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지아 줄란의 뉴스 프로모션

지아 줄란의 뉴스 프로모션

'문명삼진'을 본 소감

Text/Zhen Hongwu

2005년 1월 1일 오후 8시 5분, 헤이룽장성 등에서 전국 16개 성, 시의 텔레비전 방송국이 공동 주최한 설날 오페라 갈라에서 Jia Julan은 우리 성의 유일한 대표로서 오페라 거인 Li Shengsu, Shang Changrong, Yu Kuizhi, Meng Guanglu, Li Weikang을 만났습니다.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문화상과 매화상 수상자들이 같은 무대에 올라 푸가극 '삼진문명'을 맑고 완곡하며 선율적으로 부르며 공연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전국 관객들에게 삼금 문명의 길고 찬란한 역사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고대 푸(浦)도 가져왔습니다. 연극 예술은 TV 화면을 통해 전국에 홍보되어 전국의 관객들이 푸 오페라 노래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명삼진'을 보면서 이 프로그램은 세 가지 특징을 구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첫째, 옛날 푸가극의 곡을 새로운 곡으로 부르며, 아름답고 선율적인 곡들을 마음껏 연주합니다. 푸 오페라의 노래 특징은 상쾌한 느낌이다. 이번 저녁 공연은 국내 관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외국 관객들이 전통적인 푸 오페라 노래를 이해하지 못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매우 듣기 좋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푸 오페라 노래의 연주 형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객의 감상 수준을 만족시키며, 푸오페라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참고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둘째, 독보적인 스킬 퍼포먼스가 파격적이며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푸오페라의 예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기교와 독특한 기술은 전국적으로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줄란의 이번 공연은 능숙한 수수쿵푸와 오페라 공연에서 능숙하게 구사하는 독창적인 역필기법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 번째는 국민 스타, 유명 인사들과 한 무대에 서는 지역 오페라 후배 배우로, 차분하고 관대해 전국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티 내내 전국 주요 드라마의 연예인들이 모여들었고, 그녀는 이들 유명인들과의 협력으로 진정으로 청중을 사로잡았으며, 이는 연예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존경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공연 특성 외에도 세 가지 점을 생각해 봤습니다.

첫째, 푸오페라의 창법을 끊임없이 혁신해야만 전국적으로 진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핑 오페라, 광둥 오페라, 룽장 오페라, 북경 오페라, 허난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등 전체 저녁 공연을 보면서 공연에 참여하는 모든 오페라가 노래와 무대 디자인 측면에서 큰 변화와 혁신을 겪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전통 만들기 오페라는 더욱 재치 있고 신선하며 듣기 쉬워졌으며 다양한 지역 관객의 공통 감상 수준을 충족하고 오페라 예술의 감상 수준을 확대하며 모든 연령층의 감상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오페라는 "맛이 바뀌었다"는 느낌을 주지만 오히려 파티 전체가 다채롭고 웅장하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새로운 시대 이후 여러 세대의 Pu Opera 음악 종사자들은 Pu Opera 노래의 혁신에 전념하고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Pu Opera를 활성화하고 지역적 제한을 깨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줄란의 '문명삼진' 참여는 국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푸오페라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득 품게 만들었다.

둘째, 배우는 열심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키며, 전방위적인 발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많은 그랑프리 대회를 통해 좋은 배우, 특히 지역 오페라 배우에게는 좋은 목소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자질을 강화하고 공연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능과 기타 측면이 특히 중요합니다. 나는 Julan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그녀의 노력과 연습에 대한 끈기를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최근 몇 년 동안 일련의 성과를 거두고 극장 팬과 관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녀의 수년 간의 노력 때문입니다. 우리 배우들 모두가 그녀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까 걱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셋째, 지역 오페라단은 전국 주요 오페라단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함으로써 더 잘 배우고 발전할 수 있어야 한다. 배우도 마찬가지다. 밖에 나가면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볼 수는 없다. 교류를 통해서만 다양한 곳에서 오페라의 좋은 경험과 공연 형태를 배울 수 있다. 요컨대, 푸 오페라 예술은 혁신과 교류를 통해서만 영광을 이룰 수 있습니다. "용의 번영과 새해"의 신년 오페라 갈라는 우리에게 좋은 학습과 참고 모델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전국으로 퍼져 더욱 빛나리라. 푸오페라 첫 해외공연, 허둥

2월 11일 중국(산시)과 스리랑카 문화교류 공연을 마무리하며 푸오페라 예술이 해외 첫 공연을 성료했다. 운성시 푸가극단의 스타배우 가줄란(Jia Julan)은 하둥푸가극단의 첫 해외 공연인이 되었다.

