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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카하시 루미코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이 글 제목을 보면 '럭키보이', '집결의 순간', '인어전설', '란마 1/2', '이누야샤' 등 낯익은 이름들이 연달아 나온다. 등이 즉시 여러분의 마음속에 떠오를 것입니다~

타카하시는 20년 이상을 밝고 어두운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한 꿈같은 세계를 그려왔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신선하고 뜨거운 숨결이 불어오는 오늘날, 다카하시의 마법은 여전히 ​​A에 퍼져 있습니다. C필드 구석구석.

다카하시는 1957년 10월 10일 일본 니가타에서 태어났다. 타고난 재능으로 어릴 때부터 만화를 좋아하게 되었지만, 전문 만화가가 되는 것을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오빠의 권유로 고등학교 때부터 만화 연구 모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일본 여자대학교 입시를 성공적으로 마친 다카하시는 도쿄 나카노의 학생 아파트로 이사해 몇 년 동안 일했고, 이 경험이 훗날 '모멘트 아파트'라는 작품의 기반이 됐다. ". 다카하시는 학교에 입학한 직후 코이케 카즈오의 만화가 양성소인 게키가무라 주쿠에 다니고 그곳에서 만화 기술을 배웠습니다. 코이케 가즈오에 관해서는 그의 작품 "외로운 늑대와 새끼"를 아는 사람도 있을 것이며, 그의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미래의 전문 만화가를 양성해 왔습니다. 고이케의 지도 아래 다카하시는 그 후 2년 동안 수백 페이지에 달하는 나무를 그리며 점차 자신만의 발전 방향을 찾기 시작했지만, 다카하시에게 운명의 해는 1978년이었습니다.

봄방학 동안 그린 데뷔작 '말썽쟁이 녀석들'이 뜻밖에 제2회 쇼가쿠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를 계기로 타카하시는 『소년 SUNDAY』의 연재 작가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Wayward Guys'는 다카하시의 데뷔작이다. 비록 작품 속 인물들이 후기 작품만큼 잘생기고 아름답지는 않지만, 이 작품은 다카하시의 풍부한 상상력과 독특한 코미디 스타일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성공으로 다카하시의 결심은 더욱 굳건해졌고, 쇼가쿠칸의 안목 있는 안목 덕분에 일본 만화계에서 오랫동안 지속되는 슈퍼스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주요 상을 수상한 같은 해에 Takahashi는 첫 번째 장편 연재물 "Lucky Boy"를 시작했습니다. 경박한 고등학생 호시토 모로와 람을 중심으로 인간, 괴물, 외계인 등이 뒤섞인 혼란스러운 삶이 많은 만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만화 '럭키 보이'가 도래했다. 원래 『럭키 보이』는 시험화로 잡지에 단기 연재에 불과했지만, 독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에 힘입어 뜻밖에도 10화를 출간한 뒤 걷잡을 수 없게 됐다. 열성적인 독자들은 장기간 연재를 요구했다. 이때 다카하시는 학교를 그만두고 만화 창작에 전념할 계획이었지만 가족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간헐적으로 '럭키 보이' 연재가 이어졌다. 1980년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야 'Young SUNDAY' 15호부터 정식으로 장편 연재에 들어갔습니다.

1987년 2월, 7년간 연재되었던 '럭키보이'는 공식적으로 종영했다. 제목처럼 다카하시에게 제26회 초등학교 만화상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수많은 열렬한 팬을 그녀에게 데려왔습니다. 만화계 유명 만화가들 사이에 '다카하시 루미코'라는 이름이 갑자기 등장한다.

동시에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의 또 다른 명작 '함께하는 순간'도 잡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는 다카하시의 수많은 코미디 작품 중 특별한 작품이다. 작품에는 강력한 무술 실력을 지닌 잘생긴 남자도 없고, 초능력이나 초자연적인 존재, 악마도 등장하지 않으며, 현실적인 현실 환경을 배경으로 하여 보는 사람마다 깊은 따뜻함이 흐른다. 결국 그들의 마음에는 따스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지난 7년 동안 우리는 다카하시의 그림 실력이 원시적인 것에서 성숙하고 부드러운 것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 작품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다카하시는 붓놀림 연습은 물론, '함께하는 순간' 후반부에서도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1980년대는 다카하시가 만화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시대가 됐다. 이후 중편소설 '일근의 복음', '인어전설' 시리즈, '인어전설' 시리즈 등 인기 작품을 잇달아 발표했다. 단편집 『전국학생회』, 『P의 비극』 등 1987년에는 "럭키보이"의 동반작인 "란마 1/2"가 나왔고, 이 작품은 전작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동명의 애니메이션 "란마"의 인기와 맞물려 발전해 나갔습니다. 1/2" "는 1980년대 후반 청소년 만화의 정점이 되었습니다.

