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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영화의 배우들은 자기 자신을 두려워하는 걸까요? 공포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보세요
공포영화는 사실 영화의 예술적 특성에 가장 가까운 스타일이다. 영화는 서스펜스를 만들어야 하고, 서스펜스만이 관객에게 강한 기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포영화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내용은 대부분 괴물에 관한 전설이나 실생활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미국 영화 '지킬 박사', 중국 영화 '자정의 노래'를 비롯해 1930년대에 촬영된 '유령의 집' 등 1930년대 공포영화에는 진지한 주제와 철학적 사상이 등장했다. 1940년대.
발전된 장르의 공포영화는 더 이상 관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특별히 무서운 줄거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직접적인 피와 피를 사용하여 관객의 시각에 영향을 미치고 즐거운 살인과 변태의 느낌을 얻습니다. 공포의 의미는 대체로 스릴러로 옮겨졌습니다.
사실 공포영화만이 사람을 무섭게 하고 당황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다른 유형의 영화에도 아드레날린이 분출되고 숨이 가빠지는 대목이 있다. 한 영화 평론에서는 "피아노 레슨"에서 손가락을 자르는 장면을 언급할 때 "깊은 슬픔과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이는 아마도 '공포'라는 단어 자체의 의미가 너무 모호하고, 모든 부정적인 감정이 이와 관련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공포란 정확히 무엇인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그 핵심 의미는 무엇입니까? 무엇이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까?
인간은 왜 고통을 좋아하는가? 단지 최후의 안도의 순간을 즐기기 위해서일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임박한 죽음에 대한 두려움, 합리성의 완전한 상실에는 돌이킬 수 없는 유혹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욕망만큼 본능에 깊이 박혀 있으며 불합리합니다. 아마도 진정한 공포영화는 지금까지 없었을 것이다. 아무리 많은 사람이 죽어도 가장 죽어야 마땅한, 우리가 가장 죽고 싶은 주인공은 늘 탈출한다. 두려움은 사라졌고 모두는 안도의 한숨을 쉬며 계속해서 잘 살았습니다.
공포영화 속 배우들 스스로가 겁을 먹는 걸까요?
일반적으로 공포영화를 찍는다는 것은 분명 어느 정도 심리적 부담을 안겨준다. 하지만 배우들은 관객보다 훨씬 더 편안하다.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책임감있게 말씀드립니다! ! ! 어떤 장면은 우리가 보기에는 무섭게 보였는데, 배우들이 촬영할 때는 그렇지 않았어요. 주변에 제작진도 많았고, 촬영할 때 분위기를 조성할 무서운 음악도 없었고, 조명효과도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이었거든요. 그 상황에서 배우가 겁을 먹지 않도록 무서운 표정이나 행동만 하면 된다. 하지만 무서운 장면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예를 들어, 새 영화 '더 도어'에는 남자 주인공이 공동묘지에 있는 장면이 있는데, 원래 그 곳은 밤에 촬영한 곳이라 남자 주인공이 비교적 멀리 가야 하는 장면이 있다. 나중에 인터뷰했을 때 그 당시 너무 무서웠고, 공연을 통해 그의 진짜 모습이 드러났는데, 정말 무서웠다고 하더군요.
공포영화가 만들어지는 원리 해석:
많은 공포영화에 등장하는 줄거리: 큰 악마가 순진한 주인공을 전기톱으로 쫓고, 잠시 후 피가 흘렀다. .튀김? 진한 맛을 좋아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는 케첩 몇 봉지를 뿌리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관객을 속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찰칵 소리가 나자 행인 A의 두피가 열리고, 행인 B의 심장이 뽑혔으며, 행인 C의 목이 잘렸습니다. ? 피가 강물에 흘렀고, 시체들이 엉망진창으로 땅에 누워 있었고, 그들 중 일부는 여전히 눈을 감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본 사람은 몸서리를 쳤습니다.
그러나 수석 소품 및 특수효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류지에게 시체로 가득한 장면을 연출하는 것은 거의 '기본 스킬'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스튜디오에서 텐센트 엔터테인먼트 기자들은 잘린 팔다리와 잘린 머리들이 전시품처럼 진열되어 있는 것을 처음으로 본 사람은 누구나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을 느꼈다.
