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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다 쇼
교통이 가장 중요한 시대, 봄과 여름은 정반대다.
그녀는 끊임없이 존재감을 추구하기를 거부하고 작품이 출판되지 않을 때 조용한 삶을 살기를 선택합니다.
제가 초봄과 여름에 프라다의 대변인이 되었을 때 많은 네티즌들은 딱 두 단어로 댓글을 남겼습니다.
브랜드 선택 고려 사항은 '트래픽에 맞춰 춤을 출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자신의 비즈니스 역량과 성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문학적, 예술적 기질을 지닌 중국 본토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몇 안 되는 여배우 중 한 명인 만큼, '봄과 여름'이라는 단어가 프라다와 연관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패션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봄, 여름은 단연 업계 1위다.
그녀는 데뷔 이후 외모 아우라로 단숨에 패션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기질은 이름만큼이나 예술적이며, 블록버스터에서도 쉽게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녀의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 알아볼 수 있고 균일하지 않은 엘프 같은 '기괴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패션계와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특성이다.
오늘 공개된 프라다 패션쇼 '윤칸쇼 다이어리' 역시 이 점을 확인시켜준다.
소박한 호텔 방, 창문으로 새어 들어오는 은은한 빛, 자연스럽고 차분한 바디랭귀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차분하게 만든다.
그녀를 한 단어로 표현해야 한다면 '질감'이 가장 적절한 단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질감'은 패션 아웃풋을 통해서만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영화와 TV 작품이 그녀의 특징의 기초가 된다.
4년 전 춘샤는 '피를 찾는 매화'로 90년대 이후 세대 최초로 홍콩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좋은 볼레의 지도 아래 그녀의 연기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전문적인 연기 훈련을 받은 적도 없는 춘샤는 첫 영화에서 전작들을 모두 꺾었다.
그러나 살과 피가 섞인 '왕자메이'를 창조하는 그녀의 능력은 결코 외부 세계가 그녀를 부르는 '운이 좋다'만큼 단순하지 않습니다.
재능과 인생 축적에 더해 춘샤의 결단력과 명확한 자기 이해는 그녀가 좋은 배우가 될 운명의 토대가 된다.
즉위 여배우는 하루아침에 유명해졌고 그녀 앞에는 많은 기회가 있었지만 춘샤는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은퇴'를 선택하고 다시 미래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당시에는 모두가 그녀가 승리를 활용하지 못했다고, 좋은 기회를 낭비했다고 말했고, 인터뷰하는 동안 그녀는 미소만 지었고 별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인생의 모험'에서 아야와 함께 외국에 나가기 전까지 그녀는 자신의 속마음을 독백으로 표현했다.
봄과 여름의 자신의 삶의 리듬은 항상 자신의 삶에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절주 덕분에 그녀는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말에 신경 쓰지 않고 모든 것을 자유롭게 시도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다가오는 드라마는 '인생은 첫 만남과 같다'로 봄과 여름에 첫 여자주인공으로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녀는 극의 요구에 맞춰 일본어까지 보충한 혁명적인 유배자 '추홍' 역을 맡았다.
우는 장면이 많아서 역할에 갇혀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배우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냐는 언론의 질문에 그녀는 "이게 내 일이고 내 일 자체가 나 자신을 이용하는 일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포스터 역시 예고편을 통해 한 번 돌아보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안방극장 시도가 성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또한 춘샤는 천젠빈 감독의 영화 '십일장'에도 특별 출연했다. 이 영화에 함께 출연한 여배우로는 저우쉰, 송지아, 두징통이 있다.
신기한 건 위에서 언급한 춘샤를 비롯한 여배우들이 어떤 면모를 갖고 있다는 점, 설명할 수는 없지만 마음 속으로부터 매력이 느껴진다는 그런 에너제틱한 면모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
예를 들어 봄과 여름에는 화장을 좋아하지 않고 비공개 기간에는 표지 사진을 찍지 않으며 웨이보에서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많이 공유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내 필요를 따르고 싶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그녀는 변하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변한 것 같다.
얼마 전 봄과 여름 인터뷰를 읽은 적이 있는데, 그녀는 자신의 변화를 한 단어로 표현했다. 바로 '부드러움'이다.
이 단어는 매우 정확하고 영리합니다. 그녀는 예전에는 단단한 껍질 속에 숨어 있었지만 이제는 세상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더 많은 미지의 것에 도전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더 이상 예전처럼 상업영화를 거부하지 않으며, 상업영화가 반드시 지루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청야지'에서 '타키야' 역에 도전했지만 평가가 엇갈렸지만 자신의 선택에 후회가 없다고 느꼈다.
봄과 여름의 끊임없이 변화하고 재형성되는 능력은 프라다와 같은 유명 브랜드가 선호하는 특성입니다.
그녀는 최근 기사 시작 부분에 프라다 모멘트 블록버스터를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보그가 기획한 프라다 2021 가을 겨울 여성복 쇼 사전 프로모션에도 출연했다.
봄, 여름 브랜드 대변인 외에도 진천, 위비홍, 조레이, 장유하오, 페이치밍, 조우기가 모두 무대에 등장해 프라다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해석했다.
이러한 후보자들은 배우부터 모델, 가수까지 다양하며, 어떤 단계에 있든 자신만의 프라다 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프라다 가을 겨울 여장 패션쇼도 특별히 '맨 앞줄 관객을 위한 가상 쇼'를 기획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쇼 자체로 말하자면 볼거리가 있다.