국가 2 급 배우 Jia Julan은 Yuncheng시 Jishan County Taihao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신장 카운티 연극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2세이며 여역을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Pu Opera Xiao의 대가입니다. Lan Xiang의 가까운 제자이자 Puju Opera의 여왕인 Wu Junying의 제자입니다.

지아줄란은 연기 경력 19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잘생겼고, 연기도 우아하고, 목소리도 감미롭고, 노래와 연기도 잘하고, 노련함, 멋짐 등 특기를 잘 구사한다. Shui Xiu Kung, 문자를 양손으로 묘사하는 서예 및 그림. 그녀의 노력과 노력으로 그녀는 또래 배우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연극 팬들의 마음 속에는 최고의 젊은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한 단계씩 발전하여 지방, 시, 국가 차원에서 10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3년 그녀는 흥미진진하고 재치 있는 노래, 섬세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연기, 그리고 특별한 수수쿵푸 묘기와 손으로 뒤집은 서예로 산시 TV 방송국의 연례 오페라 대회에서 연말 종합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랜드 스테이지 속으로' 칼럼. 2004년에는 남다른 예술적 재능으로 제2회 '경극 홍매경연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2006년 5월 20일, 지아줄란이 CCTV에서 독특한 서예 기술인 손 거꾸로 서예를 선보인 후 유명 진행자 징이단이 신이 나서 말했다. 지금까지 동네 오페라에 갔을 때 처음으로 드라마와 서예의 결합을 보았는데, "무대 위에서는 1분, 무대 밖에서는 10년의 작업"이라는 말처럼 한 사람이 썼다. 무대 위의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비전을 바친 지아줄란은 관객들을 위해 너무 많은 수고와 노력을 쏟았다.

아직 2000년이다. 줄란은 드라마 '진삼량'에서 진삼량 역을 맡을 예정이었다. 극중 진삼량은 양손으로 매화를 쓸 수 있었다. 당시 그녀는 푸오페라계의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비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푸오페라 예술 역시 혁신과 시장 선택의 가혹한 상황에 직면해 있었다. 이번 기회에 고유의 기술을 배워서 고유의 기술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예가 자신의 퍼포먼스에 녹아들어 원작 연극의 가짜 글을 실제 글로 바꾸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형 모두 서예가였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서예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다시 서예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글씨와 다른 기술을 잘 익히기 위해 줄란은 처음에는 좋은 라이스페이퍼를 선택해 하루 8시간 이상 서예 연습을 했다. . 시골에 공연하러 갈 때 그녀는 종종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그녀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종종 밤늦게까지 글을 쓰고 연습하기 위해 나가곤 했습니다. 극단 교사 Cheng Xiaoting과 서예가 Zhao Yuhan의 세심한 지도하에 Jia Julan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마침내 서예를 마스터했습니다. Julan이 양손으로 다른 단어, 특히 자주 쓰지 않는 단어를 쓰는 것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왼손을 거꾸로 사용하여 멋진 직선 문자를 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민 끝에 줄란은 큰 거울을 발견해 자신의 뒤에 놓고, 뒤에 있는 거울에 비친 문자의 모양을 수정했습니다. 가끔 몇 시간씩 연습을 하다 보면 잠을 잊고 식사를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것을 쓰고 싶을 때마다 능숙해질 때까지 여러 번 연습해야 했습니다. 한번은 단어 몇 개를 잘 연습하고 만족스러워서 잠자리에 들려고 할 때 창밖을 보니 벌써 새벽이 되어 있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실습에 사용하는 폐지를 묶음으로 버리고, 흰색 폐지를 한 장씩 말아 놓는다는 것만 알았을 뿐,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계산해 본 적이 없었다. 10년 동안 수천 번 열심히 훈련한 끝에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반드시 찾아옵니다. 올해 1월 30일 시골로 떠나던 지아줄란은 단체로부터 중국(산시)-스리랑카 문화교류 공연에 참가해 달라는 연락을 받았다. 처음으로 해외 공연을 하게 된 만큼 기쁘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했다. 언어 소통의 장벽을 뛰어넘고 외국 관객들에게 중국 푸오페라 예술의 큰 매력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어 공연을 준비했다. 그녀의 수상작인 오페라곡 '삼진의 송가'는 노래 외에도 물소매와 손으로 거꾸로 쓰는 서예의 독특한 기술이 전체 공연에 삽입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지아줄란은 물소매와 손으로 뒤집은 서예의 연기에 좀 더 집중해야 한다고 느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스리랑카 공연에서는 서예 퍼포먼스도 마지막 두 글자만 동시에 쓰는 방식에서 마지막 네 글자를 동시에 쓰는 방식으로 바꿨다. 양손. 그녀는 푸오페라 노래 '삼진의 송가'를 부른 후 현수막에 양손으로 '중국-스리랑카 우호, 영원'이라는 글씨를 거꾸로 써서 스리랑카 정부에 기념품으로 선물했습니다. 이번 공연 교류는 성공적이었습니다. 두 공연은 공연이 끝난 후 많은 현지 관객들이 열정적으로 무대에 올라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리랑카 문화부 지도자들과 콜롬보시 정부 관계자들, 현지 관객들도 공연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나라가 다르고, 언어 장벽으로 인해 해외로 나가기 전 의사소통이 어려운 것에 대한 지아줄란의 고민은 사람들의 열정에 불식됐을 것이다. 그녀는 작가에게 예술에는 국경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각 나라의 언어는 다르지만 그 나라의 예술적 언어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번역이 추가되면서 시청자는 프로그램의 내용과 의미를 완벽하게 이해하게 됩니다.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가 최고의 증인이다.

