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화첸위(Hua Chenyu)와 장비첸(Zhang Bichen)이 혼외 관계에서 아이를 낳았는데, 이는 명백히 부도덕하고 국가적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일입니다. 왜 금지되지 않았습니까?

화첸위(Hua Chenyu)와 장비첸(Zhang Bichen)이 혼외 관계에서 아이를 낳았는데, 이는 명백히 부도덕하고 국가적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일입니다. 왜 금지되지 않았습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요점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적절한 시기를 선택했기 때문에, 연예계 유례없는 강자 정솽의 '비호' 아래 대중의 정신적 고조가 극에 달한 만큼, 많은 연예인들이 이 노드를 선택해 루머를 빠르게 반박하길 바란다. 가능한 한 빨리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이번 사건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생략하고, 이번 '미혼 출산' 공개 사건이 왜 이리 빨리 해결되고 소화됐는지부터 이야기해보자.

정솽의 사건이 촉발한 것은 순진한 어린 생명이 버림받은 것에 대한 대중의 공감과 비난이다. 이는 중국 전통 도덕 문화에서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팀 내에서 협의와 판단을 거쳐 사안의 방향을 파악하고, 책임을 지고 자녀 양육의 부담을 짊어지는 용기를 갖도록 추진해야 할 것입니다. 사적으로 어떤 타협을 했는지, 아니면 정말 양심에 가책을 느껴 공개적으로 인정했는데 이 점을 선택해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바보 같은 심부름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번 사건을 넘어 연예계에 사생아가 존재하는 것은 사실 드문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세실리아 청(Cecilia Cheung)은 이제 아이의 친아버지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지만 일부 유명인은 사회적으로 매우 관대하지만 화첸위(Hua Chenyu)와 장비첸(Zhang Bichen)의 아이돌 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무겁고 문제가 있습니다. 사생아는 시한폭탄과도 같다. 만약 전면이 공개되면 보증이 부족하면 터지고, 정말 연예계 2위의 멜론이 될 것이다. 정솽 사건을 통해 우리는. 결국 혼전 아이를 ​​낳았지만 대리모가 없었기 때문에 화천우가 이를 공개적으로 인정하자 더 많은 사람들이 칭찬과 축복을 주었습니다.

정솽 사건 이후 관료나 일반 대중 모두 그 사건을 소화하면서 무의식적으로 '대리모는 불법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포기'는 비도덕적이며 질의 문제이다. 이때 사회는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고, 이러한 인식을 바탕으로 정솽은 의심의 여지 없이 정식 승인을 받아 금지됐다.

화천우와 장벽천의 경우는 단지 사생아 문제 때문이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혼외출생으로 두 당사자가 공공재원을 점유하지도 않았다. 이 사건은 홍보를 통해 비교적 평화롭게 처리되었습니다. 도덕적 관점에서 보면 기껏해야 혼외 관계의 문제일 뿐이었습니다. 당사자인 장 비첸(Zhang Bichen)은 Hua Chenyu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소셜 미디어와 네티즌들은 줄을 서서 비판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가족의 일은 실제로 멜론을 먹는 것뿐이며 멜론 씨앗을 뱉을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Hua Chenyu와 Zhang Bichen이 금지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공인들이 사회적 관심을 받으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잘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도덕적 붕괴가 금지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개미집의 천리 제방이 무너진 것은 정말 사회 도덕 수준을 어느 정도 낮추는 일이 공무원으로서 반드시 걸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행동할 때가 되면 행동하라!

연예인이든 아니든, 자격을 갖추고 합법적인 인간으로서 혼외자식을 갖는 것이 왜 부도덕한 일입니까? 추천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부도덕하다고 하기엔 너무 과한 것 아닌가요? 연예인도 인간이기 때문에 가치관이 맞지 않으면 싫어할 수도 있고 칭찬할 수도 있다.

무언가를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은 법이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측정 기준이 추가되면 법적인 사회를 이루기가 어렵습니다. 즉, 법으로 금지되지 않는 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부도덕하고 국정에 어긋난다고 하면 너무 과장된 걸까요?

결혼하지 않으면 아이를 가질 수 없다는 국가 규정은 없습니다.

키울 수 있는 한 아이를 갖는 것은 옳다. 아이를 낳으면서도 키우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고 금지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