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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주의란 무엇인가?
표현주의는 예술가가 대상의 형태에 대한 묘사를 무시한 채 작품을 통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을 의미하므로 현실에 대한 왜곡과 추상화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려움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래서 경쾌한 주제를 다룬 표현주의 작품은 드물다. 이러한 정의에 따르면 마티스 그뤼네발트(Matisse Grünewald)와 그레코(Greco)의 작품도 표현주의라고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표현주의는 20세기 작품에 국한된다.
프랑스 화가 Julien-Auguste Hervé는 1901년 자신의 그림이 인상파의 그림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용어를 처음 사용했습니다. 이후 독일 화가들도 구도, 기법, 선, 색채 등 다방면에서 과감한 '혁신'을 펼쳤고 점차 파벌을 형성했다. 나중에 그것은 음악, 영화, 건축, 시, 소설, 드라마 및 기타 분야로 발전했습니다.
시각 예술:
자칭 표현주의자라고 불리는 예술가나 예술가 그룹은 실제로 없었고, 운동은 주로 독일과 오스트리아에 집중되었습니다. Blue Reiter는 주로 뮌헨에 집중되어 있었고 Brücke Society는 주로 드레스덴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일부 예술가는 나중에 베를린으로 이주했지만). 브리지 소사이어티(Bridge Society)는 오랫동안 활동해 왔지만 청기사(Blue Knight)는 실제로 1912년에야 활동했습니다.
에드바르 뭉크, 반 고흐, 아프리카 미술을 비롯한 많은 예술적 스타일이 표현주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프랑스에서는 표현주의와 야수주의 사이에 혼동이 있습니다.
야수파와 표현주의 모두 색을 사용하는 데 있어 매우 과감했지만 색을 사용하는 목적은 서로 달랐습니다. 야수파는 미학에 관한 것이고 표현주의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러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색의 역할은 사물이나 작품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표현력에 있습니다. 표현주의는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색과 거친 선을 사용했습니다.
블루 라이더(Blue Rider)의 리더인 칸딘스키(Kandinsky)는 이러한 관행을 계속해서 발전시켰습니다. 색과 형태만으로도 예술가의 느낌과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고 믿었던 그는 추상으로 뛰어들어 20세기 예술을 변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