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나를 위해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Sun Yiqian은 내기에 져서 밀실로 끌려가 놀고 고문을 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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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쇼핑, 노래 등 평범한 오락 활동은 더 이상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파티, 실제 총격전, 늑대인간 살해 등 새로운 형태의 오락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끝없는 흐름 속에서 탈출실도 오락의 한 형태입니다. 다양한 도시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오락이 생겨나고 있으며, 동창시도 예외는 아닙니다.
방 탈출은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가 폐쇄된 공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해당 공간을 나갈 수 있으면 이 공간을 떠나는 모든 것이 성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가 찾아야 할 단서와 도구를 갖춘 암호, 자물쇠 등이 있습니다.
샤오첸은 이런 종류의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주말마다 퍼즐을 풀며 시간을 보낸다. 샤오첸은 비밀방을 다 가봤다. 크고 작은데, 이번 주말은 그 어느 때보다 지루할 것 같습니다.
이스케이프룸의 유래
이런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처음 등장했는데, 중국에서 '이스케이프룸' 매장이 처음 생긴 곳이 어디인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우연히 일어난 일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전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과거의 "보드 게임 바"와 같은 느낌을 갖습니다.
최초의 실존 탈출실의 시초는 2006년 실리콘밸리의 시스템 프로그래머 집단이었다. 그들은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일련의 장면을 디자인하고 이를 현실로 복원해 모든 직원이 탈출할 수 있도록 했다. '오리진'이라는 이름의 퍼즐을 풀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높은 난이도로 인해 이 비밀의 방은 실리콘밸리의 명소이자 전설이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처음으로 찾아볼 수 있는 '실제 방탈출 가게'는 2008년 10월. 하얼빈에 실사판 '탈출 게임'이 등장했다. 한 학생과 그의 친구들이 놀고 있었습니다. 비밀의 방 탈출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현실 버전의 집 탈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2011년 9월 일본 배드뉴스(BadNews)와 상하이 마오라이브하우스(Shanghai MaoLivehouse)가 상하이에서 최초의 극장형 실사 방탈출 게임을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BG-Club은 2012년 1월 1일 설날을 맞아 상하이와 항저우에서 동시에 실생활 방탈출 이벤트 '밀수전쟁'을 개최해 이 행사를 더욱 널리 알렸다.
위 내용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탈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