목 가르기, 심장 뽑기, 두피 찢어내기, 실리콘 보형물은 필수
실리콘과 플라즈마
실리콘 보철물에 카테터를 통해 플라즈마를 분사 피부.
Liu Ji는 기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목 자르는 장면을 촬영할 때 먼저 배우의 목에 얇은 실리콘 보철 피부를 씌웠고 그 안에 인공 플라즈마가 들어있는 많은 튜브를 끼워 넣었습니다.
감독이 촬영 시작을 외치자 배우가 목의 가짜 피부를 칼로 자르고, 뒤에 숨어 있던 스태프가 재빠르게 카테터를 통해 혈장을 짜내며 피가 뿜어져 나오는 효과를 냈다. ?
가슴 아픈 장면, 두피를 찢는 장면도 마찬가지다. 촬영하는 동안 배우들은 사납고 애절한 표정만 짓고 나머지는 남는다. 실리콘 보철물, 스태프 및 후반 작업 편집자. ?공포영화를 만들 때 실리콘 보철물은 빼놓을 수 없다. 신체를 절단하고 심장을 꺼내는 등 화면에 보이는 것들은 모두 실리콘으로 만들어진다. ?
그러나 컴퓨터 특수효과에 의존하는 장면도 있다. 예를 들어 외국 좀비 영화에서는 누군가가 좀비에게 반쯤 잡아먹히는 장면이 나온다. 실리콘만 단독으로 사용하며 촬영 시 배우의 몸을 제거해야 하며, 몸의 절반은 파란색이나 녹색으로 칠해지며, 나중에 컴퓨터 CG(컴퓨터 그래픽)를 사용하여 파란색과 녹색 부분을 제거하여 몸의 절반만 나오는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남은. ?
플라즈마의 색이 특이하고, 토사물이 으깬 감자와 녹두국이다
공포영화에서 플라즈마는 의심할 여지 없이 큐브릭 감독의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품이다. 호러 고전 '샤이닝'에서 가장 살벌하고 소름끼치는 장면은 엘리베이터에서 피가 쏟아져 나와 복도를 가득 채우는 장면이다.
컴퓨터 특수효과 등 신흥 기술에 비하면 가짜 혈장을 만드는 것은 공포영화 소품 대가들이 대물림하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Liu Ji에 따르면 가짜 플라즈마를 만드는 주요 원료는 색소, 꿀, 물 또는 알코올입니다. 꿀은 점도를 조절하고 가짜 플라즈마를 더욱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겨울에 촬영할 경우 가짜 혈장이 너무 빨리 응고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알코올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리우지는 가짜 플라즈마를 준비하는 도구 상자에도 녹색, 파란색, 노란색 등의 색소가 들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렸다. 이에 대해 류지는 “플라즈마의 색도 사실 특별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혈액의 색은 인체를 떠난 후에 변합니다. 갓 흘린 피는 약간 분홍색을 띠며 비교적 신선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이때 녹색과 갈색을 약간 추가하여 혼합해야 합니다. ?
Liu Ji는 또한 공포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또 다른 소품인 토사물을 기자들에게 소개했는데, 대부분은 으깬 감자나 녹두국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류지는 오랫동안 특수분장을 해오면서 귀신, 짐승 같은 모습을 연출하는 게 어렵지 않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사실 가장 어려운 건 '현실감'이다. ?귀신이든 짐승이든, 캐릭터의 현실적인 특수효과만큼 어렵지는 않다. 전자는 기준점 없이 상상력이 꽃피울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사실감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미술계에서 사람을 그리는 것보다 귀신을 그리는 것이 쉽다는 말과 같은 말이다.
그렇다면 어떤 모델링이 사실적인 특수효과로 간주되나요? Liu Ji는 기자들에게 공포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흉터와 상처 화장이 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텐센트 엔터테인먼트 기자들을 위해 스크래치 메이크업을 해줬다?