이번 스리랑카 여행에서 느낀 가장 깊은 인상에 대해 그녀는 “스리랑카는 원래 실론(Ceylon)이라고 불렸고 수도는 콜롬보이다. 아름다운 풍경과 쾌적한 기후, 풍부한 제품과 발전된 종교가 있다. 스리랑카에 왔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정부 관료와 일반 국민 모두에 대한 열정과 깊은 우정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작가에게 가장 잊을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제가 백스테이지에 있을 때 열광적인 스리랑카 관객들이 겨우 한 살쯤 된 그녀의 마른 아이를 안고 찾아왔다는 것입니다. 피부가 검고 윤기 나는데 아이를 품에 안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어요. 아기를 안아달라는 순간, 솔직히 말하면 조금 겁이 나고 떨렸어요. 그런데 아기가 기뻐서 쳐다보는 눈빛을 보니 갑자기 긴장감이 사라졌어요. 그는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것이 당연했다. 어느 나라 출신의 배우와 관객이든 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이 같다면 마음은 더 가까워질 것이라는 걸 뼈저리게 느낍니다. 두 번째는 공연이 끝난 후 현지의 유명한 불아사를 방문했을 때 투어 가이드였던 청년이 그녀에게 달려와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서투른 중국어로 "푸 오페라는 정말 좋아요!”

지아 줄란은 해외 교류를 통해 푸오페라에서 새로운 희망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녹색 비단 실크의 눈물'은 푸 오페라의 고전 지아 줄란의 독특한 수소매 마술 공연을 재현

12월 5일 저녁, 새로운 대규모 의상 푸 오페라 '녹색 실크 실크의 눈물' 우리시 푸가극단 가작란, 추샤오단, 양조기 등 젊은 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는 허둥극장에서 공연됐고, 천명에 가까운 연극팬들이 공연을 관람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푸 오페라 '푸른 비단 눈물'은 명나라 전설 '분향 이야기'를 각색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집안의 쇠퇴로 인해 고인이 된 아버지를 묻기 위해 매음굴에서 자살했고, 왕귀는 시험을 보러 베이징에 갔을 때 가난하고 병들어 눈 속에 쓰러졌는데, 다행히 두 사람이 구해주었다. 사랑에 빠져 결혼을 하고 따나롯 사원 앞에서 맹세를 하게 된 왕귀는 고등학교에 진학한 뒤 권력자들의 강요를 받아 총리의 딸과 결혼해 사랑을 잃게 된 사연을 담았다. 푹 빠진 소녀 구이 잉. 지난 수백 년 동안 이 전설은 푸 오페라 예술가들에 의해 "사랑의 탐정", "불꽃과 눈물", "사랑의 심판"과 같은 일련의 연극으로 각색되었습니다. 오랫동안. 푸극 '푸른 비단눈물'을 각색한 작품은 다시 한번 새로운 표현기법과 첨단 무대기술을 활용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향연을 선사했다.

