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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사스 전기톱 학살 3D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고전 공포영화의 새로운 삶

제작진은 당초 '텍사스 전기톱 학살'의 신작을 3부작으로 촬영할 계획이었다. 원래 계획에 따르면 이 세 편의 영화는 연대순으로 촬영되지 않았다. 첫 번째 영화의 대부분의 장면은 병원에서 이루어지며 두 번째 영화는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병원에 보내지는지를 설명하는 전편이며 세 번째 영화는 전체 스토리 체인을 완성합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고 급진적인 생각이다. 제작진은 고민 끝에 평소대로 영화를 촬영하고, 영화의 스토리는 원작 영화가 끝난 뒤에 두기로 결정했다. 비록 하이콘셉트 3부작으로 촬영되지는 않았지만 신작 <텍사스 전기톱 학살>은 영화의 스토리를 생생하게 구현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데 성공했다.

새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존 루젠호프 감독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영화를 촬영했다. 존 루젠호프는 "이것이 새로운 시퀀스의 첫 번째 영화이기 때문에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살인자에게 맡기고 싶지도 않고 이 캐릭터를 슈퍼 히어로로 만들고 싶지도 않다. 나는 여전히 영화는 전기톱 학살은 언제나 위협이었고,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이 캐릭터에 감정적이고 인간적인 내용을 조금 추가했지만, 그의 잔혹함은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설립적이며, 이 캐릭터를 올바르거나 정상적인 이성적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으며 이 캐릭터는 이성적 사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에서 원작과 일치합니다.”

속편임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스토리가 수십 년이 지났는데, 감독은 어떻게 원작의 공포 요소를 모두 겁에 질리도록 촬영할 수 있을까? 존 루젠호프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되 줄거리, 도구, 특성 등에서 원작 캐릭터와 일관돼야 관객들이 만족할 수 있고 스토리가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사실 영화의 전체적인 하이라이트는 <전기톱 학살>이다. 만약 이 영화에 전기톱으로 사람을 죽이는 그런 캐릭터가 없었다면, 이 영화는 우리의 현재 촬영 방식에 따라 다른 종류의 공포 영화가 되었을 것이고,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원작의 매력을 잃지 않으면서도 제약 없이 쓸 수 있는 이 고전 호러영화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해야 할까.”

서스펜스, 런닝, 3D

사실 다. 미국의 플라즈마 공포 영화도 비슷합니다. 몇 명의 젊은이들이 고대 집에 들어가 살인자나 초자연적인 괴물을 만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후 사방에 피가 흘렀고 비명소리가 들렸다. 사람들은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어떤 사람은 죽고, 어떤 사람은 도망쳐 탈출했고, 상처는 아물었고 그들은 고통을 잊고 같은 실수를 반복했다. 이 영화에는 이 모든 요소가 다 담겨있습니다. 존 루젠호프는 "이런 요소들이 모두 영화에 담겨 있기 때문에 이 영화는 전통적인 1990년대 공포영화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영화가 3D 공포영화라는 점이다. 사실 3D는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번거롭다. 일반 영화를 찍으려면 그냥 차에 카메라를 달고 촬영을 시작하면 되는데, 3D가 주는 현장감은 2D 영화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입체감과 몰입감이 매우 바람직합니다. 사람들이 안으로 들어가고, 믿고, 빠져들게 하는 세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외관적으로도 더욱 섬세하고 사실적이게 되는 것이 바로 이것이 시대의 트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3D는 여전히 너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주연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는 "이 영화에서 나는 거의 내내 달리고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그것이 영화의 거의 전부였다. 그리고 무서운 줄거리와 상황도 나에게 필요했다. 이런 연기를 만들어내라"고 말했다.

서스펜스는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감독님이 이 영화에서 서스펜스 분위기를 아주 잘 연출하신 것 같아요. 존 로젠호프 역시 영화 속 서스펜스 요소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한다. 그는 “내가 만든 영화 중 가장 히치콕다운 영화다. 영화에는 서스펜스가 많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나는 숲에서 달리는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Alexandra Daddario)의 장면을 많이 촬영했습니다. 달리는 것이 다소 지루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숲 속에 뭔가 불길한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 달리기는 공포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 무서운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시간은 피와 비명보다 더 무서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이 공포영화의 공포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전기톱을 들고 여자를 쫓는 가죽얼굴의 남자를 촬영했다면 그 영화는 모두에게 흥미롭지 않고 지루할 것입니다. 1974년판 '텍사스 전기톱 학살'에서 샐리 역을 맡았던 마릴린 번즈는 이 영화에서 베르나 칼슨 역을 맡았다. 그녀는 28세였으며 2007년 스크린에 공식 데뷔했다. 2007년 플래티넘 듄스 프로덕션 컴퍼니는 '텍사스 전기톱 학살'의 속편을 제작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