'란마 1/2'는 다카하시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이하에서는 다카하시 씨 작품의 독특한 특징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중 하나 : 저주받은 봄향. "저주받은 봄향"이라는 지명을 언급하면 ​​중국 칭하이에 실제로 그런 곳이있는 것 같지만 ~, 익사를 변화시키는 샘물. 사람 , 다카하시의 오리지널 창작물입니다. 재미와 캐릭터, 언제나 우여곡절이 많은 이야기, '란마 1/2'가 시작된 것은 바로 이 멋진 샘물 때문이었습니다. 그 결과 란마는 물에 닿으면 여자가 되고, 뜨거운 물에 닿으면 남자가 된다. 그러므로 그가 등장하는 곳마다 항상 재미있는 장면이 있을 것이다. 가장 우스꽝스러운 것은 우쿄가 란마의 멋진 체격을 발견한 후 란마를 장난감으로 사용하는 장면입니다. 그녀는 란마에게 찬물 한 통을 붓고 즉시 란마에게 뜨거운 물 한 주전자를 줍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판타지 No. 2 : 아름답고 매우 귀여운 중국 MM Shanpu는 '주인공 부족'의 일원입니다. 클랜에는 흥미로운 규칙이 있습니다. 무술 대회에서 여자에게 지면 그 여자를 죽여야 하고, 무술 대회에서 남자에게 지면 그 남자와 결혼해야 합니다. 산푸가 경쟁에서 여자로 변신한 여자 란마에게 지고, 좀 더 기본적인 남자 란마에게도 졌기 때문에 산푸가 항상 란마의 곁을 맴돌았던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세 번째 기발한 아이디어: '리로이 킹 스쿨'. 짧은 시간 등장했지만 코미디 내용이 매우 높은 장르인데, 이 장르에 속한 사람들은 평생 한 푼도 꺼내지 않을 것입니다. 벌써부터 재미있네요~

네 번째 기발함. 아이디어: "다카하시 무술 학교". 소위 다카하시 무술은 실제로 비룡 승천 브레이크, 폭발 포인트 포인트, 사자 포효 폭탄, 호랑이 비행 자동차, 고양이 주먹, 지옥의 요람과 같은 그녀 자신의 독창적인 무술 중 일부의 총칭입니다. 이상한 움직임을 많이 봐서 그런 생각이 어디서 나온 것인지 타카하시에게 꼭 물어보고 싶겠죠?

다섯 번째 기발한 아이디어: "다카하시 전투법". 다카하시는 무술을 창안하는 데 능숙할 뿐만 아니라 "격투 게임"을 창안하는 데에도 능숙한 발명가이기도 합니다. 블랙 로즈 나이프를 만난 후의 란마의 '격투 체조'부터 '피겨 스케이팅 격투', 그리고 '격투 잔치'와 '격투 치어리더'까지… 모두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른 타카하시의 독특한 사고방식을 드러낸다.

'란마'가 끝났을 때, '이누야샤' 연재는 다시 한번 다카하시의 창작 경력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다카하시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전통적인 틀을 깨고 독자들에게 전국 서사 판타지 만화의 신선하고 섬세하며 생각을 자극하고 감동적인 걸작을 선사했습니다. 누군가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아마도 10명 중 9명은 다른 작품이라고 대답하겠지만, 단 한 명은 단연 '이누야샤'라고 답할 것입니다. '란마 1/2'에 이어, 이 작품은 다시 한번 만화계에 애니메이션 회오리바람을 일으켰습니다.