이 연극은 베이징 출신의 신세대 감독 시카이가 연출을 맡은 5회 공연에서는 영화 몽타주 기법을 활용하고 빛과 어둠의 조명을 사용해 전경이 푹 빠진 소녀임을 보여준다. 애인을 위한 기도 - "세자님이 건강하신 한, 제가 목숨을 잃더라도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을 것입니다." 배경은 무정한 남자와 총리의 딸이 결혼하기 위해 법정에 왔다는 것입니다. 간결하게 줄거리를 설명하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대비와 갈등을 강화했다. 연극은 현대 무대 예술 기술의 요소를 안무에 통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Jiao Guiying은 Wang Kui가 자신을 배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플래시, 음향 효과 및 배경 화면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사용합니다. Guiying은 "신을 때린" 후 울고 자살합니다. Bailian이 희미한 조명 아래 Guiying의 드레스를 들어 올리는 클로즈업 만 스토리 라인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영이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포세이돈'을 부르며 부르는 '군바이'에서 지아줄란은 기존의 '군바이' 창법을 깨고 새로운 반주를 사용하여 자신의 억울함을 표현할 곳이 없는 캐릭터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 전체 공연에서 가장 주목되는 것은 Jia Julan의 Shui Xiu Kung Fu입니다. Guiying이 고통스러워 판사에게 호소할 때 왼손과 오른손의 물 소매가 다른 패턴으로 바뀌어 Guiying의 울음소리가 응답을 받지 못한 후 Jia Julan은 각각 단일 플러시와 이중 플러시를 사용했습니다. 소매를 플러싱하는 다양한 기술은 "신"(조각상)을 화가 나서 구타하는 절망적 인 음모를 보여줍니다. "신은 단지 점토 조각품입니다 ..."를 노래 할 때 Jia Julan은 향로 위로 뛰어 올라 물 소매와 함께 춤을 췄습니다. 거꾸로 된 머리를 가진 호랑이의 어려운 동작을 사용하여 Guiying의 가슴 아픈 분위기를 표현해 청중들에게 충격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청중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 극은 지난 1월 18일 푸가극단 창단 40주년을 기념해 정성껏 만든 고전극인 것으로 알려졌다. 핑야오 구청 현 정부 청사 푸 유명 배우 지아줄란(Jia Julan)은 CCTV와 산시 TV 방송국이 공동 주최한 "즐거운 5대주 - 핑야오 모임"에서 아름다운 서예와 그림 실력, 뛰어난 수이슈공(Shui Xiu Gong)으로 관객들의 끝없는 박수를 받았습니다. 성능.

그날 지아줄란이 공연한 연극은 전통 푸가극 '이종원' 중 '매화화'를 발췌한 것으로, 그녀는 '빨리 단경 붓을 들고 바람과 서리를 자랑하는 차가운 매화를 그리려고 벼루 여기 왔습니다." "노래를 마치고 붓을 펴니 먹향이 넘쳐 매화가 피어났습니다.

이번 봄 축제 특별 프로그램에는 루마니아, 카메룬 등 외국 친구들이 공연하는 중국 오페라와 웨이진동 등 국가 성악가들의 아리아가 있어 프로그램에 풍부한 지역 문화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 푸오페라에서 지아줄란의 독특한 실력은 다시 한번 중국과 외국 친구들을 사로잡았다. CCTV 디렉터는 "지아줄란의 서예와 회화 공연은 프로그램 전체에 독특한 중국 전통문화 요소를 더해 강렬한 새해 분위기를 조성했다"며 "푸오페라를 폭넓은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지아 줄란은 어렸을 때부터 오페라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었으며 푸 오페라 예술가인 샤오란샹(Xiao Lanxiang)과 우준잉(Wu Junying)을 차례로 공부했으며 여성 역할을 전문으로 했습니다. 그녀는 Shui Xiu Gong, 양손 서예, 그림 등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여 문자를 묘사하는 데 능숙합니다. 유명한 푸 오페라 배우 지아줄란이 '운명' 공연에 초청받았다.