먼저 쇼 레이아웃을 살펴보겠습니다.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취한 사용자'가 사진을 찍고 체크인하고 싶은 유혹을 느꼈을 것입니다.
차가운 흰색 대리석과 인공 바닥 벽에 깔린 모피는 추위와 따뜻함의 반대를 만들어냅니다.
실제로도 강조점이 많이 있습니다. 반대는 모순을 의미하며, 공동 디자인 디렉터인 라프 시몬스와 미우치아 프라다가 해야 할 일은 모순 사이의 조화를 찾는 것, 이것이 바로 프라다가 강조하는 자유와 조화입니다.
이번 쇼의 주제도 마찬가지입니다. '진화'는 개념의 변화와 변화에서 비롯됩니다. 쉽게 말하면 사물의 본래 경계를 무너뜨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프라다는 그것을 해냈습니다. 예를 들어, 재건축을 통해 이브닝 드레스는 출근할 때나 퇴근 후 저녁 파티에 직접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점프슈트로 바뀌면서 진정한 '두 가지 목적을 위한 하나의 옷'을 달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트는 우아한 이브닝 웨어로도 변신할 수 있다. 여성들은 상황이 바뀔 때 더 이상 옷을 갈아입을 필요가 없어 지루함을 단순함으로 바꿔준다.
이번 쇼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밝은 색상의 장갑도 있다. 가방 기능도 하고, 작아서 포토제닉하고, 특히 삼각형 모양에 프라다 로고가 있어서 꼭 소장해야 할 아이템이에요.
다양한 아이템의 호환성이 기존의 틀을 깨뜨립니다. . . .
높은 수준의 미적 자유도를 통해 프라다는 '장식'과 '실용복'의 공존이 가능함을 입증했습니다.
'진화'라는 주제를 반영합니다. ", 젠더에 대한 프라다의 태도도 있다. 경계를 뛰어넘어 남성과 여성이 남성성과 여성성을 모두 양립할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을 보여 지난 가을, 겨울 남성복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아이템을 많이 볼 수 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라프와 미우치아가 가장 잘하는 실루엣과 컬러가 이번 시리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는 점입니다.
한 작품의 가격을 다 썼네요. 두 거장의 작품을 구매하기 위해 옷을 구매했는데, 이런 날이 갑자기 찾아올 줄은 몰랐습니다.
다양한 소재도 얽매이지 않고 상상적으로 이어붙였습니다. 특히, 쇼 후반부에는 다양한 인조 모피와 스팽글이 충돌하며 쇼 전체의 분위기가 화려한 예술에서 풍성한 럭셔리로 바뀌었다.
옷의 장식부터 내부의 인조 모피까지 스팽글과 다양한 어울리지 않는 소재가 함께 어우러져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시험합니다.
한마디로 지루할 틈이 없는 두 디자이너의 무한한 창의성이 충돌하면서도 조화롭게 나타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조화는 쇼 레이아웃부터 패션, 심지어 가방까지 높은 통일성을 이루며 완전히 '완벽한' 프라다를 탄생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가방에도 인조털과 스팽글을 활용한 대용량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고 기능성도 뛰어나다.
게다가 프라다는 이번 쇼의 건축적인 라인부터 새로운 숄더백까지 확장해 이 밝은 요정 컬러를 꺼내자마자 큰 호응을 얻었다.
프라다 역시 초대장에 소개된 니트 요소를 가방으로 옮겨 패션과 가방의 경계를 점차 녹여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조해야 할 것은 프라다의 인기상품 클레오 핸드백이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XL 버전'이 등장하는데, 남성들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
젠더 통합부터 신체의 자유, 다양한 소재의 통합까지, 세상의 반대에 대한 라프 시몬스와 미우치아 프라다의 해석은 프라다를 전통적인 디자인 어휘를 모두 깨뜨렸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탐구의 폭을 넓힐 뿐만 아니라 대담하고 선구적인 태도를 브랜드 정신에 쏟아 붓습니다.
이 쇼의 모든 측면을 놓쳤다면 아래 미니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새 시리즈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Prada는 쇼 후 대화를 계속했습니다. 미우치아의 '최대 팬'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등장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프라다 감각'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마크 제이콥스는 "프라다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모든 것, 문화, 지혜에 대한 그 특별한 취향과 비전, 그리고 패션 감각입니다."
프라다와 같은 올드 패션 하우스는 전례 없는 활력으로 빛나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에 대한 답은 이번 시즌 프라다 여성복 쇼의 주제에 있다 — —"변신".
글 서두에서 언급한 봄과 여름처럼 이제 그녀는 자신만의 예술적 끈기와 안목을 가지게 되었지만, 더 이상 확장의 가치와 가능성을 완전히 포기해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다. 사업.
이러한 충돌과 설렘 속에서 성숙한 배우가 탄생할 수 있고, 실행력 있는 패션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다.
창의적인 영혼과 확고한 방향성을 유지하는 한 다른 모든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감독 리 다니엘스가 공연 후 대화에서 한 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미우치아 프라다나 라프 시몬스의 작품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그들에게는 영혼이 있고, 궁극적으로 우리를 매료시키는 것은 바로 ”
자세
Chrison
점차 부드러워졌지만 더 단단해졌습니다.
'랭시스터' 출연을 후회하며 가장 독립적인 보스녀가 되고 싶은 그녀
춘절 갈라 패션쇼가 비난을 받은 이유는 초국적 절도에서 비롯된 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