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그날 밤, 우리는 누화의 역사적 발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누화의 역사적 발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날 밤 우리가 누화를 이야기했다'는 최근 몇 년간 대만 연극 문화의 특이한 현상으로 불려온 일각에서는 절묘한 예술과 대중문화의 결합이자 누화를 기리는 작품이라는 평가도 나온다. 누화로 작성되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크로스 토크가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이야기는 왈도 캬바레에서 진행되는데, 두 명의 천박한 나이트클럽 진행자가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혼잣말 사부가 무대에 돌아올 것이라고 소개했지만, 사부를 찾지 못하고 쫓겨났다. 자기 자신인 척하기. 그래서 우리는 시간을 거슬러, 혼선이 유행하던 시대로 돌아갑니다. 5개의 농담이 연이어 있는데, 서로 다른 시대의 교차 대화를 보여주는데, 각 농담은 상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통의 상실, 문화의 상실, 기억의 상실... 당시 대만에서는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평신도는 그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내부자는 그것이 문화에 대한 논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지난 20년 동안 대만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마로, '도화봄비밀'보다 더 유명합니다. 1985년 공연 이후에도 공연이 이어지면서 그해 공연 최고 기록을 세웠다. 불법 복제를 제외하고 오디오 테이프 100만 세트가 판매되었습니다. 인구가 2천만 명에 불과한 대만의 경우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상상해 보세요. 그래서 저를 보면 긴 문단을 낭송해 주는 젊은이들도 있을 거예요. 1993년에는 홍콩, 미국, 싱가포르 등에서 공연했는데 공연장은 늘 매진됐다.
'This Night'는 'That Night'의 스타일을 이어받았는데, 같은 나이트클럽인 Waldo Western Restaurant에서도 뭔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 이 두 명의 매우 천박한 진행자는 종류를 사용한다. 톤이 너무 익숙해서 시작하자마자 다들 너무 웃겼다고 하더라고요. 양안 관계의 개방성 때문에 이번에는 중국 본토에서 사부를 초대하고 싶었지만 비슷한 상황이 또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대 뒤에서 무작위로 진시지에(Jin Shijie)라는 사람을 붙잡았습니다. , 그리고 두 사람과 함께 무대에 올라 진행자 중 한 명이 현장을 지원하고 다른 한 명이 마스터를 찾게 하여 결과적으로 2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공연 전체가 매우 재미있지만 동시에 매우 슬프기도 합니다. 사람들을 울릴 때까지 웃게 만드는 그런 종류의 공연입니다. Yu Qiuyu는 '문화 여행'에서 이 연극을 싱가포르에서 본 후 신나게 무대 뒤로 달려가 "이 연극의 향후 클라이맥스는 베이징에서 공연되어야 한다"고 말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 작품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 작품과 '그날 밤'은 원시적인 폭발력으로 다시 한번 대만의 음반 산업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두 연극은 만담이 대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8년 만에 <또 다른 밤, 누가 누화를 말하는가>를 론칭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다른 많은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한 기업가는 나에게 크로스토크 드라마가 그렇게 흥행에 성공하면 매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하지만 저는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영감을 받아 그렇게 해야 합니다. 크로스토크 시리즈는 '퍼포먼스 워크숍'의 브랜드가 되었기 때문에 쉽게 팔려고 하지 않으며, 희귀하고 가치 있는 물건입니다. 게다가, 각각은 많은 에너지와 체력을 필요로 합니다.
'Another Night'는 여전히 Waldo Western Restaurant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주제는 중국 사상의 현 상황입니다. 예를 들면 노장, 도교... 이번에는 100% 대만어를 구사하는 아량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그런 사람이 화두에 와서 "누화를 배우는 것이 내 꿈이다"라고 말하더군요. 그와 같은 사람의 중국 사상의 쇠퇴 과정. 매우 재미 있고 아이러니합니다.
이번 공연에 앞서 1991년 리리춘 감독의 스탠드업 코미디 '대만 기묘한 이야기'가 있었다. 분열된 성격처럼 보이는 그와 자신의 이미지 사이에 혼선도 있다. 대만의 사회 환경을 풍자하는 매우 치열한 풍자 작품입니다. 혼자 공연했음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무관심하지 않았다.
지난해 말 대만 유명 감독 라이성촨 감독의 '누화극' '천년의 밤, 누화하자'는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10회 공연돼 본토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문화계, 드라마계, 누화계에서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클립의 "누가 벨을 두려워하랴"는 올해 봄 축제 갈라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라이성천도 철이 뜨거울 때 치고 싶어 본토 무대에 뛰어들고, 본토의 뛰어난 젊은 연기자 진젠빈, 다다, 서정을 비롯해 드라마 무대에 오른 소택휘, 왕웨이와 호흡을 맞춘다. 대학 연극 동아리들이 모여 베이징판 '밀레니엄'을 공동 제작하기 위해 '밤, 말하자 만담'이 3월 말 베이징 둥청구 관거리 베이빙마시 후퉁에 위치한 칭이 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인 것으로 확정됐다.