특수효과 메이크업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더 잘 보여주기 위해 류지는 특수효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주선했다. 그 자리에서 흉터메이크업을 해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얼굴의 흉터 메이크업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머리 부분만 이마, 볼, 턱, 코, 목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야 하며, 각 부분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부분이 다릅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파운데이션은 실리콘 베이스인데 흉터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실리콘은 최대한 피부와 비슷하게 아주 아주 얇아야 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 얇은 실리콘 층을 사용하여 흉터를 표현해야 합니다. 그의 기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취재진의 볼에 '스크래치 메이크업'을 살짝 발라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실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다양한 물감펜을 사용해 기자의 얼굴 주변의 멍부터 중앙의 부서진 살과 피까지 연속적으로 그려냈고, 한 번에 10번 이상 바르고 심지어는 엄지 손가락만큼 큰 긁힘, 최대 30분 걸렸습니다. ?아직은 작은 상처입니다. 흉터 화장이 넓은 부위에 발생하면 기본적으로 우리는 새벽부터 황혼까지 서서 항상 화장을 합니다. ?
류지 씨도 사실 상처 화장에는 차이가 크다고 했고, 기자들의 상처 화장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다고도 했다. 상처 화장은 비교적 흔한 특수 분장이지만 매번 그렇다. 이런 일을 받을 때 먼저 상처가 어떤 상황에서 생겼는지, 총상인지, 총상인지, 폭발상인지, 화상인지 명확하게 물어봐야 한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준비합니다. ?
장면: 묘지와 무덤 비탈에 가야 하고, 촬영 후에는 절을 해야 한다. 공포영화는 밤 장면이 많은데, 촬영 장소가 황무지인 경우가 많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곳은 정말 무섭습니다.
한번은 감독님이 저를 작은 비탈로 달려가라고 하신 적이 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 비탈이 작은 무덤이었다는 걸 알게 되어서 그 장면을 찍고 나서 계속 그 비탈을 향해 절을 하게 됐어요. '펜의 외침'에서 샤오우 역을 맡은 자이 웬빈은 다수의 공포영화에 출연했으며, 자신이 각본가이자 주연을 맡은 '저주'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공포 영화 촬영지에 대해 자이원빈은 “야생 지역, 오래된 집, 묘지 등 외에도 으스스한 분위기가 있는 곳도 공포 영화 촬영에 꼭 필요한 장소”라고 소개했다. 스레드'가 선정됐다. 주요 촬영 장소는 실제로 오래된 화학 공장과 심야 지하철 역이다. ?
촬영 장소는 사실 산 영안실이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프라이데이'의 크리스탈 레이크 캠프.
자이 원빈은 또한 텐센트 엔터테인먼트 기자에게 자신이 또 다른 공포영화 '숲'을 촬영할 때 일어난 일에 대해 말했다. 영화에는 5명의 배우가 촬영을 위해 산림으로 가야 하는 줄거리가 있었다. ? 그 오두막은 매우 낡았고, 극도로 더러웠으며, 피가 묻어 있었고, 거기에는 아무도 살고 있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그때는 닭이나 오리를 죽인 이전 주민들이 두고 간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오두막에는 책상이 있고, 책상 위에 빨간색 상자가 있습니다. 저는 그 상자를 만지지 않았는데, 어떤 여배우가 이게 뭐냐고 물어보더니 열어보니 안에 재가 있었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오두막 주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그 방은 특별히 그들의 시신을 보관하는 방이었습니다. ?
화장실, 계단, 빈집이 똑같다? 무섭다? 충격적이다
공포영화에서는 야생에서 촬영한 장면 외에도 일상 장면도 빼놓을 수 없다. . 예를 들어, "Midnight Ring"에서는 조용한 방에서 갑자기 전화가 울리고, "The Grudge"에서는 코코넛 밀크가 계단 모퉁이에서 꿈틀거리며 내려옵니다. 실제로는 전화벨이 울리고, 계단이요, 화장실이요, 거울이요? common 더 이상 흔한 장소가 될 수 없지만 감독은 고요함과 움직임, 소수의 사람과 다수의 사람을 대조하는 방법을 음향 효과, 조명 및 풍경과 결합하여 교묘하게 사용하여 사람들이 쉽게 "참여"하는 느낌을 갖게 하고 창조합니다. 심리적인 두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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