음력 1월 1일 산시 라디오 텔레비전 방송국이 주최하는 등불 축제 오페라 갈라의 프로그램 목록이 확정되었습니다. 운성포극단 소속 젊은 배우 지아줄란(Jia Julan)이 연극 '이종원(Yi Zhong Yuan)' 일부를 공연합니다.

지산 출신인 지아 줄란은 어릴 때부터 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있어 유명한 푸 오페라 대가인 샤오란샹과 우준잉을 사사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슈의 기술과 즉석에서 양손으로 서예를 하고 무대에서 그림을 그리는 모습. 2006년에 윈청은 전국 "10대 매력적인 도시" 대회에 참가하여 서예, 그림, 드라마의 훌륭한 공연으로 윈청을 대표했으며 매력적인 도시로서의 윈청의 명예에 정당한 공헌을 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Jia Julan은 연기력을 연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산시성 살구꽃 상과 제2회 중국 드라마 홍매화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전국 12개 성·시 정월 1일 산시광전국이 주최한 등불축제 오페라 갈라에는 베이징, 안후이, 상하이 등 12개 성·시 출신의 오페라 유명 인사들이 초청됐다. , 그리고 허베이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합니다. 그중에서도 국내 유명 오페라 대가 Yu Kuizhi, Li Shengsu, Li Weikang, Bai Shuxian 등이 모두 파티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Jia Julan은 Yuncheng 공연에 참여하는 유일한 Pu Opera 배우입니다.

이번 '등불축제 오페라 갈라'는 '바람, 꽃, 눈, 달', '리위안 영웅', '고음과 새 리듬', '꽃과 보름달'의 4개 장으로 구성됩니다. . Jia Julan이 Pu Opera를 공연했습니다. "IZhongyuan"의 발췌 부분은 첫 번째 장에 있습니다. 그때 그녀는 모두를 위해 6분간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12개 성, 시립 TV 방송국의 오페라 공연은 베이징, 안후이, 간쑤, 헤이룽장, 랴오닝, 상하이, 선전, 중국 등 12개 성과 도시의 TV 방송국에서 방송되는 것으로 파악된다. 등불 축제 기간 동안의 산시성(Shanxi)과 저장성(Zhejiang). 설날, 우리 성 운성시 포극단의 젊은 배우 지아줄란(Jia Julan)이 산시성 TV 방송국의 선정 추천을 받아 산시성 유일의 대표로 흑룡강 오페라 갈라에 참가했습니다. 베이징, 허베이, 상하이 등 16개 성(자치단체)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설날 오페라 갈라 '용번영 신년 축하' 공연.

16개 도(자치단체)가 번갈아가며 설날 오페라파티를 개최하는 것은 올해로 10번째다. 다양한 지방(자치단체)의 TV 방송국에서 선정하고 송출하는 프로그램은 탄탄한 라인업과 인재를 모았습니다. 많은 국내 유명 드라마 스타들이 파티에서 남다른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많은 헤비급 드라마 스타들이 모인 가운데 후배 지아줄란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대형 의상댄스팀과 함께 따뜻하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of Civilization'을 완벽한 악센트로 표현했습니다. 완곡하고 서정적이며,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며, 진실되고 아름답습니다. '하늘과 땅에 가을바람'을 부를 때 지아줄란은 기러기처럼 빠른 속도로 우아한 자태와 빠른 동작으로 테이블 위를 날아다닌다. 이후 지아줄란은 허리를 숙인 '더블 클라우드 슬리브', '호랑이처럼 몸 돌리기', 테이블에서 내려오는 등의 동작을 능숙하고 깔끔하고 단정하게 소화했다. 마지막으로 신나고 아름다운 노래와 춤의 반주 속에서 지아줄란은 손을 흔들고 길이 1피트 7피트, 너비 2피트 3인치의 커다란 흰색 천 뒤에 서서 청중을 바라보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큰 글자를 썼습니다. , "두꺼운 흙에는 물건이 담겨 있고 금수"는 "백성을 운영하고 번영"하는 10 글자입니다.

