동을 통해 우리는 답을 얻게 된다. 어쩌면 후퇴도 선택 사항일지도 모른다. 요점은 규칙을 어길 의향이 있느냐는 것입니다.

우리 삶에는 소위 말하는 규칙이 너무 많습니다.

며칠 전 한 엄마는 아이가 밖에 나갈 때 특별한 얼룩이 생길 때마다 “서둘러!”라고 계속 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나는 나 자신을 매우 화나게 만들었습니다!

계속해서 '빨리'라고 말하면 도움이 될까요?

기본적으로 소용없다고 하다가 결국엔 늘 소리를 지르곤 했다.

보세요, 엄마가 계속 서두르라고 했을 때, 아이의 머리에는 '이 길은 막혔어요'라는 네 글자가 크게 적혀 있었습니다.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규칙을 깨뜨릴 용기가 있나요?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시간이 다 됐어요! 나는 내 아이들을 위해 이러한 시간 엄수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그것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여기서의 규칙은 정말 시간 엄수에 관한 것일까요?

시간 엄수 습관이 우리의 최종 목적지이고, 깨뜨려야 할 규칙은 엄마들의 소통 방식이다.

그래서 저는 그녀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빨리라고 말하지 않고 아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하라고 하면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어머니는 “야, 너무 게으른 탓에 생각이 안 난다.

그래서 질문이 생깁니다. 이 길이 지나갈 수 없음을 알면서도 우리는 왜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걸까요?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을 깨뜨리기도 어렵고 변화시키기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엄마에게 작은 제안을 합니다. 우리가 나갈 곳이 포인터에 도달하면 아이가 스스로 준비할 것이라고 미리 말해 주세요. 미리 알림만 해보고, 나가기 전에 서두르라고 말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 보세요.

게임 창시자는 죽을 때까지 한 가지 후회한 것이 있다. 그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적절한 시기에 고백을 하지 못했다. 그는 후회에 대해 무엇을 했나요?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세요! 하지만 이 사건은 여전히 ​​그의 마음에 가시처럼 상처를 주기 때문에 기억을 지워도 소용이 없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 소녀에게 그렇게 중요한 두 번째 열쇠의 암호 해독 키를 설정하지 않을 것이다.

이별 후 전화번호를 삭제한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런 일을 했고, 사람을 차단하고, 전화번호를 삭제하고, 위챗을 삭제하고, QQ도 삭제했습니다.

그런데 자정에 그런 꿈을 꾸면 아직도 가끔 몇 마디 욕을 하곤 했어요.

어느 날 다시 만나서 이 사람이 왜 이렇게 이상한지 깨달았다. 맙소사, 사실 나는 이 낯선 사람 때문에 가끔 불면증에 걸렸던 걸까? 그러다가 과거를 회상하고 나니 별것 아닌 것 같았고, 희미한 그림자도 거의 사라졌다.

드디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미스터리의 마지막 열쇠는 우리가 알고 있는 최초의 이스터 에그를 찾는 것입니다. 수많은 전사들이 몬스터를 물리치고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얼음 아래에서 죽었고, 한 전사는 인내와 지성의 이중 축복을 받아 마침내 레벨을 통과했습니다. 이때 남자 주인공은 전장에 도착했고, 전임자들의 어깨 위에 깨달음을 얻었다. 진짜 이스터 에그는 엔딩에 도달해야만 발견되는 것이 아니라, 캐주얼 플레이 중에 만나게 된다.

여기서 엄마 친구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다. 초등학교 2학년이 된 아이들의 성적을 이야기할 때마다 자기 자식 불평의 달인이 되는 그녀. 성적이 좋지 않고, 숙제도 느리고, 수학 올림피아드 점수도 남들보다 높지 않고, 중국어, 영어 올림피아드 점수도 남들보다 높지 않아 아이의 점수가 유일한 판단 기준이 됩니다.

나는 그녀에게 왜 그렇게 성적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다. 만약 그녀가 시험에 합격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더 좋은 중학교, 더 좋은 고등학교, 그리고 좋은 대학에 가라고 하더군요.

나는 그녀에게 다음은 무엇입니까?

좋은 대학에 가야 좋은 직업을 가질 수 있다는 게 무슨 소용이 있냐고요? 당신은 나처럼 열심히 일하면서도 약간의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2학년 아이들은 성적만 봐도 너무 피곤한 것 같아요.

허리가 아프니까 서서 말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아이가 학교에 가면 반드시 결과를 살펴봐야 할 것이다.

사실 중국의 교육제도는 성적을 봐야 하는 게 맞다. 그러나 성취를 추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탐색하기를 기다리는 다른 풍경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에는 영화를 보고 난 후의 감상입니다. 함께 토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