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Jinling 13 Hairpins에 대한 북미 지역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Jinling 13 Hairpins에 대한 북미 지역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PART2 기대된다

북미 개봉 후 관객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그들은) 영화를 보고 머물면서 당신과 와인 한 잔을 마시며 몇 번이나 바빴어요.”

'금릉십삼머리핀'은 장이머우의 작품이다. 먼저 전쟁 영화의 시도는 최대 6억 달러를 투자한 블록버스터로 올해 오스카상에서 중국 본토를 대표하는 영화로 국내외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중 외신들은 한 가지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 영화가 중국 영화의 해외 시장 진출의 길을 더욱 열어줄 것인가? 영화사에서도 해외 시장을 중시하고 있다. 지난 11일 개봉을 앞두고 장예모는 '제이드 모' 역을 맡은 니니와 함께 현지 상영회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날아갔다. 그때가 니니가 신인으로서 처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때였다. 그렇다면 장이모우가 북미에서 어떤 반응을 얻었는가? 창작 과정 초기에 서양 관객을 고려했나요?

난두: '십삼비녀'의 3부작 구성이 '와호장룡' 다음으로 중국영화에서 가장 성공한 사례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헐리우드 출신의 누군가가 도움을 주었는지 물었습니다. 대본을 다듬을 때 서양 관객들의 시청 습관도 고려했나요?

장이모우: 다 잡념이 많아서 크게 생각하진 않았어요. 서양 관객 수가 엄청나죠. 어느 나라죠? 서구의 많은 국가들 사이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미국에서도 어떻게 일반화할 수 있습니까? 매우 쓸데없는 일입니다. 차례로 당신은 자신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왜 그 미국 영화나 이탈리아 영화를 좋아합니까? 그들에게 당신은 또한 외국 청중입니다. 왜 그것을 좋아하고 몇 년 동안 잊을 수 없습니까? 즉, 아주 기본적인 것들이 전혀 신비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단지 자신의 감정을 자신과 비교해보세요. 대신, 진정하고 그런 생각을 멈추고 이야기 자체와 그것이 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야 합니다.

난두: 앞서 친구 스필버그에게 대본을 보여줬다고 밝혔는데요. 시청 후 교류가 있었나요?

장이모: 기분 좋다. 제가 보여드린 것은 최종안이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2~3년 전에 배우를 선발해야 했기 때문에 제가 보여준 것이 초안이었습니다. 제가 그를 위해 영어 버전을 번역했는데 꽤 길었습니다. 그는 신이 났고, 그 이야기가 강력하고 특별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몇몇 배우를 추천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주었습니다.

난두: 조언을 해주었나요?

장이머: 아니요. 우리 둘 다 우리 사이에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단한 코멘트입니다. 간단한 평가 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셨고, 추천해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난두: 며칠 전 '열세 개의 머리핀'이 북미에서 상영됐는데, 관객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장예모: 공연이 몇 번 있었는데, 관객은 우리 홍보회사에서 주선한 사람들이었어요. 모두 오스카 심사위원, 골든글로브 심사위원들이었는데, 관객들은 40~70세였어요. 업계 관계자 여러분. 보고 나면 모두가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고, 말하지 않고 떠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규칙이고, 이것이 모든 영화가 끝나는 방식입니다. 이럴 때 몇몇 멤버들이 찾아와서 하는 말은 진심이다. 나는 그들을 모른다. 솔직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물론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안 오셔서 말씀도 안 해주시고, 저도 못 듣거든요.

난두: 이런 반응을 보니 안심이 되시나요?

장이머: 불안해서 그런 게 아니다. 판진이 시험에서 이겼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적어도 저한테 말하러 온 사람들은 맛있다고 했고, 그런 분들도 많았어요. 때로는 밤에 4~5개의 활동이 동시에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 영화 상영회에 참석하면 다른 활동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우리 관객들은 특히 열정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영화가 끝난 후 머물면서 와인 한 잔을 마시며 몇 번이나 대화를 나눴습니다. 겉모습만 봐도 이 영화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든다. 이것은 나의 객관적인 평가이지만, 그 몇 가지 게임에 국한됩니다.

올림픽에 막대한 투자를 하면 스트레스를 받나요?

“이제 후광을 입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또 누구에게 증명해야 하는가?

2~3일간의 홍보활동 동안 “이번 올림픽 출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질문은 아마도 가장 자주 나타나는 질문 일 것입니다. 미디어 인터뷰이든 프로그램 녹화이든 기자와 진행자들은 그것에 대해 매우 궁금해합니다. 소위 블록버스터 창조와 소위 오스카상에 미치는 영향, Zhang Yimou는 Nandu에게 말했습니다. 기자들은 이것들이 모두 '외부적인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블록버스터를 연출하는 것이 스트레스라는 것을 솔직하게 인정한 적이 없다. "

난두: 이번 '십삼머리핀'에 대한 투자가 너무 크다. 결국 부담감이 있는 걸까?

장예모: 지금은 "큰 것만 좋고, 큰 것만 좋다" 아름답다. '큰 사람만이 위대하다'는 것이 발전적인 관점인 것 같아요. 반대로 블록버스터는 감독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고, 모든 것을 비정상적으로 견디기 쉽다고 생각해요. 압박감을 느끼려면 강한 의지가 필요합니다. 감독이라는 직업의 관점에서 볼 때, 작은 영화를 조용히 만들고 가장 미묘한 과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만 회수할 수 있고 압박감도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내 영화에 블록버스터가 많이 보이나요? 제가 좋아하는 것은 여전히 ​​중소형 영화입니다. 시대가 변했지만, 요즘에는 많은 돈을 벌고 나서 큰 짐을 들고 영화를 만들고 싶어하는 감독은 없습니다. , 그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을 헛되이 할 수 없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이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알고 있고 당신은 부주의 한 사람이 아닙니다. 요즘 인터뷰도 포함해서 제가 이런 성격을 갖고 있는데, 꼭 그런 걸 인정하진 않을 것 같아요. >

난두: 언론에서는 늘 '올림픽 우승'에 대해 묻는다. 우승은 성공의 문제라고 늘 믿는다고 하셨다.

장. Yimou: 처음부터 큰 놀라움이 있어서 신경 쓰이던 시기를 지나게 됐어요. 첫 영화 '붉은 수수밭'이 큰 상을 받았어요. (참고: 제3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받았어요. ), 그 서프라이즈는 큰 사고였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수상과 관련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성장 과정에서 볼 때 일부러 상을 받으려고 했다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생각을 많이 해서 목표를 세우지 않았어요.

너무 과한 것 같지 않나요?

장이머우: 우선 노력해보겠습니다. 나는 내가 '높은 곳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높고 낮은 것에 대한 인식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높은 곳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나는 매우 집중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이것이 나의 가장 큰 꿈입니다. 좋은 영화를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습니까?

루신 기자

영화 '금릉십삼'의 이야기. 인터뷰할 때 그의 태도는 촬영만큼이나 진지하고 진지하다. 이런 이해와 태도는 흔치 않습니다.

코디네이터: 난두(Nandu) 수석 기자 팡이민(Fang Yimin)

작성자: 난두(Nandu) 기자 Lu Xin, 인턴 Lai Qiuxia 및 Li Cui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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