Jia Julan은 거꾸로 쓰고 청중이 지켜보는 동안 처음 8자는 오른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씩 교대로 쓰고 마지막 두 글자 "Minfeng"은 왼쪽과 오른쪽 손에 동시에 씁니다. 시간! 단 5분 18초의 퍼포먼스는 지아줄란의 남다른 예술적 재능과 매력, 실력, 특히 섬세하고 씩씩하며 날아다니는 역서예를 집중적으로 선보여 관객들을 크게 놀라게 했다. 따라서 우리는 푸 오페라(Pu Opera)와 심오한 산시(Shanxi) 연극 문화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영원한 노래와 영원한 증오

——지아 줄란 주연의 새로운 전통 연극 '사랑의 심판'을 감상한 후

시립 푸 오페라단이 전통 연극을 재연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심판'을 엿볼 수 있다는 생각이 유난히 불안했다. 전작인 '애탐정'과 '불꽃눈물'은 왕수란(王秀然), 담란영(萬柳節), 런허신(仁河亭) 등 대대로의 푸가극 대가들이 생생하게 공연한 고전극이기 때문에 극의 핵심 발췌곡인 '비트'도 공연했다. The God and Sue the Temple'을 연속으로 수상했으며, 산시성 드라마 '흥화상', 산시성 위성 TV의 '대무대 속으로' 연간 챔피언, 허난성 '리위안 봄'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시푸가극단이 이 연극을 다시 공연한다면 어떨지 상상할 수 없다. 직접 시청한 후 새로운 변화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사랑의 심판' 새 버전의 특징 중 하나는 '오래된 드라마를 새로운 발상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마음씨 착한 송나라 기녀 조계영은 눈 속에서 가난하고 춥고 배고픈 선비 왕귀를 만나 열정적으로 그를 구해 주고 평생 공부를 맡겼다. 시험을 치르기 전, 왕쿠이산은 결코 마음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Wang Kui는 계약을 파기하고 부유한 가정에 결혼했습니다. Guiying은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서 화가 나서 신들을 때리고 복수를 맹세하고 절망에 빠져 목을 매었습니다. 귀영의 영혼은 왕귀를 염탐했지만, 왕귀는 그녀를 완전히 절망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판사와 악마는 왕귀의 영혼을 유혹했습니다. '미친 여자와 무정한 남자'는 종종 사람들의 동정과 비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새로운 사회 상황 속에서도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그런 사랑의 비극을 저지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존재한다. 《감정판결》의 신판은 심오한 주제, 치밀한 구조, 참신한 기법, 명확한 층위를 갖고 있으며 이념적, 문학적, 예술적, 장식적 특성을 모두 갖춘 걸작이다.

두 번째 특징은 '무대를 주도하는 신인들로 가득하다'는 점이다. Jia Julan, Chu Xiaodan, Li Xiaofang, Li Hongli, Wang Miaomiao 등 신인 그룹이 열정적으로 연기를 펼치며 캐릭터 생성을 잘 완성하여 극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사랑의 심판' 새 버전에는 예술 창작 분야에서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 푸위안 출신의 떠오르는 스타 지아줄란(Jia Julan)이 출연합니다. 위엄 있고 잘생긴 외모, 명확하고 운율이 맞는 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노래, 실물과 같고 섬세하고 여유로운 연기로 그녀는 친절하고 고상하며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감히 사랑하고 사랑을 나누는 자오귀잉의 캐릭터를 창조했습니다. 비록 사회의 밑바닥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증오하는 고대의 영웅적인 여성의 모습. 이전에 비해 Jia Julan의 기술은 훨씬 더 능숙합니다. 특히 뛰어난 워터 슬리브, 깔끔한 슬라이딩 스텝 및 무릎 꿇기, 날아다니는 제비처럼 빠르게 테이블 위로 날아오르는 것, 그리고 가볍고 우아한 "역호"가 테이블을 뒤집고 꺼지는 등. 표 4 칭찬이 가득한 독특한 스킬.

더욱 기쁜 점은 성푸극단이 왕귀 역에 21세 신인 배우 추샤오단을 과감하게 캐스팅했다는 점이다. 잘생긴 외모, 울려퍼지는 목소리, 부드러운 사투리, 열정적인 노래, 자유롭고 편안한 연주까지, 선생님 왕이화의 매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고 있다.

70 세가 넘은 유명 연극인 겸 연출가 한수징 과 그의 조수 지유팡이 '사랑의 심판'의 새 버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유명한 푸 오페라(Pu Opera) 음악을 추가한 Gao Zhongqiu의 세심한 구성은 연극의 성공을 보장했습니다.