'천년의 밤, 누화'의 성공 비결은 흥행 성공뿐 아니라 매스컴에서도 호평을 받은 데에 있다. CCTV는 라이성촨 감독을 2002년에 특별 초청했다. 진스지에(Jin Shijie), 니민란(Ni Minran), 자오쯔창(Zhao Ziqiang)을 포함한 4명의 대만 배우가 주연을 맡은 "천년의 밤, 누화하자"의 에피소드 버전인 "누가 미인을 두려워하랴"는 춘절 갈라쇼에서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 새해의 종소리와 함께 새해의 봄 축제 갈라가 다가옵니다. 이전에 드라마 '치안'이나 라이성촨에 대해 잘 몰랐던 시청자들에게 '누가 미인을 두려워하랴'를 접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었을 것이다. 드라마 '천' 풀버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치안'을 시청한 많은 시청자들은 "무대 위의 드라마 '치안'은 여전히 보기 좋다. 춘절 갈라의 짧은 몇 분은 이렇게 세련되고 아름다운 드라마를 펼칠 여지를 많이 준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 규모는 좀 작지만 기회가 된다면 원작 드라마를 보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본토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맞춰 라이성촨 감독도 본토 드라마 무대에 진출해 '천년의 밤, 렛츠토크 크로스토크' 본토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1997년 초, 라이성촨은 런이 출신의 유명 베테랑 아티스트 린롄쿤과 협력하여 드라마 '홍천'을 런칭하기 시작했고, 이 드라마는 상하이와 타이베이를 순회하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라이성촨은 베이징과 상하이의 연극계, 문화계와 교류를 유지해 왔으며, 종종 대학을 방문하여 학생들과 토론을 하거나 초청 강연을 하기도 하여 젊은 세대의 문화계 종사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01년 <천년의 밤, 누화를 이야기하자>는 무대에 많은 문화적 영향을 끼쳤고, 연극 무대에서 자주 활동하는 일부 배우들은 연극 관객은 물론 주변 사람들에게도 이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과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누화 배우들은 모두 라이 감독과 협력해 본토 무대에서 '누화 드라마'라는 연기 형식을 시험해 보고 싶다. 이를 위해 라이성촨은 대학 드라마 동아리 출신으로 드라마 무대에 섰던 천젠빈(Chen Jianbin), 다다(Dada), 서정(Xu Zheng), 샤오쩌후이(Shao Zehui), 왕웨이(Wang Wei) 등 본토의 뛰어난 젊은 배우들과 협력해 베이징판 ''''를 론칭할 예정이다. 밀레니엄 나이트, 크로스토크를 하자' . 이 극은 단순히 대만 배우들이 연기한 버전을 단순히 이식하거나 접목하는 것이 아니라 이들 젊은 본토 배우들의 연기 특성과 본토 관객들의 '흥미 포인트'를 바탕으로 재창조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더 나은 '천' 드라마를 선사합니다. 동시에, 이 연극은 베이징 장안대극장과 계속 협력하고 중국의 다른 주요 도시를 순회하여 이 작품을 좋아하는 더 많은 극장 관객들의 열광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저가 공연 티켓을 홍보하는 베이징판 '천년의 밤, 우리는 누화' 1차 공연에는 대만판 '밀레니엄'에서 벨 역을 맡은 대만 유명 배우 니민란도 초청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밤, 우리는 누화를 이야기한다' 베이징 배우와 함께 출연 ***.
그날 밤 여자말 누화' 공연 20주년을 맞아 '이 밤 여자말 누화'가 론칭됐다. 4년마다 '누설 드라마'를 시작하는 워크숍은 한편으로는 누화의 전통을 다시 한번 전복하고 여성의 관점으로 전환하며 그 이후로 여성들이 누화를 하지 않는 이상한 현상을 깊이 탐구합니다. 상대? 따라서 "오늘 밤 여자 대화 누화"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 세 명인 Fang Fang, Xiao Ai, Deng Chenghui를 특별히 초대하여 라이성촨이 주도하는 집단 즉흥 연주 방식을 통해 '여성'이 인식하는 세계를 재발견하고 탐구했습니다.
이번 '오늘 밤 여자 토크쇼'는 오늘날 여성의 매력과 파워, 영향력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지난 4일 밤 '주인들이 파티에 오다' 형식을 이어가며 변신했다. :'라는 쇼에서 총 여성 제품 회사의 포상회에서 두 명의 슈퍼 세일즈맨 란다이아몬드(소애 분)와 홍바오(덩청희 분)가 신비한 노부인의 등장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노부인은 오지 않았고, 노부인의 손녀라고 주장하는 여자(팡팡 분)가 왔는데, 이 손녀는 노부인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 '이 밤, 여자 토크쇼' 여성과 관련된 일련의 화제가 시작됐다. 공연은 스탠드업, 대화, 그룹 잡담의 6개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각 부분에는 고유한 주제가 있습니다. 한 부분인 "거리에서 욕설"에서 Fang Fang은 노부인을 흉내 내며 멋진 "욕설"을 배웁니다. 거리'에는 황메이 오페라, 중국 오페라, 양저우 소수 민족, 서북부 소수 민족이 포함될 뿐만 아니라 작은 노래, 재치 있는 노래도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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