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3dmax 축 단축키는 무엇이며, 3d*** 축 단축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3dmax 축 단축키는 무엇이며, 3d*** 축 단축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3dmax 좌표축 단축키는 F5, F6, F7입니다.
F5는 X축으로 전환
F6은 Y축으로 전환
F7은 Z축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3D *** 3D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해야 할 단축키가 많습니다 ***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3dmax에서 다 마스터할 수 있다면 사용해 보세요. 3dmax가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F1 키
선택한 표면이 와이어프레임 또는 표면 F2 키 형태로 표시되는지 여부
개체 전환 와이어프레임 또는 솔리드 F3 키
p>향상된 디스플레이 F4 키
좌표축 X로 전환 F5 키
좌표축 Y로 전환 F6 키
좌표축 Z로 전환 F7 키
XY, XZ, YZ 좌표축 전환 F8 키
렌더 F9 키
렌더 출력 패널 F10 키
스크립트 작성 상자 F11 키
이동 속성 패널 F12 키
각도 캡처 스위치 A 키 활성화
하단 보기 B 키로 전환
카메라 보기 전환 C 키
현재 보기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D 키
E 키 회전
기본 보기로 전환 F 키
창 네트워크 그리드 전환 표시 G 키
이름으로 개체 선택 H 키
마우스 방향으로 이동 I 키
선택한 개체의 외부 프레임 전환 J 키
후면 보기로 변경 K 키
왼쪽 보기로 전환 L 키
재료 편집기 M 키
투시 보기로 전환 P 키
Q 키 선택
확대/축소 R 키
스냅 버튼 활성화 S 키
상단 보기로 전환 T 키
사용자 보기로 전환 U 키
선택 메뉴 보기 V 키
W 키 이동
좌표 핸들 표시 X 키
추가( 추가) 키프레임 [A]
이전 시간 단위 [lt;]
다음 시간 단위 [gt;]
키프레임 모드 편집 [E]
영역 편집 모드 [F3]
시간 편집 모드 [F2]
개체 확장(Object) 스위치 [O] p>
트랙 확장 스위치 [ T]
함수 곡선 모드 [F5] 또는 [F]
선택한 개체 잠금 [공백] p>
강조 표시를 위로 이동 [↓]
하이라이트를 아래로 이동 [↑]
키프레임을 왼쪽으로 이동 [←]
키프레임을 오른쪽으로 이동 [→]
위치 영역 모드 [F4]
이전 장면으로 돌아가기* 작업 [Ctrl] [A]
장면 작업 실행 취소 [Ctrl] [Z]
이전 장면으로 렌더링 구성 [F9]
렌더링 구성 [F10]
아래쪽으로 축소 [Ctrl] [↓]
위쪽으로 축소 [Ctrl] [↑]
이전 구성을 사용하여 렌더링 [F9]
렌더링 구성 [F10]
장면 작업 실행 취소 [Ctrl] [Z]
다음 시간 단위 [gt;]
이전 시간 단위 [lt;]
이전 장면 제작으로 돌아가기 [Ctrl] [A]
장면 제작 취소 [Ctrl] [Z]
이전 시간 단위 [.]
다음 시간 단위 [,]
정렬 [Alt] [A]
각도 캡처(스위치) [A]
애니메이션 모드(스위치) [N]
후면 보기로 변경 [K]
O 키 표시 여부 뷰를 회전할 때 큐브에서
선택 또는 선택 해제로 만들기 개체는 가장 좋은 각도로 Z 키를 표시합니다.
도구 모음 잠금(docker) [space]
>
필터 항목 추가 [Ctrl] [F]
입력 항목 추가 [Ctrl] [I]
레이어 항목 추가 [Ctrl] [L]
출력(Output) 프로젝트 추가 [Ctrl][O]
새 프로젝트 추가(Add) [Ctrl][A]
장면(Scene) 이벤트 추가 [Ctrl] [ s]
현재 이벤트 편집(편집) [Ctrl] [E]
시퀀스 실행(실행) [Ctrl] [R ]
새 시퀀스 [Ctrl ] [N]
장면 작업 실행 취소 [Ctrl] [Z]
선택한 2D 객체 잠금 [ Space]
U 방향에서 다음 점 선택 [ Ctrl] [→]
V 방향의 다음 점 선택 [Ctrl] [↑]
U 방향 선택 [Ctrl] [←]
V 방향으로 이전 점 선택 [Ctrl] [↓]
이름에 따라 하위 개체 선택 [H]
선택한 개체 부드럽게 [Ctrl] [s]
저하된 적응 표시(스위치) [O]
원근감 격자점에 적응 [Shift] [Ctrl] [A] p>
배경 잠금(스위치) [Alt ] [Ctrl] [B]
다운그레이드 변환 [Ctrl] [X]
CurveCV 레벨로 변환 [Alt] [Shift ] [Z]
스위치 곡선 레벨로 [Alt] [Shift] [C]
수입 레벨로 전환 [Alt] [Shift] [I]
포인트 레벨로 변환 [Alt] [Shift] [ P]
SurfaceCV 수준으로 변환 [Alt] [Shift] [V]
표면 수준으로 변환 [Alt] [Shift ] [S]
스위치 이전 레벨로 [Alt] [Shift] [T]
곡선 표시(곡선) [Shift] [Ctrl] [C]
제어점 표시(종속 항목) [Ctrl] [D]
격자 표시(격자) [Ctrl] [L]
NURBS 표면 표시 모드 전환 [Alt] [L ]
표면 표시(표면 ) [Shift] [Ctrl] [s]
도구 상자 표시(도구 상자) [Ctrl] [T]
표면 트림 표시 [Shift] [Ctrl] [T]
이름에 따라 이 개체의 하위 수준을 선택합니다. [Ctrl]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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