'이누야샤' 만화가 3천만부라는 놀라운 판매고를 달성한 만큼, 애니메이션은 필연적인 결과이자 결정이다. 1년여의 준비 끝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자 시청률에 성공했다. 원작은 만화, 영화, 연극, 상품,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각색되어 각 제품이 히트를 쳤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가 부른 TV 만화 주제가 'Favorite'는 연간 음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시리즈 영화는 관객 수 140만 명을 돌파하고 15억 엔의 흥행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누야샤'의 줄거리는 사실 그리 복잡하지도 않다. 열다섯 살 소녀 게웨이(Ge Wei)가 사고로 사당의 봉인된 마른 우물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다. 밖으로 나온 그녀는 자신이 일본 전국 시대로 돌아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시대, 그녀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수많은 요괴들에게 쫓기게 되는데, 그녀는 또한 5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반요괴인 이누야샤를 만나게 된다. 소울 타마". "뭔가. 게웨이는 전국시대 마녀 플라티코돈의 환생인 것으로 밝혀졌고, 그녀의 몸에 있는 사혼옥은 몬스터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보물 소품이다.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고 전국 시대로 돌아가는 것은 사혼의 비취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고로 사혼옥이 산산조각이 나고 그 파편이 흉악한 마물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게웨이와 이누야샤는 사혼옥을 찾기 위해 전국시대로의 긴 여행을 떠난다. 이때쯤 포소울즈제이드에 대한 소식은 일본 전역에 퍼졌고, 이를 빼앗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몬스터들이 합세했다.

이생과 전생, 악마와 외계인 사이의 감정이 가득하다. 『이누야샤』의 시작은 드문 일이 아니다. 『나일강의 딸』이 고대 소녀만화로 회귀하는 모델을 개척한 이후, 지난 10년 동안 이런 종류의 판타지 소녀만화가 속속 등장했다.

알 수 없는 이세계에 왔고, 잘생긴 남자 주인공을 만나며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고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지만 결국 주인공이 집으로 가는 길을 찾자 그는 갇히게 된다. 돌아올지 말지의 딜레마는 이런 만화의 거의 고정된 패턴이다. 그러나 Takahashi는 "Inuyasha"로 이러한 고정 패턴을 깨뜨렸습니다. Ge Wei는 단숨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우물에서 왔기 때문에 우물에서 돌아가야 합니다. 그 우물은 시간과 공간을 연결하는 교차점이다. 내 몸에는 키쿄 무녀의 피가 흐르고 있기 때문에 점프 한 번만 하면 돌아갈 수 있는 거겠죠? 정말 잘 작동해요! 현 여고생 게웨이는 이누야샤를 위해 몇 번이고 시공간을 넘나들며 과거와 현재 세계를 오간다. 반귀신인 이누야샤는 죽은 키쿄우 미코를 사랑했지만, 자신의 눈앞에 있는 키쿄우에게 환생한 귀여운 소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양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항상 이누야샤의 가장 큰 문제였기 때문에 이야기는 점차 그의 딜레마 속에서 전개된다. 네 개의 영혼 조각을 찾기 위한 두 사람의 여정이 점차 핵심으로 치달으면서 이누야샤와 그의 이복형 셋쇼마루 사이의 원한, 대악마 나라쿠의 비밀, 산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는 상황 등 놀라운 예감이 도출된다. 그리고 미로쿠. 원인과 결과, 운명, 증오의 얽힘과 사랑, 악마, 전투의 판타지 장면을 통합하는 다양한 주제가 얽혀 있습니다. 동시에 어두운 사랑과 증오, 피비린내 나는 그리움과 상실감이 <이누야샤>의 혼란스럽고 설명할 수 없는 분위기를 구성하고 있다.

다카하시는 자신의 마술적 재능과 작은 디테일을 활용해 독자들 앞에 슬픔과 깊은 감동을 생생하게 선사하며, 사람들이 환생과 쉬메일의 환상적 시공간 속으로 빠져들지 못하게 만든다. 사랑.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감정적인 얽힘 외에도, 이야기에 등장하는 많은 요괴들도 모두 인간의 약점을 어느 정도 갖고 있어 사람에 대한 의심, 요괴에 대한 혼란,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삶과 죽음. 탐욕, 미움, 이기적인 욕망에 정복당하면 사람은 괴물이 된다. 괴물의 피가 몸에 흘러도 친절과 충성심이 '인간'의 씨앗을 뿌리내리고 싹을 틔우는 것이 아닐까. 그 이상한 괴물들 속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바로 그 모양의 괴물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다카하시의 모든 작품이 그렇듯 '이누야샤'에도 조연이 많고, 조연도 악역도 모두 너무 좋다. 위험하면 도망치는 늙은 벼룩, 귀여운 여우 싯포, 탐욕스럽고 음란한 마법사 미륵, 아름답고 용감한 코랄, 잔인하고 자랑스러운 동생 셋쇼마루… 독자들에게 인상을 남깁니다. 다카하시의 20년 이상의 만화 실력이 반영된 작품으로서, 물론 이해할 수는 있지만 표현할 수 없는 부분도 많습니다. 마음으로 경험해야만 느낄 수 있습니다. 명작 '이누야샤'는 현재까지 연재되고 있으며, 이누야샤와 카고메는 여전히 네 영혼의 비취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다카하시가 미스터리를 밝히는 그날...

