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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아홉수: 중국 역사상 아홉수를 밝히다

고대 중국은 중국 고전에 등장하는 고대 여섯 신으로 대표되는 생물을 말합니다. 이 생물들은 흔적도 없이 왔다 갔다 하지만 중국 고전과 전설에 자주 언급되는데, 현대 과학의 공통된 진술은 이것이 실제 동물로 구성된 이미지라는 것입니다.

특정 고대 점술 기술, 특히 Qi Men Dun Jia와 Liu Yao는 중국 점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제 중국 역사에 어떤 내용이 퍼졌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중 하나 : 청룡

청룡, 중국에서 용의 지위는 인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중국에서 용은 신성한 존재이자 최고이며 황제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청룡은 동양을 대표하는 동물이기도 하며 오행 중 나무에 속한다. 녹색이 나무에 속하기 때문에 왼쪽에 청룡이 있다는 말이 있다. 오른쪽에 백호. 두 번째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 백호

중국에서 백호는 전쟁과 살육의 신이다. 호랑이는 액막이, 재앙을 막고, 번영을 기원하고 악을 벌하며, 선행을 장려하고, 부를 쌓고, 결혼하는 등 많은 신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네 가지 정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들로 이루어져 있기도 합니다.

28개의 별자리 중 7개의 서양 별자리인 기(鳥), 누(樂), 위(魏), 앙(Ang), 비(琴), 서(秦), 심(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므로 서양을 대표하는 것인데, 그 흰색이 서양이기 때문이다. 서양은 오행(五行) 중 금에 속하며, 그 색깔은 흰색이다. 그래서 흰색이기 때문에 백호라고 불리는 것이 아니라 오행(五行) 때문에 백호라고 불린다. 세 번째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봉황

봉황은 중국의 행복을 상징하는 영적인 생물입니다. 그것의 형태는 다양합니다. 황금꿩, 공작새, 독수리, 백조, 검은 새(제비) 등이 불교의 로쿠 가루다로 변신했다고도 전해진다.

신화에 나오는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를 갖고 있으며 오색 무늬를 가지고 있다. 봉황은 색깔에 따라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과 보라색 봉황은 빨간색 새 또는 검은 새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현무 고대 중국 신화 속 네 번째 짐승: 현무

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적인 존재입니다. Xuanwu의 원래 의미는 Xuan Ming이고 Xuan은 검은 색을 의미합니다. Xuanming은 원래 거북이 점을 설명했습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 색이고 거북이 점은 거북이에게 지하 세계로 가서 조상에게 물어보고 답을 가져와 점의 형태로 세상에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거북이 포함)에 서식하므로 Xuan Ming은 물의 신이 되었으며 Xuan Ming은 불멸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은상시대의 갑골점은 '점은 북쪽에 있어야 한다'였기 때문에 현명은 다시 북방신이 되었다. 다섯 번째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혼돈

혼돈은 고대의 악신이다. 전설에 따르면 모양은 불처럼 붉고 뚱뚱하며 4개의 날개와 6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지만 얼굴 특징은 없지만 노래, 춤, 음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오스는 개나 곰 같은 동물이라는 말도 있는데, 인간이 볼 수도 없고 들을 수도 없는 동물이다. 자신의 꼬리를 물고 낄낄대는 경우가 많다. 사악한 사람을 만나면 카오스는 그의 명령에 복종할 것입니다. 고대 중국의 여섯 번째 신화의 짐승 : 杌(táo wù)

호랑이처럼 생긴 짐승이 있는데, 개털, 길이 2피트, 사람의 얼굴, 호랑이 발, 돼지 입 이빨, 그리고 길이가 1피트 8피트인 꼬리. 광야에서는 이름이 타오(Tao)이다. 완고하고 사악한 태도를 가진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북천제 주안서(莊皇)의 아들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이 이름들에서 그가 하는 일을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다. Qiongqi와 마찬가지로 Zhu는 나중에 Four Evils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일곱 번째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경기

중국 전설에 나오는 사신은 선을 억누르고 악을 조장하는 신으로, 몸집은 소만큼 크고, 호랑이처럼 생겼으며, 몸은 고슴도치이며, 날개가 있다. 개소리를 내며 사람을 잡아먹으며 살아간다고 합니다. Qiongqi는 종종 싸움 현장으로 날아가 정당한 당사자의 코를 물어뜯는다고 합니다. 누군가 사악한 행위를 저지르면 Qiongqi는 그 짐승을 잡아서 그에게 주고 그가 더 나쁜 일을 하도록 격려합니다.

하지만 충치에게는 유익한 면도 있다. '다누오(Da Nuo)'라고 불리는 귀신 퇴치 의식에는 악령을 먹는 12종의 짐승이 있는데, 이를 12신 또는 12짐승이라고 부르는데 경기는 그중 하나이다.

여덟 번째 고대 중국 신화의 짐승: 도철(tāo tiè)

전설에 따르면 Xuanyuan과 Chi You의 전투 중에 Chi You는 참수당했고 그의 머리는 땅에 떨어져 도철로 변했습니다. 산해경에 짐승이 있다고 하는데, 그 모양은 양의 몸과 같고 그 눈은 겨드랑이 아래에 있고 그 목소리는 사람의 발톱과 같다. 아기입니다. 노루라고 합니다. '용이 아홉 아들을 낳았다'의 아홉 아들 중 한 명이라는 전설도 있다.

타오티에는 욕심이 많아 보이는 것은 뭐든지 먹어치웠고 결국 굶어 죽었습니다. 탐욕의 상징입니다. 고대 중국의 아홉 번째 신화의 짐승: 연호)

동중국해에는 용의 뇌를 먹을 수 있는 리안이라는 짐승이 있는데, 하늘을 날아다닐 정도로 사납다. 그는 용과 싸울 때마다 수 피트에 걸쳐 불을 내뿜는데, 항상 용이 승리한다. 말처럼 생겼으며 길이는 1~2피트이고 비늘이 있으며 불로 뒤덮여 있습니다. 날 수 있고 매우 사납습니다.

용과 싸울 때 입에서 불을 뱉으면 용을 물리친다. "Shu Yi Ji"는 플레이아데스와 광동이 먹는다고 묘사하며 기린의 조상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