8조: 예술의 길을 밝히는 매화상 - 산시성 최연소 매실 따기 자줄란(Jia Julan)의 기록(사진)

줄란은 순수하고 우아하다.

긴팔 댄스가 매력적이며 그 소리와 색상이 수천 명의 가족을 감동시킵니다.

——중국 오페라 협회 부회장인 취룬하이는 지아줄란에 대해 논평했다

2013년 5월, 중국 드라마 최고상인 제26회 '매화상'에서 베이징에서 공연된 운성보극단 소속 지아줄란(Jia Julan)은 특히 눈길을 끈다. 그녀는 1977년에 태어나 우리 지역에서 매화상을 수상한 최연소 배우이다.

대부분의 드라마 배우들이 열심히 노력해도 결코 얻을 수 없는 후배로서 지산 시골의 어린 소녀가 어떻게 매화상을 받게 된 걸까? 최근 본 기자는 지아 줄란(Jia Julan)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어린 시절 푸오페라의 꿈

지아 줄란의 푸오페라와의 첫 인연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됐다. 1980년대에도 사람들의 정신 생활은 여전히 ​​매우 열악했습니다. 윈청시 지산현 타이호 마을에서 자란 샤오줄란은 종종 푸 오페라단이 마을에 와서 오페라를 부르는 것을 고대했습니다.

“오페라가 있을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오페라를 보기 위해 자신의 벤치를 무대로 가져옵니다. 튀긴 케이크, 설탕에 절인 산사나무, 멜론 씨앗 및 기타 간식을 파는 상인들도 청중에게 간식을 팔 것입니다. 마을은 시장처럼 활기가 넘친다.

"다른 아이들이 어른들에게 과자 사달라고 애쓰는 동안, 마른 꼬마 줄란은 조용히 무대 커튼을 바라보며 공연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아 줄란의 인생 사진

여자 배우들이 아름다운 화장을 하고 화려한 옷을 입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이이의 노래 목소리가 뒤따랐다. "노래가 끝나고 모두가 흩어졌을 때 극단은 다른 마을로 가서 오페라를 공연했고 어린 줄란의 마음은 '그것과 함께 갔다'. 푸 오페라는 그녀의 어린 마음에 뿌리를 내렸다.

그러나 그녀의 정직한 부모는 반대했다. "시골 아이들아, 일을 게을리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고 숙제도 잘해라. 올바른 길은 공업고등학교나 대학에 가는 거야!"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오페라를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고, 연습하지 않으면 스승이 사람을 때릴 것이다"라고 자주 경고했지만, 그녀가 12살 때 오페라를 배우는 것을 포기하지는 않았습니다. 샤오줄란은 가족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단식투쟁을 벌여 자진해서 지산 연극학교에 지원했고, 이후 신장현 연극학교에 진학했다.

신장현 연극학교에서 샤오줄란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고추 한줌을 사서 소금을 찍어 찐빵과 함께 먹는다. , 내리기, 들어올리기, 공중제비 등이 힘들고 지루하지만 줄란은 남들이 3시간씩 연습하면 6시간 동안 쉬지 않고 연습한다. 그녀의 어머니가 3일 동안 바느질한 의상. 계단에서, 강풍 속에서, 구석에서 연습하며 뛰어난 워터 슬리브 기술을 익혔습니다. 유명한 스승

Ju Lan의 노력과 근면은 Pu Opera의 대가 Xiao Lanxiang 세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는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습니다. “Xiao 선생님은 나의 레퍼토리에는 "꽃밭의 실수"가 포함됩니다. ", "검을 주다", "중매인". "샤오 선생님이 중병에 걸렸을 때 줄란에게 머리 장식과 귀걸이를 선물해 이 부지런하고 영적인 제자에게 큰 기대를 걸었습니다.