다카하시의 작품은 대부분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하는 생동감 넘치는 장면과 독특한 개성, 밝은 관계, 재미있는 장면들로 가득하다. 하지만 타카하시는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그녀의 "인어" 시리즈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인어'는 '인생'을 주제로 한 다카하시의 평소 여유롭고 재미있는 시리즈와는 상반되는 시리즈로, 인간이 왜 살아가는지, 어떻게 의미있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작품이다. 다카하시는 인어 고기를 먹고 영생을 얻는 두 사람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포위된 요새"와 동일한 주제와 도덕이 이야기에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는 영생을 위한 비결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다카하시는 현대사회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불안과 평화를 원하지만 그럴 수 없는 모순적인 사고방식을 섬세한 필치로 그려내며,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감동시킬 수 있는 만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깊이 생각해보세요. 인생은 무겁지만 인생은 현실이기도 하다. 다카하시는 초현실적인 만화를 많이 창작하는 것 외에도 단편 소설 'HELP', '아빠는 13살', '너만 있으면' 등 평범한 이야기도 잇달아 들려줬다. '인' 등은 모두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이다. 다카하시는 '인생'을 그리는 것 외에도 '다카라즈카의 환대', 'IROW', '빨간 꽃다발', '살아있는 사랑' 등 '초자연적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경우가 많다. 방', '쿠' 등은 모두 초자연적인 이야기다.

만화의 길을 떠난 다카하시 씨는 먹선과 망지를 곁들인 채 20년이 넘는 세월을 추위와 여름 속에서 보냈다.

'후쿠세이 보이' 이후 다카하시 루미코의 이름은 '베스트셀러 만화'라는 네 단어에서 제외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1980년대 대표적인 만화가로서 다카하시의 성공은 결코 운이 아니었다. 노련하고 간결하면서도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화풍, 자유로운 상상력, 여유로운 줄거리 구성, 영리하고 치밀한 스토리보드 등 그 강력한 능력은 위상 상승과 직결됩니다! 말하자면, 그는 매우 귀여운 소년과 소녀를 그려왔지만,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큰 그물 종이나 꽃과 깃털을 사용하는 다카하시의 모습은 드물다. 이것이 다카하시의 장점이자 가장 좋아하는 점이다. 다카하시는 만화가들에게 항상 골칫거리였던 콘티 작업에도 능숙합니다. 그녀만의 독특한 감정 표현과 매끄러운 줄거리만으로는 그녀의 실력을 입증하기에는 부족해 보입니다. 하지만 극장판 <인어의 상처>를 본 사람이라면 이 점을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다. 장면의 90%가 원작 만화와 동일하고, 심지어 시각적인 각도도 바뀌지 않은 점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변화무쌍한 장면에 비해 상징에 가까운 인물들은 그녀의 글에서 정신성을 드러낸다. 캐릭터의 모습을 세세하게 조각한 적도 없고, CLAMP의 화려한 화려함도 없고, 파격적인 아름다움도 없지만, 그녀가 만들어내는 가식 없고 자연스러운 귀여움은 그야말로 타카하시의 헌신이다. .그것은 사랑으로부터 얻는 것입니다!

아마도 여성은 사랑의 행복과 고통에 대해 더 실제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타카하시는 사랑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반영하기 위해 종종 여성의 감정을 그림에 사용합니다. "자기야, 안녕 외계인!" 남자들이 "당신의 미소는 나의 가장 큰 행복이다"라고 말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 "나는 그것을 사랑한다"고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불멸의 소녀; 여성은 모두 차갑고 따뜻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감정을 다카하시가 해석한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섬세한 캐릭터 묘사는 다카하시의 삶에 대한 관찰과 인식과 불가분의 관계로, 여성 특유의 감성과 통찰력으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빛과 어둠, 연약함과 강인함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듯한 그 캐릭터들은 그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그들의 말 또한 우리 입에서 나온 것입니다. 다카하시가 만들어낸 캐릭터들은 너무나 생생하고 현실적이어서 마음속에 담아두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장 부드러운 곳.

이 세상은 사람들에게 영원한 것을 가져다주는 다카하시 루미코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것이 바로 우리가 그토록 바라던 '진정한 사랑'일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