이후 푸 오페라 여왕 우준잉 등도 줄란을 물려받았습니다. 구두로나 개인적으로나 교수와 많은 접촉을 통해 그녀는 1998년에 운성푸극단으로 이적하여 더 큰 무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푸오페라계의 수준이면 안주할 일이겠지만 줄란의 눈에는 오히려 '두려움'이 더 크다. , 그리고 저는 많은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Jia Julan은 무대에서 Shui Xiu Gong을 시연했습니다

Julan은 경력 초기에 Plum Blossom Award가 국내 최고의 드라마 상이라는 것만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매화상에 자신을 연관시킨 적이 없다. “너무 높아서 별에 닿을 것 같아서 감히 생각할 수가 없어요. "그러나 운성푸가극단에서 줄란은 여러 매화상 수상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의 뛰어난 공연 예술은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녀는 감히 '매화 따기'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장군이 되기 싫은 군인, 매화상 받기 싫은 배우는 좋은 배우가 아니다. "Julan은 매화상을 향해 질주하기 위해 초인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신과 사원', '왕자를 위한 사향고양이' 등 극단이 그녀를 위해 편곡한 연극을 마친 후 ", 그녀는 또한 "연극 픽업"에 앞장서서 "염마"에서 모든 여성 역할을 맡아 역할 파악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뛰어난 연기로 그녀는 용문상인 운성 드라마 엑스트라바간자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 산서성 드라마 살구꽃상, 중국 드라마 홍매화 금상 등을 수상하며 '매화' 따기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다.

지아 줄란의 서예 작품

2001년에 그녀는 Cheng Xiaoting, Zhao Yuhan 등과 함께 서예와 그림을 공부하고 항상 펜, 잉크, 종이, 벼루를 사용하여 매일 8~9시간 동안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공연과 쉬는 시간 사이에 직필, 역필, 복필, 드로잉 등 독특한 기술을 익혔고, 이를 통해 CCTV의 '오대륙과 함께'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할 기회도 얻었습니다. 산시를 대표하여 스리랑카에서 공연

부상을 입고 매화 따기

지아 줄란의 스틸

2012년, 지아 줄란은 "Green Silk Hate"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매화상' 수상 계획에 포함되었습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매화상 수상에 가까워진 그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p>

극중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키기 위해 자오귀잉과 지아줄란은 관객들에게 더욱 예술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치열한 리허설에 몰두했다. "는 탁자 위에 놓는 것에서 향로를 놓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과거의 능숙하고 편안한 연주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배워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어려워도 지아줄란은 고민할 수 없어요. 그녀는 거의 1미터 높이의 향로 위에서 허리를 내리는 등 어려운 동작을 연습하는 데 매일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해 7월의 어느 날, 난로 위로 날아오르던 중 왼쪽 다리가 견디지 못해 극심한 통증을 느끼며 리허설 현장으로 넘어졌다. 검사 결과 '왼쪽 무릎 반월판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의사는 그녀에게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다시는 무대에 오르지 못할 수도 있고 보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감독님은 앞으로도 기회가 또 있을 것이라며 무거운 마음으로 쉬라고 조언했다.

지아줄란은 침대에 누워 극심한 고통을 견디며 생각이 복잡하고 가슴이 설렘으로 가득 찼다. 힘들게 얻은 기회를 그냥 포기해야 하나? "'Green Silk Hate' 리허설이 너무 오래 진행되었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매일 동료들과 연인들이 그녀를 북쪽 5층 집에서 남쪽 4층 리허설장까지 데려다준다. 감독이 연극 이야기를 하면 그녀는 옆에서 말하고 노래한다. 그녀는 공연을 수락하면서 의사에게 차단 주사를 달라고 부탁하고 평소대로 공연을 펼쳤고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았다.

2012년 11월 25일, 지아줄란은 수술을 위해 베이징으로 가서 부러진 뼈를 제거하고 휴식을 취하며 회복한 지 100일 만에 항저우 공연을 능숙하게 마쳤다. 매화상 대회 결과를 기다리는 과정은 기대와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다. "매분, 매 순간이 '심판' 결과를 기다리는 것 같았다. 마음이 조여왔다."

2013년 5월 20일 드디어 중국 드라마 매화상 시상대에 오르며 산시성 최연소 매화상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사실 매화상은 전혀 개인의 상이 아니다. 내 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선생님들이 계신다. 대다수의 연극 팬 중 오늘날까지 그녀가 노래하게 해주세요. 그러나 상을 받은 것은 단지 과거를 의미할 뿐입니다. 앞으로 그녀는 창작에 전념하고 많은 견습생을 멘토링하며 Plum Blossom Award를 수상한 배우이자 Pu의 자격을 갖춘 상속자가 될 것입니다. 오페라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